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음식 관습 - 로얄 체스 게임

로얄 체스 게임

사실 어릴 때 놀던' 두수' 와 같은 국왕은 모든 사람을 먹을 수 있지만, 최하급 암살자를 만나면 왕 1 을 먹을 수 있고, 게임에 들어간 뒤 동전을 던져서 어느 쪽이 먼저 바둑을 두는지 알려 준다. 사용자는 체스판의 왼쪽 위 모서리에 있는 개인 아바타의 색상이 동전 설명과 일치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펴지 않은 바둑돌을 왼쪽 단추로 클릭하면 바둑돌을 펼칠 수 있다. 3, 왼쪽 마우스 버튼으로 자신의 체스 조각을 클릭하십시오. 가운데 밝은 사각형은 네가 선택한 바둑돌을 보여 주고, 사방의 보라색 사각형은 이 바둑이 갈 수 있는 네모를 보여 준다. 네가 바둑을 갈 차례가 되면 보라색 격자를 클릭하면 지나갈 수 있다. 4. 보라색 영역에 상대편의 바둑말이 있으면 이 바둑돌을 먹을 수 있다. 5. 게임 도중 펼친 바둑돌 중 하나에 마우스를 놓습니다. 등급을 표시하는 별이 체스 조각 위에 나타나고 체스 조각의 이름과 등급 설명이 보드 위에 나타납니다. 규칙 알림: 1, 등급이 높은 바둑은 등급이 낮은 바둑을 먹을 수 있고, 동급의 바둑은 서로 먹을 수 있다. 2. 암살자는 가장 낮은 등급의 바둑이지만 암살자는 왕을 먹을 수 있다. 따뜻한 팁: 1, 시간 초과 3 회 패배를 선고받습니다. 2. 게임에서 30 보 이내에 먹거나 바둑을 돌리지 않으면 판정과 바둑을 할 수 있다. 3. 게임 쌍방이 모두 한 개만 남았을 때 승패를 직접 판단한다. 4. 게임 중 한 쪽이 시간을 초과하면 바둑을 둘 때까지 계속 시간을 잰다. 시간 초과가 아니면 가지 않아도 됩니다. 게임 규칙: 1, 대전 쌍방이 번갈아 가며 바둑을 걷는다 (바둑 뒤집기, 걷기, 먹는 것 포함). 2 、한쪽은 30 초 안에 바둑계를 한 번 못 갔다. 시간초과는 계속 바둑을 둔다, 그렇지 않으면 30 초 시간 초과를 계속 기록한다. 3, 누적 시간 초과 3 회 패배를 선고받습니다. 승부 판정: 1, 한쪽이 상대방의 바둑말을 모두 먹을 때 이긴다. 2. 쌍방이 각각 바둑돌 하나를 남겨 두었을 때 비교적 크고, 바둑말이 큰 쪽이 이긴다. 3, 30 초 이내에 보행계가 한 번 시간 초과되지 않고 누적시간초과 3 회 지는 선고를 받는다. 4. 한쪽은 패배를 인정하거나 화해를 제기할 수 있고, 시작 후 20 보 이내에 패배를 인정할 수 없다. 5, 합계는 쌍방의 동의를 필요로 하고, 쌍방의 포인트는 변하지 않고, 담보물은 돌려준다. 6. 한 게임에서 30 보 연속 먹거나 패를 넘기지 않으면 자동으로 바둑을 계산한다. 칭호규칙: 포인트 증가는 칭호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칭호는 게임 수준과 플레이어 신분의 상징이며, 매 호마다 순위에 오르는 사용자는 현재 게임 포인트가 가장 많이 증가한 상위 100 명의 사용자다. 1 기 순위 상위 10 위 사용자는 텐센트 10 년 한정판 카우보이를 받게 된다. 게임은' 첨봉대결' 승리 포인트 +20,' 소품장 없음' 승리 포인트 +1 로 나뉜다. 포인트 gt; = 65,000 교황; 포인트 gt; =33000 왕; 포인트 gt; = 15,000 공작; 포인트 gt; =7600 후작; 포인트 gt; =4400 백작; 포인트 gt; =2600 자작; 포인트 gt; = 남작 1400 명; 포인트 gt; =760 대 성주; 포인트 gt; =360 작은 도시 주인; 포인트 gt; =200 귀족; 포인트 gt; =100 대 농부; 포인트 gt; =40 명의 작은 농부; 포인트는 40 이하의 민간인이다. 칭호와 포인트 증가는 칭호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칭호는 게임 수준과 플레이어 신분의 상징이며, 매 호마다 순위에 오르는 사용자는 현재 게임 포인트 증가가 가장 많은 상위 100 명의 사용자다. 1 기 순위 상위 10 위 사용자는 텐신 10 년 한정판 카우보이를 받게 된다. 첨봉대결장 승리 포인트 +20, 소품장 승리 포인트 +1. 세 가지 소품' 최고봉 대결' 이 더욱 흥미진진하여 사용자는 실제 대전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품의 신기한 기능도 경험할 수 있다. 게임에 들어가 사파이어 1 개를 저당잡히고 승자가 통식하여 상대방의 담보물을 얻었다. 진정한 용기와 지혜의 대결이다. 1. 투시안: 펴지 않은 체스말이 뭔지 볼 수 있어요. 설명: 열리지 않은 바둑돌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바둑말의 오른쪽 위에 있는 눈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사용 후 체스말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2. 더블 포인트: 사용 후 당국이 이긴 포인트는 두 배로 늘었고, 많은 감점을 잃었다. 3, 부적: 사용 후 당국의 실패는 포인트를 공제하지 않습니다.

3, 마이너스 제로: 사용 후 마이너스 포인트는 초기 상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더블 포인트, 부적, 마이너스 제로 보드 아래 소품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