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제갈량의 장대한 계획에 따라 흐름을 어떻게 통제할 수 있을까요?

제갈량의 장대한 계획에 따라 흐름을 어떻게 통제할 수 있을까요?

위대한 계획에서 제갈량의 제어 흐름은 매우 일반적인 라인업입니다. 이것은 장점과 단점이 매우 분명한 장군입니다. 그의 폭발력은 매우 좋지만 상대적으로 취약합니다. 이 웅장한 계획에 따라 Zhuge Liang의 제어 흐름은 플레이어에게 게임 플레이 전략과 특정 게임 메커니즘을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게임을 더 잘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게임 가이드

제갈: 보조, 팀의 액티브 스킬 출시 확률 향상, 정화, 우유 학습, 상태 가감 등이 가능합니다.

궈지아: 통제, 주로 침묵, 지능 감소 등 무장해제, 침묵, 이동불가를 배울 수 있습니다.

지아 쉬: 아웃풋은 팀 전체의 핵심이자 현 DOT 최고 장군인 포이즌 도트의 아웃풋이기도 하다.

장점: 정화나 억제가 낮고 통제력이 없는 대부분의 주류 팀, 특히 헬기 팀, 포스 기반 팀, 웨이 진영 유대를 활성화할 수 있는 통제되지 않는 마법사 팀, 도트의 가장 큰 장점 전투를 하면 할수록 강해진다는 스타일로, 높은 연사력으로 30초 만에 전투를 해결하는 전통적인 위지마법사팀과는 다르다.

1. 또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전투는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상대가 천 명을 죽이면 그 자신도 800명을 잃게 됩니다. 1초마다 독 데미지가 출력되기 때문이다. 일반 팀 스킬이 공개된 이후에는 중간에 일반 공격의 공백기가 생기고, 기본 공격은 기본적으로 출력이 많이 나오지 않는다.

2. 예를 들어 스킬을 동시에 공개한 후에도 여전히 1000의 블러드가 남아 있고 적에게는 여전히 2000의 블러드가 남아 있습니다. 그러면 적의 10초 CD 스킬은 필연적으로 다음 스킬을 죽이게 됩니다. 하지만 스킬에서는 해방 후 10초 이내에는 일반 공격으로만 공격할 수 있고, 에너지 출력도 미미하며, 최소 독 데미지가 10초 정도 지속되기 때문에 결국 CD에 도달하면 죽이기 시작하면 그 자신도 10초 동안 독에 소모되기 때문에 결국 패배하더라도 상대의 체력은 1,000밖에 남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단점: 정화가 많은 팀은 정화가 1개라도 독을 제어할 수 없습니다. 마법사 제어가 많은 팀은 샤호의 액티브 스킬의 반동 흐름을 약간 두려워하지만 주로 도트입니다. , 그리고 회복할 수 있으므로 그것은 아닙니다. 모든 것이 부서지기 쉽고, 그 효과를 발휘하려면 최소한 레벨 35가 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싸움에서 심각한 부상을 입을 것입니다. 강력한 헤드샷으로 몇 초 만에 쉽게 떨어지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땅을 정리하는 데 사용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