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인민대회당에 걸려 있는 이 몇 폭의 그림은 모두 어떤 화가가 그린 것입니까? 가치는 얼마입니까?
인민대회당에 걸려 있는 이 몇 폭의 그림은 모두 어떤 화가가 그린 것입니까? 가치는 얼마입니까?
인민대회당에는 33 개의 지방회의장, 영빈홀, 연회장, 국가접대실, 황금홀 하나가 있습니다. 인민대회당은 특별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아름다움을 높이기 위해, 우리는 그것을 장식하기 위해 많은 책 그림을 사용했다. 그림책의 주제는 주로 만리장성, 산맥, 강, 아름다운 소나무, 꽃 등으로 인민대회당을 화려하게 만들고 우리 민족의 특색을 드러낸다. 인간의 그윽한 연금추도는 길이가 16 미터, 너비가 3 미터인 거대한 그림이다. 그것은 떠우헌민 강안휘 등이 만든 것이다. 이것은 인민대회당 중 가장 큰 그림 작품이자 인민대회당 중 가장 높은 그림이다. < P > 인민대회당 동청에는 그윽한 연금추도가 걸려 있고, 그윽한 연금추도는 북대하의 오래된 수도꼭지에서 거용관까지의 가을 풍경을 묘사한다. 모 주석의 파도사 북대하가 새겨진 것은 음침한 가을바람으로 세상을 바꾸었다. 창작 과정에서 그윽한 연금추도는 거창하고 강력한 어조를 장악하여 우리나라의 정신적 내포를 충분히 보여 주었다. 카타르 왕세자가 방문했을 때, 그는 은은한 연금추도에 충격을 받았고, 후덕창이 사진을 복사해 되찾기를 희망했다. 하지만 이 사진화는 이미 우리나라의 상징이 되었기 때문에 정치적 영향력과 국적에서 벗어났다. 정서적 요인, 후덕창 하락. 만리장성은 인민대회당의 * * * 와 국거실에 걸려 있다. 우리나라의 유명한 화가 허인룡이 22 년에 창작한 작품이다. 만리장성은 이렇게 커서 거실 전체의 벽을 거의 덮었다. 허인룡은 창작 과정에서 사마대 만리장성을 원형으로 사용하여 만리장성과 필틀탑의 주요 부분을 부각시켜 만리장성의 고귀하고 휘황찬란하며 웅장하고 호화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허인룡은 이 그림을 창작하기 위해 미네랄 물감의 회화 기술과 잉크와 물세탁을 결합해 여러 해 동안 자세히 연구했다. 그는 금과 은박에 금박과 은박, 잉크, 청석, 석녹색 등 중색을 발랐다. 만리장성의 주체와 주변의 녹색 소나무와 노송 나무를 묘사했다. 만리장성의 창작 기술은 일반적인 서구 초점 관점을 깨고 기존의 크고 작은 분산형 차트 방법, 즉 그림에 여러 개의 관측점이 있어 개체를 강조하지 않고 주제를 강조할 수 있습니다. 만리장성의 웅장함을 더 잘 보여주기 위해 집중하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 P > 이 그림은 우리나라의 불요불굴의 정신과 강력한 멜로디를 반영해 역사의 창상감을 가지고 있다. 호풍성대는 인민대회당 2 층 복도 북측 벽에 걸려 있는 그림이다. 그것은 8 폭의 그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코어 길이는 18 미터, 너비는 2.8 미터입니다. 2 미터, 폭이 3 미터가 넘는 인민대회당에서 가장 큰 배경화입니다. 호풍성대는 우리나라의 유명한 화가 최여탁이 212 년에 창작한 그림이다. 연꽃은 화합을 상징하며 화합을 의미한다. 연잎의 바람은 해음풍으로 조화와 번영을 의미한다. 이 그림은 평범하고 부드럽고 분위기가 잘 어울린다. 화가의 시적인 배치, 왕성한 필묵, 연꽃과 연꽃의 교묘한 결합으로 그림이 주변의 웅장한 건축물과 상호 보완되어 우리나라의 지속적인 생명력과 민족적 자기완벽의 정신을 반영하고 있으며, 이는 우리 나라가 화합과 번영의 시대에 있다는 것을 반영한다. < P > 삼협조구는 인민대회당 충칭청에 걸려 있는 그림이다. 그것은 길이가 5.7 미터, 너비가 1.5 미터이다. 이 그림은 1997 년 첸코가 창작한 유화로, 첸코지는 그 삼협의 그림으로 유명하다. 삼협 아침구는 현실과 과거를 기록한 향수를 가지고 있어 삼협의 많은 그림 주제에서 눈에 띄고 충칭 사무소에서 선정됐다. 강산이 이렇게 많은 애교가 인민대회당의 영빈청에 걸려 있다. 일이 끝났을 때 그것은 높이가 5.5 미터, 너비가 7 미터였고, 주 총리의 지도하에 그것은 6.5 미터, 너비가 9 미터까지 확장되었다. 이것은 1959 년에 화가 푸포석과 관선월이 창작한 거대한 컬러 산수화입니다. 강산이 이렇게 많고 애교가 많아 모 주석의 춘설 () 을 주제로 구름층과 눈층을 묘사했다. 동양의 해가 뜨자 중국 대지의 높은 산과 대산등성이는 만리장성의 기복과 끝없는 붉은 원피스로 도취된 아름다운 풍경을 뛰어다니며 날씨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