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음식 관습 - 애인에게 바라는 고대시
애인에게 바라는 고대시
1. 축복의 사랑시 전집
1. 하나는 랑위안 선녀이고, 다른 하나는 흠 없는 옥이다. 로맨스가 없다고 말하면 이생에서 다시 만날 것이고, 로맨스가 있다고 말하면 어떻게 거짓말을 할 수 있습니까?
2. 서로 그리워지면 언제쯤 알게 될까요? 밤에 이 시점에 있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3. 이번에 널 떠난 건 바람이고 비이고 밤이었고 너는 웃었고 나는 손을 흔들었고 양쪽 끝에는 쓸쓸한 길이 펼쳐져 있었다.
4. 아침 소의 목적이 무엇인지 모른다면 직녀를 초대하여 황금 북을 가지고 놀아야 합니다. 나는 해마다 세상에 지혜를 구걸하지만, 세상에는 이미 많은 지혜가 있다는 것을 모릅니다.
5. 오늘 까치다리를 건너는 구름은 매끄럽고 멀리 있어서는 안 된다. 가족은 실제로 화장 거울과 실바늘을 열어 달 아래 9시를 기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6. 삶과 죽음의 일치가 넓어서 자성(紀性)과도 말한다. 아들의 손을 잡고 함께 늙어가세요.
7. 쓸쓸한 이별은 지난 두 사람도 마찬가지인데, 가장 압도적인 것은 달빛이다. 2. 사랑에 관한 고대 시의 축복
1. 아들의 손을 잡고 함께 늙어가세요. 2. 강섬의 우아한 여인 관주지우 3. 봄 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이 떨어지지 않고, 밀랍 횃불은 재로 변할 것입니다. 4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밤낮으로 지속될 수 있겠습니까? 봉황이 몸으로는 날개를 치나 마음에는 분명한 이해가 있느니라 6 애욕은 예로부터 미움으로 가득 차니 이 미움은 영원히 지속되느니라! 1 7 아카시아는 반평생의 쓴맛을 맛봤고, 사랑과 열광은 평생의 눈물을 가져왔다. 8 띠는 점점 넓어지지만, 사랑을 잃은 사람들은 초췌해진다. 사랑이 무엇인지, 그것은 삶과 죽음에서 사랑을 나누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10 당신은 바위와 같고 나는 첩이라고 생각하십시오. 억새는 비단과 같으며 바위는 움직이지 않습니다. . 11 산에는 끝이 없고 하늘과 땅은 조화롭습니다. 12 나는 원래 당신과 함께 있고 싶었습니다. 사람들에게 나는 미인이 너무 많다는 사실에 한숨을 쉬었습니다. 운명은 얕고, 운명은 깊고, 운명은 이생에서 함께 머물기를 원합니다. 다음 생을 이어주는 대가로 원앙 13 이 사랑은 떠올릴 수 있지만 이미 헤매고 있었다 14 옛날에는 오산 외에는 물 만들기가 어려웠다 15 감상을 보면 지루해지기 쉽고, 사랑은 쉽게 변한다. 하지만 나를 자주 사랑하면 늘 보고 싶어질 것이다. 16 이 사랑은 지울 수 없어서 눈썹을 내리깔고 다시 마음에 다가온다. , 장마철에 이별과 이별의 아픔을 이별하는 것입니다. 18. 꽃이 피면 꽃이 피고 가지가 잘릴 때까지 기다리지 마세요. 19 사랑이 있으면 세상의 끝도 가까우며, 사랑이 없으면 세상의 끝도 가까우니라 20 진실한 마음은 깊은 사랑에 묶여 있어 이를 막을 수 없느니라. 그리고 땅은 당신을 갈라놓기에는 너무 멀다 당신의 야망은 높은 언덕에 있고 우리가 오랫동안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하늘은 창백하고 별은 적고 멀리 있다. 지는 달은 얼굴에 밝다. 새벽에 울지 마라. 내가 너무 많이 말했지만 사랑은 끝나지 않았다. 나는 여전히 뒤를 돌아보며 말한다. 22 작은 창가에서 그들은 옷을 차려 입고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며 천 번만 눈물을 흘렸다. 23 군중은 그녀를 수천 번 찾았다가 갑자기 뒤를 돌아보았다. 그 사람은 희미한 빛 속에 있었다.
