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음식 관습 - 신과 유령의 전설 암살자 가이드
신과 유령의 전설 암살자 가이드
'주안'
셍구이에서 처음 플레이한 직업이 암살자였는데, 70레벨 이후에 포기했어요. 솔직히 말해서 이 직업은 너무 변태적이에요. 70세 이전에는 무적이었고 더 이상 플레이하는 것이 흥미롭지 않았습니다. 요즘은 암살자가 인기가 많고, 장비도 제일 비싸요. 그땐 괜찮았고, 무기도 100만 원밖에 안 들었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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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성 포인트 추가:
전체 감도: 주류 포인트 추가 방법, RMB 플레이어의 첫 번째 선택, 공격력은 돌로 보완됩니다.
전체 전력 또는 반감도 반: 암살자는 힘을 증가시키지만 적중률이 낮은 암살자는 레벨링이나 PK에 관계없이 큰 손실을 입기 때문에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공격력은 목표물을 맞출 수 없을 것입니다. 그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감성: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력을 높이려고 귀중한 속성 포인트를 낭비하는 것입니다. 암살자 장비의 추가 생명력 수치는 전사보다 3,000도 안 됩니다. 체력을 추가하시나요?
개인적인 포인트 추가 방법: 힘 20점, 나머지는 모두 민첩성
암살자와 전사의 소울 무기 75개를 분석한 결과 이 추가 방법을 생각해냈습니다. 75개의 소울 웨폰을 갖춘 암살자의 공격 하한은 전사보다 45포인트 낮고, 상한은 약 80포인트 높다. 암살자의 민첩성은 민첩 36포인트당 치명타 공격력 1씩 증가합니다. 이후 단계에서는 민첩성 강화 스킬이 민첩성을 50% 증가시킵니다. 즉, 민첩성 포인트 30을 공격 포인트로 교환하는 것입니다. 다량.
실제 전투에서 V2 파워 보조 베이비를 들고 다니면 공격력은 동시에 전감도 암살자보다 훨씬 높다. 체력 30 차이도 영향을 미칠 정도는 아니다. PK 및 레벨링 이미지 포인트가 있는 전체 감도 치명타가 있어도 그의 치명타는 몇 초 안에 당신을 죽일 수 없지만 암살자의 공격 이후에는 치명타가 그를 죽일 수 있습니다. 파워는 패시브로 공격 제한을 증가시키며, 치명타에 도달하면 둘 사이의 간격은 더 이상 24가 아니며, 가장 낮은 값도 100 이상입니다.
스킬:
베어링: 풀 레벨에서 140% 데미지, 추가 데미지 100, CD 8초.
이 스킬은 쓸모가 없습니다. 첫째, CD 시간이 너무 길고, 둘째, 암살자의 기본 공격력 자체가 그다지 좋지 않기 때문에 데미지가 너무 낮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75 Soul Assassin의 공격 속도가 닭 피만큼 빠릅니다.
제안: 이 스킬을 단축바에서 직접 드래그하세요.
필수 : 신과 유령의 XP 스킬 중 데미지가 가장 높고 범위도 가장 넓다. 암살자의 높은 공격 속도로 인해 XP는 매우 빠르게 증가합니다. 시련, 금지된 영혼, 사원에서 암살자가 형성되는 이유는 XP 스킬에 따라 다릅니다. 이 스킬을 충분히 사용하지 않으면 바보만이 암살자를 형성하게 됩니다. 당신이 정말 깡패라고 생각하시나요? 몬스터를 하나씩 물리치기 위해 당신에게 의지하시나요? 최대 피해를 보장하려면 이 스킬을 사용하기 전에 냉혈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플라잉 블레이드: 풀 레벨에서 기본 +530 어둠 피해, 14% 확률로 대상을 2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거리 15미터, CD 8초.
어새신의 5가지 이상 조종 스킬 중 하나, 이상 지수 : 별 5개.
실제로 이 스킬의 데미지는 상당히 높습니다. 간단히 비교하자면, 모든 사람의 물리 방어력은 일반적으로 그다지 낮지 않으며, 원소 저항도 일반적으로 낮습니다. 풀 레벨 적출술로 기사를 때리면 기본적으로 200 이상의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비행 칼날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데미지는 600이상, 크리티컬 히트는 1200이 됩니다.
