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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 연구

애니메이션 캐릭터 모델링 디자인 설명 소스 : 플래시바 모델링 디자인 설명

모델링 디자인 기본 요소 모델링 디자인 기본 요소 10가지 측면 1. 과장 및 변형

①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과장하고 변형하여 캐릭터 창작에 필요한 부분에 더 가깝게 만듭니다.

②부자연스러운 이미지를 창조하고 디자인하려면 더 많은 상상력이 필요합니다

2. 연관을 통한 캐릭터 생성

3. 단순화

4. 품격 있고 역동적이며 개성적입니다

5. 상징화

6. 문자 조합의 모델링 관계

7. 실루엣의 매력

8. 유머

9. 사실주의의 매력

10. 모델링 능력 및 기법 실습 "일을 잘하려면 먼저 도구를 갈고 닦아야 한다." 모델링의 기본과 기법을 잘 익혀야 디자인을 편안하게 할 수 있지만,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학습'을 통해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과학적이고 효과적인 실천이 필요합니다. 애니메이션 디자인 자체가 최종 작업이 아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 제작에는 독창적인 애니메이션 디자인, 전후 장면 합성, 후반 작업 더빙, 편집 등 여러 단계가 거쳐야 완성됩니다. 애니메이션 모델링은 배경과의 조화, 컬러 방식의 한계 등의 제약으로 인해 모든 링크에서 테스트를 거쳐야 합니다. 애니메이션 모델링 디자인은 디자이너의 임의 창작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모델링 디자인의 기본 기술을 연습할 때, 스케치를 하든, 자료를 수집하든 전체 애니메이션 제작의 각 링크의 요구 사항을 고려해야 하며, 보다 명확한 목표와 타당성을 갖고 이에 따라 관련 작업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양한 애니메이션 스타일 교육.

대부분의 만화 속 주인공은 사람이거나 동물이다. 따라서 자연이미지의 특징, 형태, 외양에 대한 유도연습을 할 때에는 사람과 동물을 먼저 중심으로 하고, 그 다음에는 곤충, 식물 등의 다른 이미지를 연습해야 한다. 캐릭터 모델링 연습은 다음과 같은 4가지 레벨로 나눌 수 있습니다. ① 전신 모델링 연습 만화 속 캐릭터나 동물 캐릭터는 신체 언어, 표정, 대사를 기반으로 감정을 전달하며, 걷기, 달리기, 점프 등 기존의 역동적인 모델링 외에도 체형과 움직임의 미묘한 변화도 반영할 수 있습니다. 성격, 직업, 나이 등. ② 부분적 모델링 연습 부분적이란 손과 발의 역동적인 모델링을 의미하며, 손과 발을 통해 전달되는 정보는 손과 발의 움직임이 그 자체의 기본 기능을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언어'가 되기도 합니다. 또한 동물이나 기타 형상을 묘사할 때 필요에 따라 손과 발을 의인화하기도 한다. 예를 들어 새의 날개는 손 모양, 직립곰, 사자 모양 등이 된다. ③각도와 얼굴 연습 애니메이션에서는 다양한 시점의 샷을 사용하여 주제를 표현하여 시각적 변화의 효과를 풍부하게 합니다. 예를 들어 만화 "라이온 킹"에서는 작은 사자 심바가 태어난 후 들어올려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샷에는 Ba 모양의 다양한 측면과 각도가 포함됩니다. 따라서 모델링 연습에서는 한 시점 간의 적절한 관계를 표현하는 것뿐만 아니라 정면, 측면, 후면, 굽힘, 기울기 관점의 형태적 변화에 주목하고 그들의 조형 능력을 익히는 것이 필요합니다. 실제 모델링 디자인에 활용이 가능하며, 원작 애니메이션의 디자인과 결합하여 표현 각도에 대한 충분한 참고와 선택을 제공합니다. 실습은 사람과 일반적인 동물을 대상으로 신체와 머리 모델링에 중점을 둘 수 있으며, 특정 각도를 통해 특별한 감정을 표현하거나 느낄 수 있는 가장 아름답고 대표적인 얼굴과 각도를 관찰, 묘사 및 이해하는 데 중점을 둘 수 있습니다. 시각적 신선함. 일반적인 그림과의 차이점은 애니메이션 속 각 캐릭터의 각도는 고유한 의미를 가지며 특정 장면에서 사용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는 사물을 관찰하기 위해 관점을 바꾸는 사람들의 습관과도 일치합니다. ④다양한 표현의 실천형태는 문체의 외현화이자 내용의 일부이다. 조형 예술의 모든 형태와 방법은 애니메이션에 사용될 수 있지만 처리의 단순성과 복잡성은 다양합니다. 동일한 이미지를 모델링 연습을 위해 다양한 형태로 시도할 수 있으며 이는 모델링 언어를 풍부하게 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애니메이션 이미지는 디자이너의 주관적인 의도를 반영하여 디자이너의 감성과 미적 지향성을 담고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는 다양한 표현기법을 익혀야만 스타일링 디자인에 있어 '무엇이든 원하는 것', '마음대로 형태를 준다'라는 진정한 감각을 얻을 수 있으며, 내용에 가장 적합한 표현 형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연습하는 동안 많은 훌륭한 전통 조형 예술을 참고하고 연구하고 그 본질을 흡수하고 모델링 규칙을 알아낼 수 있으며 "외국인 교사 창작"을 사용하여 스케치 형태의 느낌을 기반으로 독특한 표현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매일의 누적을 통해 실제 모델링 제작 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준비를 갖추게 됩니다.

물론 "완벽한 형태는 내용을 코팅하고 수정하기보다는 내용에 깊숙이 침투하여 내용에 생명을 불어 넣어야 한다"------[프랑스 다너의 "예술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