24 하늘에서는 날개 달린 새가 되고 싶고, 땅에서는 나뭇가지가 되고 싶다. 25 서로 손을 잡고 눈물 어린 눈을 바라보며 말문이 막혔다. 26 물고기가 말했습니다. "내가 물 속에 있기 때문에 당신은 내 눈물을 볼 수 없습니다."
물이 말했습니다: "당신이 내 마음 속에 있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심장 박동을 느낍니다." 인생 경험 우리는 너무 많은 기쁨과 슬픔을 경험했으며 이 아름다운 봄을 이생에서 더욱 소중히 여깁니다.
------삶과 죽음, 낮과 밤, 바람과 비를 뚫고 함께 하세요! 28 뼈가 서로 그리워하면 마음이 상하고 선(禪)의 마음이 칼과 소를 견디지 못하느니라. 29 구름이 갈라지는 것보다 수천 개의 죽은 날개가 부러지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30 사랑이 깊어지면 사랑도 약해진다. 이 사랑은 기억에 남는다! 31 어젯밤의 별과 어젯밤의 바람 회화관 서쪽 귀당 동쪽 화려한 봉황의 날개 한 쌍 없이 내 마음은 뚜렷한 인연을 갖고 있다 32 침향은 간헐적이고 옥로는 차갑고 내 마음은 물과 같다. 33 매미는 밤에 누각을 바라보고 슬퍼하며 소나기가 그치기 시작한다.
두멘텐트에는 술 마실 분위기가 없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곳과 난초배가 머리를 조른다. 손을 잡고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을 바라보며 말없이 침을 삼켰다.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는 안개가 자욱하고 하늘은 광활합니다. 예로부터 감성이 이별을 아프게 했고, 청추제에서 제외되는 것은 더욱 부끄러운 일입니다! 오늘 밤 술을 마시고 어디서 깨어날 것인가? 버드나무 둑, 새벽바람, 지는 달.
시간의 흐름은 좋은 시간이고 좋은 시간이어야 합니다.
수천 가지 스타일이 있어도 누가 말해줄 수 있겠어요? 34 팥은 남국에서 태어나요. 봄이 오면 가장 많이 따서 보내 드릴게요. 35 사랑이 있으면 하늘이 늙고 달이 미움이 없으면 달은 둥글게 되느니라 47 나를 사랑하는 사람을 찾고자 하노니 우리가 함께 늙을 때까지는 영원히 함께하지 아니하리라.
한 왕조; Zhuo Wenjun의 "Baitou Yin" 해는 동쪽에서 떠서 서쪽에서 비가 내립니다. 당나라, 유우희의 『죽가지시』: 성공한다면 왜 죽어야 합니까? 원앙이 되고자 한다면 불멸자를 부러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나라, 육조림의 '장안의 고대의미' 옛날 바다는 극복하기 어려웠고, 오산을 제외하고는 구름이 아니었다. 반은 도교를 실천할 운명이고 반은 왕이 될 운명인 꽃을 여유롭게 돌아봅니다.
당나라; 원진의 '이사' 만나면 헤어지기 힘들고, 동풍은 힘이 없고 꽃은 시든다. 봄 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크가 떨어지지 않고, 밀랍 횃불은 눈물이 마르기 전에 재로 변합니다.
당나라; 이상인 <무제> 서로 그리워하는 이 시간과 밤이 언제쯤 당황스러울까. 당나라 이백의 '357자 시' 하늘에는 날개 달린 새, 땅에는 나뭇가지가 되고 싶다.
시간이 지날수록 이 미움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당나라 : Bai Juyi의 "영원한 슬픔의 노래" 몸에는 화려한 봉황이 날아 가지 않지만 마음에는 분명한 이해가 있습니다. 당나라; 이상인의 '무제'는 열정적이지만 항상 냉혹해 보이지만 병 앞에서는 웃을 수가 없다.
촛불은 작별 인사를 하며 새벽까지 타인을 위해 눈물을 흘린다. 당나라 두무의 '이별' 봄의 한가운데 꽃이 피지 말고, 사랑병과 회색이 조금이라도 피어나지 마십시오.
