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음식 관습 - '장안에서 3만 리'를 보고, 당신이 기억하는 것과 가장 다르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장안에서 3만 리'를 보고, 당신이 기억하는 것과 가장 다르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당나라와 장안에는 아름답고 번영하는 시대를 향한 사람들의 끝없는 열망이 담겨 있습니다. 20년 후, 국내 애니메이션 작품 '장안삼만리'는 다시 당나라를 배경으로 이백상과 고시상의 우정을 단서로 삼아 당나라 시인들의 역사를 보여준다. 그들의 번영과 쇠퇴 속에서 삶과 창조적 궤도가 얽혀 있습니다.

'장안 삼만리'는 이백과 고시의 우정을 교묘하게 주선으로 삼아 관객들을 당나라의 흥망성쇠 시대로 인도한다. 당나라의 영광스러운 역사와 자신의 심정을 글로 기록한 시인들의 열정과 독특한 매력이 돋보이는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동시에 '장안에서 3만리'는 당제국의 전성기부터 쇠퇴까지의 과정을 묘사하며 정치적 부패, 민생 문제, 국경 혼란이 당나라에 미치는 영향을 반영한다. 제국. 관객은 주인공의 우정과 창조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 역사의 격류를 직접 눈으로 목격하게 될 것이다.

영화 '장안 삼만리'에는 가오시와 리바이가 주연을 맡았다. 가오시는 차분한 성격의 결단력 있는 군인이고, 리바이는 보헤미안적이고 재능 있는 시인이다. 성격은 전혀 달랐지만 짧은 만남을 통해 평생의 우정을 쌓게 됐다. 감독은 이야기를 서술하기 위해 이중선 서술기법을 채택했다.

현실선의 이야기 배경은 안시 반란 아이콘이 터진 지 몇 년 후로 설정됩니다. 고시는 이미 Jiannan과 Xichuan의 Jiedushi였으며 Lushui Pass를 방어하고있었습니다. 그는 장안의 위기를 어떻게 돌파해야 할지 고민에 빠졌다. 이때 조정에서는 조심스러운 환관을 보내 고시를 심문하게 했다. 가오시가 회상하고 말하는 것처럼, 또 다른 기억의 선이 현실의 선과 얽히기 시작한다.

추억선에서는 가오시와 리바이가 어떻게 만나 서로를 알아가게 됐는지 살펴볼 예정이다. 이 단서는 두 사람이 어떻게 만나 소통하고, 어떻게 깊은 우정을 쌓아왔는지를 보여준다. 이러한 이중선 서사 구조를 통해 관객은 고시와 이백의 이야기를 보다 포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으며, 동시에 전체 시대의 혼란과 역사적 배경에 대해 더 깊은 이해를 가질 수 있다.

최근 개봉한 애니메이션 영화 '장안에서 3만 마일'은 체이싱 라이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Chasing Light Animation Studio)의 8번째 작품이자 새로운 문화 시리즈의 첫 번째 걸작이 되었습니다. 과거 라이트 체이싱 애니메이션 아이콘은 '백사', '풍신' 시리즈로 '새로운 전설'과 '새로운 신화'를 창조했다. 이번에는 중국 역사 이야기와 인물에 주목해 새로운 탐구를 시작했다.

당나라 시 48편을 연결 단서로 삼아 역사를 주제로 한 168분 분량의 애니메이션 영화를 제작한다는 이번 도전은 적지 않다. 전작 '백사', '풍신' 시리즈에 비해 상대적으로 성숙한 관객층이 부족해 그야말로 흥행 시험대다. 하지만 '장안 3만 마일'의 도우반 스코어는 한때 8.0을 기록했고, 출시 6일 만에 8.2까지 오르며 강력한 입소문을 불러일으켰다. 이 모든 것은 영화의 독특한 관점과 뛰어난 제작진의 역량을 입증한다.

'장안 삼만리'는 고시와 이백의 이야기를 통해 번영했던 당나라의 인본주의적 면모를 보여준다. 생애 동안 두보 아이콘, 왕 웨이 등 많은 대표적인 시인이 속속 등장했으며 동시에 서예, 회화 및 기타 예술 형식도 발표되었습니다. 영화는 전통적인 이야기와 인물의 요소를 현대적 가치와 미적 매력으로 재발견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관객은 시인이 제단에서 끌려나와 현실적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의 정서적 공명과 필멸의 자세를 경험할 수 있다. 『장안에서 삼만리』는 벼락치기 시에서 벗어나 사회에 통합되고 현실의 기미를 받아들인 서민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장안에서 삼만리'는 시청자들 사이에서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어떤 사람들은 영화가 주로 고급스러운 관점에서 서술되어 관객이 그의 기분과 선택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기억을 통해 리바이를 보여주기에는 장애물이 있습니다. 일부 관객들은 시가 주요 서사의 큰 자극 없이 피상적으로 낭송되어 시와 시인의 정신적 세계를 깊이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하기도 했다. 이 영화가 국내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음에도 불구하고, 중국의 전통 역사 이야기는 거의 다루어지지 않습니다.

