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음식 관습 - 명사를 바꾸는 두 사람의 독특한 스킬
명사를 바꾸는 두 사람의 독특한 스킬
본편이 약해진 이후 고유 스킬은 점점 독립성을 갖게 됐다. 치열한 시장 경쟁 속에서 "많은 수의 마법사와 괴짜"(Wang Liqun의 말)가 눈에 띕니다. 많은 예술가들은 동료들의 공연을 보기 위해 종종 다른 장소로 날아가서 자신의 공연을 모방하기도 합니다. 민속예술인들은 생존을 위해 위기의식이 강하고 끊임없이 도전한다. 경쟁력을 높이려면 '남이 갖지 못한 것을 나에게 있고, 남이 있으면 새로운 것이 있고, 남이 가진 것의 본질이 나에게 있다'는 식으로 새로운 고유의 기술을 개발해야 합니다. 손수건 쿵푸는 이렌주안의 독특한 기술 중 하나이지만 일부 예술가들은 힘든 훈련을 거쳐 자신만의 스타일을 개발하여 특별한 기술로 만들었습니다. Liu Peng이 선보인 '손수건 춤'은 여장을 강조했으며 Chai Baoyu는 양면 색상 변경 손수건과 가벼운 손수건을 개발했으며 직경 3m의 대형 손수건을 춤을 추어 청중을 놀라게했습니다.
전통적인 고유 스킬 외에도 끊임없는 무대 훈련을 통해 다양한 새로운 고유 스킬이 개발되었으며, 뼈를 뚫는 강철 테두리, 거꾸로 서서 맥주를 마시기, 깨기 등 현기증이 난다. 머리에 병을 걸고, 팔로 벽돌을 부수는 행위, 목에 감는 철사, 입에 물고 있는 테이블, 복화술 공연, 물구나무서기, 고고도 쪼개기, 회전하는 공중그네 등 민속예술가의 다재다능함을 반영합니다. 일부 예술가는 이호, 박과피리, 색소폰, 바이올린 등 악기를 잘 연주하고 종종 "코를 부는 박채피리"와 같은 다양하고 독특한 연주 방법을 개발하여 따뜻한 박수와 웃음, 환호를 받았습니다. 속담처럼: 무대 위에서의 1분, 무대 밖에서의 작업은 10년입니다. 무대 위의 멋진 순간을 위해 무대 뒤에서의 노력은 상상할 수 없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순수한 손수건과 팬 스킬의 퍼포먼스가 본 방송과 결합되지 않더라도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그것의 이중성을 의심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새로운 고유 기술이 호평과 인기를 얻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메인 오페라와 교묘하고 자연스럽게 결합되지 않아 전통적인 듀오에서는 인식되지 않습니다. 단순한 스턴트 공연은 오페라의 특성을 상실하고 완전히 곡예나 저글링이 될 것입니다. Errenzhuan이 수년 동안 존재해온 오페라인지 민속 예술인지에 대한 논쟁은 "New Errenzhuan"에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