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음식 관습 - 왕샤오옌의 춤사위.

왕샤오옌의 춤사위.

2017 왕샤오얀 댄서의 아름다움

양거는 고대 한족의 민속 문화이자 전통 축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엔터테인먼트 형태입니다. 왕샤오얀 무용수의 아름다움을 담은 영상을 공유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1. 리듬

동북 모내기 노래의 리듬은 주로 상체의 규칙적인 움직임과 무릎의 부드러움, 딱딱함, 떨림을 통해 표현됩니다. 이러한 리듬은 주로 죽마에 묶인 연희자의 다리에 의해 형성되는 역동적인 리듬이 특징입니다. 나무 죽마를 밟을 때는 무릎을 구부렸다 폈다 하고 상체를 흔들면서 무게 중심을 잡아야 합니다. 착지할 때 한 발은 흔들리기 쉽고 두 발은 안정적입니다. 따라서 두 발을 빠르게 들어 올리고, 땅을 단단하게 다지고, 굴곡과 신장이 커야 하며, 그에 따라 상체를 흔들거나 비틀어야 하는데, 이것이 양거의 주요 발기술인 발차기를 형성합니다. 짧은 다리와 긴 다리, 즉 발차기는 빠르고 힘차게, 아웃과 백은 빠르게, 공중에 머무는 시간은 짧게, 땅을 짚을 때는 단단하고 안정적으로, 착지할 때는 발을 길게 하는 것이 특징으로 굴곡과 신전의 리듬이 길고 짧게 나뉘며 상체도 일렬로 형성된다. 캐릭터의 동적 법칙, 스윙과 비틀림. 상부와 하부의 조화가 양게의 리듬적 특성을 구성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강타, 영리함, 힘은 건조하고 빠르고 강력하며 꾸준하고 멋진 움직임을 의미합니다.

2단계: 자세

동북 모내기 노래의 자세는 동북 사람들의 생활에서 가장 흔하고 친숙하며 인정받는 생산 노동, 생산 도구, 생산 대상에서 흡수되고 다듬어졌다. 죽마에서 영향을 받은 공연자들은 죽마를 밟고 공연합니다. 다양한 스텝을 밟을 때 무게중심의 균형을 잡기 위해 상체는 항상 앞쪽에 머물러 있습니다. 완전히 똑바로 서 있으면 균형을 잃을 수 있기 때문이죠. 이러한 영향으로 양게의 주요 특징인 복부, 가슴, 상체의 기본 자세가 형성됩니다.

비틀기 방법

리듬, 몸의 자세, 스카프 꽃의 조합이 바로 비틀기 방법이며, 이는 감정을 표현하는 주요 수단입니다. 외팔꽃, 상호꽃, 쌍팔꽃, 덮개꽃 등 동북양극의 비틀기 방법은 모두 두 개의 꽃을 결합한 것입니다. 모두 동북양극의 기본 동작을 구성하는 두 손 손수건 꽃춤과 발놀림이 결합된 동작입니다. 수건 꽃, 발차기 스텝, 북 동작은 동북양극의 가장 두드러진 예술적 특징입니다. 수건꽃은 주로 손수건을 주 소품으로 하여 추는데, 수건꽃은 손목의 힘에 의존하여 손수건을 춤추며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고, 발걸음은 모심기 노래의 대표적인 발동작으로 앞뒤 발걸음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잘 표현할 수 있으며, 들어올리고 쪼그려 앉는 발걸음은 남성의 강건함과 활력, 열정적인 성격을 표현하고, 북 동작은 북, 북, 북, 북, 북, 북 등 타악의 리듬 변화 속에서 완성되는 다양한 동작으로, 북은 북, 북, 북, 북, 북, 북, 북, 북 등 여러 종류의 타악기 연주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