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음식 관습 - 간단한 스펙트럼과 5 선 스펙트럼의 차이점 및 기능

간단한 스펙트럼과 5 선 스펙트럼의 차이점 및 기능

1, 약보는 프랑스인이 발명한 것이지만 (잘못 기억하지 않았다면), 현재 널리 사용되고 있는 것은 중국 등 소수의 국가뿐이다.

< P > < P > 2, 약보는 프랑스의 정치에 참여한 어떤 사람이 발명한 것이다. 그는 어떤 선언을 작성했기 때문에 역사 교과서에 기재되었지만, 그는 약보를 발명했고, 아마추어는 아는 것이 거의 없었고, 원래 무의식적으로 중국이 발명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3 오늘 동생은 재능이 없으니, 여기서 여러분께 이 방면에 대한 작은 지식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약보는 18 세기 유럽에서 생산되었는데, 루소라는 가톨릭교인이 발명한 것이다. 물론 그때의 음표도 초구모형일 뿐이다. 실제로 시스템을 함께 분류한 것은 세 명의 비전문가입니다. 수학 교사 한 명, 변호사 한 명, 의사 한 명, 그들의 이름이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그렇다면, 약보가 외국인이 발명한 이상 어떻게 중국에 전해졌을까? 허허, 서두르지 마세요. 다음으로, 여러분께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약보를 일본에서 중국으로 데려온 사람은 심심공자 경홍이라는 사람이다. 그는 우리나라 초기의 매우 유명한 학당 음악가이다. 주로 학당을 만드는 동요에 종사한다. 대표대에는 내가 일일이 열거하지 않을 것이 많다. 하지만 한 가지, 나는 어쩔 수 없이 언급해야 한다. 바로 이 심로선생이 이 일곱 개의 간보 음표로 만든 아주 유명한 문구' 매화 독채 납설' 이 무슨 뜻인지 아세요? 그것이 바로 우리 일곱 음표의 해음이다.

4, 약보 () 는 디지털 스펙트럼이라고도 하며, 오선 스펙트럼에서 진화한 것이다. 약보는 18 세기 프랑스에서 유래한 것으로, 위대한 사상가 루소가 먼저 제기했다. 루소는 오선 스펙트럼이 비교적 과학적이지만, 시보와 글이 불편해서 전문 훈련을 받지 않은 사람은 사용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한다. 대중음악 활동의 전개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는 간단하고 편리한 악보법이 있어야 한다. 루소는 간보의 구성 원칙을 확정했고, 나중에 가린 (galin, 수학 교사), 파리 (Paris, 변호사), 셰비 (Gheve, 의사) 세 명이 완벽히 형성되어' 셰비보' 라고도 불린다.

5, 19 세기 미유, 약보가 일본에 전해졌다가 중국에 전해졌다. 우리나라 근대 음악 교육자 심심심공은 간보의 적극적인 전파자이다. 그가 1904 년 편집 출판한 < 캠퍼스 노래집 > 은 우리나라 최초의 간보 노래집일 것이다. 한 가지 흥미로운 현상은 약보가 유럽에서 시작되었다는 점이다. 하지만 유럽 국가들은 조보 사용을 포기했고, 아시아의 일부 국가 (특히 중국) 와 지역만이 여전히 약보를 사용했고 보급률이 상당히 높았다는 것이다. "

는 오선 스펙트럼의 유래

에 대해 현재 세계에서 통용되는 악보법을 올렸다. 5 개의 등거리 평행선에서 서로 다른 값의 음표와 기타 표기법으로 음악을 기록하는 방법.

