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음식 관습 - 영화 포스터 레이아웃 디자인 - 영화 포스터 그리는 법

영화 포스터 레이아웃 디자인 - 영화 포스터 그리는 법

디자인 레이아웃은 어떻게 합니까? 영화포스터를 통해 배워보세요!

많은 고전 영화 포스터들은 모아두어도 질리지 않는 것들이 많은데, 포스터 디자인을 보고 보고 싶은 영화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믿습니다. 영화 포스터에는 사진 한 장과 단어 몇 개만 있는 경우가 많지만 레이아웃이 정교하고 자연스럽습니다.

——

텍스트가 적은 간단한 그림이기도 합니다. 위쪽 텍스트는 리듬감을 높이기 위해 의도적으로 앞뒤로 엇갈리게 배치되었습니다. 도로의 구분선에 따라 자연스럽게 타이핑되었으며, 명암의 크기 변화를 통해 리듬감을 강화하였습니다. 이 영화는 '빅 피쉬'라고 하는데, 이 포스터를 붙였을 때 다시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제목 부분의 처음 두 줄을 오른쪽으로, 마지막 두 줄을 왼쪽으로 정렬하면 리듬감도 높아집니다. 또한, 자막은 흰색 배경에 까마귀와 유사한 색상을 사용하였고, 하단 폰트는 흰색 배경에 까마귀와 유사한 색상을 사용하였습니다. 이 두 글꼴의 색상은 자신이 위치한 배경색의 단조로움을 깨고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

이 개츠비 사진은 상당히 만족스럽고 전체 그림이 중간에 있습니다. 위의 주제에 비해 개츠비의 포지셔닝은 더 진지하고 고급 스럽습니다. 영화의 톤과 일치합니다. 하지만 디자이너는 여전히 중간과 하단의 텍스트를 약간 변경했습니다. 결국 모든 것이 중앙에 정렬되어 있어 너무 단단합니다. 작은 변화로 전체 톤이 파괴되지는 않습니다. 나는 또한 개츠비에 대한 많은 사랑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이 포스터의 텍스트 레이아웃이 정확합니까? 실제로 사진에서 전체적인 움직임을 얻었으며 충분한 그림이 있습니다. 텍스트는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텍스트 부분은 여전히 ​​다양한 색상, 글꼴, 글꼴 크기를 사용하여 작은 영역에서 조판하는 단조로움을 깨뜨립니다.

——

이 포스터는 풍부한 그림을 사용하여 대부분의 변경 사항을 완료합니다.

——

대체적으로 이 포스터의 레이아웃과 사진은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제목에 두 개의 큰 균열이 전체적인 역동적인 느낌을 보완한다는 것입니다.

——

이 사진의 앨리스는 말이 너무 적지만 단조로워 보이지는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이유는 앞, 중간, 뒷 장면을 포함하여 사진이 매우 풍부하다는 것입니다. 텍스트와 앞의 꽃, 왼쪽 상단의 나무가 모두 전경을 이루고 있으며 전경은 요소가 많고 단조롭지 않고 매우 역동적입니다. 또한, 제목이 전경과 잘 조화될 수 있도록 글꼴을 디자인하였습니다. 전체가 매우 조화롭습니다.

조판의 최고 단계는 영화포스터를 만들 수준이 아니라면 포스터다. 괜찮아, 괜찮아. . 포스터 보세요~

————————————

어제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봤습니다

첨부A 미야자키 하야오의 명언,

"모든 성장은 결국 여행이다." 영화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방법

영화 포스터를 잘 디자인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영화 포스터 디자인 단계에서 디자이너가 해야 할 일은 이 디자인 아이디어에 따라 영화 사진을 레이아웃하고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여러 버전의 디자인 조합을 통해 사진에 포함된 정보 간의 논리적 관계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구조를 형성합니다. 디자인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창의성이다. 이 단계에서는 다양한 앨범 유형과 용도에 따라 텍스트와 그래픽을 합리적으로 배열하여 형식, 색상, 글꼴 면에서 풍부한 레이아웃 수준을 형성함으로써 독자가 처음에 사진에 완전히 주의를 기울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홍보 브로셔의 텍스트와 그래픽에 중점을 둡니다. 영화 포스터 그리는 방법

영화 포스터를 디자인하고 그리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어떤 영화 포스터를 그리고 싶은지 결정하는 것입니다. 영화의 주인공이 상대적으로 잘 알려져 있다면 그 주인공이 주체가 될 것이다. 이 영화가 문학적인 범주에 속한다면 그 포인트 중 하나를 파악하고 이를 표현하기에 적합한 그림을 찾아야 한다.

두 번째 단계는 이 포스터의 디자인을 구상할 때 텍스트와 그림의 선택에서 영화의 의미가 적절하게 드러나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사랑이라는 주제와 관련이 있는 걸까, 아니면 전쟁이라는 주제와 관련이 있는 걸까.

세 번째 단계는 포스터 내용에 적합한 레이아웃을 만드는 것입니다. 텍스트나 그림의 배열을 통해 창의적인 디자인을 수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마지막 단계에서는 포스터 색상 선택 등 디테일도 신경 써야 한다.

코미디는 따뜻한 색상을 사용해야 하고

비극은 차가운 색상을 사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