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티베트 불교에서 연주되는 크고 긴 트럼펫은 무엇입니까?
티베트 불교에서 연주되는 크고 긴 트럼펫은 무엇입니까?
음계는 세 음밖에 없어 매우 원시적이다. 거칠고 웅장한 음색은 매우 독특하여 종교의 신성불가침의 위엄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통금의 "구리" 는 티베트어 기호나 나팔을 가리키며, "대" 를 의미하고, "통금" 은 큰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티베트 불교의 두 가지 주요 대표 멜로디 악기 중 하나이며, 티베트 불교 사원 밴드의 주요 악기 중 하나이다. -응?
구리금은 티베트 불교 특유의 구리 관악기 중 하나로, 주로 성대한 축제나 신하와의 만남에 쓰인다. 티베트 사서와 일부 초기 벽화에 따르면 일찍이 10 세기에 티베트에 통금이 나타났다.
구리 거문고는 일반적으로 구리, 황동, 백동으로 만들어졌으며, 차례로 "상동", "열동", "동동" 이라고 불린다. 일부 정교한 사찰도 은으로 만들어 금을 도금한 장식 패턴으로' 위통' 이라고 불린다. 일반적으로 청동진이 만든 재료를 강조할 때는 위와 같은 이름을 사용하지만, 평소에는 여전히 청동진의 명칭을 사용한다.
동금 소리가 웅장하고 음색이 깊고 무겁기 때문에 무적의 기세가 있는 것 같다. 부피가 크고 볼륨, 볼륨, 저음이 모두 세계 1 위다.
확장 데이터:
티베트 불교는 소승 불교가 계승한 것이 아니다. 각 부처와 경부는 티베트 불교의 형성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고 하지만 불교의 수행 방법과 계율에 대해서는 직접적인 필연적인 연관이 없다고 한다. 대승 불교의 구분으로 볼 때 티베트 불교 밀교와 대승 불교 현학은 분명히 상대적이다.
티베트 불교의 전파는 중국의 주요 티베트족 거주지 (티베트, 청해, 쓰촨, 간쑤, 운남), 몽골, 네팔, 부탄, 인도의 히말라야, 라닥, 다란사라, 러시아의 칼메크, 투바, 부랴트에 집중되어 있다. 근대에는 티베트 불교가 점차 세계 각지로 전파되었다.
티베트 사서와 일부 초기 벽화에 따르면 일찍이 서기 10 세기에 티베트에 통금이 나타났다. 구리 피아노는 각각 구리, 구리, 황동, 은으로 만들어졌다. 동상은 상부, 중간, 하단의 세 단락으로 나뉜다. 위 두 단락은 아래 가장 두꺼운 한 단락에 놓고, 연주할 때 길어지고, 고정석으로 연주할 때 목제 구리 선반 위에 놓고, 임시석으로 행진하거나 연주할 때 사람들의 어깨에 메고 있다.
구리금은 티베트 불교 특유의 구리 관악기 중 하나로, 주로 성대한 축제나 신하와의 만남에 쓰인다. 티베트 사서와 일부 초기 벽화에 따르면 일찍이 서기 10 세기에 티베트에 통금이 나타났다. 구리 피아노는 각각 구리, 구리, 황동, 은으로 만들어졌다.
동상은 상부, 중간, 하단의 세 단락으로 나뉜다. 위 두 단락은 아래 가장 두꺼운 한 단락에 놓고, 연주할 때 길어지고, 고정석으로 연주할 때 목제 구리 선반 위에 놓고, 임시석으로 행진하거나 연주할 때 사람들의 어깨에 메고 있다. 통금은 보통 길이가 3 미터 정도이며, 가장 큰 것은 5 미터 이상에 달할 수 있다. 그 음색은 깊고 무겁다. 티베트족 금관악 중 가장 큰 소리이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티베트 불교
바이두 백과-아역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