오선 스펙트럼의 전신은 중세의 뉴름 표기법과 유량기보법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뉴름 스펙트럼은 가로줄을 기준으로 부호로 음의 높낮이를 나타내지만 음치의 길이는 표시하지 않는다. 7 세기부터 이런 악보법은 유럽 성당에 등장해 처음에는 F 음고를 단 한 줄로 표현했고, 11 세기 아레조의 규도를 거쳐 점차 4 선으로 발전했다. 음높이를 D, F, A, C 로 지정하고 F 선을 빨간색으로, C 선을 노란색으로 그립니다 (이후 오선 스펙트럼의 고음과 저음 스펙트럼 번호의 기원이 됨). 13 세기에 어떤 사람들은 제 5 선을 사용하여 오선보의 전신이 되었다. 16 세기에는 음고의 기록을 더욱 완벽하게 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었다.

유량기보법은 13 세기 쾰른 사제 프랑코의 창시였다. 이런 악보법은 음표, 휴지, 표기법으로 음의 길이를 엄격하게 규정하며, 뉴임보에 대한 보충과 풍부함이다. 1450 년경, 음표는 검은색으로 칠해져 있고, 양이 있는 검은 부적이라고 불리며, 나중에는 빈 음표로 바꿔 양백부라고 하는데, 이 악보법은 서양에서 17 세기경까지 사용되었다.

오선 스펙트럼은 앞의 두 가지를 기초로 나타났고, 17 세기까지 점진적으로 완벽해졌고, 18 세기부터 정형화하기 시작하여 지금까지도 사용되었다. 소절 선이 원래 문자 스펙트럼에 사용되었다면, 17 세기 말에 오선 스펙트럼에 의해 사용되었다. 상승 하강 표시는 18 세기에 통용되며, 표정표는 양기보법을 취한다. 장식음표는 뉴임보에서 유래한 것으로, 17 세기 체계화는 오선보에 쓰인다.

오선 스펙트럼이 중국에 도입되면서 문자 기록에 가장 먼저 나오는 것은 1713 년 율려정의 속편으로, 오선 스펙트럼과 음계, 가명 등을 기술하고 있다. 오선보가 중국에서 점차 전해지고 이용되면서 19 세기 중엽 이후 서구 선교사들의 선교 및 신학의 설립과 함께 보급되었다.

약보의 유래에 대해 여러 가지 설이 있다

1, 약보는 프랑스인이 발명한 것이다 (잘못 기억하지 않았다면). 하지만 현재 널리 사용되고 있는 것은 중국 등 소수의 국가뿐이다.

< P > < P > 2, 약보는 프랑스에 정치에 참여한 어떤 사람이 발명한 것이다. 그는 어떤 선언을 작성했기 때문에 역사 교과서에 기재되었지만, 그는 약보를 발명했고, 아마추어는 아는 것이 거의 없었고, 원래 무의식적으로 중국이 발명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3 오늘 동생은 재능이 없으니, 여기서 여러분께 이 방면에 대한 작은 지식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약보는 18 세기 유럽에서 생산되었는데, 루소라는 가톨릭교인이 발명한 것이다. 물론 그때의 음표도 초구모형일 뿐이다. 실제로 시스템을 함께 분류한 것은 세 명의 비전문가입니다. 수학 교사 한 명, 변호사 한 명, 의사 한 명, 그들의 이름이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그렇다면, 약보가 외국인이 발명한 이상 어떻게 중국에 전해졌을까? 허허, 서두르지 마세요. 다음으로, 여러분께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약보를 일본에서 중국으로 데려온 사람은 심심공자 경홍이라는 사람이다. 그는 우리나라 초기의 매우 유명한 학당 음악가이다. 주로 학당을 만드는 동요에 종사한다. 대표대에는 내가 일일이 열거하지 않을 것이 많다. 하지만 한 가지, 나는 어쩔 수 없이 언급해야 한다. 바로 이 심로선생이 이 일곱 개의 간보 음표로 만든 아주 유명한 문구' 매화 독채 납설' 이 무슨 뜻인지 아세요? 그것이 바로 우리 일곱 음표의 해음이다.

