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음식 관습 - 셜록 홈즈 각성 가이드
셜록 홈즈 각성 가이드
이 게임의 가장 큰 매력은 셜록 홈즈의 관점을 따라 다양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것입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훌륭한 탐정이 되는 꿈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래에서는 셜록 홈즈 각성 가이드를 소개합니다. 함께 게임 속 사건을 해결해보세요!
모든 사건을 해결하는 방법 목록
1. 런던(마오리 하인 사건 실종)
1) 베이커 스트리트
홈즈 선택 성냥을 준비하고 물건을 기다렸다가 나가세요.
신문 배달원에게 말을 걸어 정보를 물어보세요.
서점에 가서 해적책을 사고, 나무 사다리와 꽃을 관찰하세요. 창문에서 가게 주인의 작은 비밀을 밝히고,
p>
이벤트를 시작하기 위해 돌아가서 왓슨을 만나고, 선장의 하인의 실종에 대한 조사를 시작하세요.
뒷편의 오두막으로 가서 자물쇠와 바닥에 있는 마오리 그림을 관찰하고 쇠항아리를 관찰하고 돋보기를 사용하여 아편공을 찾아보세요;
나가서 왼쪽으로 발자국을 찾아보세요, 벽까지 추적하고, 발자국을 관찰하고, 물고기 비늘을 집어 들고 오른발에 신발못이 없는 것을 발견하고, 벽 뒤쪽으로 가서 사다리를 가져와서 벽에 올려 놓습니다. 작은 천 조각;
이벤트를 시작하고 집으로 돌아와 실험실 테이블 장비를 사용하여 물리적 증거를 분석합니다.
완료 후 Watson으로 변경하고 신문 배달원과 서점을 각각 찾습니다. , 집으로 돌아가서 셜록 홈즈 다음 단계 목표를 묻고 PORT를 입력하세요.
2) 테임즈 포트
바에 가서 바텐더에게 물어보세요. 며칠 동안 의수를 기다리고 있는 손님도 있습니다.
>사무실에 가서 전화해 보세요. 문이 열리지 않으면 문 오른쪽에 있는 밧줄을 잡고, 반대편 오두막으로 가서 네팔 아주머니에게 물어보고 알아보세요. 그녀의 아들이 최근 사라졌고, 신사에 있는 갱단 사인을 받고
밖으로 나가서 술에 취한 우체부를 만난다. 빈 와인병;
근처의 숨겨진 골목으로 가서 문을 두드리면 어두운 가게로 연결됩니다. 사장님, 병을 보여주시고, 꾸러미를 돌려주시고, 표지판을 보여주고, 창고 위치를 알아내세요. 12번과 유괴범의 특징;
바에 가서 팻말을 보여주고 바텐더에게 물어보고, 유괴범의 정체를 알아내고, 박스 테이블에 있는 이상한 기호를 확인하고, 문을 열어보세요. 패키지, 의수를 사용하여 고객의 쇠고리 교체;
12번 창고로 이동, 문은 닫혀 있지만 위에 사용할 수 있는 구멍이 있음, 로프와 쇠고리를 사용하여 낚싯줄을 만들어 던지고 왓슨 조종으로 전환하고 오른쪽 창문으로 가서 흙을 닦아낸 뒤 낚싯줄을 쇠블록에 먼저 걸고 문 걸쇠를 두드리세요;
상자와 바닥에 단서를 조사하고 소품을 획득하세요.
지상에 있는 비밀의 문을 열려면 크레인을 수도꼭지 아래로 이동시킨 후 물 밸브를 열고 물을 채운 다음, 위쪽으로 옮기고, 매달린 밧줄의 양 끝을 크레인과 문 당김 고리에 각각 묶고, 크레인의 원래 밧줄을 잘라주세요!
지하 비밀 통로로 들어가면 거기가 있습니다. 각 측면에 세 개의 버튼이 있는 또 다른 문. 각각은 양쪽 벽에 있는 것과 동일한 신비한 기호로 새겨져 있습니다. 과녁 모양의 램프를 사용하여 두 벽을 각각 비추면 상단 기호의 위치가 겹치는 것을 발견하고 누릅니다. 이 두 기호 이외의 버튼을 누르면 문이 열립니다
바닥, 테이블, 제단을 조사하고 소품을 구하고 석탄과 고인의 옷을 사용합니다. 발견된 종이는 제단에 적힌 문구를 복사했습니다. 그리고 지상에서 고인의 마지막 지시사항을 발견한 후(지상의 직사각형 안에 십자가 무늬가 있음) 음모가 촉발되어 베이커 스트리트로 돌아왔다.
