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음식 관습 - 컬렉션:' 무림외전' 상위 40 회 에피소드 하이라이트, 어떤 노래가 당신에게 감동을 줍니까?

컬렉션:' 무림외전' 상위 40 회 에피소드 하이라이트, 어떤 노래가 당신에게 감동을 줍니까?

2006 년' 무림외전' 은 조용히 방영된 뒤 입소문이 치솟아 결국 우리나라 시트콤의 두 가지 최고 중 하나가 됐다.

그럼' 무림외전' 이 왜 예쁘죠? 필자는 이 극의 역도가 가벼운 코믹한 스타일과 관련이 있어 폭소를 추구하지 않고 너만 웃으면 된다고 생각한다.

인상적인 점은' 무림외전' 에 너무 많은 노래가 삽입되어 있고, 유행도 있고, 민족도 있고, 늙고, 새것도 있고, 외국도 있고, 유행도 있다는 점이다. 이 노래들은 고전 대사처럼 이 드라마의 핵심이 되었다.

필자는' 무림외전' 의 에피소드를 두 편의 문장 두 편으로 기록하는데, 반드시 가장 완전하지는 않지만, 반드시 기대를 하게 할 것이다. 어쩌면 어떤 노래가 어느 순간 너에게 감동을 줄 수 있을지도 모른다.

타이틀곡,' 오랜만이다', 가수 이소룡, 본토 래퍼 이소룡.

이 타이틀곡은 그해 매우 참신했다. 결국 당시 인터넷 서핑이 보편화되면서 집집마다 기본적으로 컴퓨터가 있었다. 이 XP 의 스플래시 화면과 사운드에 익숙하지 않고 각종 마우스 조작도 있었다. 좋은 시작은 성공의 절반과 같고, 이 시작 화면에는' 오래간만이다' 라는 랩이 더해져 절대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1 회: 곽여협이 동복점을 노여워하고, 손장묘하게 길을 잃은 사람

곽부용,' 산길 18 구', 원창 이경. 곽여협의 노래는 필살기였고, 2 회에도 등장했습니다. 이 노래는 난이도로 한때 유명했습니다. 야오첸 또 이런 수법이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2 회, 장장 위문인, 행당인이 도발녀

모소베, 개편판' 나는 황용이 아니다', 원창 왕용. 이 노래는 모조개가 소곽병을 풍자하는 데 쓰이는 노래이자' 무림외전' 이 자주 부르는 노래로 뒤에 또 있다. 이번 회에서는 곽부용이 꾀병을 부리는 묘수가 놀랍다.

3 회: 뭇사람이 소반이 되고, 모조개가 8 대파

동복여관 점원,' 안심하고 날아가라', 소호대 해체하기 전 마지막 앨범의 노래, 이 노래들의 조화는 매우 좋으며, 실제로 무늬가 있다

5 회, 홍능천리 소매치기 추격, 곽부용은 도적

백전시당,' 사랑물 잊기', 원창 유덕화. 노백이라는 노래에는 두 가지 큰 포인트가 있는데, 하나는 어깨를 흔들며 걷는 것이 묘하고, 다른 하나는 마지막 전동음이 충분히 흐트러질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패러디쇼다.

6 회에서는 양혜란이 뮤지컬 무예를 겨루고, 이입시살신살신

이입양혜란,' 아카시아 강변' 이 많이 불렀고, 채금, 진숙화, 진백강 모두 노래를 불렀다. 이 노래는 이입과 양혜란의 전용 BGM 으로, 물론 이대입에 주로 등장한다.

동복여관 군중, 개편판' 술과 커피', 원창 등려군, 여기는 이입을 조롱하는 데 쓰인다.

이큰 입, 개편판' 빨리 돌아와', 선남 원창. 이것은 이입이 보기 드문 독창이다, 그런대로 괜찮다, 불렀다.

8 회, 칠협고읍 과부가 남편을 찾고, 상유 여관 사람들이 모여

백전시당 타향옥,' 라즈의 노래', 인도의 오래된 영화' 유랑자' 에피소드를 들어보신 적이 있을 겁니다

예를 들어 백전시당은 "춤을 추면 안 돼, 싸우면 안 돼" 라고 말했다. 이 줄기는 어디서 나왔는지 90 을 말하지 마라. 80 년대 이후에는 아는 것이 많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제 11 회, 횡포한 10 어머니가 애교 전시당을 부리고, 가오리 매미가 호옥을 협박하며

동복여관 전체 무리, 횡포 10 어머니, 노싱,' 두십모', 원래 이나를 불렀다. 또 이 노래는 양주 민요' 버드나무 그린' 을 각색한 곡이지만 필자는 찾지 못했다.

이것도 동복여관 보존곡으로 꼽힌다. 모두 불렀고, 또 한 판은 노싱의' 요거장' 이다.

제 16 회, 금권상에게 수단을 부리기 위해 장물을 팔고자 하는 장물 장장

여경후,' 나는 원한다',' 원창 왕페이' 는 많은 소녀들이 즐겨 듣는 노래다. 첫 번째' 그리움은 하나다

이 노래는 여수재와 곽부용 전속곡에 거의 속한다. 남자가 불렀고, 여자가 불렀고, 남녀 합창도 있었다.

