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추안의 병음

추안의 병음

추안(Chuan)의 병음은 chuàn입니다

다음과 같습니다.

전통적인 손목 장식인 Armlet은 팔뚝, 특히 팔뚝에 착용하는 고리 모양의 장신구입니다. 둥글고 날씬한 팔뚝에 어울리는 여성의 경우 통통하고 둥근 여성 팔뚝의 매력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서한 시대 이후에는 완장을 착용하는 것이 유행하게 되었으며, 자유롭게 수납 가능한 형태의 완장도 있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완장은 팔의 두께에 따라 반지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송나라 신궈는 『맹희비탄』에서 “금릉인들이 육조의 무덤에 올라가 귀신과 신을 불러일으키는 데 사용되는 옥팔을 얻었다”고 썼다. 또한 "점프 오프(jumping off)"라고 불리는 일종의 암 링도 있는데, 이는 스프링과 같으며 3회에서 10회 이상까지 원형으로 감겨져 있으며 두 끝은 금은 와이어로 만들어져 고리를 형성합니다. 견고함을 조정합니다. 이 "점프오프" 암밴드는 팔이나 손목에 착용할 수 있습니다.

수당부터 송대에 이르기까지 여성들이 팔목에 꼭 있어야 할 팔찌로 불리는 팔찌로 팔을 장식하는 일이 흔했다. 당나라 초기 화가 Yan Liben의 "Stepping Chariot"와 Zhou Fang의 "비녀"는 모두 완장을 찬 여성의 이미지를 명확하게 묘사합니다. 이는 궁궐귀족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고 일반 서민들도 매우 열광적이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최광원은 군대를 이끌고 단자장(Duan Zizhang)을 공격했습니다.

군인들은 곳곳에서 여성들을 보면 팔을 자르고 완장을 빼앗겼다. 당시 완장을 찬 여성이 적지 않았음을 알 수 있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손수건을 오른쪽 겨드랑이 밑 단추 사이에 묶거나 네모 모양으로 접어 완장에 묶습니다. 전통적인 팔찌는 손목에 착용하는 부분이 손목에서 팔로 이동하면 팔 팔찌가 됩니다.

팔팔찌의 부흥은 팔뚝이나 뒷팔에 착용하는 탱크탑, 민소매 셔츠의 인기에 따른 것으로 보이며 맨팔을 또 하나의 아름다운 클래식으로 만들어준다. 팔 팔찌와 팔찌의 가장 큰 차이점은 다양한 요구에 맞게 크기를 쉽게 변경할 수 있는 개구부가 있다는 것입니다.

팔찌는 가장 여성스러운 장신구로 여성이나 팔이 굵은 사람만이 착용할 수 있습니다. 남자도 마른 여자도 자격이 없습니다. 지방이 없거나 지방이 고르지 않게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후프가 빡빡하면 혈액순환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뚱뚱한 소녀의 팔 윗부분의 지방은 두껍고 균일하며 탄력 있고 혈관이 없습니다. 이는 완장을 단단히 조여 여성의 탄탄하고 통통한 곡선을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