4, 약보 () 는 디지털 스펙트럼이라고도 하며, 오선 스펙트럼에서 진화한 것이다. 약보는 18 세기 프랑스에서 유래한 것으로, 위대한 사상가 루소가 먼저 제기했다. 루소는 오선 스펙트럼이 비교적 과학적이지만, 시보와 글이 불편해서 전문 훈련을 받지 않은 사람은 사용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한다. 대중음악 활동의 전개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는 간단하고 편리한 악보법이 있어야 한다. 루소는 간보의 구성 원칙을 확정했고, 나중에 가린 (galin, 수학 교사), 파리 (Paris, 변호사), 셰비 (Gheve, 의사) 세 명이 완벽히 형성되어' 셰비보' 라고도 불린다.

5, 19 세기 미유, 약보가 일본에 전해졌다가 중국에 전해졌다. 우리나라 근대 음악 교육자 심심심공은 간보의 적극적인 전파자이다. 그가 1904 년 편집 출판한 < 캠퍼스 노래집 > 은 우리나라 최초의 간보 노래집일 것이다. 한 가지 흥미로운 현상은 약보가 유럽에서 시작되었다는 점이다. 하지만 유럽 국가들은 조보 사용을 포기했고, 아시아의 일부 국가 (특히 중국) 와 지역만이 여전히 약보를 사용했고 보급률이 상당히 높았다는 것이다. "

는 오선 스펙트럼의 유래

에 대해 현재 세계에서 통용되는 악보법을 올렸다. 5 개의 등거리 평행선에서 서로 다른 값의 음표와 기타 표기법으로 음악을 기록하는 방법.

오선 스펙트럼의 전신은 중세의 뉴름 표기법과 유량기보법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뉴름 스펙트럼은 가로줄을 기준으로 부호로 음의 높낮이를 나타내지만 음치의 길이는 표시하지 않는다. 7 세기부터 이런 악보법은 유럽 성당에 등장해 처음에는 F 음고를 단 한 줄로 표현했고, 11 세기 아레조의 규도를 거쳐 점차 4 선으로 발전했다. 음높이를 D, F, A, C 로 지정하고 F 선을 빨간색으로, C 선을 노란색으로 그립니다 (이후 오선 스펙트럼의 고음과 저음 스펙트럼 번호의 기원이 됨). 13 세기에 어떤 사람들은 제 5 선을 사용하여 오선보의 전신이 되었다. 16 세기에는 음고의 기록을 더욱 완벽하게 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었다.

유량기보법은 13 세기 쾰른 사제 프랑코의 창시였다. 이런 표기법은 음표, 휴지, 표기법으로 음의 길이를 엄격하게 규정하며, 뉴임보에 대한 보충과 풍부함이다. 1450 년경, 음표는 검은색으로 칠해져 있고, 양이 있는 검은 부적이라고 불리며, 나중에 빈 음표로 바꿔 양백부라고 하는데, 이 악보법은 서양에서 17 세기경까지 사용되었다.

오선 스펙트럼은 앞의 두 가지를 기초로 나타났고, 17 세기까지 점진적으로 완벽해졌고, 18 세기부터 정형화하기 시작하여 지금까지도 사용되었다. 소절 선이 원래 문자 스펙트럼에 사용되었다면, 17 세기 말에 오선 스펙트럼에 의해 사용되었다. 상승 하강 표시는 18 세기에 통용되며, 표정표는 양기보법을 취한다. 장식음표는 뉴임보에서 유래한 것으로, 17 세기 체계화는 오선보에 쓰인다.

오선 스펙트럼이 중국에 도입되면서 문자 기록에 가장 먼저 나오는 것은 1713 년 율려정의 속편으로, 오선 스펙트럼과 음계, 가명 등을 기술하고 있다. 오선보가 중국에서 점차 전해지고 이용되면서 19 세기 중엽 이후 서구 선교사들의 선교 및 신학의 설립과 함께 보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