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음식 관습 - 안기공 수련

안기공 수련

(1) 투시 실현의 두 가지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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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시 기능이 있는지는 일정량의 기공 수련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투시 기능을 가진 사람들은 두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수행할 때 몸에서 번쩍이는 빛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빛나는 부분은 사람의 천안이 있는 곳이다. 보통 뇌의 이마나 눈썹 중앙의 음탕점에 가장 많이 발생합니다. 어떤 사람은 다른 부위의 섬광이 더 강하기 때문에 그 부위도 역시 천목이다. 어떤 사람은 빛날 수 있는 부위가 많기 때문에 천안(天目)도 많다. 기공을 연마하는 사람은 마음속으로 이것을 알아야 한다. 스스로 투시 기능이 없고 자극의 대상이 실제로 빛나는지 확인해야 할 경우 외부 에너지를 방출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힘을 사용하면 에너지가 중첩되어 빛의 섬광이 크게 향상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이 방출하는 외부 에너지를 볼 수 있다면 실험은 더 쉬울 것입니다. 다양한 경혈이나 부위에서 외부기를 방출할 수 있고, 다양한 내부 장기를 동원하여 다양한 색상의 외부기를 방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체의 다양한 경혈에 분포될 수도 있습니다. 수백, 수천 가지 가능성 중에서 매번 정확하게 추측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확인이 쉬워야 합니다. 천안이 음당점에 있는 사람은 눈을 감고 수련할 때, 내면의 기가 고의로든 무의식적으로든 천안에 닿을 때, 천안을 뜨고자 할 때 쌍꺼풀이 생기는 등 분명한 반응을 보이는 경우가 많다. 빠르게 떨릴 것이다. 즉, 눈꺼풀이 매우 빠르게 움직입니다. 이것은 "눈뿌리진동"의 발현이다. 이때 자신의 느낌은 눈이 매우 밝다는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우리가 만난 수백 건의 사례 중에서 이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 중 100%가 빛의 섬광을 느끼거나 외부 공기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실험을 통해 밝혀졌습니다. 아직도 매우 높은 기능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투시 기능을 가질 수 있는 두 번째 특징은 기공을 수련할 때 어떤 사람들은 신체의 특정 부위에 '구멍'을 느끼고 '공허하고 무한한' 느낌을 갖는다는 것입니다. 구멍은 끝이 없고 경계가 모호합니다. 어떤 사람은 자신의 뇌가 텅 비어 있다고 생각하는데, 만약 당신이 연공할 때 이런 현상이 나타난다면 당신은 반드시 깨닫고 스스로에게 보고해야 한다: 당신은 입문하자마자 이 느낌을 유지해야 한다. 기공 상태에서는 이런 느낌을 가질 수 있으며, 이 "빈" 부분을 사용하여 내부 장기를 관찰할 수 있으며, 이 빈 공간에서 보고 싶은 내부 장기를 볼 수 있습니다. . 공허한 느낌이 손에 있든, 발에 있든, 가슴에 있든, 심지어 내부 장기에 있든 간에 구멍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투시능력을 기르는 방법에 따라 학생을 훈련시키면 그 사람이 투시능력이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은 두 가지 감정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관점 기능을 훈련할 수 있습니다.

(2) 기능적 기반을 강화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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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적 기초가 탄탄한 사람에게는 관점의 실현이 필요하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기능이 큰 노력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 많은 훈련이 필요합니다.

(1) Qingqi

주로 사람이 건강에 해로운 경우, 특히 염증이 있는 경우 신체에서 건강에 해로운 호흡을 제거하는 것을 말합니다. 검은 질병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천안의 관점에서 보면 회색과 안개가 낀 것처럼 보이며 색상이 매우 불편합니다. (질병이 심각할수록 "기"는 더 어두워집니다.) 우리의 육안이 빛이 부족한 곳에서 사물을 볼 수밖에 없는 것처럼, 내부 에너지가 영향을 받아 천안의 시력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대부분의 경우 사람의 건강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은 외부 질병을 자동으로 거부할 수 있지만 기능 사용에는 큰 영향을 미칩니다.

