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국조 일러스트레이션 구도-국조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 특징
국조 일러스트레이션 구도-국조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 특징
2. 화면에 선이 많이 있고, 라인도 좀 더 가늘어. 기본적으로 라인을 골격으로 하여 모든 물체를 형성하고, 색채 전체가 비교적 통일되어 있다.
3. 라인은 매우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선의 양은 화면의 세밀함을 결정합니다.
4. 한 화면에 1 ~ 3 가지의 대체적인 색채가 한 폭의 삽화를 구성한다.
5. 색상은 고정되지 않고 담백하고 산뜻하며 수묵감의 표현 수법과 그림의 종이 질감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수 있어 중국풍의 특징을 반영한다.
6. 선지나 크라프트지 바탕색의 텍스처로 창작했습니다. 주는 중국풍의 맛은 좀 더 짙어지고 배경은 수묵감으로 처리되는 방식입니다.
7. 화면 색상 중 일부는 고풍스럽고, 전체 색상이 적고, 채도가 낮고, 어떤 색상은 화사하고 채도가 높지만, 전체 색상은 너무 많지 않다. 대략적인 색상 범위가 있어 자신의 색상 수를 통제해야 한다.
국조풍 일러스트는 중국풍 요소와 트렌드 요소를 결합한 일러스트를 활용하고 중국풍의 요소를 활용해 현재의 인간사물을 그리는 것이다. 그림의 배색, 구도, 원소는 모두 중국풍의 맛이 뚜렷하다. 분경 일러스트레이션의 구도 방식 < P > 분경 일러스트레이션의 구도 방식: 원형 구도법, 원형 구도법, 한 글자 구도법, S 자 구도 등. < P > 상황감: 특정 캐릭터, 간명한 장면을 묘사하는 것 외에도 관객이 화면 속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화면 안에 이야기를 구성해야 합니다. 관측점 안내: 화면 속 전경과 계층, 구도에는 일정한 시간 연장이 필요하며, 시청자의 시점 초점과 계층 진행을 유도한다. 강력한 원근: 공간이 완벽하게 표현될 수 있도록 보다 정확한 원근법과 원근 기반 장면 일정이 필요합니다. < P > 중국 일러스트의 풍격은 상대적으로 부드럽고, 의경을 돋보이게 하며, 허실, 치밀한 변화를 통해 인물의 감정을 부각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중국 특유의 허박자의 표현 형식과 문화를 결합해 평평한 화법과 섬세한 선으로 화면 분위기를 구축했다. 국조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중국 전통문화의 혁신적인 확장으로 고대 전통예술을 새로운 형식으로, 새로운 면모를 대중의 시야에 재연하고 있다. < P > 각국의 일러스트레이션의 특징: < P > 유럽 일러스트레이션의 근원은 유화로 역사가 비교적 오래되었고, 유럽의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과 표현 수법은 모두 사실주의, 그림의 디테일 처리에 중점을 두고, 모든 것을 현실적인 수법으로 창조하고 표현하는 데 능하다. < P > 일계 일러스트레이션은 일반적으로 조형력과 사회적 통찰력에 중점을 두고 삽화를 시각적 전달의 한 가지 표현으로 삼는다. 외국 문화의 정수를 끊임없이 흡수하여 일본의 회화 예술에 녹아들다. < P > 한계 화풍은 일계와 유럽의 결합이다. 어떤 것은 유럽과 미국의 사실적인 구조, 아시아의 심미 기준을 채택한다. 어떤 사람들은 유럽의 수법으로 암부 세부 사항을 처리하고, 일계의 수법으로 밝은 부분 세부 사항을 처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