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학교 집단 체조의 대형 변화는 어떻게 안배합니까?

학교 집단 체조의 대형 변화는 어떻게 안배합니까?

단체체조 공연의 성패는 대형 전환에 크게 좌우된다. 단체체조의 대형은 끊임없이 변화무쌍하다. 디자인을 할 때는 대형을 신속하고 교묘하게 바꾸는 것을 고려해야 할 뿐만 아니라, 각종 대형을 이용하여 주제를 적절하게 표현해야 한다. 지층은 다음과 같이 표현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 세 명 또는 몇 명으로 구성된 짧은 선, 혹은 작거나 짧은 대형과 도안, 이를테면 두 사람이 마주 서 있고, 세 사람의 작은 종대나 작은 비스듬한 줄, 6 ~ 9 명의 작은 정사각형이나 작은 동그라미는 모두 학생들이 쉽게 파악하고 단정하게 만들 수 있다.

기준이 하나 있다. 대형변화 뒷줄의 단정함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대형이 변할 때 기준이나 벤치마킹이 있어야 대형변화가 혼란스럽지 않고 빠르고 가지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한 6 인의 가로에서 2 열 3 인의 작은 종대로, 2 번과 5 번 위치의 학생은 움직이지 않고, 다른 두 학생은 앞과 뒤에 서서 줄을 깔끔하게 유지한다.

재래식 집단 체조는 집단 공연으로 인원수가 많다. 공연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모두 좋은 조화성과 춤 기초를 가질 수는 없지만, 단체체조의 대형변화는 모든 사람이 정확하게 자리를 잡아야 한다고 요구한다. 따라서 변동이 심할 때는 조화성이 좋고 춤 기반이 좋은 학생들을 벤치마킹에 배치하고, 다른 학생들은 번갈아 가며 정기적으로 이동하며 팀이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큰 글자와 같은 복잡한 패턴 대형이 전환될 때, 어떤 학생은 동작이 상당히 크며, 어떤 학생은 심지어 10 여 미터에서 몇 미터까지 갈 수 있다. 그래디언트나 세그먼트 변화로 몇 가지 전환 대형을 채택해 결국 고정 모드로 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학생들이 직사각형 팀에서' 욱일 동승' 으로 바뀌기는 어렵다. 디자인 시 학생들은 먼저 두 개의 원을 만든 다음 반원 네 개를 구성해 두 번의 과도대형을 거쳐' 욱일동승' 을 형성하며 전체 연습을 절정에 이르게 했다. 돌연변이를 통해서도 단기적인 혼돈을 통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대형의 변화는 적당해야 한다. 너무 많으면 현기증이 나고 소화불량이 생길 수 있다. 너무 적고 단조롭다.

음악은 대략적인 운동 사고를 갖게 되면 선곡과 편곡을 시작해야 한다. 단체체조의 음악은 수동적인 공연이 아니라 음악 자체가 주제를 표현하는 독특한 기능이다. 현재 대부분의 집단체조는 리듬감, 멜로디, 클라이맥스가 겹치는 음악을 선택하거나 필요에 따라 여러 음악을 함께 편집한다.

의류와 기재단 체조복은 일반적으로 눈에 띄는 것을 위주로 하며, 과도색이나 잡색 복장 스타일을 채택해서는 안 되며, 참신하고 독특하며, 활력이 넘치고, 학생의 연령 특성에 부합하며, 주제와 일치한다. 예를 들어 에어로빅을 주요 동작으로 하는 집단체조는 건강미복을 입어야 한다. 전통 특색 집단 체조는 전통 특색 의상을 입는다.

기재의 선택도 전체 연습의 주제와 맞아야 하고, 공연장의 색채와 연기자의 의상과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너무 큰 충돌을 일으키지 말고 조작하기 편하도록 해야 한다. 잇꽃, 붉은 깃발, 팬, 공, 짧은 막대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