1986년에 양메이준 선생님이 계림에 가서 다옌기공반을 열었는데, 투시력이 좋은 두 아이가 간경변증 환자를 대상으로 투시를 하는 영상을 틀었는데, 관찰 과정에서 간 부분이 어두워졌습니다. 검은 색이 너무 화가 나서 천목으로 달려간 후 잠시 후 천목 기능이 사라졌습니다. 영상에서 양메이준 선생님은 아이의 병을 치료해 주었고, 결국 아이는 기능을 회복하여 다시 투시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백색가스(5가지 색상으로 구분 가능)와 흑색가스 모두 생명현상을 나타냅니다. 그들은 또한 서로를 중화하고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질병 기를 제거하면 백기가 크게 증가합니다. 질병기를 제거하는 방법에 관해서는 많은 운동에 이 내용이 포함됩니다. 주의를 기울이는 것만으로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장(脾臟)을 염두에 두고 열손가락 열발가락 끝에서 몸속의 흑기(혹은 병기)가 빠져나가는 것을 생각해야 한다. 구체적으로 병기를 쫓아낼 때 조용히 암송할 수도 있습니다. 병기는 땅에 들어가고 독기는 땅에 들어갑니다.

(2) 기 채집

병기(또는 흑기)가 없고 기의 색이 매우 순수하다면 기 모으기를 연습해야 합니다. 수련 중에 느끼는 빛은 중요한 경혈과 신체의 중요한 부위를 향해야 합니다. 특히 힘을 모을 때에는 이런 생각을 가져야 한다. 상단전, 중단전, 하단전, 심장, 뇌에 에너지나 빛이 모이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중요한 내부 장기에 집중하세요. 어렵다면 먼저 신장을 생각하고 신장을 지키는 데 집중한 다음 기를 모으는 것이 기를 공고히 하는 효과가 강하다. 더 많이 축적할수록 나중에 살펴보기가 더 쉬워집니다. 인체 투시를 할 때에는 외부 공기를 외부로 방출한 뒤 목표물에 도달한 후 다시 가져와야 한다. 레이더의 작동 방식과 약간 비슷합니다.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일종의 고에너지 물질입니다. 그러므로 기 수집 훈련을 강화해야 한다.

(3) 외부 빛을 몸 안으로 유도

연습할 때 몸에 빛이 번쩍이는 것을 발견하면 외부 빛을 몸 안으로 유도하는 훈련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몸. 이것은 천안의 기능을 강화하는 중요한 방법이다.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햇빛 방법:

아침에 눈을 살짝 뜨고 태양이 눈부시지 않을 때 태양을 본 다음 눈을 감고 상상해보십시오. 당신이 아직 눈을 뜨고 있다는 것을, 태양이 어떻게 생겼는지 상상해보세요. 정말 태양을 본 것 같았어요. 시력이 좋은 분들은 눈부시게 느껴질 수도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햇빛이 몸 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생각해보세요. 태양이 몸 전체로 들어가는 것을 생각할 수도 있는데, 일반적으로 태양이 멀리서 천천히 당신을 향해 이동하여 뇌의 이마에 들어가는 것을 생각합니다. 뇌에서 반짝인다. 그리고 그것은 다양한 단전으로 내려갈 수 있다. 태양을 보지 않아도 될 때까지 연습하면 실제로 태양을 볼 수 있습니다. 집에 앉아서 이 기술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태양의 빛을 지속적으로 하늘의 눈에 입사시켜 각 단전으로 모아 압축하는 것이 원리이다.

