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청명절에 열사 수필을 제소하다
청명절에 열사 수필을 제소하다
청명절에 열사 수필 1 청명절을 전야한 어느 날 오후, 하늘은 맑고 햇살이 맑았으며, 용사초등학교의 소선대원들은 숭상심을 품고 평화광장에 와서 열사를 제소했다.
행사는 엄숙한 분위기 속에서 시작되었다. 사회자의 말소리가 떨어지면서 우리는 흥분해서 정신계약인 지장벽을 만지기 시작했다. 이것은 600 명의 항일 영웅의 필적이다. 오늘날까지도 그들은 여전히 건재하여 역사 발전의 증인이 되었다. 비록 그들은 늙었지만, 그들은 여전히 우리 마음속의 위대한 영웅이다.
현장에서 몇 명의 노홍군의 할아버지를 초청했다. 나는 자발적으로 한 늙은 홍군을 둘러싸고 자신의 흥미를 제기하여 흥미진진하게 들었다. 오! 원래 이 노인은 양정우 장군의 경호원이었다. 할아버지는 항일전쟁 기간 동안 조건은 힘들었지만 모두들 낙관적이라고 우리에게 말씀하셨다. 많은 전우들이 네가 귀신으로 분장할 때 네 눈앞에 쓰러지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그들은 매우 슬퍼 보여서 전우를 위해 복수하려고 애썼다. 그들은 얼놈을 당장 고향으로 돌려보내는 것을 몹시 싫어한다. 나중에 할아버지는 양정우 장군 곁으로 전근되어 경비원으로 일하셨고, 그는 동북 해방을 위해 계속 피를 흘리며 분투했다. 그 당시 전사들이 가장 잘 먹었던 것은 잎사귀가 있는 통조림이었고, 통조림은 그들이 속임수를 쓸 때 훔친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말을 듣고 마음이 훈훈하여 마치 항일 전쟁터에 있는 것 같다.
다음으로 선열을 추모하고 영웅 영령을 위로하기 위해 우리는 손에 든 풍선을 날렸다. 빨간 풍선이 하늘로 올라가 우리의 축복과 희망으로 푸른 하늘로 날아갔다. 모두들 즐겁게 춤을 추며 서로 축복을 교환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우리의 마음은 세례를 받아 항일전쟁에 대해 더욱 깊은 인식을 갖게 되었다. 우리는 오늘의 행복한 생활이 쉽지 않다고 생각할 뿐만 아니라, 노영웅의 용감하고 강인한 정신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한다.
청명절에 열사 수필 2 청명절에 비가 온다. 사람을 보고 일을 보는 것은 또 향수의 계절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추모하고 애도를 표하는 것은 원래 따뜻한 일이다.
하지만 현지 골목길, 특히 귀신상품을 파는 상점에서 필자는 향, 양초, 폭죽,' 귀신고' 의 각종 지폐, 종이 가방의 텔레비전, 컴퓨터, 자동차, 별장을 보았다. 가장 우스운 것은,' 하녀' 와' 여주인' 이 그들의 조상에게 불태웠다고 하는 여자들이 있다는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각양각색의 귀신들이 있다. 청명절을 거의 익살극으로 만들자 청명은 정말 일어나지 못했다. 뿐만 아니라 당원 중 일부 간부들도 버스 제사를 널리 이용해 선인들에게 경의를 표하며 대중의 반응이 강렬하다.
청명절은 중화민족의 전통 풍습이다. 옛사람들은 이 계절을 "만물이 자랄 때 깨끗하고 밝기 때문에 청명이라고 부른다" 고 불렀다. 그러나 현대사회에서는 제사 활동 중 봉건적 비열한 바람이 더욱 거세져 청명절에 탁한 분위기를 더했다.
저속한 바람은 어디에서 오는가? 무지는 무지로 이어진다. 우리 조상들이 살아 있는 동안 즐기는 것과' 명계' 에서 누리지 못한 것과 똑같이 없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는 것은 왜곡된 허영심과 사치이다. 백사대' 로 불리는 중개기구가 제공하는' 고급' 로비 서비스도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전통 민속은 부패하고 저속한 것을 섞어서 민속의 본질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다. 시대의 진보에서 벗어난 풍습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지고 건강의 방향을 잃으면 더 큰 부정적 효과를 가져오고 심지어 정신문명과 선진문화의 질곡이 될 수도 있다.