새로운 물적 증거를 분석한 결과, 다시 술집으로 돌아와서 16번 창고 조사를 시작했고, 문 앞에서 열쇠를 받고 발자취를 따라가서 선창에 있는 어두운 방에 들어가서 라벨을 받았습니다.
홈즈는 다음에 대해 물었습니다. 대상, SWISS 진입
2. 스위스(One Flew Over the Asylum)
홈즈는 변장하여 조사를 시도했으나 어둠에 갇힌 왓슨의 신고를 받고 대신 수사 대상인 가이잭스 박사의 죄수
치료실에서 진정제를 훔치고
감방에서 소품을 이용해 잠자는 인형을 만들고 도시락을 가져가는 모습.
숟가락을 사용하여 문을 열면 자물쇠 따기 퍼즐이 시작됩니다. 숫자를 순서대로 재배열하면 되는 간단한 하노이 타워 게임입니다.
오른쪽으로 이동한 다음 왼쪽으로 이동하세요. 당분간은 위층으로 올라갈 수 없습니다. 앞으로는 남자 간호사에게 알리면 GAME OVER가 됩니다. 실험실에 먼저 들어갈 수 있으니 꼭 쪼그리고 앉아 여러 구경의 주사기를 챙겨서 진정제를 넣으세요. 이때 간호사에게 직접 도전하지 마세요;
제가 나갈 때 연구실 맞은편 감방에서 환자가 발견한 복도 끝에 있는 도구실의 열쇠가 문 옆 벽의 틈새에 있다는 것을 알고 도구에 쇠막대를 넣을 수 있도록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방;
들어가기 공구실로 가서 쇠막대를 구하고 16구경 쇠파이프와 15구경 주사기를 골라 '창'을 만드세요;
줘 쇠막대를 환자에게 가져가면 문이 열리고 이벤트가 발동됩니다. 이제부터 위층 통로가 열리게 됩니다.
이때 실험실에 들어가서 '창'을 사용하여 죽일 수 있습니다.
위층으로 올라가서 문 옆에 있는 통로 열쇠를 집고 숟가락을 사용해 캐비닛을 열고 옷을 갈아입으면 이제 위층 복도와 환자들이 쉬는 마당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중앙에 큰 새장이 있고 말하는 새들이 가득합니다.);
아래층으로 내려가 도구실 쪽 문에 있는 복도를 먼저 열면 해당 지역에 간호사가 두 명 있으니 갈 수 없습니다. 그 근처에서 미친 사람이 아닌 유일한 환자인 베커(Becker) 환자의 문으로 가서 그는 실험실에 가서 분홍색 수정 같은 알약을 구해달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그것을 얻은 후 그는 알약을 물에 녹여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는 위층으로 올라가 도시락에 물을 채우고 알약을 녹였다. 베커는 술을 다 마신 뒤 압수한 인형을 가져다주면 도와줄 여자 환자가 있다고 말했다.
인형을 얻으러 실험실로 가서 감방 왼쪽에 있는 통로 문을 열고 안쪽 감방으로 가서 패스를 넣는다. 여자 환자에게 인형을 주면 열쇠를 받습니다;
위층으로 올라가 복도의 첫 번째 방을 열고 새장 열쇠, 커튼 끈, 빈 병, 안경 케이스를 얻습니다.
안마당 중앙으로 가서 새장을 열어 혼란을 조성하세요.
, 이때 병원 곳곳의 간호사들이 떠나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위층 식당 문을 통과하면 힌트를 얻고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요리사를 속일 수 있습니다.