촛불 방법:

밤에 촛불을 켜서 앞에 놓을 수도 있습니다. 연습 자세로 앉은 후 눈을 반쯤 뜨고 촛불을 바라보세요. , 이미지를 명확하게 기억하십시오. 그런 다음 촛불이 외부에서 빛나는 부분으로 이동하는 것을 생각해 보세요. 플래시를 더 강하게 만드세요. 눈을 감고 촛불의 이미지를 상상하여 뇌에 각인시킬 수도 있고, 하단단전에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조명을 사용할 수도 있으며, 다양한 외부 광원이 신체 내부로 들어와 단전으로 모일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일반적인 원리입니다. 외부의 빛에너지를 모으는 것으로 이해될 수 있다. 이는 도공의 다양한 기 수집 방법으로도 이해될 수 있다.

(3) 스카이 아이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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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내시경 방법

외부 빛이 체내로 유입되면 내시경 기능이 발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별한 기능을 훈련하기 위한 정신적 준비가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빛이 번쩍이면 의도를 추가해야 합니다. 의식적으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자신의 내부 장기를 관찰해야 합니다. 기본 기술이 좋은 사람은 빠르게 발전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기능. 첫 번째 이미지를 어떻게 처리하는가는 매우 중요합니다. 의도적으로 실행되지만 성공적이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성공할 때는 스스로 확신해야 합니다. 의도적으로 천안을 훈련하고 자신의 내부 장기를 관찰하는 데에도 순서의 문제가 있습니다. '현실을 피하고 가상을 선택하는' 원칙을 구현해야 합니다. 자신을 이해하거나 자극의 대상을 파악하기 위해 가장 민감한 빛의 색은 무엇입니까? 당신이 흑백 TV처럼 하얀 빛만 볼 수 있다면, 고의든 무의식이든 자신의 뼈대를 먼저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성공하기 쉽고 천천히 훈련하여 다른 내부 장기를 관찰하십시오. 심장이나 간을 먼저 보라고 하면 못 볼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의 잠재의식은 아마도 자신을 부인하고 자신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여 미래의 일을 꿰뚫어 볼 수 있더라도 그것을 꿰뚫어 볼 수 없을 것입니다. 이 장애물을 극복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한의학의 음양오행이론을 따르면 성공하기가 더 쉽습니다. 각기 다른 기관, 그들이 나타내는 생명의 빛은 참으로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장기는 빨간색입니다. 사람, 건강 상태, 쿵푸 수행자마다 연한 빨간색, 밝은 빨간색, 진한 빨간색, 보라색 빨간색 등과 같은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빨간색일 수는 있습니다. 빨간색에 민감한 사람이라면 먼저 내면의 눈으로 자신의 마음을 보아야 합니다. 이미지가 명확해지고 무의식적으로 자신감이 쌓이면 천천히 훈련하여 다른 내부 장기를 모두 볼 수 있게 되면 다음 단계의 훈련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생물학적 필링에 대한 지식을 조금이라도 익히시고, 눈에 보이는 이미지를 교과서와 비교해 보시면 기능을 더 쉽게 파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기능적인 사람들도 인체 필링을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내부 장기와 팔다리를 스스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은 암기 암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빛의 오색과 오장부의 대응관계는 다음과 같다.

청록색(파란색) - 간(담낭) - 힘줄.

빨간색 - 심장(소장) - 혈관.

노란색 - 비장(위) - 근육.

백색 - 폐(대장) - 피부.

검은색(보라색) - 신장(방광) - 뼈.

어떤 사람을 돕고 싶다면 동시에 힘을 더할 수 있다. 그 사람이 자신의 마음을 관찰하도록 유도할 때 마음의 붉은 기운을 동원해 그 사람의 마음에 더해줄 수도 있다. 또한 귀의 "심장"지점을 검지로 가리켜 외부 에너지를 방출하는 동시에 "마음을 밝히다"라는 생각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하늘의 눈으로 마음을 관찰하게 하라. 이러한 방식으로 내부 비전 기능을 구현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기능적인 사람들은 내면의 시력 훈련부터 시작하여 자신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능을 사용하여 업무를 수행하는 것은 고에너지 물질을 소모하기 때문에, 잘 파악하지 못하면 쉽게 피곤하고 졸리게 됩니다. 반면에 사람들은 어려움에 대한 두려움을 느끼게 되며 원래의 기능이 사라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내면의 비전을 훈련할 때 일반적으로 에너지는 내부로 향하게 되어 쉽게 기능을 향상시키고 에너지를 축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천천히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관심이 있어야만 가장 큰 동기를 가질 수 있습니다.

