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음식 관습 - 홍루몽이라는 책에서 자씨네는 두 개의 비를 냈는데, 하나는 원춘이고 다른 하나는 누구일까?
홍루몽이라는 책에서 자씨네는 두 개의 비를 냈는데, 하나는 원춘이고 다른 하나는 누구일까?
다른 하나는 자탐춘입니다.
는 자탐춘을 왕비라고 부르는데, 원문은' 귀사위' 에서 비롯된 것으로, 사람들이 자탐춘을 놀리며 왕비가 되어야 한다는 뜻이다. 가탐춘은 왕비가 되지 않고, 광해 장군 우네 (초기 진해 총제 주경) 와 먼 시집을 갔다.
63 회' 수이홍군방 연회' 에서 탐춘은' 일변홍살구가 구름에 기대어 심는다' 는 대나무 꼬치를 뽑았다. 해표는' 이 사인자를 뽑으면 귀부를 얻는다' 고 했다. 이부이는 "우리 집은 이미 있다" 고 말했다
는 가원춘을 왕비라고 불렀다. 당시 군방이 만찬을 열고, 촛불을 들고 야유하며, 재미를 찾아, 상당히 캐주얼했다. 그런 경우는 그저 순순했을 뿐, 당연히 왕비와 황비의 어휘를 따지지 않을 것이다.
소은을 차용하는 방법, 이 문장은 가원춘, 자탐춘의 원형이 모두 왕비라는 것을 시사한다. 조씨네는 확실히 왕비 두 명을 배출했다. 이들은 원래 조설근의 고모 두 명이었고, 소설에 들어가면 가보옥과 같은 세대로 변형되었다.
확장 자료
가모 팔순 대경 () 은 광해 장군 우네 () 의 포위망을 클로즈업했는데, 이 광둥 () 의 집은 바로 가탐춘 () 시댁이다.
이후 40 회 광둥해 장군을 만나지 않고 진해총제 주경으로 바뀌었다.' 조안' 자는 그가 해남에 재직했다는 것을 암시했다. 칠오회 가정도는 "내가 하이난에서 가져온 부채를 두 자루와 보옥에게 가져다 준다" 며 주경 () 해남 () 의 단서를 이어받았다.
< P > 남안태비사비 "몸에 불쾌함", 자모님은 자탐춘을 명령하고 견가의 포위망을 클로즈업하고, 14 회 해강에서 도둑적을 징발하고 민생을 달래는 것은 바로 안국공, 주경, 견응가: 증남안의' 남' 이 남해에 해당한다는 것이다
< P > 칠사회 "봉지는 가정길에 따라 구호를 살펴보고 돌아온다" 며 후문외임 강서곡도' 해강 처리가 부실하다' 는 이유로 귀경했다. 증가정은 해강 난의 군수 및 구호물자 공급을 담당했다.
< P > 그리고 자탐춘 시댁 주경은 또 자정 상사인 강서절도의 친척으로, 자탐춘원혼의 이야기는 이 책에서 가장 중요한 정치군사 주선인 남해지란에 녹아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