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그래픽 디자이너는 어떤 인쇄 지식을 습득해야 합니까? 자세히 소개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어떤 인쇄 지식을 습득해야 합니까? 자세히 소개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픽 디자이너가 습득해야 할 8 가지 인쇄 소지식.

인쇄물 디자인에서는 해상도가 300 픽셀/인치에 도달해야 합니다. 먼저 치수를 설정한 다음 해상도를 설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크기가 작아지고 해상도를 늘리는 것도 소용이 없으므로 설계 전에 해상도와 치수를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설계가 완료된 후 치수를 늘리면 화면이 흐려집니다.

인쇄물 디자인의 도련 (여백) 은 일반적으로 3 mm 로 설정되어 있으며 인쇄물을 디자인할 때 도련의 크기를 고려해야 합니다. 이는 인쇄물을 2mm-3mm 로 재단하여 작품의 완벽함을 보장하기 때문입니다.

사이즈는 고정되지 않고, 구체적인 사이즈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제작되고, 고객은 요구하지 않고 기존 사이즈에 따라 ~

인쇄물을 디자인할 때 인쇄 이미지를 렌더링하기 위해 색상 모드를 CMYK 모드로 설정해야 합니다. CMYK 는 원색 모드라고도 합니다. 청록색, 자홍색, 노랑, 검은색 잉크로 구성되며 각 잉크의 소비량은 0% 에서 100% 까지입니다. 세 가지 CMY 잉크는 인쇄기에서 순수한 검정색을 형성할 수 없으므로 별도의 검정 잉크 k 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CMYK 의 안료 모드가 형성됩니다. 잉크 양이 클수록 색상이 무거울수록 어두워집니다. 반대로 잉크가 적을수록 색상이 선명해집니다. CMYK 는 0% 흰색과 100% 검은색입니다.

인쇄 글꼴: 현재 한자 인쇄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글꼴은 가는 글꼴, 송글꼴, 규칙 글꼴, 선 굵은 글꼴 등입니다. 인쇄물을 디자인할 때는 가급적 획이 너무 가는 서체를 적게 사용하세요. 글꼴이 너무 작으면 인쇄가 쉽거나 글꼴이 선명해 보이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본문은 일반적으로 송체, 서체 송체, 모조송체의 1 급 명칭, 즉 대블랙, 대전송체, 소전송체를 사용한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2 차 제목: 송체 블랙, 해서체, 굵은 인쇄 글꼴 크기: 인쇄된 글자의 실제 크기는 화면에 보이는 것과 다릅니다. 인쇄 지식이 부족한 일부 디자이너들은 레이아웃 미관을 추구하기 위해 작품을 디자인할 때 작은 서체를 사용했지만, 실제 인쇄 시 인쇄소의 문제라고 생각하는 것이 인쇄 지식이 부족한 결과이다. 인쇄된 문자는 크고 작다. 현재 조판 및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에서 한자의 글꼴 크기 측정은 주로 글꼴 크기 및 포인트 시스템을 사용하여 인쇄됩니다. 예를 들어 앨범 디자인에 문자가 많은 경우 큰 제목은 3 번 글꼴보다 크고, 작은 제목은 4 번 글꼴보다 작고, 본문은 6 번 글꼴보다 작으며, 행간은 일반적으로 1.5 배입니다. 설명서 인쇄나 그림책 인쇄의 문자 크기는 7 번 글씨체보다 작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작으면 읽기 및 인쇄 품질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활판 인쇄: 잉크의 표현력은 약 90% 로 색조가 풍부하다. 색채 복원력이 강하다. 강력한 페이지 내결함성이 있습니다. 인쇄량이 어마하다. 용지의 사용 범위가 매우 넓으며 용지 이외의 재료도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컬러 잡지, 대중건축 자재 인쇄 등과 같은 대량의 인쇄물에 쓰인다.

오목 인쇄 (예: 담배, 술표, 라면 주머니, 설탕지 등 인쇄 품질이 높고 인쇄량이 많은 인쇄물에 자주 사용됨)

오프셋 인쇄 (이 공정은 신문, 서적, 포장, PVC, 불건접착제와 같이 널리 사용되고 품질과 기술이 안정적입니다.)

실크 스크린 인쇄 (인쇄 특성에 따라 인쇄 가능한 양이 적고, 수십 장을 인쇄할 수 있으며, 판 모양이 변할 수 있습니다.

인쇄물의 종류도 다양하며 사용 요구 사항과 인쇄 방법도 다르므로 디자이너는 사용 요구 사항 및 인쇄 기술의 요구 사항과 특성에 따라 적절한 용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용도상 일반적인 인쇄지와 예술지 (꽃종이라고도 함) 로 간단히 나눌 수 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인쇄용지로는 도지, 책지, 아광지, 코팅지 등이 있습니다. , 책을 쓰는 데 많이 사용되고, 그림책은 아광지와 코팅지를 사용한다. 인쇄물을 디자인할 때는 이미지, 문자, 색상 등의 요소 조합뿐만 아니라 디자인의 작품이 인쇄를 통해 실현될 수 있는지도 고려해야 한다. 일부 그래픽 디자이너들은 효과도를 지나치게 중시하고 착지 효과는 소홀히 한다. 그들이 인쇄 기술과 종이 재료에 대한 무지로 인해, 효과도는 실물과는 거리가 멀다. 인쇄된 지식을 좀 알아야 너의 작품이 완벽하게 드러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