아래층 연구실로 가서 빈 병에 알칼리를 채우고, 도시락에 염소수를 채운 뒤 저울을 이용해 각각의 적당량을 섞어 연기를 낸다. 폭탄;
위층 주방 문으로 가서 연막탄을 사용하여 요리사를 속인 후 메모를 얻을 수 있습니다(의사 사무실의 비밀 엘리베이터 작동 방법이 포함되어 있음). 그리고 익힌 쇠고기 힘줄 묶음 (로프입니다)
아래층으로 내려가 베커와 대화하세요. 이때 베커의 감방 복도 바로 오른쪽에 있는 지옥의 문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두 개의 스위치가 나란히 있습니다. 두 개의 문 중 하나만 동시에 열 수 있습니다(교도소의 일반적인 디자인). 질문 출입 문제는 한 사람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도구실에 있는 모루를 찾아 베커 감방 문에서 수레를 가져와 오른쪽 스위치 레버 아래에 수레를 놓고 익힌 쇠고기 힘줄을 수레에 묶은 후 스위치 레버에 커튼 끈을 걸고 모루를 놓습니다. 카트에 올려놓고 커튼 끈의 반대쪽 끝에 묶어주세요;
왼쪽 레버를 당겨서 두 문 사이로 들어가고, 카트를 당기고 모루의 무게를 이용해 레버를 아래로 당깁니다. 입장 후 벽에 있는 레버를 당기면 지옥문으로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습니다.
계단을 내려가서 들어가세요. 2층 감방에서 저희가 먼저 환자를 발견했는데, 99 양식을 외우던 WOLFF는 대화 도중 특정 의사들과만 대화를 한다는 사실을 발견했고,
끝에 핏자국이 묻어 있는 복도를 발견했습니다. 메커니즘 제어), 숟가락을 사용하여 다음 객실의 잠금을 해제하고 또 다른 하노이 타워 퍼즐을 시작하세요. 이는 자신의 감방을 떠나는 것보다 더 어렵습니다. Gyjax 박사의 사무실에 들어가서 열쇠를 찾으세요.
박사실에 입장하세요. 사무실에서 먼저 교실 열쇠를 가져와 스토브 옆에 있는 포커를 꺼내세요. 막대기를 이용해 서랍을 열고 런던과 뉴올리언스에서 온 편지를 포함한 문서를 꺼내세요. 최근에 보석을 팔아 큰 돈을 벌었습니다. 서류 보관함에서 WOLFF의 정보를 발견했는데, 그 사람이 가장 나이가 많은 환자였고, 이전에 슈바르츠 교수에게 치료를 받은 적이 있었는데, 그 사람의 사진이 있었습니다. 눈이 수염난 남자처럼 보였고, 막대기로 내부 치료실의 문을 열면 가이잭스 박사가 실제 사람들을 대상으로 특정 내용을 암송하도록 강요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실험에 사용되며 위층으로 돌아가 교실에 들어가 가짜 수염을 얻고 p>
수염과 눈을 사용하여 슈바르츠 교수로 변장하고 WOLFF와 대화하여 문을 여는 비밀을 알아냅니다. 오두막 옆 벽에 있는 메커니즘;
진료실에 들어가서 서류 캐비닛에서 알 수 없는 환자의 파일을 찾으세요.
메커니즘을 시작하세요. 첫 번째 것은 반대편에 있습니다. 진료실(꺼진 횃불), 두 번째는 WOLFF의 감방 맞은편, 세 번째는 WOLFF의 감방 뒤쪽 통로에 있습니다.
들어가면 한적한 현자를 만나게 됩니다. 먼저 자신의 이름 "심연의 빛"(이상한 시에서 따옴)을 말해달라고 요청합니다.
그 후 음모가 시작되고 병원 간호사가 여기저기서 당신을 찾기 시작합니다.
진료실에 들어가서 엘리베이터 옆에 있는 벨 로프를 당기세요. 짧게 3개, 길게 1개. 위층으로 올라가면 옛 적 모리어티 박사를 발견하지만, 그는 그 이름에 영감을 받아 위층으로 달려갑니다. 경비병들의 주의를 분산시키기 위해 침착하게 위층으로 올라가 변장을 하고, 제 시간에 도착한 왓슨과 지역 보안관을 만나 호랑이 굴에서 탈출했다.
열차에서 홈즈는 다음 단계를 묻고 목적지, 진입 뉴올리언스.
3. 뉴올리언스(프랑스 저택 살인사건)
배에서 내리면 먼저 은행을 찾았지만, 공교롭게도 돈을 이용해 경비원에게 뇌물을 준다. , 샴페인은 현지의 노하우임을 상기시켜주고;
해변의 공장에 들어가 각종 시설을 둘러보고 마지막에 어부의 오두막으로 가서 샴페인과 대화하고 돈도 준다 , 그리고 다음 단서는 Arneson Manor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다시 항구로 걸어가세요. 갑자기 길에 도둑이 나타나 가방을 훔쳐 그를 쫓습니다! 그 이후의 전개는 마치 액션 영화와도 같으며, 영국 신사는 벽을 뛰어넘고, 끝까지 쫓아다니며 초기 차이나타운의 스타일을 감상하게 된다. , 그곳에 현지 보안관이 등장하는데, 그는 일부러 도둑을 탈출하게 했을 뿐만 아니라, 두 사람에게 하루가 지나면 강제로 떠나라고 요구했다.
