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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 축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와 기계식 키보드는 점점 더 많은 게이머를 위한 필수 장비가 되었습니다. 전자는 더 빠른 로딩 속도와 응답 시간을 가져올 수 있고, 후자는 우리에게 더 나은 감촉을 줄 수 있다.

기계 건반에 대해 말하자면, 당연히 체리를 돌릴 수 없다. 물론, 제가 말한 것은 위 그림이 아니라 독일 체리축입니다. 초창기 기계 키보드가 중국에 들어왔을 때, cherry 는 기세를 돋우기 위해 어느 정도 신화 되었다.

국산축에 대해 말하자면 가장 두드러진 것은 화카이축과 LK 광축이다. 전자는 자연스럽게 특별한 뇌사 축을 연상시킨다. 화카이축은 고전적인 MX 축의 개선판이라고 할 수 있다. 설령 화카이의 혁신으로 인해 cherry 가 신제품을 출시할 수밖에 없다. 독일인의 성미에 따르면 팔 수 있는 물건이 좋은 것으로 증명되었다. 왜 개선해야 합니까?

광축은 기존의 MX 축과 크게 다르며 트리거 원리와 구조도 크게 다릅니다. 간단히 말해서, 광축은 광신호의 개폐로 트리거되며, 클래식 MX 축의 본질은 금속 카드 스프링의 구조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상대적으로 금속 카드 스프링은 금속 마모, 산화, 회분 등의 문제로 인해 촉감을 잃거나 심지어 실효할 수도 있다. 광축의 경우 내부에는 스프링의 금속 성분이 있지만 본질적으로 금속 산화의 영향이 적고 PCB 방수 코팅 기술과 함께 방수 먼지를 막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모디 F8 광축판은 IP68 방수 방진, 기본적으로 물이며, 물에 몇 시간 동안 담가도 키보드를 태우지 않는다. 물론 방수 성능 테스트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천천히 하세요.

정전용량 축에는 일반인에게 너무 비싸요. 기본적으로 돈 많은 프로그래머들의 마음이 좋기 때문이에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옴론축은 로기술과 Dash 브랜드의 일부 모델만 접촉한 적이 있습니다.

옴론축과 화카이축의 발전에 대해 말하자면, 어느 정도는 해적선과 체리로 인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당초 해적선이 체리축의 주문을 독점하여 많은 브랜드들이 다른 길을 개척하도록 강요했다. 뇌뱀은 화카이를 찾았고, 로기는 오믈론과 합작하여 새로운 힌지를 개발하기로 했다.

축이 너무 많아서 수십 번 소개했습니다. 이번에 우리는 다른 각도에서 보자.

이번에 나는 감촉으로 구분한다. 시중에 나와 있는 축 촉감은 기본적으로 선형 축, 음소거 세그먼트 축, 오디오 세그먼트 축 등 세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고전적인 선형 축은 검은색 축이고, 그 다음은 빨간색 축이다. 두 사람 모두 직설적이다. 흑축의 압력 계수가 너무 높아서 모든 사람이 고생을 견디는 것은 아니다. 붉은 축은 약간 부드러워서 적응 과정이 필요하다.

소리 없는 세그먼트 축의 대표는 차축이다. 현재 국내축과 체리축의 가장 큰 격차는 차축에 나타난다. 어떤 특색을 하든, 어떤 새로운 디자인을 하든, 체리차는 여전히 어떤 장면에도 적합한 조류이다.

오디오 단락 축은 말할 필요도 없고, 당연히 녹색축이다. 녹색축은 소리는 크지만 기계 키보드의 개성을 가장 잘 부각시키는 축체다. 따라서 다른 모든 축은 초록색 축입니다. 사실 정말 울리는 것은 녹색축이고, 다른 축, 특히 붉은 축의 소음은 거의 간과되지 않는다. 흑축도 작지만 녹색축의 특수한 파동일 뿐이다.

기본적으로 각 가정의 축 손잡이는 체리 축을 원형으로 한다. 광축이라는 구조적 변화가 큰 축이라도 핸들 조절은 체리를 위주로 한다. 결국 모두의 감동을 만족시키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물론, 같은 축이라도 디자인과 강판 등 다른 재료의 조화를 봐야 한다. 같은 카드가 모든 사람이 잘 놀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기계 키보드도 마찬가지다.

하지만 많은 브랜드의 기계 키보드는 같은 금형의 다른 축으로 플레이어의 요구를 만족시킨다. 예를 들어, 앞서 언급한 모디 F8 에는 광축 버전과 체리 축 버전이 모두 있습니다. 전자는 방수 방진, 후자는 촉감이 더 클래식하며 녹차홍차 사색축을 선택해 촉감에 대한 집착이 있는 고급 게이머에게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