당나라; 이상인 <무제> 오늘밤은 밝은 달이 지고 가을 바람은 차갑습니다. 사람들에게 돌무화과나무의 모든 그림자를 세우도록 가르치라. 노동빈의 <오통의 그림자> 봄의 궁정에는 달빛만이 감상적이다. 마치 떨어진 꽃이 떠난 사람을 비추는 것과 같다.
장진의 '떠나는 사람들' 이 느낌은 나중에 떠올릴 수 있지만 당시에는 이미 당황했다. Li Shangyin의 "Jin Se"팥은 남국에서 자라며 봄에는 몇 가지 가지가 나타납니다.
지에를 더 뽑으시길 바라요, 이게 가장 사랑스럽거든요. Wang Wei의 "상사병" 솔직히 상사병을 놓치는 것은 쓸모가 없지만 우울한 것은 순수하다는 것입니다.
Li Shangyin의 '무제' 나뭇 가지에 맺힌 이슬은 향기롭고 Wushan의 구름과 비는 헛된 것입니다. Li Bai의 "Qing Ping Tiao No. 2" 내 생각을 알고 당신의 동정심을 느끼면이 느낌을 하늘에 구해야합니다.
리유 "Geng Luzi Jin Que Chai". 3. 연인에게 쓴 시
연인에게 쓴 시
1. 날아다니는 영혼에 의지하여 다른 사람을 유혹하면 나는 당신을 그리워하고 당신은 나를 그리워합니다. ——소시, 송나라, "나비는 꽃을 사랑하고 꽃은 바람 없는 바람에 떨어진다"
이 시는 시인의 깊은 그리움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내가 당신을 그리워할 때 당신도 나를 그리워하고 있을 것입니다.
2. 밤에 나는 갑자기 깊은 꿈을 꾸고 집에 돌아왔는데, 작은 창밖에서 옷을 차려입고 있었다. ——송나라 소식의 『강성자』
이것은 죽은 아내에 대한 시인의 깊은 그리움을 묘사한 것이다. 꿈속에 앉아 있는 아내. 작은 창 앞에 옷을 차려입는 장면은 삶의 가장 평범하고 사소한 부분을 활용해 죽은 아내의 삶을 하나하나 반영함으로써, 이러한 삶의 세부사항에 대한 그의 선명한 기억이 자연스럽게 그의 무한함을 부각시킨다. 죽은 아내에 대한 생각.
3. 달은 지고, 별은 희박하고, 하늘은 밝아지려 한다. 등불이 꺼질 때까지는 꿈을 꾸는 것이 불가능하다. ——당나라의 리단, '여자친구의 사랑'
연인을 그리워하며 밤을 새우는 여자의 씁쓸함을 그린 작품이다.
4. 나를 보고 생각하지 않으면 너의 슬픔과 생각도 보이지 않을 것이다. ——남조의 사조, "왕, 성, 승, 자에 이별"
오늘은 상대방이 없어져서 그 사람이 너무 그리워서가 아니다. 너무 보고 싶어도 만날 수 없다는 것입니다.
5. 떨어진 꽃사람은 독립하고, 작은 새는 함께 날아간다. ——송나라 염지다오의 『임강불사』
한 남자가 마당에 홀로 서서 이슬비 속에 함께 날아가는 봄제비를 바라보았다. 이 시는 옛 연인에 대한 시인의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다.
6. 알록달록한 쪽지와 자를 보내려면 산이 어디에 있고 강이 넓은지 알 수 있다. ——연술, 송나라, "꽃을 사랑하는 나비, 문지방의 국화, 이슬을 흘리는 연기 난초"
너무 보고 싶고 내 사랑을 전하기 위해 연애 편지를 보내고 싶습니다. 그리고 애정, 그러나 산은 길고 물은 넓고 길은 멀다.
7. 이별과 애정에 대해 늘 적고 맹광에게 보낸 촉종이 3000장 있다. —— 오 왕조의 Liu Jian, "Jianglou Wangxiang Ji Nei"
Meng Guang은 그의 매우 사랑하는 아내를 말합니다.
아내에 대한 깊은 생각을 표현하기 위해 슈에 메모를 다 쓸 수도 없습니다. "멍광에게 보내다"는 환유적 표현으로, 특정 기호를 사용하여 공통된 것을 지칭합니다. 이는 "아내에게 보내다"라는 의미를 표현할 뿐만 아니라 아내의 덕성을 강조합니다.
