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유화에는 어떤 재료가 필요한가요?

유화에는 어떤 재료가 필요한가요?

안료, 테레빈유, 붓, 드로잉 나이프, 캔버스, 바니시, 프레임 등

1. 안료. 안료의 특성을 익히면 유화 기술을 마음껏 발휘하고 작품의 색상을 오랫동안 변함없이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테레빈유는 유화를 만들 때 안료를 희석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3. 붓에는 날카로운 모서리가 있는 원형, 평평한 모서리가 있는 평면, 짧은 모서리가 있는 평면 및 부채꼴 모양이 포함됩니다.

4. 팔레트에 물감을 고르게 섞는 데 사용되는 페인팅 칼.

5. 캔버스는 통일된 그림 톤을 쉽게 형성할 수 있으며 그림을 그릴 때 배경색이 부주의하게 드러날 수 있습니다.

6. 글레이징 오일은 그림의 광택을 유지하고 공기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침식 및 먼지 축적.

7. 외부 프레임은 그림을 완전하고 집중적으로 보이게 하며, 그림 속 사물은 보는 사람의 인식 속에서 깊이 있게 전개됩니다. 확장된 정보

유화의 현대적 의미

개별적인 표현을 지향하며, 그림에서는 작가의 개인적 감정과 개인화된 언어, 실험적 탐구가 강화된다. 사실적인 조형과 인물 창작은 여전히 ​​유화과의 강점인 반면, 추상화는 점차 교사들의 창작과 결합되어 유화과의 특징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는 것을 전시를 통해 알 수 있다.

그리고 스튜디오의 경계가 무너진다. 선생님들의 스타일은 비슷하면서도 다르다. "이 작품들은 표의적인 것에서 표현적인 것으로, 표현에서 표현으로, 형식에서 의미로, 서술에서 개념으로, 구체적에서 추상으로 등 다양하며 모두 현대 회화의 현재 상태를 구성합니다."

CAFA 미술관 부관장이자 '의미의 귀환' 전시 큐레이터인 왕춘첸(Wang Chunchen)은 22명의 교사들의 작품 뒤에는 지난 40년간의 개혁 개방 기간 동안 중국 미술의 변화가 있으며, 이는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의 맥락과 연결되고 상호 작용합니다.

새 세기 이후 글로벌 미술이 변화하는 새로운 맥락 속에서 뉴미디어와 다양한 미디어아트는 계속해서 발전해왔고, 유화 또한 어떻게 계속해서 발전할 것인가에 대한 시험대에 직면했다. "오늘날 회화는 더 이상 전통적인 의미의 회화가 아닙니다. 중앙미술학원 박물관장 장쯔강(Zhang Zikang)은 "회화는 더 이상 전통적인 의미의 회화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터넷을 통한 정보의 급속한 확산으로 인해 새로운 것은 빠르게 모방되고 대체됩니다.

“이것은 우리가 끊임없이 의식적으로 자신을 갱신하고, 전통, 사회, 세계와 자기 자신을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예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세계와 지속적으로 대화하며, 자신만의 예술성을 형성하면서 학생들의 적극적인 학습을 육성할 것을 요구합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 속에서 끊임없이 진화하고 적극적으로 업데이트하면서 미래 예술의 길에서 지속적인 변화를 위한 기반을 마련합니다.

바이두백과사전-유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