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음식 관습 - 마법의 게임 규칙

마법의 게임 규칙

카드 추출

전투가 시작될 때 플레이어의 현재 카드 가방에서 무작위로 4 장의 카드를 뽑아 전투에 참가하는데, 각 카드가 뽑힐 확률은 같다.

전투는 4 라운드 (물론, KO 가 나타나거나 플레이어가 중도에서 탈퇴하거나 줄을 끊으면 전투가 앞당겨 종료됨) 로 구성되며, 각 라운드에서 양측 플레이어는 각각 카드 한 장을 선택해 출전한다. 각 카드는 각 전투에서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격 규칙

1 라운드에서 출패하는 순서는 쌍방의 4 장 카드 총 별수에 따라 결정되며, 양측은 각각 50 개 확률로 1 라운드에서 먼저 출패할 가능성이 있다. 1 라운드 이후 각 라운드 쌍방은 전투가 끝날 때까지 카드 순서를 번갈아 돌렸다.

라운드 승부 판정

카드의 공격력은 카드의 힘 값과 사용된 선단 포인트 수에 의해 결정된다. 간단히 말해서, 기술 및 가산의 영향을 고려하지 않으면 카드의 공격력 = 힘값 × 선단 수. 물론 실제 전투에서 양측의 카드 기술과 가산은 힘값과 공격력 자체에 다양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캐릭터 기술과 인종 보상을 참조하십시오.

라운드의 승패는 서버가 쌍방의 실제 공격력에 따라 판정하고, 카드의 실제 공격력이 라운드에서 이길 확률을 결정한다. 예를 들어, 카드 A 의 실제 공격력은 A 이고 상대 카드 B 의 실제 공격력은 B 라면 이번 라운드에서 카드 A 의 승리 확률은 a/(a+b) 이고 카드 B 의 우승 확률은 b/(a+b) 입니다.

무작위 요소 (즉, 무작위가 아닌 방에서 벌어진 전투) 에서 공격력이 높은 카드는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 만약 쌍방의 공격력이 같다면, 현재 별이 낮은 카드가 이긴다. 만약 쌍방의 공격력과 별수가 모두 같으면, 이번 라운드에서 먼저 패를 낸 카드가 이긴다.

특수한 경우: 무작위 방에서 카드 한 장의 실제 공격력이 상대 카드 실제 공격력의 두 배보다 크거나 같으면 라운드에서 반드시 이긴다.

전투가 끝났습니다. 1, 4 라운드 싸움을 모두 마쳤습니다. 2, 한쪽의 생명값이 0 으로 떨어졌다. 3, 일방이 중도에서 퇴장하다. 4, 한쪽이 중간에 연결이 끊겼습니다.

전투 승부 판정

전투 시작 각 플레이어는 각각 12 시 생명값을 가지고 있다. 만약 플레이어의 카드가 라운드에서 이긴다면, 상대 플레이어의 일정한 생명가치를 공제할 것이다. 공제된 생명가치 수치는 우승 카드의 카드 부상 값과 쌍방 카드의 기술, 가산, 추가 상해 사용 여부 * * * 에 의해 결정된다. 전투가 끝난 후 생명가치가 높은 플레이어가 이겼다. 쌍방의 생명값이 같으면 비기다.

브랜드 호환성 지침

전제 조건: 모든 브랜드 패키지, 최소 8 장의 카드 포함.

이 외에도 다른 게임 반지는 패백에 대한 다른 특별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의 패백 호환성과 사용자의 등급 * * * 은 그가 들어갈 수 있는 도전방을 결정한다.

청룡반지

브랜드 가방에는 8 장 이상의 카드를 넣을 수 없습니다. 같은 카드를

브랜드 패키지에 포함할 수 없습니다.

카드 가방에 있는 카드 카드의 현재 등급 합계 ≤25.

백호 도전

브랜드 가방에는 8 장 이상의 카드를 넣을 수 없습니다. 같은 카드를

브랜드 패키지에 포함할 수 없습니다.

브랜드 패키지의 카드 현재 등급 합계 ≥26.

봉신반지

브랜드 가방에는 8 장 이상의 카드를 넣을 수 없습니다. 같은 카드를

브랜드 패키지에 포함할 수 없습니다.

카드 가방에 있는 카드 카드의 현재 등급 합계 ≤25.

카드가방에는 봉신링에 의해 금지된 카드카드를 포함할 수 없습니다 (공식 확정과 발표, 카드면에 뚜렷한 표시를 함).

카드가방에는 이번 주 봉신대 리그에서 금지한 인종을 포함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