몬스터 잡기, 추적, 장거리 직업 처리 등 15m 거리는 매우 실용적입니다. 뮤트 확률 14%는 실제로 꽤 인상적입니다. 실제 전투에서 두 번?
꼭 채워져 있어야 해요!
공격력 강화: 풀레벨에서 공격 제한이 14% 증가합니다.
어차피 30레벨에서는 8로 늘렸는데, 어새신의 치명타 피해량이 최대인 경우가 많습니다. 먹는 사람이 미리 35 충전을 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바인딩 : 풀레벨 시 상대는 7.5초 동안 공격력(도살될 양)을 잃습니다.(공격 후 약간의 멈춤 시간이 있으며 7초 동안 실제 효과가 0.5 차감됩니다.) 10미터(과도하다), CD 40초(이런 변태 스킬의 CD타임은 너무 짧다)
5가지 변태 컨트롤 스킬 중 두 번째, 데미지 없는 순수 컨트롤, BOSS 상대로는 효과가 없는 플레이어 물론 PK처럼 만점을 받은 건 처음이다. 변태 지수: 7개의 별
관통: 즉시 대상을 관통합니다(돌격이 대상을 밀쳐내더라도 전사의 돌진보다 더 많은 NB), 거리는 8미터(몬스터를 잡고 추격하는 고전적인 방법), 150% 물리 피해 + 300초 동안 5초마다 100의 독 피해.
(즉, 모든 방어 저항을 무시하고 600의 독 데미지를 추가하며, 신과 유령은 독 방지 장비가 없습니다.), CD 10초(강력)
이 스킬은 레벨링에서 평균 수준입니다. (조금 아깝다. 30초면 몬스터 여러 마리를 죽일 수 있다) PK와 BOSS 전투에 강력한 스킬이다.
포인트가 가득합니다.
냉혈: 풀 레벨에서 치명타 적중률 47% 증가(무서워), 회피 360% 증가(무적과 동일), 15초 동안 지속(무서움), CD 300초(변경되어야 함) ~ 600초)
무적의 버스트 스킬, 용사의 피에 굶주린 자객의 냉혹함, 용사는 계모에게서 태어나야 한다.
포인트가 가득합니다.
더블 송곳니 콤보 : 2데미지, 매회 160% 물리데미지 + 50% 민첩효과 데미지, 19% 확률로 상대의 적중을 200포인트 감소시키며, 8초 동안 지속됩니다. 거리는 5미터(가까이 가면 목숨 3000 소모), CD는 22초(너무 이상해서 짐승보다 더 나쁘다, 게임 플래너를 뜻한다)
컨트롤 스킬 역사상 가장 비정상적이고 강력한 단일 공격으로, 이 피해는 실제로 물리 320% + 민첩 100% 피해이며, 추가로 상대의 적중을 200 포인트 감소시킵니다.
더 말 안 할게요, 이 스킬 없는 암살자도 있나요? 나와서 예배하세요.
감금: 최대 레벨에서 대상은 6초 동안 움직일 수 없으며 1050 포인트의 독 피해(모든 저항 무시), 거리 8미터, CD 75초를 입힙니다. 변태 지수: 별 6개.
이 스킬에 대한 설명에는 문제가 있습니다. 6초 동안 이동이 불가능하다는 점은 분명하지만 실제로는 이동도 공격도 불가능합니다. 데미지가 1050으로 높습니다.
5가지 비정상 컨트롤 스킬 중 세 번째로 플레이어와 BOSS 모두에게 효과적인 CD 쿨타임이 좀 길어서 별 6개 드립니다.
PK 플레이어는 최대한 빨리 꽉 차야 합니다
섀도우 이스케이프: 스텔스 스킬, CD 60초 (이게 잘못된 걸까요? 1분에 1번 스텔스!) 레벨 1의 지속 시간은 10입니다. (다른 온라인 게임에서는 투명 상태가 되면 이동 속도가 감소하고, 신과 유령은 증가합니다.) 풀 레벨에서의 투명 상태 시간은 28초이며, 이동 속도가 32% 증가합니다. (비강화 탈것보다 빠름)
부자들은 초반에 비트가 다 풀려서 PK는 물론이고 후반 어려운 작업에 아주 도움이 되는 스킬입니다, NO, 1---- 나는 당신 뒤에 있습니다.
