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왜 사람들은 죽은 후에 밀기울과 개 케이크를 손에 쥐나요?

왜 사람들은 죽은 후에 밀기울과 개 케이크를 손에 쥐나요?

과거에는 예순이 넘은 노인을 장수라고 부를 수 있었다. 그러므로 노인이 쉰 살이 되면 아이들은 노인의 장례를 준비하기 시작한다. 장례 준비란 노인들을 위한 옷, 관 등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낡은 사회에서는 민간농민의 생활이 어려웠고, 노인들을 위한 옷과 관 등을 한꺼번에 준비하는 것은 경제적 여력이 없어서 감당할 수 없었고, 잇달아 구매했습니다. 옷은 준비된 재료일 뿐 미리 만들어 놓을 필요는 없다. 관은 미리 만들어서 예비실에 놓을 수 있는데, 이를 보통 장수관이라 부른다. 장수재료는 하판, 상판, 상판 3부분으로 구성되는데, 그 재질과 규격은 고인의 경제적 여건에 따라 결정된다. 가장 좋은 목재는 편백나무 또는 카탈파 목재이며, 일반적으로 소나무이고, 두 번째로 좋은 버드나무입니다. 재료마다 사양이 다릅니다. 두께는 "456", 즉 상단이 6인치, 상단이 5인치, 하단이 4인치가 있습니다. 즉 "3225", 즉 상단이 2인치입니다. 2인치 5이고 밑면이 2인치입니다. 즉, 위쪽이 2인치 5이고 아래쪽과 뒷면이 각각 1인치입니다. "와일드 25", 즉 상단과 측면이 각각 2인치 5, 하단이 2인치인 경우 불모판의 간격이 2인치 5~2인치 미만인 경우 "불모 25인치"라고 합니다. . 위 기준을 충족할 수 없는 관은 원자재를 사용하여 더 작은 크기로 만들어지며 이를 통칭하여 얇은 관이라고 합니다. 수의는 70세가 넘은 사람에게만 미리 만들어 놓을 수 있다. 70세가 넘은 사람을 흔히 '행복한 애도'라고 한다. 70세 미만의 사람은 수의를 급히 만들게 되는데, 만들 때 울거나 눈물을 흘리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눈물이 수의에 떨어지게 되어 망자가 수의를 쓰고 그리워할 때 불안을 느끼게 된다. 어린이들. 봉합의 한쪽 끝을 비틀지 마십시오. 이는 고인이 덩어리와 옹이가 되어 저승으로 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Double Happiness에서는 수의의 수를 따지면 안됩니다. 대부분 상의 5벌, 바지 3벌로 저승에 갈 때 주로 면옷을 입기 때문입니다. 환자가 죽어가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목욕을 하고 옷을 갈아입는 일이다. 목욕과 옷 입기는 사실상 환자의 마지막 정리이다. 임종자가 세수를 하고, 머리를 깎고, 손을 씻고, 발을 씻고, 몸을 닦고, 손톱을 다듬고, 머리를 빗고, 그런 다음 노년을 대비해 옷을 입는 것은 목욕과 옷 입기만으로도 충분합니다. 환자는 갑자기 사망하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알몸의 행방불명'으로 알려져 있으며, 고인의 가족들은 평생 후회할 것입니다.

침대 이동: 룽청 풍습에서는 환자가 살아 있던 침대에서 죽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목욕을 하고 옷을 갈아입은 후 본채의 개방된 방으로 옮기거나 손님방이나 별실의 임시 장례침상으로 옮기시기 바랍니다. 장례식장을 마련하는 데에는 규칙이 있는데, 마음대로 할 수는 없습니다. 고인이 늙고 후손이 많으면 관을 더 높게 할 수 있으며, 두 개의 벤치를 평행하게 배치하고 그 위에 문판을 놓는다. 고인이 어리고 자녀가 없으면 관은 낮아야 하며 문판은 가능하다. Adobe로 키워보세요. 관 위에는 낡은 매트리스와 낡은 베개를 깔고, 큰 아들은 머리를 잡고, 둘째 아들은 발을 잡고, 다른 사람들은 양쪽에서 환자를 관 위로 들어올립니다. 머리의 위치는 본채에 따르면 머리는 동쪽이고 발은 서쪽이며, 지맥의 방향에 따르면 머리는 높고 발은 낮다. 환자를 장례식장으로 옮긴 후에는 친척들이 밤낮으로 환자와 함께 지내며, 환자가 마지막 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항상 외출을 허용하지 않으며, 이를 환자에게는 "보내기"라고 합니다. "애도"라고합니다. 환자가 죽기 직전이면 옆에 서 있는 아이들과 친척들은 큰 소리로 슬프게 울어야 합니다. "아빠(엄마) 가지 마세요. 환자가 죽을 때까지 우리를 떠나지 마세요!" 영혼을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