8. 사랑병의 땅은 줄어들 수 없고, 이별과 미움의 날은 메울 수 없다. ——"불멸의 전설"
심지어 방에 웅크리고 있어도 사랑병을 막을 수는 없다. 하늘을 고치는 누와의 마법으로도 사랑을 보상할 수는 없다. 상사병의 고통은 사랑하는 사람만이 경험할 수 있습니다.
9.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들을 시들어버렸어요. 나는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가서 세상 끝을 바라봤습니다. —— 송나라의 안술, "꽃을 사랑하는 나비, 문지방의 국화, 이슬을 흘리는 슬픈 연기 난초"
어젯밤에 다시 서풍이 불고 푸른 잎이 차례로 떨어졌습니다. ; 나는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가서 꿈결처럼 바라보았다. 저 멀리 세상 끝까지 이어지는 길을 따라가보자.
10. 세상의 끝이 없을 때, 끝없는 사랑만이 있을 뿐이다. ——연수, 송나라, "옥집의 봄"
세상은 넓지만 여전히 한계가 있습니다. 4. 연인을 축복하는 시나 문장
1. 봄의 중심에는 꽃이 피지 않도록, 사랑니와 회색빛이 한 치씩이라도. ----리상인
2. 환준의 진주는 눈물을 흘리며 결혼하기 전에 만났더라면 좋았을 텐데. ----장지
3. 눈물이 가득 차도 결국 흔적을 찾게 마련이다. 말이 많으면 말 없이 대답하기 어렵다. ----진단성
4. 사랑이 오래간다면 어떻게 영원할 수 있겠습니까? - 진관
5. 붉게 떨어지는 것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꽃을 보호하기 위해 봄의 진흙으로 변합니다. ----공즈진
6. 봄 정원에는 달만 있는데, 이는 떠난 이에게 떨어지는 꽃과 같다. - 장미
7. 절묘한 주사위와 팥이 사람들을 그리워하게 만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 문정운
8. 상사병이 두렵다. 사랑하는 사람을 이미 그리워했는데,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할 차례가 되면 할 말이 없고, 한 마디밖에 없다. 내 눈썹 사이에 사랑의 힌트가 있습니다. -유옌
9. 시간이 흘러도 사랑은 끝나지 않는다. 심장은 수천 개의 매듭으로 이루어진 이중 그물망과 같습니다. - 장시안
10. 서로 그리워지면 언제쯤 알게 될까요? 밤에 이 시점에 있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이백 5. 연인에 대한 축복을 표현하는 시나 문장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는 시. 밤의 버드나무 달 깊은 곳에서 사랑은 부드럽고 흐릿하게 노래하는 것과 같습니다.
말이 버드나무 제방을 건너면 한치의 풀밭도 보이고, 새벽구름은 달빛에 머물며 붉은 마음을 비춘다. 이별은 쓴 물, 외로움은 커피 한 숟갈, 사랑의 아픔을 진하게 끓이고, 남긴 향기를 맛본다. 이준의 마음은 밤낮 쉬지 않고 동쪽으로 흐르는 서강물과 같다.
"Jianling의 슬픔과 희망" ---- Yu Xuanji ---- 봄의 중심에는 꽃이 피지 않고, 사랑 병과 회색의 인치가 없습니다 ---- Li Shangyin 감상적인데, 봄 정원에는 아직 달만 남아 있다. 사람들이 떠나면 꽃이 떨어진다. - "남자를 보내라" ---- 장필 ---- 왕의 진주를 돌려준 두 사람은 결혼하지 않으면 다시 만날 수 없기를 바라며 눈물을 흘린다 ---- 장기는 능력이 있어도 눈물을 흘리지만, 그는 이력이 있고, 표현하기 어려운 말이 너무 많지만 표현할 말이 없습니다. -- Chen Duansheng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밤낮으로 지속될 수 있습니까?