겉치레, 저속함, 어리석음, 심지어 비도덕적인 제사 행위는 당대 문명에 위배될 뿐만 아니라 고인에 대한 불경과 치욕이기도 하다. 사회 풍조를 부패시켰을 뿐만 아니라 애도의 초심을 완전히 상실했다. 이것은 전통적인 미덕에 위배될 뿐만 아니라 사회주의 정신문명과도 양립 할 수 없다.
청명절에' 청명' 을 재현하고 문명, 건강, 환경 보호, 자연으로 돌아가는 방식을 제창하는 것은 중국인들이 현대문명을 따르겠다는 결심과 용기를 보여준다. 청명절의 성묘활동은 문명제사를 제창하는데, 생태 환경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풍속을 바꾸고 사회 풍조를 바로잡는 중요한 내용이기도 하다.
기쁘게도, 많은 지역에서는 청명절의 나쁜 습관이 세상에 의해 버려지고 있으며, 인터넷 제사는 헌화, 나무를 심어 고인을 기념하는 방식을 통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지저분한 나쁜 습관보다 차 몇 잔, 꽃 한 송이, 상록수 몇 그루 심는 등. 이런 문명적인 방식으로 고인에게 애도를 표하는 것은 살아 있는 사람의 애도와 경의를 더욱 잘 표현할 수 있으며, 고인에 대한 최고의 기념과 위로이기도 하며, 널리 보급되고 제창할 만하다.
청명절에 열사 수필 3 또 청명절, 선열들을 추모하는 날. 오늘 우리는 주강열사 묘에 와서 여기에 잠들어 있는 열사들의 영령에게 제사를 지냈다.
열사 무덤 앞에 서서, 마음이 기복이 심하고 생각이 만만치 않다. 혁명 선열들은 민족 독립과 민족 존엄을 위해 귀중한 생명을 바쳤다. 낡은 세계를 철저히 매장하고 사회주의 신중국을 건설하기 위해서, 우리는 용감하게 싸우고, 머리를 던져 뜨거운 피를 뿌리고, 조금도 개의치 않는다. 평화 건설 시기에 우리는 조국의 번영을 위해 청춘과 뜨거운 피를 바쳤다.
열사들, 중화민족이 생사존망에 직면했을 때, 당신들이 나서서 자신의 혈육으로 강철 만리장성을 건설하고 일본 제국주의 침략자들과 사투를 벌이는 것입니다. 너는 쓰러졌으나, 수천만의' 노예가 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이 일어섰다', 그들은' 의용군 행진곡' 을 부르며, 너의 미완의 사업을 이어받았다. 열사들, 당신들이 전투에서 국가와 노동 군중에 대한 애착을 적과 같은 적개심을 가진 정신력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당신들은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서 장씨네 왕조의 멸망을 선언하고 인민이 가장을 하는 신중국을 건립했습니다. 열사들, 사회주의 건설이 가장 필요한 순간에 당신들은 가정과 개인의 모든 것을 버렸습니다. 당신들은 의리도 뒤돌아보지 않고, 자신의 가장 소중한 생명을 조국과 국민에게 비이기적으로 바치고, 자신의 피를 조국의 대지에 뿌리고, 완강한 정신으로 모든 사람을 감염시켰습니다!
우리가 어떻게 너를 존중하지 않을 수 있니? 너희들의 휘황찬란한 업적은 역사책에 영원히 기록될 것이다! 너의 명성은 해와 달과 함께 빛나고 강과 함께 태어날 것이다! 우리는 당신들을 존경합니다, 사심없는 영웅들! 바로 당신들의 무수한 혁명 선열들이 있고, 당신들의 숭고함과 사심 없이 오늘의 평화 환경과 조국의 번영이 생겨났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전쟁의 세월은 선열들을 용감하고 강인하게 만들고, 평화롭고 아름다운 환경은 우리에게 지식을 배우고 재능을 키우고 동량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리는 본보기가 있기 때문에 잘 배울 자신이 있다! 학우 여러분, 우리는 시대의 행운아입니다. 행복한 생활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기 위해서는 자신이 짊어지고 있는 역사적 책임과 사명을 알아야 한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사랑해야 하고, 우리 조국도 사랑해야 한다. 우리는 열심히 공부해서 조국에 광채를 더해야 한다.