아네슨 매너의 문 앞에는 문이 닫혀 있었고, 젊은 흑인 가정부가 불안한 표정으로 문을 들여다보고 있었는데, 그녀는 오빠가 안에서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고, 5일 동안 아무 소식도 없었고, 안에 있던 사람들도 뭔가 움직임을 멈췄다는 것을 예감했다. 그런 일이 있었음에 틀림없었고 홈즈는 기꺼이 도와주려고 옆에 있는 마구간의 작은 문을 열어주었고;
그녀가 들어가자마자 말이 갈증으로 죽어가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한 사람은 며칠 동안 물을 길렀는데,
마구간 문은 잠겨 있지 않았고 저택에 들어서자 집 뒷문 근처 길가에서 너구리 한 마리가 발견됐으나 곧 도망갔다.
>뒷문 앞에서는 발자국과 핏자국이 발견됐는데, 집 밖에는 길을 막고 있는 독이 있는 모기 수천 마리가 있었다. , 가는 쇠막대를 구하고;
집에 들어가서 부엌에 있는 쇠솥을 가져와 왓슨으로 교체하고 집 밖에 있는 수영장에 물을 채워서 가져가 불쌍한 말을 구하라. ;
p>
다시 홈즈로 돌아가서 1층에서 수색을 계속하세요. 당연히 살인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하인은 살해당했고, 주인은 식당에서 납치당했습니다. 하인의 방 침대 밑의 루비와 방에 누군가가 있는 것을 발견했고, 안쪽에서 문이 잠겨 있었습니다;
위층으로 올라가 주인의 방으로 들어가세요. 침실, 지역 자연사 책을 얻으십시오. 너구리의 습성과 모기 퇴치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주인의 침대 앞에서 숫자 채우기 게임이 적힌 신문을 얻으십시오. 충분한 단서를 수집하면 이벤트가 자동으로 실행되고 12개의 숫자가 있는 금고가 나타납니다. 답은 비밀번호입니다. 1223, 2424, 3426을 입력하세요. 옆 금고에서 전시실 열쇠를 얻을 수 있어요;
전시실에 들어가려는 순간, 마구간으로 돌아오자마자 여자의 섹스를 부르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문이 이미 열려 있는 것을 발견한 그는 옆에 있는 큰 나무를 이용해 문을 부수고 흑인 하녀를 구출했고, 왓슨이 그녀를 치료하느라 바빠서 이때는 혼자 행동할 수밖에 없는 것을 보았다. ;
전시실에 들어가 뿔을 이용해 벽에 걸린 장치를 열고, 주인이 여자와 함께 있는 사진을 보고, 데스크탑에 있는 정원사를 이용해 그림과 힌트를 얻어보세요. 벽 전체를 차지하고 있는 그림을 보면, 집 중앙에 특별한 바닥이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되는데, 그 메커니즘을 활성화하는 방법은 바닥에 서서 몬스터의 눈을 쏘는 것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공기총으로 눈을 찔러서(주인은 사냥꾼이고 명사수임) 테라스 밖에 있는 레몬나무를 안으로 옮겨 바닥에 눌렀다가 막대기로 찔러넣으면 비밀방 문이 열린다. 열려있습니다!
밀실을 조사하던 중 루시라는 여성의 사진을 발견했는데, 이 사람은 항구 '이홍원'에서 만난 여성인데, 주인이 그녀를 구속하기 위해 돈을 지불할 준비를 하고 있는 것 같다. 결혼을 위해 집에 있는 캐비닛은 아이템을 올려야 열 수 있습니다.
아직 막혀 있던 방의 문이 열리려면 아래층으로 내려가세요. 흑인 소년은 얼굴을 내밀고 숨어들었다. 그는 왓슨을 발견하고 이미 하녀를 데리고 갔다. 구출된 뒤 그들은 함께 방으로 가서 사건을 이야기한 뒤 어린 소년 데이비( 그는 벙어리지만 매우 똑똑했지만) 두 개의 큰 숫자를 적고 아래쪽에 공통 지도를 그렸습니다. 북쪽 기호를 가리키고 중요한 단서를 얻었습니다.