(2) 기 관찰 방법

기를 관찰하려면 기공사가 방출하는 외부 기를 관찰하거나 식물의 생명 기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부 도교 기(氣) 관련 기공 기술 훈련과 결합될 수 있습니다. 물론 자신의 내부 기의 움직임을 관찰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한의학의 이론체계 중 경락이론으로 확인되기 때문이다. 우리는 이 분야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기공사는 외부기를 방출하여 특정 경혈점을 겨냥하고 마음을 사용하여 "기"가 경락을 따라 움직이도록 합니다. 만약 그가 그것을 명확하게 보고 정확하게 설명할 수 있다면, 당신이 그에게 관련된 자오선 도표를 보여주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자신감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평범한 사람들이 특별한 능력을 믿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사실 기능적인 사람들은 처음에는 그것을 믿지 않았습니다. 우리 팀의 기능적인 사람들은 그것을 믿었습니다. 많은 설득력 있는 실험을 거친 후에 그것은 관점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공사가 외부 기를 방출하는 것을 지켜보기 위해 고안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중 맹검 또는 삼중 맹검 방법을 채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경험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근시 예방 및 치료를 위한 기공 수업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한 한 소녀가 투시 기능을 개발했습니다. 그녀의 부모는 모두 관심이 많아서 많은 실험을 했습니다. 여러 번의 성공적인 실험 끝에 아버지는 저를 옆으로 끌어당기며 "중간에 외부 공기를 막을 수 있나요?"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말에 딸은 잠시 머뭇거리다가 "이번엔 못 이겨낼 것 같다. 중간에 멈췄다"고 말했다. "여기서 멈춰라"라고 말하자 아버지는 웃었다. 당연히 소녀의 기능도 안정됐다.

똑똑한 독자는 설득력 있는 실험을 스스로 설계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기능적인 사람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습니다. 자신감이 있으면 기능이 크게 향상됩니다. 자신감이 없으면 기능은 효과가 없습니다. 하지만 실험을 할 때는 연습을 하고 에너지를 축적해야 합니다.

기공사의 외부기는 제어가 가능해 다양한 실험을 쉽게 설계할 수 있다. 보통 사람들의 외부 오오라에도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사람의 외부 에너지를 관찰하고 파악하는 것, 특히 머리에 있는 사람의 '생명의 빛'을 관찰하면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분이 좋은 사람은 머리에 밝은 후광이 생기고, 몸에 염증이 있는 사람에게는 외부 기운이 그렇게 느껴지지 않을 것입니다. 밝은.

사람이 화를 내면 머리 밖의 공기가 검게 변하고, 화를 내면 연기가 나고, 화를 내면 그 사람의 머리에서 상대방에게 검은 공기가 방출됩니다. 서로 다른 감정은 이에 상응하는 외부 에너지의 변화를 갖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다양한 변화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은 기능적인 사람들에게 매우 좋은 교육입니다. 그는 '내부적으로 손상된 칠정'이라는 한의학 이론의 결론을 영혼 깊은 곳으로부터 받아들일 것입니다. 기공수련은 마음의 조정과 도덕수양을 강조하며, 이는 직관적으로 가시화됩니다. "평안과 무, 그로부터 참된 기운이 흘러나오고, 정신이 그 안에 갇히게 되며, 질병은 결코 안전하지 않을 것인가? "라는 문장을 생생하게 이해하고 수련 중에 최대한 실천할 수 있다면, 미래의 실천을 위한 견고한 기반. 특수 기능을 원활하게 구현하고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덕은 축복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덕을 높은 수준으로 키우면 일부 사람들이 택한 우회와 소위 "집착"으로 인한 피해를 피할 수도 있습니다.

