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16 자 음양풍수 비술 내용 종합 분석.

16 자 음양풍수 비술 내용 종합 분석.

"16 자 음양풍수 비법" 은 청말 대도장 은퇴 후 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 고서는 풍수, 음양술뿐만 아니라 각 왕조, 각 세대의 고분 형태, 구조, 배치에 대한 묘사와 도굴도둑이 역작전 때 겪게 될 각종 어려움과 곤경도 다루고 있다. 폴 비엔티안, 포괄적이고 상세한 터치 골드 반격 가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책은 위력이 너무 강해서 천지의 비밀을 훔쳐서 판본이 망가졌다고 해서 잔판만 전해지고 음양술도 실전되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풍수는 하늘, 땅, 사람, 귀신, 신, 불, 마법, 짐승, 두려움, 마을, 피난, 물건, 문화, 음양, 공백이라는 16 단어밖에 없다.

음양풍수 해석학의 16 자천은 점성술에 관한 것이다. 풍수에 따르면 별은 선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위의 별을 관찰하고 아래의 지구 텍스처를 검사하여 용맥을 찾을 수 있다.

음양풍수 비술 16 자지는 풍수술의 연구 대상이다. 산천의 흐름을 해석하고 용맥의 왕래를 판단하는 것은' 용, 모래, 구멍, 물' 을 찾는 방법이다.

16 자 음양풍수현술, 풍수는 음양가, 헤링본 () 은 양가 () 로,' 팔택경 ()' 의 술에 의해 결정된다.

음양풍수 신비학 16 자 귀신은 고분 주인에게 대략적인 소개를 해 주었다. 관 배치, 순교, 매장 장소 등. , 무덤은 무덤 주인과 관련이 있습니다.

음양풍수 신비학의 16 자신은 선인동의 시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에 대해 말하는 것은 비현실적인 공성론이다.

음양풍수의 16 자불,

불자권은 선종 풍수 이론을 기록하였다. 16 자 음양풍수 신비학의 신기한 점, 마도편은 풍수의 흉조를 전문적으로 다룬다.

16 자 음양풍수현수는 풍수에서의 자연창조로 유명하다. 산약소, 도살소, 보름달소, 침소, 침소, 경작소가 있습니다. 자세에 따라 상황에 따라 길흉이 다르다.

16 자 음양풍수 비술에 대한 경외심은' 판분별국의 술' 이라고 불리며 고분 위치, 분금정혈을 찾는 중요한 부분이다.

16 자 음양풍수현술진, 풍수 금기' 사기', 이 권은 어떻게 악귀를 억제하고' 피하다' 에 중점을 두는 것이 명철보신의 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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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자 음양풍수현사는 주로 풍수로 인한 심상치 않은 현상을 묘사하는데, 풍수 배치는 추론할 수 있다.

16 자 음양풍수 비술의 전환은 도굴도둑에 의해 금기로 여겨지며, 구도를 바꿔 풍수보지를 창조하는 묘에 특별히 쓰인다.

16 자' 양' 은' 세' 를 가리키며' 모양' 에 관한 문장 한 편이다.

16 자 음양풍수 비술은 산천 강에 함축된 가스와 운을 가리킨다.

그것은 "잠재력" 에 관한 문장 16 자 음양 풍수 신비학이 비어 있고 풍수 신비학의 최고 영역은 비어 있습니다. "빈" 영화에는 한 글자도 없으니 그 속의 신비를 스스로 이해해야 한다.

결론:' 16 자 음양풍수비술' 은 도굴자의 관점에서 도묘에 필요한 음양, 풍수, 묘형, 기관 등에 대한 상세한 지도와 분석을 진행했다.

도묘의 고전 가이드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도묘는 불법이어서 호기심이 있으면 이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