두 형제를 정착시킨 후 그들은 계속해서 집 뒤의 강둑을 따라가지만 왓슨은 모기에 의해 막혀 집으로 돌아와 레몬나무에서 레몬을 따다가 계속 전진하다 길에서 피 웅덩이가 발견된다는 분석이 나왔다. 여기서 저항으로 인해 주인의 오른손이 잘려나갔으나, 선착장을 조사한 후 이벤트가 발동되어 항구로 돌아가는데,
샴페인을 샴페인에게 건네주고 단서와 몇 가지를 얻는다. 나무 판자를 모아 "이홍 뜰"로 가서, 저택에서 모은 꽃다발을 루시에게 건네주고, 주인의 오른손에 끼고 있는 반지인 밀실 캐비닛의 메커니즘을 풀 수 있는 단서를 얻으세요. p>
집으로 돌아온 홈즈는 지금 반지를 갖고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물었습니다.
여기서는 racoon이라고 대답하세요(raccoon의 또 다른 철자인 raccoon은 허용되지 않음).
주방으로 가서 상한 햄 한 조각을 잘라낸 후 집 뒤 큰 나무 아래에서 너구리를 찾습니다(와 함께). 가지가 지붕까지 뻗어 있음) 발자국 추적하기, 햄 고기를 사용하여 너구리 유인하기, 둥지 위치 찾기, 마구간의 나무 판자와 망치와 못을 사용하여 사다리 만들기, 테라스에 사다리 설치하기, 둥지 찾기 둥지에서 반지를 꺼내고, 밀실 캐비닛을 열고, 돈과 강력한 산탄총을 얻으세요.
뇌물을 받은 보안관이 사람들을 데리고 테라스 가장자리에 사다리를 다시 올려놓은 것은 이때부터 시작되었습니다. , 그리고 항구로 도망쳤습니다;
샴페인 돈을 주고, 등불과 배를 얻고, 밤에 늪 탐험을 시작합니다;
목적은 OLD SAM의 RACK을 찾는 것입니다. 푸른 빛 봉화석이 계속 전진하다 무서운 광경이 보입니다. 큰 나무에 시체 두 구가 매달려 있습니다. 앞쪽에 악어가 있어 길을 막고 있습니다. 악어를 유인해 마침내 비밀 장소를 찾으세요. 이곳도 제단으로 바뀌었습니다. 흑인이 달려오는데, 왓슨이 발견한 작은 문어 조각상을 사용하여 그를 죽입니다. 고대서를 얻기 위해 문어 조각상 앞 창고 12호.
음모를 촉발시킨 아네슨과 루시는 유럽으로 돌아가는 길에 마침내 결혼을 하게 되는데, 홈즈는 왓슨에게 단서를 연구해 달라고 부탁한다. 어린 소년 Davy가 제공하고 Baker Street의 Sherlock Holmes에게 단서를 찾으라고 요청합니다. 대답은 경도와 차원 좌표 값인 56436 6134입니다. >
서점을 방문하여 그가 고서의 내용을 번역했는지 물어보세요;
바로 돌아가서 바텐더에게 물어보고 뒷방으로 들어가 경도와 차원을 기준으로 등대의 위치를 찾습니다. 스코틀랜드 해안 지도의 56.436과 6.134 좌표
서점을 방문하여 종교 의식의 목적과 의미, 그리고 현재 진행 중인 음모에 대해 알아보세요.
4. 등대에서의 전투
폭풍과 비;
등대까지 걸어가다 문 앞, 문 오른쪽 조각품 밑에서 쇠지렛대를 꺼내서 찾으세요. 문은 밖에서는 전혀 열 수 없습니다;
등대 오른쪽에는 초반에 해적 전설의 힌트와 합쳐져 분수 중앙에 3개의 해수 분수가 발견됩니다. , 숫양 머리처럼 생긴 언덕쪽으로 30걸음을 걸어가면 쇠지렛대를 이용해 밀어내면 근처의 버려진 오두막에서 밧줄을 찾아 돌에 묶을 수 있습니다. 동굴로 내려가서 왓슨과 별도로 행동하세요;
해골에서 단검을 꺼내 옆에 있는 돌을 열어서 해적의 보물 동굴에 들어가세요;
단검 손잡이를 사용하여 첫 번째 상자를 건드리면 상자를 열고 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매달린 해골이 보이고 이를 쓰러뜨리면 빈 물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양조통이 있는 작은 구멍에 들어가 트럼펫 모양의 물체, 술병, 격자 문의 파편을 획득하세요.
