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징의 역사는 무엇입니까?
징의 역사는 무엇입니까?
춘추시대에는 중국 서남의 백족과 강남의 백월인이 금속 제련으로 유명하다. 징은 고대 부족 인민과 장족 선민 낙월족이 가장 먼저 사용한 악기 중 하나이다. 윈난 () 은 중국 고대 구리 드럼의 발상지로, 진녕 석채산 고분에서 출토된 구리 드럼에서, 일부 북면 정중은 반구형 융기 () 를 띠고 있으며, 지금과 매우 비슷하다. 이것은 원시 형태의 징으로, 징면에 무용도가 있고, 가장자리에 구리 고리가 있다. 광서녕명화절벽 벽화에도 낙월인들이 모여 꽹과리를 울리는 귀중한 이미지 자료가 많이 보존되어 있다. < P > 꽹과리 < P > 는 1978 년 광서귀현 (진한시 부산현) 로포만 1 호 무덤에서 서한 초기의 백월동 징이 출토된 바 있다. 이 꽹과리는 원형에 가깝고 꽹과리 가로 32.1cm, 세로 33.4cm, 꽹과리 직경 22cm, 꽹과리 이것은 중국이 현재 알고 있는 시대 최초의 징과 실물이다. 징은 우리나라에서 이미 이천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 민족 간의 교류에 따라 놋쇠와 징이 내지로 점차 전해지면서 기원 6 세기 초반부터 중원까지 전해졌지만, 기록이 늦어지는 것을 볼 수 있다. "구당서 음악지" 는 "동발" 에 "동발, 일명 동판, 서술, 남만" 이라고 되어 있다. ...... 남만국 큰 자는 몇 자, ...... "이 원의 몇 자" 동판 "은 꽹과리가 문자에 보이는 최초의 기록이다. 북송진? "악서" 에서 징이 중원에 나타났다고 언급하면서 "후위 자선무 이후 호음이 시작되었다" 고 말했다. 수도 이전, ... 꽹과리를 치다. " 때 서기 515 년 이후, 작은 징을 두드려 모래꽹과리라고 불렀다. 고대에는 징이 예의와 전쟁에 자주 사용되었는데, 일찍이' 금' 이라고 불렸다. 따라서 "징과 징과 개도를 울리다" 와 "송 김수병" 이라는 말이 있다. 송대에 이르러 징은 민간 음악 형식' 드럼판' 에 적용되었다. < P > 원대, 각 소수민족의 영전 신사를 제외하고는 종종 꽹과리를 울리는 것 외에 잡극의 주요 반주 악기이기도 하다. 란채와 잡극' 에는' 조금만 들고 ... 공, 판, 드럼 ...' 이라는 문구가 있다. 원사 예악지' 에서 구름 (즉 지금의 운징) 을 싣고, 그 형태와 연주 방법을 기술하고, 궁정잔치에서 사용하는 것 외에 민간에서도 유행하며 당시 징의 제조와 연주가 어느 정도 수준임을 충분히 설명하고 있다. 원대 이후 희곡 예술의 발전과 함께 징의 운용을 위해 광활한 천지를 열었다. 명 청이래 각종 형태의 꽹과리는 희곡 음악, 무용 음악, 전통 드럼, 드라이어, 징과 북악에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다. < P > 꽹과리는 곤곡 반주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청대 이두의' 양주 화조록' 에 따르면 당시 희곡 가무에는 운공, 작은 공, 국공, 꽹과리 등이 사용되었다. 우리나라의 꽹과리는 유럽으로 전해졌고, 1791 년 프랑스 작곡가 고사크는 오케스트라 작품에 꽹과리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중국의 광대한 도시와 농촌에서는, 꽹과리는 어깨를 짊어지고 무역상인과 원숭이를 휘두르는 사람들이 거리를 따라 장사를 유치할 수 있는 도구로, 징의 독특한 음조로' 머리를 부르다' 고 불렀다. 2 세기 이래, 징은 이미 각 소수민족과 한족이 민간오락, 축제, 지방희곡, 민간음악에 광범위하게 사용되어 각종 밴드 연주에 참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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