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Zheng Chouyu의 실수에 대한 짧은 문학 평론 작성 방법

Zheng Chouyu의 실수에 대한 짧은 문학 평론 작성 방법

Zheng Chouyu의 '잘못' 문학에 대한 간략한 평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 '잘못'은 전통적인 의미와 강남 스타일을 지닌 일련의 이미지를 사용하여 대담함과 개방성을 결합합니다. 온유한 기질과 말을 멈추고 싶은 마음이 감정과 매력이 어우러져 조화롭고 완전한 예술의 영역을 만들어낸다. 실종된 아내와 탕자를 소재로 하고 있지만, 여성의 원한을 노래한 전통적인 시에 비해 역사의식과 시공간적 감각이 강하다.

'에러'의 가장 큰 특징은 서사와 그림의 상징화, 대조기법을 결합한 점이다. 첫 번째 연부터 이야기의 맥락에서 계절, 얼굴, 연꽃은 모두 이 단어의 상징적 의미를 형성합니다. 제1연의 처음 두 문장에서 1인칭 '나'는 장강 남쪽을 걷는 나그네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계절을 기다리는 얼굴은 연꽃이 피고 지는 것과 같다." 시에서 '얼굴'은 분명히 특정 인물을 가리키는데, 이 사람의 성별에 관해서는 언어와 문화의 관습에 따라 그녀를 '여성'으로 식별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문장의 전반부에 있는 '기다림'과 '계절'이라는 단어는 '얼굴'의 서사 내용과 시간 제한을 제공하며, 문장의 후반부는 '얼굴은 같다'라는 고정관념적인 은유를 촉진하고 활성화한다. 꽃", 그리고 시인은 그것을 표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정적인 신체와 비교하기 위해 정적인 은유를 기꺼이 사용한다면, 그 은유는 열림과 넘어짐이라는 두 가지 행동 상태로 변형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문장은 줄거리와 행동, 시간이 포함된 이야기의 시인의 단편이자 상징이다.

보통 서사적으로 전개되는 장면을 상징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이 시에 담긴 이야기의 세 가지 차원을 상상 속에서 완성한다. 아름다운 젊은 여성이 그녀를 기다리고 있다(얼굴, 기다림). 그녀는 해마다 기다리며 조용히 시간을 보내며 (계절에) 그녀도 곧 돌아올 것이라고 생각하며 기쁨으로 그것을 고대했지만 결국 그녀는 여전히 외롭고 길을 잃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의 귀국인은 결코 돌아오지 않았기 때문이다(연꽃이 떨어졌다).

원시 : 정추위

"실수"

양쯔강 남쪽을 걸었는데

기다리는 얼굴 계절은 Kailuo의 연꽃과 같습니다.

동풍이 안 오면 3월의 캣킨스는 날지 않는다.

당신의 마음은 작은 외로운 도시 같고,

저녁을 향한 청석 거리와 같습니다.

힐톤은 묵묵부답, 3월의 봄의 막은 풀리지 않는다.

당신의 마음은 꼭 닫혀 있는 작은 창문과 같습니다.

우리아빠의 말굽은 아름다운 실수

나는 귀국자가 아니고 행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