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이 소설은 대량의 대화와 문장 형태를 사용한다.
이 소설은 대량의 대화와 문장 형태를 사용한다.
소설은 대화와 문장 형태를 대량으로 사용하는데, 줄거리 발전을 촉진하고, 인물의 성격을 형성하고, 독자의 감정을 자극할 수 있다. 소설은 대화를 주체로 하여 줄거리를 더욱 치밀하게 한다. 대량의 언어 묘사는 인물의 성격과 사상 감정의 변화를 표현하는 데 유리하다. 대화를 통해 인물의 성격은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대화를 통해 독자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줄거리 발전 촉진: 극의 추진은 대화 형식으로 진행되어야 하며, 독자에게 캐릭터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줄 수 있다. 캐릭터를 빚다. 대화는 한 인물의 성격 특성과 풍만한 인물 이미지를 직접 반영할 수 있다. 훌륭한 대화는 항상 독자의 내면을 자극하고 캐릭터나 작가와 * * * 음을 낼 수 있다.
인물 형성: 언어 묘사는 인물을 형성하는 중요한 수단이다. 대화는 두 사람 사이의 대화이거나 몇 사람 사이의 대화일 수 있다. 인물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언어는 개인화를 요구할 뿐만 아니라 인물이 말하는 예술적 함량도 반영해야 한다. 성공적인 언어 묘사는 항상 인물의 성격을 분명하게 표현한다.
독자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다: 인물 간의 대화는 극의 발전에 따라 각기 다른 성격의 인물의 서로 다른 감정을 드러내고, 사람과 물건의 내적 교류를 표현해야 한다. 독백만큼 직설적이지는 않지만, 인물의 감정적 변화를 느끼게 하고, 마음속 깊은 곳에 닿게 해야 한다.
작문 기교의 일부
1. 상징: 특정 이미지를 빌려 특정 사람이나 일을 암시하고 진지한 감정과 깊은 의미를 표현합니다. 사물을 상징하는 이런 예술적 표현 방법을 상징이라고 하며 간결하고 생동감 있는 현실감을 주며 진지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2. 삽입법: 삽입법은 중심 사건을 서술하는 과정에서 줄거리를 전개하거나 인물을 부각시키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일시적으로 서사 단서를 끊고, 주요 줄거리와 관련된 기억이나 이야기를 삽입하는 서사 방법이다.
3. 장면의 감정: 장면의 감정은 일종의 표현 수단이다. 서사의 일종의 서정이다. 정경 속의 감정, 정경이 융합되는 이런 방식은 감정을 특정 자연경관이나 생활장면에 융합하는 간접적이고 함축적인 서정적 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