이에 비해 신화와 설화는 더 쉽게 받아들여지지만, <장안에서 3만 마일>은 큰 IP가 없어도 탄탄한 대본과 디자인만으로도 관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애니메이션에서 중국 탐험은 잉크 효과와 당나라 미술의 영감을 통해 당나라 스타일의 미학을 창조합니다. 영화 '장안삼만리'의 제목은 당나라 스타들의 이상과 현실 사이의 거리를 암시한다. 시인의 발자취를 따라가며 장안의 번영과 변방 요새의 영감을 감상함으로써 『장안 삼만리』는 마치 서사시처럼 국내 애니메이션 창작자들의 위대함을 보여주고 있다. 두푸.

내 생각에 두보는 '쓴맛', '가난함', '결코 젊지 않다'...

'장안삼만리'의 어린 두보 훨씬 더 활기찹니다 .

진정한 후 몇 가지 정보를 확인해보니 두보가 다루기 힘든 성격 때문에 이백과 함께 놀 수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와 Li Bai는 모두 사람들을 화나게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두보는 스물네 살(736년) 젊을 때 태산에 오르며 “산 정상에 오르면 작은 산들이 다 보인다”고 썼다.

아들 종우의 생일에 그는 시를 쓸 때 "시는 우리 가족의 사업이고 사람들은 세상의 감정을 전한다"고 말했다.

말년에 두보(Du Fu)는 자신이 "좋은 시에 대해 특이한 사람이고, 그의 말이 충격적이지 않으면 결코 죽지 않는 인간성"이라고 말했다.

두보로서, 귀족 가문의 아들로 엄청난 자본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의 할아버지 Du Shenyan은 Tang 5 자 운시의 창시자였습니다. 할머니는 리 시민의 증손녀입니다. 어머니는 Qinghe의 Cui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래서 두보(Du Fu)는 쓰촨(Sichuan)의 초가지붕에 살면서 가장 낮은 신분이었을 때에도 감히 건남(建南)의 계도사(結師使)인 안무(延后)에게 선비의 하찮은 기질을 뽐냈다. Shu와 Tu의 황제), 많은 사람들을 화나게했습니다.

한 번은 두보가 술에 취한 상태에서 안우의 침대를 밟고 안우의 코를 가리키며 “안정지(안우의 아버지)가 왜 그런 아들을 낳았느냐!”라고 욕했다.< / p>

침대를 밟는 것이든, 아버지를 꾸짖는 것이든, 이는 지극히 나쁘고 무례한 언행입니다.

Jiannan의 주지사 Yan Wu는 누구입니까? 그는 지방행정과 군사력을 겸비한 막강한 인물이다. 쓰촨(Sichuan)의 투(Tu) 황제와 동일합니다.

당중기 가도사는 대군사령관, 성당서기 정도의 막강한 권력을 갖고 있었다. Jiedushi는 스스로 2,000석 미만의 관리(현 경비병)를 죽일 수 있으며 나중에 중앙 정부에 보고할 수 있습니다. An Lushan과 Shi Siming은 모두 Anshi Rebellion 동안 Jiedushi였습니다.

Jiannan Jiedushi 특사 Yan Wu는 어머니 쪽을 통해 두보와 친척이므로 두보에게 매우 관대하고 그에게 아낌없이 보상하며 매우 관대하게 대했습니다. Yan Wu는 "학교 검사 및 엔지니어링 부서의 일원 인 Wailang"이라는 직책도 그에게 부여했습니다. 따라서 두보(Du Fu)는 "두 공부(Du Gongbu)"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보는 후원자의 이익에 계속해서 도전했지만 후원자는 그를 용인했지만 그의 밑에 있는 사람들도 그를 용인했다. 그가 누구에게도 화를 내지 않는다면 누가 그를 화나게 할 수 있습니까?

구당서와 신당서 모두 두보는 성격이 급하고, 말을 잘하고, 자랑하고, 태도가 높다고 언급하고 있다.

'당고서'는 두보를 다음과 같이 평가했다.

"그는 천성이 성급하고 통제력이 없으며 친절에 의존하여 풀어준다."

'당신서' 두보에 대한 평가:

"부광방은 자기 성찰을 하지 않고 세상 일을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고상하지만 철저하지 않다."

그렇다면 『장안 삼만리』를 읽어야만 이해할 수 있다. 32 20세의 두보는 왜 이백을 자신의 우상으로 생각했으며, 왜 그토록 생생하게 등장했는지, 귀엽고 에너지 넘치죠?

1 젊은 리바이의 모델링은 기름진 헤어 스타일과 외모로 추악하지만 너무 마법 같고 앞으로 점차 교과서에 나오는 이미지가 될 것입니다

2 영화는 매우 길어 거의 3시간에 달합니다. 고상한 이상을 품은 문인들이 좌절한 페이지도 있지만, 여기서는 고대 문인의 정신을 복원한다. 그러나 별로 차갑지 않은 이들에게는 오랫동안 '점화점'이 없었다고 느낄 수도 있다. 하지만 저는 Li Bai를 더 좋아하고, 이번에는 Chasing Light가 완전한 이야기를 전달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Yang Jian이 뚜렷한 이유 없이 산을 베러 갔을 때보다 이전보다 더 매끄럽습니다.

3 인문학 애호가는

4 상영관을 보는 아이들이 많아서 시끄럽습니다. 물론, 아이들에게는 그리 무섭지 않습니다. 무서운 것은 진지하게 영화를 보고 있는 동안 뒤에서 중국 부모와 자식의 고전이 들려와서 아이에게 이 시를 외울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