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용의 아홉 아들 이름이 뭐예요?

용의 아홉 아들 이름이 뭐예요?

중국의 옛 전설에 따르면 용은 아홉 명의 아들이 있는데, 각 아들은 서로 다른 외모와 좋은 취향을 가지고 있다. 이 아홉 아들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아홉 아들 중 맏아들: 이 (은비시), 일명 귀이. 거북이처럼 닮아서 무겁다. 나는 무거운 물건을 옮기는 것을 가장 좋아해서 비석 하나를 외웠다. 그것을 만지면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준다고 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그의 조각상을 거북이로 여긴다. 。 。 。 。 。

키스 둘째 아들: 일명 키스, 핥기 꼬리, 희망각, 네 발 뱀 모양, 꼬리가 잘렸다. 그것은 두리번거리는 것을 좋아해서 처마에 자주 장식되어 있다. 도마뱀붙이의 변종인가요?

세 아들은 늙지 않습니다. 용처럼 생겼지만 용보다 작습니다. 그것은 본성이 선량해서 음악과 포효를 가장 좋아한다. 그것은 종종 큰 시계의 손잡이에 장식되어 있다. 바닷가에 살면서 평소에 고래를 가장 두려워해서 고래의 습격을 당할 때마다 큰 소리로 울부짖는다고 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그의 이미지를 시계에 올려놓고, 종을 치는 긴 나무를 고래 모양으로 조각하여 크고 환하게 만들었다. 겁쟁이였구나!

네 아들 아르마딜로: 헌장이라고도 합니다. 호랑이처럼 생겼고, 힘이 강하고, 옥사에 능하며, 사람들은 그것을 옥문에 새겼다. 호랑이는 강력한 야수이기 때문에, 감옥의 위엄을 높이기 위해, 범죄자들을 두려워하게 하기 위해 을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장님, 마음에 안 드시면 사납겠네요. 내 소설에서, 그는 모든 종류의 범인을 추적하는 엄숙하고 냉혹한 사람이 될 것이다.

다섯 아들 탐식: 늑대 모양, 좋은 음식. 중정이기는 늘 머리 모양을 장식으로 조각한다. 전설에 의하면 특히 탐식하는 야수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음식을 탐식하고 심지어 재물을 탐식하는 사람을 지렁이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도롱은 상주 청동기에도 나타나 패턴이 있는 수면장식으로 대식무늬라고 불린다. 이 녀석은 절대 식탐쟁이다! 그러나 그가 이렇게 즐겨 먹으니 요리 솜씨가 보통이 아닐 것이다.

유즈 야즈: 늑대처럼 보여서 사람을 죽이고 있어요. 칼자루의 칼집에 종종 새겨진다. 아들의 본의는 성난 눈으로 바라보는 것이다. 이른바' 한 끼의 덕은 반드시 갚고, 한 끼의 원한은 반드시 갚는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신문은 살인을 참지 못하여 칼자루의 칼집에 늑대처럼 생긴 용자가 자연스럽게 나타났다. 겁이 나면 그를 불쾌하게 하는 것은 별로 좋은 일이 아니다. 그 때문에 너는 이런 성어를 얻을 수 없다! -응?

칠자형수: 일명 금, 링. 아주머니는 사자의 별명이라 사자처럼 생겼습니다. 불꽃놀이를 잘 해서 앉기 좋아요. 그 스타일은 불사와 향로에서 볼 수 있다. 호랑이도 표범도 감히 먹을 수 있는 사자는 웅장한 동물로 불교와 함께 중국에 전해졌다. 부처님 석가모니는' 두려움 없는 사자' 라고 불리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불자리에 놓거나 향로에 조각해 한가롭게 향불을 즐긴다. 너는 부처님 주변의 홍인이다. 얼마나 좋은 심부름인가.

파자초도: 달팽이와 조개처럼 조용하고 괴팍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종종 그 이미지를 문두나 문판에 새긴다. 달팽이는 외래물의 침해를 받을 때 항상 껍데기를 만난다. 사람들은 그것을 문에 사용하는데, 아마도 안전을 위해 문을 닫을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도어맨 전화 ~ ~? 아니면 워치독?

마지막으로, 이 책의 주인공은 일어서서 음악을 틀어주세요. 좋아요. 이번에는 모두 열심히 읽어야지, 잘못을 인정하지 마세요. 용구자 옥소: 비늘 뿔이 달린 황룡. 듣기 좋은 음악. 이 음악 용자는 한족의 후금 위에 서 있을 뿐만 아니라 월금, 백족의 진상, 일부 티베트족 악기에서도 고개를 들어 입을 벌리는 이미지가 있다. 용구자가 유명해진 것은 아마도 그 구름 위의 탄식일 것이다. "나는 용승구자야, 천하 1 인이 될 거야. 너는 내 구름 속의 변화만 부러워하는데, 누가 내 연못의 깊이를 알겠는가. 비록 나는 무수한 저울의 손해를 보았지만, 언제 눈에 띄어야 할지 모르겠다. "

마지막으로, 감옥 소의 후금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이 9 는 좀 복잡하다. 일반적으로 원조로 여겨지는 것은 당대의 악기-Xi 거문고이다. 최초의 시금은 일종의 악기였다. 그것의 모양은 지금의 이호와 매우 비슷하지만, 차이점은 대나무로 연주한 것이다. 송대에서는 후금의 2 세대 악기 파슬리가 궁정 연회의 독주악기로 사용되기 시작했다. 그 당시 파슬리는 손잡이를 바꾸고 손가락을 움직이며 포니테일 활을 사용하여 현을 당기는 등 복잡하고 뛰어난 기술을 연주할 수 있었다. 대나무 대신 포니테일로 현을 닦는 이런 악기는 오랫동안 유목생활을 해 온 북방 소수민족의 지혜의 결정체이자 중국 현악기 발전의 이정표이기도 하다. 원대에 이르러 소수민족문화와 한족 문화의 교류와 융합으로 후금의 형제가 새로운 발전을 이루면서 현재의 주류 이호와 더욱 가까워졌다. 당시 호금은 연회의 독주와 합주뿐만 아니라 군사 공연 활동에도 널리 사용되었다. 원대부터 후금의 이름이 점차 중국 현악기의 총칭이 되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나는 또한 비파가 한족 고대 호금의 표현이라는 것을 본 적이 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구후금이 어떻게 된 일인지 잘 모르겠다. 악기 역사를 아는 친구들도 많이 지도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용구자의 설법은 하나 이상이고, 정렬 순서도 다르다.

참고 자료:

/f/read _1801_ 53926 _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