——진관 절묘한 주사위와 팥이 서로를 그리워하게 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 "버드 가지" ---- Wen Tingyun ---- 붉게 떨어지는 것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 진흙으로 변하여 꽃을 보호합니다. ---- Gong Zizhen 상사병을 두려워하고 이미 상사병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상사병이 그리워서 할 말이 없어지고 눈썹의 흔적이 드러난다. ----Yu Yan---- 인생에서 상사병을 놓치지 않으면 상사병도 놓치게 되고, 이는 상사병에 해를 끼칠 것입니다.
"귀귀의 교단" ----쉬자이시---- 마지막 두 부분은 황량하고, 가장 압도적인 것은 달빛이다. 사랑에 관한 일기 "양귀비" ----- Nalan Xingde ----- 사람은 바람이 불고 강으로 흘러가는 구름과 같고, 사랑은 비가 내린 후 땅에 끈적한 솜과 같습니다.
- "옥집의 봄" ----주방옌---- 인생에는 사랑과 미련이 있는데, 이 미움은 바람과 달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구양수는 나의 상사병 문에 들어와서 내가 상사병에 걸렸다는 것을 알았다. 긴 상사병은 오래 지속되는 추억을 가져오지만, 짧은 상사병은 끝없는 그리움을 가져온다. ----이백------ 10년의 삶과 죽음은 너무 커서 생각하지 않고는 잊을 수 없습니다.
——Su Shi Zicheng이 설명했듯이 삶과 죽음의 일치는 광범위합니다. 아들의 손을 잡고 함께 늙어가세요.
——"시집" 이 세상에서 사랑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환희사에서 말을 줄이는 것" ---- 광주이. 하늘은 늙지 않고 사랑은 죽기 어렵다.
심장은 수천 개의 매듭으로 이루어진 이중 그물망과 같습니다.
——Zhang Xian 세상이 끝이 없을 때, 끝없는 사랑만이 있을 뿐입니다.
"옥집의 봄" ---- Yan Shu ---- 화려한 봉황이 두 날개로 날아가고 마음이 분명합니다. ——Li Shangyin 나는 과거를 떠났고 버드나무는 여전히 거기에 있습니다.
오늘은 비가 오고 눈이 와도 네 생각이 난다. 새벽에는 하늘을 보고, 걸을 때도 보고 싶고, 앉아도 보고 싶다. ----탕인------ 서로 그리워지면 언제쯤 알게 될까요? 밤에 이 시점에 있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이백------ 하룻밤은 지구와 지구 사이의 거리가 긴 만큼 길다. - 연인을 그리워하는 시 『제비탑』 ---- 장중수 상사병에 관한 시---- 연인을 그리워하지 않으면 상사병의 고통을 피할 수 있다.
여러번 생각해보니 상사병이 그리워질 의향이 있습니다! ----조벽우---- 꽃피는 나무 어떻게 당신을 만나게 할 수 있습니까?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위해 나는 500년 동안 부처님께 기도하며 우리가 필멸의 관계를 갖게 해 달라고 간청했습니다. . ——시 무롱 옷이 점점 넓어지고 있지만 아름다움 때문에 더 이상 후회하지 않습니다.
——유용 아름다운 여자를 보면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하루라도 그녀를 보지 않으면 미친 듯이 그리워질 것입니다. 그리움의시 "봉황 Qiu Huang · Qin Song" 한때 바다는 물이 어려웠지만 Wushan을 제외하고는 구름이 아니 었습니다. Yuan Zhen 이번에는 당신을 떠났고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밤이 웃었습니다. 내 손, 외로운 길 그 길은 양쪽 끝으로 펼쳐졌다.
"작별 인사". ----정추위---- 상사병을 그리워해도 소용없다고 하지만, 우울함을 느끼는 것은 순전한 광기이다.
"무제 여섯 시 중 세 번째" ----이상인---- 가장 슬픈 그리움의 시: 꽃은 지고 물은 흐르고, 일종의 사랑병, 두 곳의 슬픔, 이 느낌은 어찌할 수 없습니다. 제거하세요. 이마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마음에 있는 것입니다. "Moon Full West Tower" ---- Li Qingzhao ---- 가장 고통스럽게 놓친 시: 무자비함은 감상만큼 고통스럽지 않으며 1인치는 수천 가닥이 될 수 있습니다.
