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자와 함께 중심을 찾는 방법을 동봉해 주세요. 이것은 컴퍼스자와 함께 쓰는 것입니다.

자와 함께 중심을 찾는 방법을 동봉해 주세요. 이것은 컴퍼스자와 함께 쓰는 것입니다.

함께 중심점을 구하는 방법과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다음 그림과 같이 원에 평행하지 않은 두 개의 현을 그립니다.

두 번째 단계: 다음 그림과 같이 현 AB 와 CD 의 수직선을 만들고 수직선의 교차점은 중심 I 입니다.

세 번째 단계: 다음 그림과 같이 I 점이 중심인 보조 선을 제거합니다.

확장 데이터:

자를 그리는 것은 스케일이 없는 자와 컴퍼스로 그리는 것을 말한다. 자 그림은 고대 그리스에서 기원한 수학 학과이다. 컴퍼스와 눈금자만 사용하여 서로 다른 평면 형상 문제를 제한된 횟수로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자 그림에 쓰이는 자와 컴퍼스는 상상한 것이다. 실제의 것과는 완전히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 통치자는 눈금이 없어야 하고, 무한히 길어야 하며, 자로 고정시킬 수 있는 면만 있어야 한다. 그것으로 두 점을 연결할 수 있을 뿐, 그 위에 눈금을 그릴 수는 없다.

2. 컴퍼스는 무한 폭까지 열 수 있지만 위에는 눈금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이전 구조의 길이까지만 당길 수 있습니다.

의무교육 단계에서 학생이 자를 처음 접하는 것은' 하나의 세그먼트를 알려진 세그먼트와 같게 한다' 는 것이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정의는 "드로잉 공법" 의 정의를 기반으로 합니다.

1, 각 연산은 5 가지 기본 연산 중 하나로 인식될 수 있습니다 (5 화공법이라고 함).

2. 작업마다 운영자가 할 수 있는 결정 여부 및 어떤 작업의 논리적 판단은 형상에서만 인식되고 허용될 수 있습니다.

"공법 제정" 의 정의에 따르면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 다섯 가지 전제를 인식하고 제한된 시간 내에 다음 다섯 가지 공법을 사용하여 적법한 자를 작도한다.

이 다섯 가지 전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평면, 선 또는 호의 지정된 범위 내에서 임의의 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범위 결정" 은 다음 네 가지 규칙을 기준으로 함).

2. 같은 선에 있는 다른 점의 위치 순서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3, 같은 호 선에 다른 점의 위치 순서를 판단 할 수 있습니다.

4. 너는 평면 위의 점이 직선의 어느 쪽에 있는지 판단할 수 있다.

5. 평면 위의 한 점이 원 안에 있는지 원 밖에 있는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이 다섯 가지 공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 두 개의 결정된 점을 기준으로 이 두 점을 통과하는 직선을 만듭니다.

2. 정해진 점을 중심으로, 정해진 두 점 사이의 거리를 반지름으로 하여 원을 만듭니다.

3. 교차하는 두 선의 교차점을 결정합니다.

4. 교차 원과 선의 교차점을 결정합니다.

5. 교차하는 두 원의 교차점을 결정합니다.

일부 재료에서는 5 공 법칙의 마지막 두 개의 "교차점" 을 "공통 점" 으로 변경합니다. 이 두 서술의 차이점은 후자가 대부분' 접선 점' 을 포함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접점을 결정하는 것은 기본 작업이 아니므로 다른 기본 작업과 결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두 서술의 정의는 본질적으로 다르지 않다.

바이두 백과-자 그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