학우 여러분, 선열의 유지를 계승하여 고향의 건설과 조국의 번영을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더욱 아름다운 내일을 위해 분투합시다!
마지막으로, 함께 축복합시다: 열사는 영원히 불멸의 존재입니다!
청명절에 열사 수필 4 청명절에 제사를 지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전통적으로 명절에 대한 이해에서 청명절의 제사는 주로 가족 단위로 진행된다. 즉, 가족 중에 친척이 사망했고, 많은 후손들이 이날 고향에 가서 선조들에게 성묘를 하고, 돌아가신 친족에게 한 가닥의 애도를 표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한편 청명절에는 전쟁 시대에 태어나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사람들이 있었다. 그들은 평화의 시대에 태어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용감하게 희생했다. 그들은 우리의 열사이다.
열사의 희생이 없었다면 오늘의 우리의 평화는 없었을 것이다. 그 시절을 돌이켜 보면 금수산강은 이족의 침입으로 타락했고, 한 무리의 사람들이 분노하여 반란을 일으켜, 민족을 물불에서 구하고, 혈육의 몸으로 민족 통일을 이루었다. 그해로 돌아왔을 때, 악당들은 이 살인자들과 이 열사들 앞에 서서 용감하게 나서서 사회 평화를 수호했다. 전쟁 중에 그들은 있었고, 우리는 오늘의 행복을 맞이했다. 평화로운 시기에 그들이 생겨서 우리의 생활은 더욱 안정되었다.
청명절, 기념가, 기념국. 우리는 종종 이렇게 말합니다. "중첩 아래, 남길 알이 없다." " 사실 역사를 돌이켜 보면 국가의 존재가 가족 안정의 기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바로 생명을 희생하는 선열들이 그들의 뜨거운 청춘으로 우리 후손들을 위한 평화의 길을 마련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떻게 희생할 때 조금의 슬픔도 없이 우리 선열들을 위한 기념이 될 수 있단 말인가?
청명절도 선열들을 추모하기에 좋은 시기이다. 열사에게 그들이 가장 보고 싶은 것은 우리가 더 행복한 생활을 하는 것이다. 청명은 선열을 추모하는데, 다만 두 가지 감정이 필요하다. 하나는 감사이고, 다른 하나는 추모이다. 우리는 역사를 잘 알고, 현재의 삶을 대하고, 미래의 모든 것을 대하고, 영원히 감사해야 선조의 헌신에 떳떳할 수 있다. 우리는 역사를 거울로 삼아야 한다. 우리 민족 역사 발전의 비바람을 기억해야 할 뿐만 아니라, 우리가 경험한 교훈도 기억해야 한다. 오늘의 행복한 생활을 위해 생명과 청춘을 바친 선열들을 기억해야 한다.
