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음식 관습 - 진루오바이, 루이, 구윤주의 소설 이름은 무엇인가요?

진루오바이, 루이, 구윤주의 소설 이름은 무엇인가요?

'진지신루무바이'.

소개:

"아빠에게 뽀뽀하면 당신은 우리 엄마예요!" 진지신은 추격자를 피하기 위해 남자에게 강제로 뽀뽀했지만, 남자의 5년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 큰 아들이 모든 과정을 지켜보았습니다. 결혼 후 Lu Mubai는 아내에 대해 다른 방식의 애정을 갖기 시작했으며 심지어 그의 전 약혼자도 아끼지 않았습니다. 조수: "대통령님, 방금 어떤 여자 스타를 때렸어요!" "잘했어요, 또 때리게 해주세요!" 전 약혼자: "무 형제님, 그녀는 당신의 아내로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에게 요리를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전혀 좋은 아내나 어머니처럼 보입니다. "나는 단지 그녀를 위해 요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Lu Mubai는 거만해 보였습니다.

소설의 종류

1. 마이크로 소설(수십만 단어)

단편 소설보다 짧은 소설은 바쁜 현대인의 삶에 딱 맞습니다. 급변하는 현대 사회 사람들의 독서 습관, 이런 유형의 소설에 새로운 용어와 정의를 내리는 사람들을 거의 매일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극단편소설, 단편소설, 초단편소설, 미시정보소설, 1분소설, 담배갑소설, 포켓소설, 포커스소설, 학생소설, 엄지소설, 미니소설 등이 있다. 준비하기에는 계열이 너무 많고, 심지어 전문화되어 있기도 하지만 그 정의를 문학 연구자들이 자세히 기술하기는 어렵고, 일반인들이 혼동하기 쉽기 때문에 여기에 요약해 놓겠습니다. 단편소설의 길이는 2,000자 이내여야 한다는 것이 일반적이다. 주제는 종종 인생 경험의 단편이기 때문에 시작은 있지만 꼬리가 없을 수도 있고, 머리가 없는 꼬리, 심지어 꼬리가 없는 머리도 있을 수 있습니다. 클라이맥스는 마지막에 위치하며, 클라이맥스가 나오자마자 곧바로 끝나며 여운이 남는 예술적 개념을 만들어낸다. 단편보다 길이가 짧기 때문에 단어와 문장이 좀 더 간결해야 하고, 작가가 주제에 대한 미묘한 이해를 가지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예상치 못한 결말이 눈길을 끌 수도 있지만, 짧은 글에는 여전히 예감과 울림이 있어야 하며, 독자에게 놀라움을 주기보다는 감동을 줄 수 있는지에 더욱 중점을 두어야 한다.

2. 단편(천~3만 단어)

일반적으로 수천~2만 단어 길이의 소설은 단편으로 분류된다고 여겨진다. 그 특징 중에는 소위 1인, 1장소, 1시간이라는 3개의 통일성이 있는데, 이는 등장인물의 수를 줄이고, 무대를 좁히고, 이야기에 흐르는 시간을 단축한다는 의미이다. 또한, 단편소설은 금만큼 먹물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단편소설은 여전히 ​​소설의 본래 정의를 충족해야 한다는 것, 즉 세부사항에 대한 충분한 설명이 있어야 하며, 결코 약어나 개요가 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 일반적으로 믿어진다. 긴 이야기에요. 모든 소설의 기초는 전개 초기에는 길지도 짧지도 않지만, 시대에 따라 변한다. 오늘날의 단편소설은 대부분 간결한 글쓰기가 요구되며, 일시, 한 장소, 일이라는 서구의 삼위일체 개념의 영향을 받아 더욱 생생하고 상세하지만 전개가 제한되기도 한다.

3. 소설(30,000~60,000단어)

소설의 길이는 일반적으로 30,000~60,000단어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100,000 단어가 넘는 기사도 전체 기사가 아닌 중간 길이 기사로 간주됩니다. 이는 기사 내용의 풍부함에 따라 달라집니다. 용량, 길이, 인물 수, 줄거리의 복잡성 등은 모두 소설과 단편 소설의 중간 정도입니다. 일반적으로 주인공의 삶의 특정 기간이나 특정 기간의 전형적인 사건을 가로채서 이미지를 만듭니다. 그것은 사회 생활의 특정 측면을 반영하고 완전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서는 상대적으로 단순하고, 갈등과 투쟁은 소설만큼 복잡하지 않으며, 등장인물도 적다. 따라서 소설에 비해 중편소설은 익히기도 쉽고 성공하기도 더 쉽습니다. 왜냐하면 창작 분야에 입문한 이들에게는 장편 소설을 쓰는 것이 줄거리가 너무 많아 복잡하고 마무리가 어렵다는 딜레마에 빠지기 쉽고, 단편 소설은 전개가 너무 적고 단조롭거나, 회전이 너무 많아 혼잡해 보입니다. 이때 원작을 소설로 수정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널리 권장되는 제안이다.

4. 소설(6만 단어 이상 10만 단어 이상)

일반적으로 6만 단어 이상의 소설은 장편소설로 간주되며, 단편소설로도 세분화될 수 있습니다. 장편(일반적으로 60,000~100,000단어), 중편(일반적으로 100,000~350만 단어), 초장편(일반적으로 100만 단어 이상). 작가가 삶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복잡한 관계를 보여주고자 했다면 이 넓은 공간을 활용해야 했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가벼운 톤의 장편소설이라도 그 밑에는 진지한 주제가 깔려 있고, 그렇지 않으면 쉽게 흩어지거나 혼란스러워질 수 있습니다. 소설을 쓸 때, 처음 독자들은 주제에 대한 전체적인 반응, 구조의 엄격함, 반복되는 모순이나 누락의 회피에 가장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참고: 소설의 길이는 명시적으로 규정되지 않지만, 단어 수가 많은 일부 소설은 줄거리 내용의 풍부함에 따라 단어 수가 적은 카테고리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만 단어 이상, 20만 단어 이상, 30만 단어 이상인 일부 소설은 내용이 너무 간결하여 중편소설로 분류되고, 6만 단어가 넘는 일부 소설은 너무 짧다고 간주되어 단편소설로 분류됩니다. 내용과 줄거리가 매우 간결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