식물의 기운을 관찰하려면 체계적으로 훈련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책 <물질의학개론>을 활용하면 된다. 일반적으로 간경맥을 움직이는 약초의 기(氣)는 파란색이다. 예를 들어 수련은 만성 간염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식물로 간을 튼튼하게 하며 기능적인 사람이 보면 그 기(氣)는 녹색이다. 더욱이, 내가 이 식물에 기 수집 및 개시 방법을 수행했을 때, 기능성 사람은 이 식물의 푸른 기가 내 머리 꼭대기에서 내 몸으로 들어와 마침내 내 간에 모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많은 실험을 거쳐 한의학 이론의 음양오행이론이 현실과 매우 일치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약재 외에도 일반적인 나무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나무의 기는 흰색이고 편백나무의 기는 자홍색입니다. 버드나무의 기는 노란색이다. 등. 일년 내내 식물의 기는 여러 부분에 모입니다. 봄에는 주로 가지에 모이고, 여름에는 특히 강한 나무 꼭대기에 모이고, 가을에는 줄기에 모이고, 겨울에는 후광이 모입니다. 지하 나무의 뿌리. 그러나 분노가 어디에 있든 다른 사람과 정보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도교 쿵푸에는 기(氣)를 모으는 기술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머리 꼭대기의 백회점에서 기가 방출되어 나무에 부딪히고, 나무에서 나온 기가 모여 배꼽을 통해 몸 안으로 들어갑니다. 다시 머리 위로 들어올려 발사한다. 주기를 반복하십시오. 이 과정에서 기능적 능력이 있는 사람들에게 관찰을 허용하면 기를 수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투시 기능도 훈련할 수 있습니다. 개시 방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즉, 식물에너지가 머리 꼭대기에서 발바닥까지 흘러 온 몸을 채우는 것을 생각해보세요. 아니면 특정 내부 장기에 모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기능하는 사람의 천안이 열리면 당신은 그에게 어느 경혈로 에너지를 전달하고 어느 부분에서 에너지를 받는지 알려주지 않으며 기의 운동 경로를 알려 주지는 않지만 그는 반드시 정확하게 볼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을 관찰하십시오. 자신감이 확립된 후에 기능적인 사람은 기의 움직임을 관찰하면서 기 수집 기술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그들(또는 당신)이 식물의 기를 관찰할 수 있게 되면, 그들(또는 당신)은 많은 기 수집 기술을 발명할 수 있을 것입니다. 좋은 기운이 나는 곳과 수련하기 좋은 곳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실력으로 실력을 발휘'하여 더 나은 선순환으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3) 투시법

A: 인체 투시법

기운이 충분하고 천목이 열리면 인체 단련법이다. 관점은 매우 간단합니다. 기공의 기능 상태에서 귀하(또는 귀하의 학생)의 천무점이 깜박일 때 마음을 사용하여 꿰뚫어 보고 싶은 대상에 빛을 비춘 다음 다시 가져와 그림을 만듭니다. 뇌입니다. 이것은 인체의 관점입니다. 그것은 더 간단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천무점에 대해 생각하고 "나는 누구누구의 마음을 보고 싶다"라는 생각을 추가하십시오. 이는 생각을 집중시키는 것으로 이해될 수 있으며, 화가 나면 보고 싶은 곳이 보인다.