조심스럽게 먼 곳을 추구하고, 감사하고, 용감하게 나아가다. 청명이 살며시 와서 행복 속을 헤매는 너와 나는 감사해야 한다. 그 우여곡절의 역사를 기억하고, 우리의 목표와 방향을 기억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과거를 잊지 않고 용감하게 나아가다. 이것이 우리가 선열들을 추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청명절에 열사 소품 5: "청명절에 비가 분분히 내리고, 길에서 행인들이 영혼을 끊으려고 한다." 일 년에 한 번 열리는 청명절에 또 성묘의 절정을 맞이할 것이다. 이 날은 죽은 친척을 추모하는 것 외에 다른 의미가 있다. 역서에서는 "춘분 후 15 일, 손가락이 삼각대를 마주하고, 명명, 만물이 맑고, 덮일 때, 만물이 맑고, 만물이 맑다" 고 말해 청명절로 명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춘분, 춘분, 춘분, 춘분, 춘분) 이' 깨끗하고 아름다운' 계절에 일부 문명화되지 않은 제사 방식은 청명절의' 성묘' 에 그림자와 비극을 가져왔다. 2005 년 청명절날 타이저우에서 산불 120 여 건이 발생해 8 명이 숨졌다./Kloc-0 2008 년 3 월 23 일 천대현 1 시에서 5 시 20 분까지 6 개 향진 거리에서 총 14 건의 산불이 발생했고, 그 중 75 세 노인이 불행하게도 불에 타 죽었다. 2065 438+03 3 월 30 일 정오, 쿤밍의 평온한 왕개복은 성묘를 가서 죽은 친족에게 제사를 지냈다. 한 무덤 앞에서 종이를 태우다가 실수로 산불을 일으켜 현지 초점 삼촌에서 온천관장 일대까지 산불을 일으켰다. 큰불은 4 월 1 까지 꺼지지 않았다. 화재로 인한 경제적 손실은 260 여만 위안이다. 결국 법원은 피고인 왕개복제명, 징역 3 년 6 개월을 선고했다.
이러한 충격적인 청명절의 제사 비극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인민 대중에게 문명화 제사의 경종을 울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매년 청명절에 사람들은 성묘를 통해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다. "쓰촨 성 삼림 방화 조례" 에 따르면 청명 기간 동안 시민들은 산에 올라가 성묘를 하고, 반드시 문명화해야 하며, 불을 가지고 산에 들어가지 말고, 삼림 지역에서 종이를 태우거나 불꽃놀이 폭죽을 터뜨리거나, 담배를 피우고, 피크닉을 하지 말아야 한다. 어린이 등 특수인구에 대해서는 불장난으로 인한 산불을 막기 위해 엄격히 감시해야 한다. 사회 문명의 정도가 높아지면서 사람들의 제사 방식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화재, 불안정, 환경 친화적이지 않은 전통제사 방식, 생화제사, 인터넷제사 등 문명화된 패션을 추구하는 제사 방식에 작별을 고하기 시작했다.
청명절에 어떻게' 문명제사' 의' 청풍' 을 형성할 수 있을까? 7 가지 문명제사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음악 제사로, 죽은 사람이 생전에 가장 좋아했던 노래를 틀어 죽은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것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두 번째는 인터넷을 통해 고인에 대한 애도를 표현할 수 있는 온라인 제사이다.
셋째, 꽃 제사, 죽은 사람이 좋아하는 꽃으로 제사를 지낼 수 있다.
넷째, 나무를 심고 제사를 지내다. 군중들은 나무를 심어 옛 친구에게 제사를 지낼 수 있고, 환경 친화적이고 오염이 없어 기념할 만하다.
다섯째, 사상을 날리고, 주민들을 조직하여 백풍선 제사를 날리는 등의 활동을 전개하다.
여섯째, 가족 추모식을 열고 죽은 사람의 사진과 동영상 자료를 시디로 만들고, 가족을 조직하여 보고, 죽은 사람을 추모하는 것이다.
일곱째, 성묘제사, 가족들은 고인의 묘비를 씻어서 그리움을 표현할 수 있다.
사실, 매년 청명절을 전후로 산불 예방 압력이 가장 크며, 더 많은 산불 예방 작업은 실제로 성묘, 꽃관람객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런 맥락에서 문명제사는 성묘자의 안전뿐만 아니라 숲의 안전과도 관련이 있다. 그것은 개인의 도덕문명의 진보일 뿐만 아니라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관을 실천하는 구체적 표현이며 위대한 중국의 꿈을 실현하는 기초이다. 문명의 희생은 고인에 대한 위안이자 후배들에게 모범을 보이는 행동교육이다. 자연에 대한 경외와 보호, 타인의 생명 중 공공물에 대한 가장 좋은 보장이기도 하다.
청명절에 열사 수필 6 이 기다리던 봄나들이가 드디어 왔다. 하지만 이번에는 운동장에 가지 않고 선열들을 추모하러 갔다.
가는 길에 평소에는 웃고 말하는 분위기가 사라졌다. 모든 사람은 비길 데 없는 숭상심을 품고 길을 간다.
