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음식 관습 - 현관문 봉신
현관문 봉신
< P > 봉신연의 중 한 가지는 저자가 매우 주도면밀하게 고려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책 속의 문은 일가가 독대하고, 반고대신은 기화 삼청, 삼청, 분립, 태상노군의 인교, 원시천존의 천명, 통천교주' 생령을 위해 생기를 가로채는 것' 의 절교였다.
상말주 초에 고대 인도는 아직 불교가 태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작가는 교묘하게' 서양교' 로 대체했고, 사람들이 삼교를 가로채는 것은 모두 등나무 위에 있는 것이라고 밝혔다. 소설의 연극 충돌은 반드시 대립하는 쌍방이 있어야 하며, 압연적인 실력 대비가 될 수 없다.
그래서 6 대 성인, 서양교가 두 명을 차지했지만, 선하 증권을 픽업하는 것은 삼청 성인의 상대가 아니라 교묘한 균형을 이루었다!
위 네 분을 자세히 살펴보자, 문수, 보현, 자항, 두려운 유손, 이 네 명은 모두 12 김선 중 하나를 천명하고, 문 고위층 전력이다. 이것은 단순히 그룹 탈북이지만, 다시 생각해 보면, 왜 인교가 아닌가?
노군 성인은' 무위' 를 중시하기 때문에 문하 제자가 드물고 봉신대강도에 참여하지 않는다. 교단 인원이 매우 많아 만선래조라고 하는데, 사실 교편을 가로채는 것도 서방교가 유괴하는 것도 적지 않은데, 왜 교단을 언급하지 않는 걸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교단, 교단, 교단, 교단, 교단, 교단)
과거 서양교를 가로채는 사람들은 이 몇 명의 김선들이 유명하고, 제자를 가로채는 것은 다양하다. 유괴한 제자는 대부분 날개선, 먹구름선, 비노선 등 다른 사람의 마운트가 되었다!
같은 12 김선인데 봉신대강도로 죽지 않고 서양교에게 유괴당하면 원시천존이가 이 말투를 참을 수 있을까? 사실 내막이 많다!
가르침은 이 네 명의 김선만이 서양에 가서 가르치는가? 사실 교주 원천존 다음으로 큰 보스도' 탈북' 했다.
는 부교주 조명도인이고, 등불도인은 더욱' 부의 신' 조공명의 24 개 정해주를 빼앗았다. 이후 이십사천일, 즉 이십사불국으로 진화해 불문대흥의 기초가 되었다. 어떻게 그렇게 공평하고 사심이 없고, 인두를 보내며 보물을 보내는데, 이 원시천존 진짜 관리교파가 이렇게 실패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불등도인은 서양교로 가서 나중에 불문의 불등고불이 되었습니다. 불문 3 세불의 과거 불입니다. 지위가 높고 문수 보현자항 3 명이 되어 불문 4 대 보살 3 이 되었습니다
< P > 24 일 동안 천지의 막대한 공덕을 얻었는데, 이것이 바로 원시천존님의 후수이고, 서양교의 발흥은 천도의 안배이며, 문의 쇠락은 이미 불가피하다. 이때 어떻게 문에 마지막 일선 공간을 쟁취할 수 있을까, 그것은 서양교의 대운을 나누어 서양교 벙어리가 황련을 먹게 하는 것이다.
분운이라는 이 일은 나중에 문대 선배 태상군도 한 번 해봤고, 더욱 대단했습니다. 바로 노자가 서행화후를 부처로 삼았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천도가 너를 서방의 대흥으로 만들고, 성인도 천도의 의지를 막을 수 없으니, 나는 물을 따라 배를 밀고 조끼를 바꿔 서양의 기운을 나누었다.
< P > 노군은 요교 대사인 다바오도인을 점화했고, 다바오도인은 서양교로 직접 다보여래가 되었으며, 서양교의 장문인, 문의이 조합권으로 불문의 7 인치를 직접 때렸고, 천도의 의지를 위반하지 않고 문을 실속 있는 이득을 얻게 했다.
그래서 김선의' 탈북' 을 천명하는 것은 그렇게 심각하지 않다 이 모든 것은 사실 성인의 안배이다. 결국 문은 우리 자신이고, 서양교는 외래이며, 작가는 여전히 문에 편향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