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음식 관습 - 노인들의 재미있는 징글의 다른 버전 그리기
노인들의 재미있는 징글의 다른 버전 그리기
올드 딩맨의 징글 그리기내용올드 딩맨의 징글 1
옛 딩맨이 저에게 달걀 두 개를 빚졌어요. 나는 사흘이라고 했더니 그는 사흘이라고 했다.
어쩌면 바보! 그는 33센트에 양파 세 개를 샀어요.
나는 큰 수박을 66센트에 샀다. 자두 한 줄에 77센트를 지불했습니다.
노인 딩동 2
어느 딩동 노인이 저에게 공 두 개를 빚졌어요. 나는 사흘이라고 했더니 그는 사흘이라고 했다.
이런 바보! 오래 기다리게 했어요. 양파 세 개를 샀는데 30센트면 충분했어요.
큰 수박을 66센트에 샀어요. 77센트에 아이스 캔디를 잔뜩 샀어요.
올드 딩맨이 만다린어를 하나요? 당산 버전
어느 노인(코)이 점토 두 개(눈)를 주면서 사흘 안에 갚겠다고 하더군요
그는 사흘 안에 갚겠다고 했어요.
돌려준 지 나흘이 지났어요(입)
고기 한 점 값으로 33센트(얼굴, 귀)를 줬어요.
부추 세 개를 80센트에 샀습니다(머리, 팔).
사탕 지팡이를 10센트(단추, 윗부분)에 샀습니다.
66센트(다리, 발)
55센트(손)에 돼지발 두 개를 샀어요.
만다린어로 말하는 노인 딩맨? 북동부 버전
옛 딩맨이 풍선을 빌려줬어요.
사흘 안에 돌려주겠다고 했어요.
사나흘 안에 갚겠다고 했더니
좆까.
그는 큰 풍선을 샀어요.
77센트였어요.
버튼 세 개를 샀다.
66센트의 가치가 있었어요
클래식 징글 추천 1, 누가 여자들은 배가 작다고 하나요?
여자는 집에 있고, 남자는 이모가된다고 말하고,
여자는 좋은 직업을 가지고 있고, 남자는 너무 배려심이 많고,
여자는 예쁘고, 남자는 재앙이라고 말하고,
여자는 못생기고, 남자는 고개를 돌리고,
여자는 너무 부자이고, 남자는 부드러운 식사를 두려워하고,
여자는 무일푼이고, 남자는 여성을 무시하고,
여자는 너무 순종적이고, 남자는 성질이 크다;
여자는 남자의 말을 듣지 않으면 폭발 할 것이므로 여자는 남자보다 더 열심히 일합니다!
2, 담배는 끝까지 태우고,
부모님이 당신을 부인할 때까지 오래된 와인을 마셔야합니다.
마작은 맨손으로 굴려야 하고,
카드는 대월로 굴려야 한다.
믿지 못할 때까지 불고,
아첨은 어둠 속에서 해야 한다.
지칠 때까지 춤을 추고,
죽을 때까지 살을 빼라.
3. 시간은 쪼개지는 것과 같아서 항상 압박이 있다
세대 격차는 쪼개지는 것과 같다. 직접 뛰어들기 전까지는 얼마나 깊은지 알 수 없습니다.
성격은 분열과 같아서 다른 사람의 일부만 볼 수 있고,
사치품은 분열과 같아서 보기만 할 수 있다?
4. 시어머니와 시어머니가 언덕 비탈에 왔습니다. 시어머니는 조용히 버섯을 따고 할머니는 조용히 당근을 뽑았습니다. 시어머니는 깨진 쓰레받기를 들고, 할머니는 얇은 바구니를 들고, 시어머니는 쓰레받기 반으로 작은 버섯을 따고, 할머니는 바구니로 큰 당근을 뽑았습니다.
시어머니는 버섯을 따서 케이크를 만들고, 시누이는 무를 팔아서 빵을 샀습니다.
5. 누가 여자 배는 작다고 했나요?
여자는 집에 있고, 남자는 이모가된다고 말하고,
여자는 직장이 좋고, 남자는 너무 배려심이 많고,
여자는 예쁘고, 남자는 재앙이라고 말하고,
여자는 못 생기고, 남자는 등을 돌리고,
여자는 너무 부자이고, 남자는 부드러운 식사를 두려워하고,
여자는 무일푼이고, 남자는 여성을 무시하고,
여자도 너무 순종적이고, 남자는 성질이 크다;
여자는 남자의 말을 듣지 않으면 폭발 할 것이므로 여자는 남자보다 더 열심히 일합니다!
6, 입은 다리, 다리는 입, 입은 다리가 심부름을 좋아하고 다리는 입이 입을 팔기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다리가 길고 입이 긴 것이 다리를 움직이는 입보다 낫다.