- "옥집의 봄" ----안숙---.왕---딸과 공주가 결혼한다---용감하게 전투에 나서고 예의바르게- --예의바르게 아첨하러 오세요-- -외로운 베개 위에 자고 있는 나를 누가 불쌍히 여기겠습니까? 더 이상 후회하지 않습니다. -유용의 『풍기우』 2 자성(紫成)과 논한 삶과 죽음에는 폭넓은 일치가 있다.
아들과 손을 잡고 함께 늙어가세요. -익명 『시경·북봉·북소리』 3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밤낮으로 지속될 수 있겠습니까?
-진관의 '까치다리 불멸' 4 서로 그리워하다가 다시 만나면 언제 알 수 있을까? 밤에 이 시점에 있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 이백의 『삼오일곱말』 5 아름다운 여자가 있으면 그 여자를 하루라도 보지 않으면 미친 듯이 그리워질 것입니다.
-익명 "봉황·진송" 6 이번에 내가 당신을 떠났는데, 바람이 불고, 밤이 되었고, 당신이 웃었고, 나는 손을 흔들었고, 양쪽 끝에는 쓸쓸한 길이 펼쳐졌습니다. - 정초우의 "부이별" 7 상사병의 문에 들어서서 나는 상사병이 고통스럽다는 것을 안다. 긴 상사병은 긴 추억을 가져오지만 짧은 상사병은 끝없는 추억을 가져온다.
- 리바이의 '삼오칠자' 8 옛날 바다는 극복하기 어려웠고, 오산을 제외하고는 구름이 아니었다. -원진의 『이사오시』 9. 왕은 길 위의 먼지와 같고, 첩은 흙탕물과 같다. 그들은 언제 서로 다른 방식으로 화합할 것인가? -조지의 『달이 높은 건물에 오르다』. 6. 커플을 축복하는 몇 가지 고대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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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사랑을 축복하는 고시
나는 그 사람을 좋아하지만 그에게는 사랑할 사람이 있으니 두 사람 모두를 축복하고 싶습니다. 고전 고시 몇 편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영원한 사랑을 기원하는 시
더 나은 답이 있습니다
최선의 답
결혼하고 싶다면 "타오야오"가 최고입니다
복숭아꽃이 반짝반짝 빛나네요.
아들이 집에 돌아오면 가족들에게 적합하다.
복숭아도 있고, 복숭아도 있고, 회향도 있어요.
아들이 집에 돌아오면 가족들에게 적합하다.
복숭아는 어리고 잎이 순수하다.
아들이 집에 돌아오면 가족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이 시는 여성들이 결혼할 때 부르는 노래이자 시인 『궈풍·주남』에서 따온 것이다.
여자가 결혼을 하면 결혼 생활에 대한 희망과 그리움을 노래하고, 무성한 가지와 잎, 복숭아나무의 풍성한 열매를 이용해 결혼 생활의 행복을 비유합니다. 노래에는 무거운 색깔도 없고 과장도 없고 단순하고 단순하다. '타오야오'는 사람들의 결혼식을 축하하고 신부의 '행복한 결혼과 가정'을 기원합니다.
"삶과 죽음의 인연은 넓으니 아들에게 전하라.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어가라." 사실 '아들과 함께 손을 잡고 늙어가라'는 말은 결국 모든 여성이 마음속으로 가장 바라는 행복이라 할 수 있다. 7. 연인을 축복하는 몇 가지 고시
바이두에 질문하면 10분 안에 답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 그를 좋아하지만 그에게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 그래서 나는 그를 축복하고 싶습니다. 두 사람 모두 영원한 사랑을 기원하는 고전 고대 시를 좀 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더 나은 대답이 있는데 가장 좋은 대답은 "타오야오"입니다. 야오", 밝게 빛난다.
아들이 집에 돌아오면 가족들에게 적합하다. 복숭아꽃에는 fén이 있습니다.
아들이 집에 돌아오면 가족들에게 적합하다. 복숭아는 어리고 잎은 녹색이다.
아들이 집에 돌아오면 가족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이 시는 『곽풍·주남』 중에서 선곡한 것으로 여성들이 결혼할 때 부르는 노래와 시이다.
결혼을 하게 된 여성의 결혼 생활에 대한 희망과 그리움을 노래하며, 복숭아나무의 무성한 가지와 잎, 풍성한 열매를 이용해 결혼 생활의 행복을 비유한다. 노래에는 무거운 색깔도 없고 과장도 없고 단순하고 단순하다.
