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홍루몽' 에서 석춘의 최종 운명은 무엇일까? 그녀의 성격은 어떻습니까?
홍루몽' 에서 석춘의 최종 운명은 무엇일까? 그녀의 성격은 어떻습니까?
산수는 천리에 이어져 있고, 베란다는 다섯 송이의 구름 속에 떠오른다.-'Xi 봄' 을 평론하다.
"나는 한숨을 쉬어야 한다." "원래" 는 항상 다음과 같이 이어집니다-귀비의 지도자 지위; "환영" 은 이성이 많고 감성이 적다. 봄을 맞이하는 전통과 비겁함; "한숨"-중심어, 깨진 가정에 대한 탐춘의 깊은 의식과 깊은 감정을 탐구하다. 그리고' 휴식'-사건 끝의 음절은 갔고, 뒷맛은 아직 남아 있어, 읽으면 가슴이 찢어진다.
\ "산 강 드래그 천 마일, 타워 높이 오운. 클릭합니다 독서는 멀리 떨어져 있는 느낌이 있어 봄을 영원히 소중히 여길 만하다. 그녀의 어려운 마음의 여정이 그림처럼 종잡을 수 없는가?
아마도 돌이킬 수 없는 쇠퇴에 직면하여, 그녀는 많은 사람들이 한탄했던 길을 걸었다. 그녀 앞에는 팔대산인, 아이비, 설형, 그리고 많은 것들이 있었고, 일일이 열거하지 않았다. 이 사람들은 황실의 후예나 산야인이지만, 그들은 한 질서의 붕괴에 대해 항상 깨어 있는 인식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또 세속적인 슬픔에서 벗어나 자신의 펜을 산과 강처럼 아름답게 했다. 팔대산인 등, 그들의 붓은 충격적이고, 대머리 괴석을 드러내며, 극도의 추악함으로 산산조각 난 현실을 조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팔대산인은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그의 진짜 이름은 주호다. 그는 명나라 황실의 후예이다. 마찬가지로 석춘도 잊지 않을 것이다. 그녀의 전체 이름은 지아 석춘이다. 낡은 질서에 대한 감정적 애착은 그들의 마지막 피난처이다. 국가와 가족에 대한 사랑도 책임에 대한 경멸이다. 혹은 책임에 대한 불이행이라 도피하기로 선택했지만 도피한 뒤에도 낡은 질서에 대한 감정적 속박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래서 산과 강이 떨어지자 그들은 붓으로 시간의 흐름과 아름다운 연약함을 기록했다. 한 왕조의 뒷모습은 그들 마음속의' 풍경 끌기' 로, 펜 밑의 플랫폼이 높이 솟아올랐다. 그들의 마음속 캔버스에는 몇 인치가 있는지, 얼마나 심오한지 모른다!
이에 대해 말하자면, 회화 기법과 왕조의 종말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비록 저자 수준이 매우 낮지만, 필연적으로 당신을 배꼽을 잡게 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마도 북송의 멸망, 북송 김병의 침입, 그리고 그 깊고 슬픈' 만강홍' 을 잊지 못할 것이다. 노여움이 치솟다. " 하지만' 천리하산'' 청명상하도' 의 마른 김체 (서체) 와 인쇄법을 기억하시나요?
"강산은 끝이 없고, 원기가 낭자하고, 신은 그 신이다. 북송시 원은 청신하고 남당 시법은 프로도에서 왔다. 나는 왕과 조를 놀라게 하고 군자와 대신을 놀라게 했다. () 너 자신을 부장으로 삼지 않으면, 너는 누구냐? 클릭합니다 이것은' 천리강산도' 라는 시로 채경이 쓴 것 같다. 전국 수천 리, 하지만 곧 평평해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북송의 청록산수화 수준은 이미 정상에 이르렀고,' 천리산강' 은 청록산수의 기묘한 꽃으로 영원히 우리의 기억 속에 남아 있을 것이다.
지아 사이 춘 (Jia Xichun) 의 거리는 얼마입니까? 그녀의 가족? 그녀의 그림? 아니면 그녀가 갈망하는 종교 사원인가? 우리는 모른다, 그녀의 청춘과 아름다움만 알고 모두 노란 두루마리에 소비된다.
북송, 마지막 왕조는 회화 기법에 또 하나의 특징이 있는데, 바로 화법의 운용이다. 익살스러운 얼굴, 게발 등 이름이 많다. , 지금은 말하기 어렵다. 그러나 이것은 그 시기 회화 기교의 큰 단판이기도 하다. 화법의 운용이 너무 딱딱하고 판에 박혀있다. 한 왕조의 뒷면은 회화 기교에도 이런 흔적을 남겼다.
나는 석춘이 이런 인공기술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영성이 충만한 이 처녀는 산수를 그리는 것은 언제나 자의적이며,' 홍루몽' 에도 언급되어 있다. 그녀의 결벽증은 이 세상에 더럽혀서는 안 된다. 그러나 우스꽝스럽고 슬픈 결정을 내렸습니다. 그녀가 대관원의 그림을 그리게 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그녀의 가장 심혈을 기울인 작품일 것이다. 낡은 질서에 대한 미련과 가족 붕괴에 대한 두려움의 공허함 때문에 그녀는 붓을 들어 자신이 전혀 잘하지 못하는 금수 그림책을 만들었다. 그림의 꽃은 영성을 잃은 고지식함을 감출 수 없다. 동시에, 이 화면에 가족 붕괴의 흔적이 반영됩니까?
결국 한 가족, 한 왕조가 쓰러졌다. 서향원의 석춘, 한밤중에 자신이 상상하기 힘든 사람이었을 때, 꿈처럼 기억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쨌든, 그녀는 붓으로 멈췄다. 그것은 천리 밖에서 그녀에게 속한 붓이었다.
마지막으로 작가가 쓴' 천리강산' 에 대한 시로 마무리한다.
반은 무겁고 반은 가벼우며, 둘 다 아름답다. 산과 강을 끌고 8 천 리, 창의만 천 그루의 먼지를 날리다. 최이는 절대 남강의 꿈을 떠드는 것을 외치며, 푸른 연기가 떨어지는 것은 북강의 혼을 끌어당긴다. 어젯밤에는 비가가 없었고, 높은 역에는 저녁 사진이 찍혔다. 바람 속에서 힘껏 눈물을 헤치고, 마음 속에서 한 계절의 집을 흔들었다. 태양과 봄의 광채를 얻기는 어렵지만, 당신은 사랑의 끝을 쫓을 수 있다. 창해명주는 천리에 우뚝 솟아 있고, 반황토와 반운무는 우뚝 솟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