동굴로 돌아가서 나무 조각 두 개를 찾으세요. 올라가서 더 높은 바위 꼭대기에서 뭔가를 찾으세요.
원래 두개골을 걸던 고리에 램프를 걸고 옆에 있는 손잡이를 발견했습니다. 리프팅 후크를 아래로 내리고 돌 꼭대기에 광선을 비추면 나무 통으로 밝혀졌습니다. 바위 위로 올라가서 문 조각을 사다리로 사용하고 빈 물통을 사용했습니다.
동굴 안의 통로는 돌무더기로 막혀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 통로에서 바로 걸어갈 수 있고, 판자 다리를 건너 모퉁이에 들어가서 위의 왓슨에게 소리를 지른다. 성냥을 얻으려면 확성기를 통과해야 합니다.
계속 앞으로 나아가서 뼈대의 뼈를 얻으려면 다른 모퉁이로 돌아서십시오.
앞면이 너무 어두워서 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술과 뼈로 횃불을 켠 다음 성냥으로 불을 붙이고,
물통과 천으로 폭탄을 만들고, 앞에 있는 바위를 폭파하고 계속 전진하세요.
해골에 빨간 스카프를 올려놓고 기계와 문이 있는 동굴에 들어가세요;
기계의 퍼즐을 풀려면 왼쪽에 있는 조명 4개를 모두 켜야 합니다. 회전할 때마다 상태를 새로 고치는 버튼입니다. 먼저 외부 링을 켜고 조명을 하나 더 켠 다음 내부 링을 돌리면 오래된 파손으로 인해 순서대로 잠금을 해제할 수 있으므로 기계가 즉시 이동할 수 없습니다. 빨간색 스카프를 컨베이어 벨트로 사용하고 옆에 있는 돌을 치고 레버를 당겨 문을 열면 여러 개의 어두운 동굴이 나옵니다. 오른쪽 앞 가장 안쪽 동굴에 횃불을 넣으면 여기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횃불을 던진 후 새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계에서 빨간색 스카프를 꺼내 옆에 있는 돌에 묶습니다. 동굴을 탐험하고 아래쪽 동굴로 내려갑니다.
돌 위의 나무 다리를 집어 들고 보물의 문으로 들어간 후 나무 다리를 사용하여 기계를 작동시킵니다.
패스하고 해적왕의 해골에게서 검을 빼앗고 계속해서 전진하지만 장애물에 가로막힌다;
왓슨으로 변신해서 근처에 있는 통나무를 주워서 던져서 돌로 만들어라 다리;
>사다리를 찾아서 올라가서 등대의 가장 낮은 층으로 들어가세요;
등대는 이미 연기로 가득 차 있고, 문을 열고 왓슨을 만나세요;
>
폐기된 오두막으로 가서 맑은 물을 사용하고 등대로 돌아와 연기를 끄세요. 이때 왓슨은 적과 총격전을 벌이게 됩니다. 이 사람은 아르네슨의 하수인인 배신자입니다. 가족이 장치를 옮기면 줄거리가 시작되고 그는 위층으로 달려갑니다.
상위층을 따라잡아 나무판을 사용하여 그를 능가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내세요. 피를 흘리며 패턴(중앙에 눈이 있고 다른 추가 스트로크 없음)을 그리면서 음모가 촉발되었고 네팔 남자는 마침내 사망했습니다.
한 단계 올라가서 우리는 런던 납치 사건의 살인자 두 명, 키가 큰 영국 남자와 키가 작은 인도인. 음모를 촉발한 후 두 살인자는 모두 해결됐다. (화(셩의 전투력은 꽤 강하다) 그런데 위층으로 올라갈 열쇠는 어디에 있는 걸까? 인디언은 그것을 자신의 뱃속으로 삼켰습니다! 배에 들어가세요;
드디어 주인공 로체스터 경을 만나 음모를 촉발하고 최종 퍼즐에 들어갔습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빈 병을 사용하여 파란색 병과 녹색 병을 함께 교체하기만 하면 됩니다.
마침내 베이커 스트리트로 돌아와 홈즈가 사건 전체에 대해 설명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홈즈의 동생이 남긴 메모에 따르면, 스위스 의사 가이잭스(Gyjax)는 경찰이 도착하기 전에 독약을 먹고 자살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