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음식 관습 - 제5인격: CP 조합 스킬 공식 발표! 맵 전체를 치유하고 벽을 넘어갈 수 있는 게임에서의 성능이 기대됩니다.
제5인격: CP 조합 스킬 공식 발표! 맵 전체를 치유하고 벽을 넘어갈 수 있는 게임에서의 성능이 기대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캣톡 게임입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제5인격 생존자 캠프에 두 명의 새로운 게임 캐릭터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들은 심리학자 Ada와 환자 Emil입니다. 한 몸에 두 가지 형태를 취한다는 플레이어의 생각은 공식에 의해 뒤집혔지만, 현재 발표된 '양방향 달리기, 전체 맵 치유, 벽 너머 비행' 등의 캐릭터 스킬로 판단하면, 이 커플의 조합은 생존자 캠프에서 최고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참고: 새로운 생존자 Ada와 Emil은 아직 *** 연구 서버에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다음 스킬 포인트 분석은 공식 내부 시연에만 기반할 수 있습니다.
지휘 휘슬을 들고 다니는 에이다는 게임 내(맵 전체)에서 지정된 팀원에게 최면 치료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스킬이 적용되는 동안(5초 동안 지속), 지정된 팀원은 어떠한 작업도 수행할 수 없지만, 지정된 팀원의 공포 수치가 감소합니다. 참고: 공감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에이다 자신의 치유 시간이 10씩 늘어납니다(상한은 50).
에밀리의 바늘과 파이프 도구와는 달리 에이다의 명령 휘파람은 훨씬 더 큰 역할을 하며 실제 전투에서도 강력한 보조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이다 피해를 받으면 수동적 자기 조절이 즉, "행동 가능 상태에 있을 때 에이다의 공포 수치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이는 얼핏 보면 바텐더가 자신을 구하기 위해 술을 마시는 능력과 유사한 패시브 스킬로, 에이다의 배터리 수명도 늘려준다. 하지만 실제로는 라운드당 한 번만 적용할 수 있다는 제한으로 인해 이 스킬은 다소 쓸모가 없게 됩니다. 또한, 자율규제 기간 동안 아다는 팀원들로부터 소품치료, 붕대 감기 등의 치료도 받지 못했습니다.
에밀이 들고 다니는 갈고리 3개는 게임 속 사슴머리 갈고리와 비슷한 효과를 줄 수 있다.
하지만 차이점은 Emil의 갈고리는 장애물이 있는 위치까지만 자신을 끌어당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행히 얇은 장애물 꼭대기에 부딪히면 Emil은 그 힘을 이용해 뒤집을 수 있습니다. 즉, 에밀은 "스스로 창문을 만들 수 있는" 하드코어 남자이고, 친구들이 창문을 사용하는 데 약간의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창문을 타고 올라가고 싶지 않고 단지 감독자와 거리를 두고 싶을 뿐이라면 장애물에 걸어 더블 점프(카메라를 향해)하는 기능도 사용할 수 있고, 나나와 비슷한 장면을 연출하는 천 손목보호대. 거리가 그리 멀지는 않지만 거리만 유지하면 충분합니다.
위의 스킬 소개에서도 에밀의 갈고리 탈출이 완전한 기동성을 갖춘 스킬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하드코어한 '창 오르기'는 일시적으로 감독자를 잃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목표물에 후크가 상단을 맞추지 못하더라도 이중 점프 기능을 사용하여 레귤레이터로부터 거리를 둘 수 있습니다. 다만 문제가 되는 점은 더블 점프의 방향을 잘 조절하지 않으면 반대 방향으로 가까이 끌려가거나 잠시 탈출 경로를 잃게 되는 당황스러운 상황이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점이다
강렬한 감정의 얽힘 속에서 에밀의 구조의자에 올라 있는 에이다의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하지만 팀원(아이다를 제외한 다른 여성 캐릭터)과 함께 기계를 수리하면 에밀의 해독 속도가 30씩 떨어지게 됩니다. 이에 일부 친구들은 “팀 동료가 메이드복을 입은 운 좋은 남자라면 어떨까”라고 물었다. 대답은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감소합니다"! 하지만 30이 아니라 초기 단계의 많은 동수들의 페널티 속도입니다.
동점: 강한 감정 얽힘으로 인해 에밀이 에이다의 일정 범위 내에 있을 때 에다는 에밀을 향해 돌진하는 가속 상태를 얻을 수 있다. 에미르도 마찬가지다.
글쎄요, 이번 양방향 러쉬의 운영 공간은 좀 크네요. 두 가지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커플 CP 조합 '아다와 에밀' ', '두 사람 고'와 비슷한 서바이벌 조합으로 두 사람이 협력하는 것이 더 적합하다.
하나만 사용하면 팀에 좋은 기여를 할 수 있지만 Ada는 맵 전체를 치유할 수 있는 강력한 지원인 반면 Emil은 이동성이 뛰어난 격리 위치이지만 둘 다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양방향 달리기의 가장 유용한 특성, 즉 속박의 역할을 발휘할 수 있습니까?
성격 재능에 관해서 제가 개인적으로 제안하는 것은: 심장을 늘리는 주류 이중 폭탄(생명 및 배터리 수명 절약), 의사 Ada를 채우고(공감의 부정적인 보너스 감소) 마지막으로 Emil은 정상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재능 패널로 이동하면 됩니다.
이상으로 이번 호의 내용은 이렇습니다. "이 커플의 실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토론을 위해 댓글란에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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