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음식 관습 - 이 기사는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나요?
이 기사는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나요?
이 글은 몰래 책을 읽기 위해 서점에 갔다가 책을 재미있게 읽은 어린 소녀에 관한 것입니다. 그녀는 서점을 자주 방문했지만 책을 사지 않았기 때문에 매번 책을 읽었습니다. 자신을 숨긴다는 뜻이다. 군중 속에 숨거나 어른 옆에 붙어 있으세요. 식당에서 음식 냄새가 풍기고 서점의 형광등이 켜지자 그녀는 마지못해 자리를 떠났다. 가끔 나는 책 한 권을 다 읽기 위해 여러 서점에 가곤 했다.
밀독의 작가는 린하이인이다.
린하이인(1918-2001)은 1918년 일본 오사카에서 태어났다. 그는 대만 먀오리현 투펀진 출신이다. 그의 조상은 광둥성 자오링 출신이다. 소설가이자 수필가. 그는 5살 때 베이징으로 이주하여 베이징에서 공부하고 자랐습니다. 그녀의 어린 시절 생활은 그녀의 소설 "도시 남쪽의 오래된 것들"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소설은 1980년대에 영화로 각색되어 큰 영향을 미쳤으며 그녀는 대만 독자들 사이에서 가장 친숙하고 사랑받는 작가 중 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중국 본토. 최근 몇 년 동안 Lin Haiyin의 산문은 점차 조국에 소개되었으며 그의 문체는 섬세하고 온화하여 독자들로부터 큰 환영을 받았습니다. 추가 정보
"비밀 독서"는 현대 작가 린 하이인(Lin Haiyin) 여사가 쓴 에세이입니다. 이 글은 도청을 단서로 저자가 방과 후 서둘러 서점에 갔다가, 많은 고객들 사이에 숨어 있다가, 비 오는 날 몰래 책을 읽고, 밤에 마지못해 떠나는 독서 과정을 묘사하고 있다. 이는 독서에 대한 작가의 사랑과 문학적 지식에 대한 열망을 진정으로 반영합니다.
작가는 세심한 동작과 독백, 은유적인 수사적 기법 등 서술 방식을 종합적으로 활용해 글을 감동적인 매력으로 가득 채운다.
창의적인 배경
이 글은 1952년 8월 10일에 작성되었습니다.
작가는 어린 시절 베이징에서 성장해 1948년 고향인 대만으로 돌아온 후 25년을 이곳에서 보냈다. 도시". 이 기사는 기사 중 하나도 저자의 베이징에서의 어린 시절 생활에 관한 것입니다.
작품 감상
본 글은 '도둑질'을 단서로 삼아 방과 후 서점으로 달려가고, 마지못해 밤에 떠나고, 많은 고객들 사이에 숨어드는 시간의 흐름을 따라가며, 비 오는 날 독서를 하는 두 장면을 삽입한 것은 '도둑질'의 독특한 감정과 복잡한 취향을 섬세하고 생생하게 묘사하며, 독서에 대한 '나'의 사랑과 지식에 대한 열망을 표현한다.
기사의 근간은 두 개의 '몰래 읽기'로 구성된 이야기입니다. 처음으로 상사에게 발견되었을 때 나는 거절당했습니다. 두 번째는 친절한 점원이 내 말을 이해해주고 책을 권해줬을 때였다. 이 두 가지 과정에 대해서만 글을 쓴다면 글의 흥미와 감동이 매우 제한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 기사는 또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는데, 이는 매우 감동적이고 흥미롭습니다.
이 감동적인 매력의 일부는 장면 설명에서 반영될 수 있습니다.
저자는 서점의 환경, 근처 식당의 냄새와 소리, 서점에 모여드는 손님들 등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그러나 이런 묘사는 사람에게 매우 절제된 느낌을 주고, 주인공보다는 환경과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에 한계가 있음이 분명하다.
잔혹한 보스 등 극에 등장하는 인물들에 대해서는 이렇게 쓰고 있다. 독서에 열중한 그녀는 한 손으로 책을 눌렀다. 사려고?”라는 소리에 다른 손님들이 놀라서 작성자는 “부끄럽고 당황스러웠다”며 “고개를 들고 서점 주인인 그를 쳐다봤다”고 말했다.
독자는 상사를 비방하기 위해 펜과 잉크를 조금 쓸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다음 문장은 "그가 나를 위엄있게 내려다 보았습니다. 그가 어떻게 생겼는지, 어떻게." 그는 늙었고, 어떤 옷을 입고 있는지, 말하는 목소리의 특징 등은 기록되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이야기의 전환점에서 친절한 점원을 묘사하는 문장은 몇 문장 밖에 없었습니다.
그렇게 자신을 아끼는 사람의 외모, 표정, 옷차림, 말투, 품행을 표현하는 문장은 단 한 문장 뿐이다. 눈빛도 아닌 '귀에 꽂힌 연필'. 분명히 기사의 초점은 여기에 있는 것이 아니라 아이의 마음에 있습니다.
상대방의 외모는 한 문장, 자신의 마음은 네 문장.
첫 번째 문장은 무력감(세속적인 "모든 이유")이고, 두 번째 문장은 자기감정(울고 싶다)이고, 세 번째 문장은 "슬픔과 분노에 대한 저항"입니다. 세 번째 문장은 자각과 분노로 저항한다고 하는데, 사실 목소리는 "약하고 무력하다". 이를 통해 작가는 독자의 감동을 위해 외부 세계와 객관적 대상에 대한 묘사를 의도하지 않고, 유치한 주관적, 내면적 감정 활동을 활용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참고자료: 비밀독서 - 바이두백과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