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음식 관습 - 그림을 그리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그림을 그리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 P > 그림을 그리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재능과 근면이다. 우선 이런 재능이 있어야 한다. 이는 유전유전자에서 아직 알려지지 않은 많은 이유들이 있고, 이는 매우 중요한 점이다. 한 사람이 그 일을 하기에 적합하고, 그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재능에 의해 결정된다. 그렇지 않으면 72 행이 없을 것이다 < P > 그림 그리기에 대해 말하자면, 이런 재능이 없으면 근면만 하면 최고 고급 화가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재능은 무엇입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천부적인 재능은 황산과 같은 어떤 면에서는 특별한 감정력이다. 황산을 그리는 작품이 많은데, 왜 황빈홍의 황산만이 절창이 되었는가, 황산에 대한 그의 감정이 독특하고 독특하기 때문이다. < P > 그림을 그리는 데는 독특한 느낌뿐만 아니라 예리한 관찰력과 숙련된 기법도 필요하다. 후자의 양자는 모레의 근면한 노력을 통해 얻을 수 있다. 현재 어떤 화가들은 고생을 마다하지 않고 산을 오르고 물을 건너며 사생하는 것처럼, 이것은 생활의 첫 번째 자료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외로움과 외로움을 견딜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많은 예술 진품이 외로움 속에서 생기는 것이다. 미켈란젤로는 가장 좋은 예이다. 그는 시스틴 교회의 벽화를 그리고, 한 사람이 18 미터 높이의 천장 아래 선반에 누워 4 년 5 개월을 그렸는데, 장기적으로 머리를 높이 들고 일하기 때문이다 이런 예는 예술계에서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 P > 현대라는 과장된 사회에서 또 몇 명이 명리에 동요하지 않을 수 있을까? 그림을 그리는 목적은 다른 사람을 즐겁게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위해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자신의 감정을 기탁하는 것이다. 이것은 또한 그림의 효능에 대한 가장 중요한 인식이다. 하지만 지금은 많은 화가들이 이 점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 그린 작품들은 모두 대중의 입맛에 영합하기 위해서다. 천편일률적이고 새로운 것이 없다. 회화 작품은 화가와 이 세상의 대화이기 때문에, 회화 작품은 세속적인 안목에 영합하지 말고, 자신의 생각을 진실하게 표현해야 한다. 이런 생각이 잠시 받아들여지지 않더라도, 이런 감정이 미학에 대한 것이라면, 회화에 대한 혁신과 공헌은 묻히지 않을 것이다. < P > 그림 공부는 일반인이 생각하는 앞으로 예술가가 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림을 배우는 가장 중요한 것은 사물을 관찰하고 분석하는 능력을 배우고, 사물을 전반적으로 관찰하고 분석하는 능력을 키우고, 심미능력을 키우고, 이미지사고를 키우는 능력이다. 이미지 사고는 모든 학과의 동력이지, 순수 예술만이 아니다. 그것은 우리 사회생활의 모든 방면으로 가득 차 있다. < P > 예를 들어, 당신은 작가이고, 당신이 묘사한 광경은 모두 생활에서 나온 것이다. 문자를 통해 드러난 것도 현실적인 광경이다. 문학 작품을 볼 때, 머릿속에 떠오르는 것은 마치 영화를 연기하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발명창조를 하는 사람도 먼저 아이디어를 가지고 스케치를 그려 초보적인 이미지를 형성하는 프로토타입이다. 그것은 직관적인 느낌을 줄 수 있다. 도면의 연구판을 통해 실현 가능성을 확정한 후 실행에 옮기다. 수석 요리사도 예외가 아니다. 그가 창의적인 생각을 할 때, 보통 먼저 스케치를 그리고 실시한다. 동시에 이미지 사고도 우리의 공부에 도움이 되고, 이미지 사유가 없으면 암기할 수 있다. 오늘은 아이들에게 고시를 외우도록 가르치는 것과 같다. 고시는 모두 그가 시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의경을 표현한 것이다. 대부분 서정을 빌려 하는 것이다. 글이 묘사한 정교함을 결합하지 않으면 혼란을 초래할 수 있다. 많은 시 () 의 운율 () 이 모두 동일하기 때문에, 등을 많이 외우면 난잡하게 우스갯소리가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그래서 그림은 이미지 사고를 키우는 데 꼭 필요한 길이고, 이미지 사유가 없으면 혁신이 없다고 합니다. 그것은 단지 몇 폭의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문제가 아니라, 올바른 관찰 사고를 배우는 것이 관건이다. 즉, 바로 볼 수 있어야 한다. 내재적인 기본 법칙을 배우다. 옳고 그름을 잘 그려야 하며, 동시에 우리의 예술 감상력을 키우고, 우리의 시야를 넓힐 수 있다. 사람들은 종종 꿈이 없는 인생은 슬프다고 말한다. 꿈이 있어야 우리 머리 속의 아름다운' 현실' 을 실현할 수 있다. < P > 그림은 기예가 강한 기술작업이다. 좋은 그림기술일 뿐만 아니라 예술적인 표현도 있어야 한다. 그래서 그림을 그리는 가장 중요한 것은' 크리에이티브' 를 갖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림은 사람의 시각만으로 경물 인물 등을 참고로 한 폭의 그림을 만드는 것도 아니고, 현행대로 한 폭의 그림을 만드는 것도 아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화자 자체의 과실한 축적, 깊은 내포, 풍부한 사회 실천 경험 등 내면에서 체계적인 아이디어를 만들어 내고, 구상에서 자신의 과다종에서 설명한 다양한 요소와 풍부한 경험으로 이 중요한 창의적인 영감은 샘처럼 끊임없이 생겨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사실 많은 화가들이 그리는 기술은 금량이 높고, 그림을 그리는 것은 흠잡을 데 없고, 아름답지만, 종종 자신의 경험, 내포, 사회의 실천, 축적된 부족, 경험상의 피상적 (얇음) 으로 인해 좋은 아이디어가 부족해 일반인들이 그림 솜씨가 매우 높은 그림을 그릴 수 없는 것 같다

그래서 제 대답은 화가가 원하는 것은 실재하는 것이다. 조금의 허황된' 창작 의도 (의경). 경지' 의 내포가 가장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