검증을 잘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비교를 위해 병원에서 찍은 엑스레이 사진을 가지고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여러 번의 성공적인 경험을 통해 관점 기능이 더욱 안정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관점의 결과에 오류가 많은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사람들의 육안에는 근시, 원시, 난시, 색맹, 현기증 등이 있는 것 같습니다. 육안은 시력이 매우 좋은 사람이라도 집중할 수 없으면 때때로 "눈부심"을 겪게 됩니다. . 특히 주의가 산만해지면 실수할 가능성이 더 커집니다. 시력이 좋고 주의가 집중되어 있더라도 일부 신체적 영향으로 인해 사람들이 오해하고 실수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눈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지식과 경험이 부족하여 자신이 본 것을 말로 표현하거나 표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투시력은 훨씬 더 오류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특히 어떤 사람들은 초능력이 나타나자마자 통찰의 경지에 도달했지만, 그에 상응하는 이해가 아직 따라잡지 못해 실수를 저지르기 쉽습니다. 이때 거부하시면 해당 기능은 쉽게 사라지게 됩니다. 잘 생각해보고, 이유를 찾아보고, 성과를 지적하고, 격려해 주면 그 기능은 점점 더 강해질 것입니다.

다음 단계로 올라가고 싶다면 인체투시법을 터득한 후에는 더 이상 투시 연습을 하지 말고 더 많은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에너지를 축적해야 합니다.

B: 물체 관점

현재 우리의 연구에 따르면 인체의 외부 공기는 나무판, 유리, 강철, 암석, 흙, 고무 등 모든 물체를 관통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등이 침투할 수 있습니다. 엑스레이를 차단할 수 있는 금속 납도 외부 공기를 차단할 수는 없습니다. 외부기를 차단하고 보호할 수 있는 것으로 밝혀진 유일한 것은 더 높은 수준의 기술을 가진 사람들의 외부기입니다. 쿵푸 세계의 소위 "싸움"은 특정 상황에서 두 당사자 간의 외부 에너지 경쟁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파괴하는 쪽이 건설하는 쪽보다 약간 유리합니다. 당신이 그토록 열심히 일한 것은 파괴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손을 잡아당기거나 소매를 잡아당기는 것이 다른 사람의 그림을 방해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외부 공기의 간섭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처음에는 인간의 간섭을 피해야 합니다.

그러나 외부기는 사람의 공덕을 수행하는 능력을 파괴할 수 있지만 공덕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두 사람의 외부 기가 중첩되어 하나의 힘으로 결합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외부 공기를 볼 수 있게 되면 외부 공기를 방출하여 차폐물체를 관통하여 관찰해야 할 대상에 빛을 비출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외부 오라를 따라 관찰하게 하면 투시 기능을 성공적으로 실현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무언가를 보려면 빛이 필요하기 때문에 빛은 유리를 통과할 수 있고, 사람들은 유리창 밖의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천목은 육안이 빛을 볼 수 있는 것과 같이 인체가 방출한 외부 에너지를 볼 수 있으며, 당신의 외부 에너지가 벽을 관통하여 그는 외부 에너지에 의존하여 사물을 볼 수 있으므로 반대편을 볼 수 있다. 벽. 지속적인 실험, 특히 그 자신이 매우 설득력이 있다고 생각하는 실험을 설계함으로써 기능은 점차 안정될 것입니다.

기능적 능력이 있는 사람의 투시 방법은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습관에 따라 기공 기능 상태에 들어가서 매우 조용한 상태로 조정하고, 바람직하게는 높은 평온 상태로 조정합니다. 아니면 눈앞에 빛이 번쩍일 때까지, 또는 눈앞에 스크린이 있는 것처럼 조정하거나 보고 싶은 대상만 생각하면 됩니다. 필요에 따라 투시하면 투시해야 할 대상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7가지 색상만 볼 수 있도록 조정해야 합니다. 하나 또는 두 개의 단일 색상은 색맹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원격 보기 방법

