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전통 만화의 현황

전통 만화의 현황

중국의 애니메이션 수준은 60 ~ 70 년대, 심지어 80 년대에도 낮지 않았다. 그해 천궁을 일으킨 세 스님처럼 중국 문화의 특색을 지닌 가시도가 강한 애니메이션과 중국만의 수묵화 애니메이션이 많이 있었다. 일본 애니메이션의 원조 수즈카 지충은 중국 애니메이션을 보고 한바탕 소란을 피운 후에야 애니메이션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 그게 다예요. 중국의 애니메이션 수준은 낮지 않지만, 왜 지금 국산 애니메이션이 세 살짜리 아이에게 보여 줄 지경으로 전락했는가?

나는 주로 10 년 문혁이 중국 애니메이션 인재의 격차를 빚었다고 생각한다. 문화대혁명은 중국과 선진국의 경제적 격차가 날로 커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교육의 부족으로 사회생활의 각 방면에 인재 격차가 빚어지고 있다. 애니메이션 인재의 단층으로 인해 구세대의 경험은 제때에 신생대에 전달될 수 없지만, 신생대의 성장은 일본 애니메이션의 큰 영향을 받았다. 예를 들어, 1980 년대 일본 애니메이션' 드래곤볼' 은 많은 중국 소년들을 미치게 했고, 시중에 나와 있는 드래곤볼 애니메이션 서적들은 종종 매진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중국의 애니메이터는 비틀거리는 아이와 비슷하다. 그들은 자신의 선을 잃고 남의 선을 배우지 못한다. 에이, 어쩔 수 없어. 많은 경우 중국 사람들은 이렇습니다.

중국의 애니메이션 산업은 기본적으로 한 무리의 고위층에 의해 조작된 것으로, 적어도 방송국, GD, NC 감독의 요구이다. 하지만 정말 능력이 있는 많은 사람들은 이런 불합리한 요구로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현황을 바꿀 수 없다.

현재 중국의 애니메이션 산업은 통제되고 통치된 셈이다. 그러나, 이 통치자들은 무능한 폭군의 면모를 보였다.

솔직히 말해서,

청중으로서의 우리의 의견이 적습니까?

건의가 아직 적습니까?

한 무리의 본토 애니메이션 팬들이 중국 애니메이션을 바꾸는 수만 건의 제안을 썼는데, 모두 국산 애니메이션의 많은 문제를 발견하였다. 심지어 완전히 해결되었다.

중국의 애니메이션 팬들은 절대 1 1 보다 적기 때문에 중국이 더 많은 지적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현실은 어떨까요? 욕을 먹은 중국 애니메이션은 지금도 욕을 받고 있다.

나는 통치자가 얼마나 많은 건의를 들었는지, 어떤 건의를 들었는지 한눈에 알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죽은 쥐도 추위를 느끼지 못하는 자세를 취하며 큰 시장을 포기하면서 외국 애니메이션이 중국 시장을 점령했다고 비난하면서 국내 애니메이션 팬들의 의견과 건의를 무시했다.

중국 애니메이션은 포용이 필요하며, 나 자신도 이 점을 자주 강조한다. 그러나 중국의 애니메이션은 방종할 수 없고, 우리도 세계와 관중의 방종을 기도할 수 없다. 중국 애니메이션이 애니메이션계 통치자의 아들이라면 외국 애니메이션은 아들의 적수와 동료이고 관객은 사장이다. 아버지로서 아이를 잘 교육하지 못하고, 아들에 대한 다른 사람의 의견과 건의를 듣지 않고, 아들 상사의 비판을 받아들이지 않고, 아들의 적수와 상사에게 아들의 결점을 용인할 것을 요구한다. 이것은 무능한 아버지이다. 아들의 나약함, 퇴폐, 파렴치함은 아버지의 책임을 필요로 한다. 비록 그는 아들의 파렴치함에 전혀 개의치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우리가 여기서 이렇게 많은 의견과 건의를 했지만, 효과는 관객들에게 국산 애니메이션의 현황을 보여 주는 것일 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변경하려면 산업 통치자의 관점에서 다른 길을 개척하여 오리지널 애니메이터와 함께 노력해야 한다. 예로부터 혁명만이 완전히 왜곡된 산업이나 세계를 바꿀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