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초등학교 연 대회 활동 계획

초등학교 연 대회 활동 계획

높은 출발점, 높은 품질, 높은 수준의 활동을 보장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특정 활동을 포함하여 특정 활동에 대한 활동 계획을 미리 수립해야 합니다. 구현 세부정보, 단계 등 그렇다면 훌륭한 활동 계획은 어떤 모습일까요? 아래는 제가 정리한 초등학교 연 대회 활동 계획입니다. 모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초등학교 연 대회 활동 계획 1

1. 활동 목적 :

혹독한 학업과 생활로 인한 부담감을 해소하고 오랫동안 잃어버린 순수함과 재미를 느끼기 위해, 기분과 희망을 버리고, 학교에 대한 사랑과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버리고, 학생들의 고상한 태도를 버리십시오.

2. 참가자:

1-6학년 각 학급은 2개 팀으로 구성되며, 각 팀은 2명과 4명으로 구성됩니다.

3. 활동 주제:

4월의 꿈을 풀어주세요

IV. 이벤트 시간:

20xx년 4월 13일(수요일 오후)

이벤트 장소 : 플레이그라운드

등록 방법: Xuanbo에 목록 보내기

등록 마감일: 2011년 4월 8일

5. 참여 방법:

1. 각 학급은 2개의 연을 가지고 참가할 2개의 팀을 구성합니다. 각 팀에는 2명과 연 1개가 있으며, 선수들은 연을 미리 만들어야 합니다.

2. 대회 기간 동안 참가자는 직원의 지시를 따라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실격 처리됩니다.

6. 채점 기준:

총점 100점 1. 장인정신(40점)

(1) ) 절묘한 솜씨와 깔끔한 바인딩, 프레임 구조가 합리적입니다. (10점)

(2) 절묘한 패턴과 조화로운 색상 조합. (10점)

(3) 독특한 모양, 과장되고 혁신적이며 개성적입니다. (10점)

(4) 특성을 보여줄 수 있다 (10점)

2. 이륙 (10점)

연이 떠날 때 타이밍을 시작한다 당신의 손으로 5분 안에 지상 5미터 높이의 연을 날리면 성공으로 간주됩니다. 첫 번째 도약 성공은 만점, 두 번째 도약 성공은 5점, 세 번째 이후 도약은 0점이지만 여전히 경기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3. 블랭크 타임(30분)

성공 후 심판이 타이밍을 시작한다. 필수 공백 시간은 20분입니다. 참가 연이 다른 연과 얽히지 않고, 끈이 끊어지지 않고, 땅에 떨어지지 않으면 20점을 획득한다.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일반 비행 시간 할인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예: 일반 비행이 10분인 경우 10포인트로 적립됩니다.)

4. 각도 측정(20 포인트)

빈 타이밍 영역에서는 비행 높이가 높을수록 점수가 높아집니다.

7. 시상 설정 :

개인 및 단체 수상 시상 평가

8. 심사 위원 :

종합 단체 교사 (심사단) 장xx) 초등학교 연대회 활동 계획 2

1. 활동 목적:

우리나라 전통 민속 문화를 계승하고 학생들의 방과 후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학생들의 실습 및 두뇌 사용 능력을 발휘하고 학생들의 협동심을 키우면 학생들이 과학과 자연에 대한 열정을 더욱 갖게 되며 학생들의 과외 생활이 더욱 풍성해지고 확장됩니다. 우리 학교는 "자연으로 가서 나의 꿈을 날라"라는 연 대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 활동 목적:

수업 참여, 모두가 참여하여 캠퍼스를 기쁨으로 가득 채우고 학생들이 건강하고 활기차고 종합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하며 학생들의 잠재력을 활용합니다. , 학생들이 자연 욕구를 사랑하도록 격려하고 학생들에게 전인적 발전의 기회를 제공하며 학생들이 손과 두뇌를 부지런히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며 손과 두뇌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더욱 배양합니다.

3. 활동 내용 :

1. 학생들이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캠퍼스 운동장으로 오세요.

2. 연을 직접 만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 연에 이상을 적으세요.

4. 연 날리기 대회.

IV. 대상:

1~6학년 학생

V. 활동 시간:

3월 25일 오후 , 20xx 3개 학급(날씨 변화 시 알림)

6. 활동 장소:

School West Playground

7. 활동 요구 사항:

1. 각 클래스마다 2~5명의 플레이어가 대회에 참가하게 됩니다.

2. 연 날리기 대회에 사용되는 연은 직접 제작하거나 개조한 것이어야 합니다.

3. 각 반별 참가자 명단을 3월 22일(화) 저녁까지 팀본부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8. 채점 기준 :

1. 장인정신(10점)

(1) 절묘한 솜씨, 깔끔한 바느질, 합리적인 프레임 구조(2점)

(2) 절묘한 패턴과 조화로운 색상 조합 (3점)

(3) 독특한 모양, 과장되고 혁신적이며 개성 있고 뛰어난 질감 (3점)

p>

(4) 학교의 특성을 입증할 수 있는 능력(2점)

2. 연날리기 채점기준(10점)

(1) 이륙(3점) : 연이 손에서 떠날 때부터 시간이 시작됩니다. 각 연은 3번의 이륙 기회를 갖고 있으며, 5분 이내에 지상 5m 높이까지 날아간 경우 성공으로 간주됩니다.

(2) 비행(4점) : 이륙 성공 후 심판이 시간을 계산하기 시작한다. 지정된 시간은 참가 연이 다른 연을 얽히지 않으면 끈을 끊지 않는 한 5분이다. , 땅에 떨어지지 않을 경우 4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정상 비행 시간을 기준으로 할인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3) 높이(3점) : 연의 높이를 육안으로 측정한다. 가장 높은 사람이 3점 만점을 받는 식입니다.

8. 공모구분 및 시상설정

공모구분 : 등급별 평가

하위등급 : 1등 1명, 2등 1명, 우승 2명 3등 수상자

시니어 그룹: 1등 수상자 2명, 2등 수상자 4명, 3등 수상자 6명.

9. 참고 사항:

1. 대회는 자발적 참여를 원칙으로 합니다. 대회 기간 동안 각 학급에서는 다른 학생들이 시청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2. 각 학급에서는 먼저 활동 중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필요한 활동 안전 교육을 실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