이론적으로 원격 보기와 투시 사이에는 한 단계만 있습니다. 사람은 투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일곱 가지 색상의 "빛"을 볼 수 있습니다. 그 또는 그녀는 투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포에서 박테리아, 행성 및 천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멀리서 볼 수 있습니다. ['투시'라는 용어는 불교에서 유래되었으며, 관심 있는 사람들은 우리의 물리적 세계를 볼 수 있는 것 외에도 " ] 현실 세계에 대응하는 일부 "가상 세계"를 보는 것에 대해서는 일시적으로 인간의 사고 활동을 볼 수 있는 능력에 기인한다고 생각합니다. 원격 투시 기능의 훈련은 주로 방향성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투시를 수행할 때 기능적 사람들은 투시를 받는 사람이나 투시를 받는 물체를 바라보는 데 익숙합니다. 그러나 신체적인 문제가 있는 일부 사람들은 투시를 요청할 때 기능적인 사람을 옆으로 끌어당겨 투시하는 사람의 얼굴이 자신의 필요를 향하도록 합니다. 이는 무엇인가를 보라고 하자마자 과녁을 겨냥하는 습관이 있기 때문이다. 과녁을 겨냥하지 않으면 과녁이 맞지 않기 때문이다. 사물을 볼 수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기능적인 사람의 기술을 더욱 향상시키는 데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이런 종류의 잠재 의식입니다. 기능적인 사람이 그를 마주하면 의도치 않게 기능적인 사람을 잘못 인도했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목표를 겨냥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습관적인 잠재의식이 된다. 물론 과녁을 꿰뚫어 보는 것은 아무런 문제가 없다. 그러나 사람들이 과녁을 바라보라고 하면 실제로는 무의식적으로 '과녁을 마주해야만 꿰뚫어 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 틀렸다. "하늘의 눈은 사물을 모든 방향에서 본다." 문장을 말하기는 쉽지만 문장을 이해하기는 쉽지 않다. 문장의 영적인 본질을 진실로 파악하고 생각과 행동을 지도해야 한다. 무의식적으로 특정 이해를 얻으려면 어느 정도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실험 중에 기능적인 사람에게 대상을 바라보거나 대각선으로 또는 등을 대고 대상을 보도록 요청한 후 많은 성공을 거둔 후에 아마도 기능적인 사람 자신이 이 문장을 깨달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한동안 깨닫지 못하더라도 '마무리'를 해주면 쉽게 받아들인다.

'전차원성'을 파악한 후에는 완전한 공간성을 파악하고 '마음이 기(氣)에 올 때'라는 쿵푸계의 전문용어를 철저하게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 원격 보기 기능을 훈련하려면 "마음의 집중" 기술을 연습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그러나 연구에는 구체적인 목표가 있어야 하며 특정 측면에서 발전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스카이아이 기능의 적용 범위는 너무 크고, 사람의 수명은 너무 짧기 때문입니다. 당장 구체적인 목표가 없다면 (특정 전공에 적용하려면 전문 과학기술인력과 전문가, 교수들이 함께 협력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기초적인 능력을 키우는 것이 좋다. 더 많이 연습하고, 수천일 동안 군대를 키우고, 기회를 기다리세요.

현대의 의사소통 방법은 매우 발전해 다양한 원격 관찰 훈련을 실시할 수 있다. 원격 관찰 실험을 위해 정물과 환경을 활용하는 데 주의하세요. 움직이는 사람이나 변화하는 물체를 동기화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기능 훈련은 기존의 기술 훈련과 다릅니다. 몇 번의 성공만 한다면 훈련을 반복할 필요가 없습니다. 특별한 힘은 "알지만 사용하지 않고, 사용법을 알지만 주의해서 사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첫째, 그 힘을 사용하여 일을 하려면 소위 "사용하지 않으면 잃습니다." "는 여기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너무 많이 사용하면 스킬이 감소하거나 심지어 손실될 수도 있습니다. 둘째, 반복적인 "테스트"를 통해 그는 무의식적으로 당신이 여전히 관점 기능을 믿지 않고 깊은 수준의 의식 활동을 담당하는 뇌 세포가 관점의 표면 활동을 담당하는 뇌 세포와 동기화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날의 컴퓨터 산업 용어로 이를 "소프트웨어 충돌"이라고 합니다. 오히려 실수하기 쉽습니다. 그러므로 무엇인가를 하고 싶다면 목적이 있어야 하고, "유명해져야" 하며, 진정으로 적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