회피 : 풀레벨에서 회피 제한이 10% 증가하고 회피율이 100 증가합니다.
분명히 이 스킬은 기사에게 물리는 체력과 체력을 더한 것보다 1W 더 강력합니다. 최소한의 데미지 값을 가진 사람들. 기사 체력을 추가해도 방어력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암살자에게 민첩성을 추가하면 회피가 점점 더 높아져서 신조차도 건드릴 수 없습니다.
포인트가 가득합니다.
Undercurrent: 풀 레벨에서 마법 전염병 방지가 55%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30% 증가하며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CD55초
분명히 마법사와 성직자를 위한 스킬이며, 마법 보스를 상대하는데도 좋습니다.
즉, 암살자는 냉혈, 저류, 그림자 탈출, 스텔스 등 4가지 무적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셈이다.
변태?
떠다니는 구름 폭풍: 풀레벨에서 공격 속도 11% 증가, 패시브 스킬
11% + 슈트 9% + 영혼량 = 25%
균등 AK47보다 낫다 빨리, 암살자 PK 밑에서 피가 너무 빨라서 하늘에 숫자만 떠다니는 걸 볼 수 있을 뿐이다.
레벨링시 비용절감, PK속도증가, 풀공격시 공격력증가가 가능한 최고의 스킬
디스트로이 : 풀레벨시 공격한계가 순간적으로 80% 증가하고 주위 7명의 대상을 공격한다. 동시에 CD 20초의 거리로
CD 75 이후의 암살자는 기본적으로 치명타로 공격하는데, 80% + 공격 강화 14%, 즉 암살자가 공격한다면. 2000에서는 공격 제한이 94% 증가하고, 최대 공격 시간은 4000에 가깝고, 치명타 대미지는 8000이며, CD 쿨타임은 20초로 모든 직업의 70개 스킬 중 가장 짧다.
매우 무서운 살상력!
포인트 가득!
민첩성 강화: 민첩성이 패시브로 50% 증가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암살자는 히트와 회피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소울버닝 : 상대의 HP와 MP를 동시에 소모한다. 풀레벨은 7800이고 CD는 60초이다. 이 불레벨 스킬은 방어력을 무시한다. 물리 시스템에 대한 완전한 승리입니다. 하프 라이프에 대한 필수 조치입니다.
5대 이상조종 스킬 중 네 번째 - 이상지수 : 에일리언 스타
그림자 저주 : 풀 레벨일 때 대상을 22초 동안 잠들게 한다(추정) 공격을 받고 깨어난다는 것), 물리 방어력 65% 감소(기사의 떨림은 20%만 감소), CD 30초(젠장, 이게 아직도 인간이 쓰는 스킬인가?), 거리 15미터(수천 명에게 피해를 준다) 몇 마일 떨어져 있음)
이 스킬은 잘 모르겠습니다. BOSS에 효과적인가요? 그렇다면 BOSS와 싸우려면 어떤 기사가 필요한가요?
5가지 이상조종 스킬 중 다섯 번째------변태 지수 : 별 10개
암살자의 영혼 장비는 45든 75든 가장 좋고, 45는 소울 장비가 최고입니다. 60 블루 장비로 변경할 필요는 없으며, 75까지 착용하면 실용적입니다.
보석 상감: 3개 구멍
1. 치명타
2. 공격
3. >방어: 1. 회피
2. 생명
3. 물리 방어
4홀
1. >
2. 공격
3. 원소 공격
4. 적중
방어: 1 회피
2. /p>
3. 물리방어
4. 원소저항
PK 챕터: 싱글P가 무적이라고 하면 추천합니다. 계정을 삭제하세요.
P그룹 : 스텔스해서 상대 사제를 먼저 죽이세요(현재는 풀 컨트롤 스킬을 가진 암살자가 많지 않고, 사제도 죽이기 어렵기 때문에 암살자, 마법사, 전사를 먼저 처치하세요)
PK스킬 : 변태스킬이 너무 많은데 아직도 스킬을 물어보면 너무 변태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