'타오야오'는 사람들의 결혼식을 축하하며 신부에게 '편안한 결혼생활과 가정생활'을 기원한다. "삶과 죽음의 인연은 넓어서 아들에게도 전해줄 수 있다.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어가라."
사실 '아들과 함께 손을 잡고 늙어가라'는 말은 결국 모든 여성이 마음속으로 가장 바라는 행복이라 할 수 있다. 8. 연인에 대한 그리움/찬미/축복을 표현한 시경 10문시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시경의 한 문장
" 『시경』은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문장』
『북풍수컷 꿩』에서 작가는 여자를 사용하여 “해와 달을 바라보라. 시간이 흘러가는데 길의 구름이 멀리 있는데 이윤이 어떻게 올 수 있겠는가?" 날이 하루하루 지나가고 당신을 그리워하는 마음은 끝이 없습니다. 여행은 수천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언제 오시겠습니까? 그러한 그리움은 성실하고 성실한 소녀의 입에서 나왔습니다.
'연못에 쓴잎이 있다'에는 '뱃사공을 모집하려면 걱정해야 하고, 참여하지 않으면 내 친구가 되어야 한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 번역하면, 배에 탄 뱃사공이 나에게 빨리 오라고 손짓했다는 뜻이다. 나는 배에 탔지만 다른 사람들이 배에 탔을 때 남자친구를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남아 있어야 했다.
'조용한 소녀'에서는 "조용한 소녀가 도시 한구석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다. 그녀를 사랑하지만 보지 못하고, 머리를 긁적이며 머뭇거리는 모습을 그린다. 도시 한구석에서 애인과 데이트를 하고 있지만 일부러 눈에 띄지 않는 조용한 소녀의 사진. 애인은 그를 만나 머리를 긁적이며 왔다 갔다 하는 장면을 기다리게 된다.
'Chen Feng. Zebei'의 그리움은 더욱 강하다. "다른 Zebei에는 부들과 연꽃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사람이 있는데 어떻게 상처받을 수 있습니까? 활동하지 않고 잠을 자고 '팡타' 한 여인은 연꽃 연못 옆에서 멋진 남자를 보고 밤새도록 보고 싶어 잠도 이루지 못했다.
'왕풍양지수'에서는 "양수는 흐르지 않는다. 그의 아들들은 나와 수비대에 합류하지 않을 것이다. 임신하면 소중히 여겨 집으로 돌아갈 것이다. 달빛 아래서!" 이는 집에 있는 아내를 향한 국경수비대의 그리움이다. 그리고 《보희》에 기록된 것은 남편을 향한 여인의 깊은 그리움이다. "보의 동쪽에서 내 머리는 날아가는 천개 같으니 기름 부음이 없느냐? 이에 적합한 사람이 누구냐? 나는 기꺼이 이렇게 말하리라." 삼촌이 그리워서, 시보가 동쪽으로 왕을 따라간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여자의 머리카락은 날아다니는 빵처럼 지저분하다. 머리를 감쌀 기름이 없어서가 아니라, 외모를 손질할 사람이 누구인지 모르기 때문이다! "조웨유가 돌아왔다", "관용에 적합한 사람"이라는 말이 그의 연인에게 보이지 않고 후세에게만 애도할 수 있다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시경』 중에서 제가 본 가장 감동적이고 비참한 부분은 죽은 남편에 대한 여인의 그리움을 그린 『당풍거성』인데, 그 속에 담긴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충격적입니다. 마음: "칡은 맹추에서 자라고, 덩굴은 야생에서 자랍니다. 유메이가 여기서 죽으면 누가 그와 함께 살겠습니까? 혼자? 여름날, 겨울밤. 백년 후에 그의 집으로 돌아갑니다."
"칡은 가시덤불에 뒤덮이고 언덕 여기저기에 풀이 자라고 있습니다. 남편이 여기서 죽었는데 누가 옆에서 지켜주겠습니까? 혼자 있으면 너무 슬퍼요. 과부가 일년처럼 사는 게 불쌍해요, 여름이 길어요. , 그리고 겨울은 황량합니다. **무덤 침대는 다른 모든 맹세를 능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