20 회, 포피후삼휘여관, 여협부용은 설

< P > 곽부용,' 소년의 포부는 근심을 말하지 않는다', 리우환 대표작 중 한 명이다. 그런데 이 노래는 곽부용에 넣어 폭죽을 시키러 갔는데 여기가 좀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아요.

제 21 회, 오씨를 찾아 마녀를 보고 원망 소곽이 무공

곽부용, 개편판' 독서랑', 너무 오래된 노래, 지금은 더 말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광고 혐의가 있다. 그러나 여기는 개편이 잘 되었다.

연소육,' 쌍절봉', 원창 주걸륜, 여기에 BGM 이 배합돼 있어 움직임이 넘친다.

22 회, 유련과를 거두고, 강오솔길은 무고한 랭

백전시당 곽부용,' 안녕하세요 독', 원창 장학우. 이곳의 웃음점은 장롱의 곽부용의 식초를 먹는 것이다.

곽부용 연소육, 개편판' 천선배', 황매극 고전 창단, 그들 두 사람이 부른 것, 아아, 나중에' 천선배' 를 들을 때' 원앙 새' 를 들을 때 항상' 까마귀새' 라고 생각했다

곽부용 연소육,' 팥',' 호랑이 두 마리' 꼬치구이, 전자가 원래 왕페이 불렀는데, 영재신이 정말 왕페이 팬인 것 같아요. 이 회도 이 드라마의 엉뚱한 부분이 더 심하다.

이번 회에서는 마우아이가 맡은 샛길이 주성치 한 번 높이 모방해' 당백호 점추향' 의 고전적인 장면을 재현했다.

< P > 24 회, 점쟁이 관행이 간파됐고, 곽부용 세안면이 망가진

여경후,' 가장 아름답다', 원창 유천, 그 해 유행하는 노래, 비교적 잘 어울렸고, 수재들의 노랫소리도 상당히 좋았다. 아아,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아직도 그의 이름이 유은태라는 것을 기억할 수 없다.

또한 이 노래는 이후 이입도 불렀고, 수재가 곽부용의 목소리를 토하는 것을 감추기 위해 특별히 쓰였다.

26 회, 휴서 소곽이 단장을 바라고, 가인 수재가 마음을 아프게 하고

여경후곽부용,' 실연소곡' 은 제작진의 오리지널 랩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무림외전' 의 인기가 높은 부분이다 게다가,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수재의 노랫소리는 정말 좋다.

마지막 두 사람이 감독 상경의 한 장면을 추격하는 것은 바로 신의 펜이다.

제 30 회, 돌을 잃고 고향을 떠나 강호를 떠돌아다녔고, 곽부용은 집으로 돌아가 부모

동복여관 전체를 탐험했다

음성 해설,' 더 of me',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에피소드, 명곡, 듣기 좋다. 소곽이 작별할 때 매우 선정적이다. 다음 회 시작 부분이 재현됐다.

비길 데 없이 갈 때, 바로 편미곡으로 BGM 도 최루입니다.

제 34 회, 모베는 형산에 초청되어 곤경에 처한 수재들을 위해 잘못된 사람

동복여관 점원들,' 사랑의 대가' 를 안고 장아이가를 불렀다. 이것은 점원들이 몽상옥을 받았을 때 부른 노래이다. 친구들은 매번 합창할 때마다 높은 수준을 발휘할 수 있다고 한다.

제 36 회, 바람을 쫓아다니며 성담에 겁을 먹고, 부용수재가 놀라 혼을 끊은 것을 보았다.

백전시당,' 근심아 걱정', 원창 지연지강. 이 노래는 백전시당에 너무 잘 어울려요. 이건 죄수노래예요. 이 단락은 도성에게 정말 멋진 연역이다. 조금 잘못된 곳이야, 노백이 잘 부르는데, 왜 다들 못 참겠어.

뒤에서 바람을 쫓는 어른이 부른 이 랩판의' 근심아 걱정' 에 노백혼의 춤 자태가 어우러져 무적이다.

바람을 쫓는 어른, 엑스터시 사투리판' 자주 집에 가 봐', 원래 진홍을 불렀다. 이 에피소드가 더 흥미 롭다고 말하면, 다양한 엑스터시 버전의 노래는 단순히 압도적입니다.

< P > 제 37 회, 소곽이 재능을 발휘하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고, 천하

< P > 백전시당, 개편판' 매보가' 를 개편하고, 또 늙어서 더 이상 늙을 수 없는 노래지만, 백이 이렇게 개편하는 것은 여전히 재미있다.

제 40 회 추석 좋은 꿈 하루 여행, 달력 고난 여관 재회

백전시당 타향옥,' 더 이상 이렇게 살 수 없다',' 도공의 여자와 우물' 에피소드, 원창 리우환. 무림외전' 은 80 년대 이후의 흥청거림이잖아요. 이렇게 오래된 노래들은 모두 80 년대 이후 그 해에 봤어요.

음성 해설, "오래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원창 등려군, 작사 작가 수시. 이 회는 전극 상반부의 마지막 회이자 이 집의 핵심 주제이기도 하다. 동복여관 사람들의 환호 소리, 노랫소리, 전집, 심지어 극 전체가 절정에 이르렀다.

편폭이 제한되어 있으며, 이후 40 회 집중은 아직 진행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