7, 카드를 잘하고, 두뇌가 있고, 카드를 잘하고, 명확한 사고입니다.
카드를 진지하게 사용하면 경제를 이해하고, 카드를 사용하면 폭격을 두려워하지 않고, 배짱이 많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말하지 않고 이기는 것은 당신이 깊은 도시를 가지고 있고, 항복하지 않고 지고, 강한 경쟁 의식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틴커벨 예시의 음성적 측면
음성적 형태 측면에서 뉴 포크 발라드의 가장 큰 특징은 무엇인가요? 운율? 발라드는 시, 작곡, 가사처럼 일반적인 음성 언어가 아니기 때문에 사람의 귀에 듣기 좋고 조화롭게 들리며 읽고 기억하기 쉽도록 어느 정도 운율이 있어야 합니다. 새로운 발라드? 50 년대 제철, 60 년대 기근, 70 년대 시골로 가고, 80 년대 사업을 하시나요? 각 줄의 마지막 단어는 매우 표준적인 운율 형식인 같은 모음입니다. 또한 문장이 깔끔하게 배열되어 있고 특히 시끄럽고 읽기 좋은 느낌을 줍니다. 만약 같은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빈 동의어로 대체한다면, 예를 들어 ?1950년대에는 모든 국민이 철강을 만들었고, 1960년대에는 모든 국민이 기근에서 살아남았고, 1970년대에는 모든 국민이 시골로 갔고, 1980년대에는 모든 국민이 사업에 뛰어들었다? 그 효과는 훨씬 더 심각할 것입니다.
신인민가요와 발라드의 두 번째 주요 음성적 특징은 리듬과 강한 박자감입니다. 보통 한 박에 두 단어가 나오지만, 한 박에 한 단어 또는 세 단어가 나오기도 하고, 기복이 있고 엇박자가 나기도 합니다. 이는 4, 5, 6, 7행에서 가장 잘 드러납니다.
네 단어, 222:
와인잔/일단, 정책/휴식, 안 마시고/안 먹고/안 마시고, 안 먹고/안 마시고, 안 먹고/안 마시고, 안 마시고/안 마시고, 안 마시고/안 마시고, 안 마시고/안 마시고, 안 마시고/안 마시고, 안 마시고/안 마시고, 안 마시고/안 마시고, 안 마시고/안 마시고, 안 마시고/안 마시고, 안 마시고/안 마시고.
다섯 단어, 또는 두 단어, 두 단어, 두 단어, 두 단어, 두 단어, 세 단어: 입/맛이/없다, 있다/살/겠다, 집/음식/가난하다, 시골에/ 내려가/확인/확인하다, 한/끼를/더하고 싶으면/교육/수업에 오세요.
어휘와 문법적 측면
신민요의 가장 큰 특징은 단어와 어구의 선택인데,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1) 단어가 잘 선택되어 있고, 선명한 색채가 이미지에서 튀어나온다.
배를 내밀고 곡조를 드래그하여 원을 그립니다.
(2) 장강이 수천 리를 흐르는 것처럼 문장이 단정하고 깔끔하다.
위에 열거한 많은 예에서 볼 수 있듯이, 신파는 문장의 질서 있는 배열, 같은 수의 단어, 같은 문체, 심지어는 문장 사이의 접속사 대응에 중점을 두고 있다:
많은 돈을 쓰고, 땀을 많이 흘리고, 밭의 많은 부분을 파괴했다.
(3) 불규칙적으로 보이는 비정상적인 배열은 사실 그 자체로 신비가 있습니다.
신인민가요와 발라드에는 다음과 같이 논리적인 문법 기준에 따라 맞지 않고 일치할 수 없는 문장이 있습니다: 산업과 상업은 노점을 먹고, 세금은 공장을 먹고, 교통은 자동차를 먹고, 공안은 암캐를 먹고, 학교는 아이들을 먹고, 조직은 장을 먹는다.
(4) 생략이 많은 것은 민요의 특성 때문이다.
새로운 포크 발라드에는 존재하지 않는 문장이 많은 것 같나요?
차 안에 앉아 유리를 바라보며, 정오에 점심을 먹으며, 가기 전에 어깨를 두드리며, 앞으로 잘해라 등 제목에 주제가 없는 경우가 많다.
3. 음성학 및 문법과 비교할 때 현대 신민요의 언어적 특색은 주로 수사학적 장치의 성공적인 사용에서 수사학에 반영됩니다. 은유, 차용, 말장난, 과장, 패러디, 패러디, 탑시-터비, 순환, 아이러니 등과 같은 일련의 전통적인 수사학적 패턴이 거의 항상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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