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Lichuan 카운티 yang jirong 유화 수상 작품

Lichuan 카운티 yang jirong 유화 수상 작품

어렸을 때 양길영은 낙서를 좋아했고, 장작으로 바닥에 인물상과 자연 경관을 자주 그렸다. 등교 후 미술 수업을 가장 좋아하고 그린 습작들 중 일부는 종종 교사의 칭찬을 받는다. 1985 년 양길영 중학교 졸업 후 집에서 2 년 동안 농사를 지었을 때, 구국신이라는 상해 분권지청이 여천현 문화관에서 미술 조각 학원을 열었고, 양길영은 훈련에 등록하여 구국신을 따라 모사유화를 공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졸업 후, 장계향 장식 공장에 지원하여 채색 노동자가 되었다. 3 년 후 공장이 문을 닫고 양길영은 남하로 아르바이트를 하며 가지고 있는 유화 기술로 양길영은 곧 푸젠 진강 삼우화실에 지원해 유화 모사와 창작에 종사했다. 탄탄하고 이해력이 강하여 그린 유화의 질이 나쁘지 않아 양길영의 임금은 첫 달 5 원에서 5 개월 2 원으로 빠르게 올랐다. 자신의 유화 기술을 더 잘 향상시키기 위해 199 년 양길영은 샤먼스영 유화회사로 이직한 뒤 선전시 태양산 유화회사에 고임금으로 채용돼 유화 창작을 전문으로 하고 유화 창작예술감독을 겸임하고 있다. 샤먼의 그 시절에 양길영은 많은 화가들과 접촉하여 낮에는 회사를 위해 일하고 밤에는 임대한 집에서 직접 그림을 그렸고, 유화 기예는 날로 성숙해졌다. 28 년 6 월 양길영이 창작한' 산간 안개도' 가 선전시 대펜 오리지널 유화전 3 등상을 수상했다.

28 년 글로벌 금융위기는 여러 나라에 영향을 미쳤고, 양길영의 유화 작품은 주로 유럽과 미주에서 판매되어 매출이 급감했다. 한 달에 몇 장의 그림을 팔 수 없어서 부부는 호전될 수 있는 날을 고대하고 있다. 그 해 양길영도 다른 친구와 장사를 할 것인지, 다른 사람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할 것인지 고민하는 것을 망설였지만, 아내는 계속 "전업하지 말고 자신이 좋아하는 유화를 버리지 마라" 고 권했다. < P > 꿈에 대한 견지로 양길영은 유채세계에서 열심히 노력하며 금융위기 유화 판매 부진기를 이겨냈다. 29 년 여천현은' 유화도시 1 천만 공사' 를 시작해 유화산업사무실을 설립하고 국안가에 유화도시를 건설해 우혜적인 정책으로 외여천계 화가들의 귀향을 끌어들였다. 양길영은 현에서 부름에 응하여 고향으로 돌아가 화실을 통일적으로 인테리어한 국안유화가로 옮겨 세계 풍경화를 모사하면서' 예술적 가치' 를 지닌 유화 창작을 펼쳤다. 29 년 8 월 양길영이 창작한 유화' 아침의 산야' 는 푸저우 시 건국 6 주년 미술작품 경연대회에 참가해 2 등상을 수상했다. 21 년 5 월' 조용한 산촌' 유화작품으로 강서성 제 6 회 청년미술 작품전 전시회에 뽑혔다. 같은 해 6 월에는 또 유화 작품' 선옥' 으로 21 년 강서유화전에 뽑혔다. 창작한' 호수' 유화 작품은 푸저우 시에서 열린 신해혁명 1 주년을 기념하는 미술전에 참가하여 3 등상을 수상했다. 강서경내 자연 경관을 소재로 그가 창작한' 노가'' 회선봉'' 여산'' 삼청산' 등 유화 작품은 성 내 각급 미전에서 여러 차례 상을 받았다. 양길영은 미학을 끊임없이 보완하고 진취적으로 창작의 왕성기에 들어섰다. 그는 중서부가 결합한 유화 이념을 계승하고, 유화작품은 색채가 투명하고, 층이 선명하고, 획이 두껍고, 창작소재가 생활에서 기원하며, 아름다운 자연을 상상하고, 대담하고 분방한 개성, 유창한 필법이 화면 효과를 더욱 대범하게 한다. < P > 매년 양길영은 각지의 유화회사로부터 3 만 ~ 4 만원의 주문을 받는다. 양길영은 자신이 창작하는 동시에 여천현 유화상업협회 설립을 이끌고 상무 부회장을 맡아 4 여 명의 화가를 이끌고 유화거리에서 창업했다. 현재 양길영이 데려온 제자 6 여 명은 광동 푸젠 상해 베이징 등지에서 창업하여 유화업에 종사하는 여천계 인사 3 여 명이다. 지난해 양길영은 유화사가 작품을 판매하는 것을 돕기 위해' 여천사룡유화유한공사' 를 등록했다. 유채 세계에 심취해 양길영은 매일 바쁘고 즐겁다. < P > 웅운 < P > 양길영의 작품에 대한 감상 < P > 양길영의 유화 창작 소재는 생활에서 유래한 것으로, 주제에 대한 파악이 독특하고, 각기 다른 스타일의 작품이 그의 글에 각기 다른 정취를 띠고 있어 다양한 움직임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그는 중서부가 결합한 유화 이념을 계승하여 유화 작품의 색채가 투명하고, 층이 선명하고, 획이 두껍고, 필법이 유창하며, 대담하고 분방하며, 화면 효과가 대범하다. 양길영이 창작한 유화 작품에서' 선집' 등 몇 폭의 조용한 색채의 작품들은 매우 흥미진진하고, 화가는 그림을 본원의 색채로 되돌리고, 소색으로 묘사하는데, 이는 유화 예술 창작에서 매우 높은 색채와 이미지 통제력이 필요하며, 빛과 그림자허실의 대비 탁작용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며, 단아함 속에서 영속적인 아름다움을 전달하고, 소장을 감상할 만하다. 먼 산과 가까운 물' 이라는 유화는 호수, 먼 산이 고요하고, 폭포가 흐르고, 나무 새들이 조화를 이루는 장면을 묘사하며, 근경이 실감나고, 층이 또렷하다. 관람객들은 그림에 작가의 섬세한 감정 표현이 어우러져 있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전체 작품은 구도가 교묘하고, 화면이 충만하고, 섬세하고, 실제와 실제의 대비가 강렬하고, 색조가 부드럽고,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드러내며 정물과 동물의 조화의 아름다움을 드러내며, 화가의 독특한 각도와 표현 기교의 운용을 한탄할 수밖에 없다. < P > 양길영의 유화작품은 자연경물로 뛰어나며 점, 선, 면, 모양과 색채미에 매우 신경을 쓰고 있으며, 스타일은 응고되고 색채가 포화되며, 스타일링이 탄탄하며 박후풍모의 품격과 강한 예술적 감화력을 지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