열사산에 이르면 먼저 두 줄 계단 사이의 석판에 오성홍기가 새겨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햇빛이 그 위에 비춰져 유난히 눈부셨다. 계단을 오르니 양쪽에 열사의 석상이 많이 있다. 어느새' 강산도 해방기념비' 에 도착했다. 기념비에는 해방군 삼촌의 석상이 하나 더 있다. 어떤 사람들은 마치 적과 사투를 벌이는 것처럼 총을 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어떤 사람들은 마치 적과 끝까지 혈전을 준비하는 것처럼 앞으로 돌진하고 있다. 나는 전시의 군인이 정말 씁쓸하다고 생각한다. 인류가 대대로 핑안 이어져 모든 사람이 이 세상에 행복하게 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기념 광장에 도착할 때까지 계속 앞으로 걸어갔다. 광장 중앙에는 거대한 공, 금빛이 있습니다. 공의 바깥쪽에 큰 빨간 막대기가 많이 꽂혀 있다. 광장 앞에는 해방군이 일강산도를 해방시킬 때의 돋을새김이 있다. 우리는 줄을 서서 광장에 서서 이 전쟁의 경위를 자세히 들었다. 그들의 용감한 투쟁을 듣고 나는 그들을 존경하기 시작했다. 나는 군인이 생명을 대가로 조국을 지키다니, 정말 자기희생이라고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작은 흰 꽃 한 송이를 바치러 갔다. 모든 작은 흰 꽃은 모두 만든 것이고, 모든 꽃은 성의이다. 나는 또한 사망한 가장 어린 사람이 18 살밖에 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그렇게 젊었지만 전쟁으로 목숨을 잃었다. 얼마나 잔혹한 전쟁인가! 그러나 바로 그들의 근면한 일과 사심없는 헌신으로 오늘의 좋은 날이 생겼다.
선열들을 추모하여, 지금 열심히 공부하고, 앞으로 나라를 위해 영광을 다투고, 조국의 좋은 기둥이 될 것임을 알려 주십시오!
4 월 4 일부터 4 월 6 일까지 청명절에 열사를 제소하는 것은 바로 백화일제, 류록복숭아색의 계절이다. 화창한 날이었고 비가 내렸다. 그것은 만감이 교차하고 기분이 저조한 시기였다. 이런 기간 동안 하필 일이 가장 빈번했다.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 지금이 무슨 날인가? 오늘은 청명절입니다.
"청명절에는 비가 내리고, 길에는 행인들이 넋을 잃고 싶어한다." 매년 이 절기에 우리는 당대 시인 두목의시를 묵묵히 읽어 조상에 대한 감정을 표현한다.
이 날, 우리는 무덤에 와서 꽃 한 다발을 얹고, 종이돈을 불태우고,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과 축복을 표현하고, 마음속으로 묵묵히 그들을 위해 기도하며, 그들이 천국의 다른쪽에도 우리와 같이 행복하게 살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때, 우리는 그들이 우리와 함께 보낸 세월을 떠올렸는데, 그 그림들은 마치 눈에 선하다. 이것들을 생각하면 나는 울음을 참을 수 없다.
옛날 옛적에, 오랜 혁명 투쟁의 세월 동안, 우리 무진은 얼마나 많은 영웅과 자녀들을 들여왔으며, 민족의 해방과 인민의 행복을 위해 고향과 다른 곳에 뜨거운 피를 쏟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들 중 일부는 영원히 부패하지 않고,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성이 무엇인지조차 알지 못하지만, 그들은 모두 같은 목표를 위해 함께 모이는 것이다. 바로 * * * 사업을 위해 싸우는 것이다. 선열들은 머리를 던지고, 뜨거운 피를 뿌리고, 앞으로 나아가서, 적 앞에서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고, 두려움 없는 영웅적 기개를 보여 우리 후손들에게 모범을 보였다. 그들은 우리의 자랑과 영광이다!
\ "바람과 비 배 는 차가운 먹고, 얼마나 많은 미래 세대 가 무덤 에 온다? 클릭합니다 이 시를 암송하면, 슬픈 느낌을 더할 수밖에 없다. 이 시는 더 잘 적용되는 것 같다. 고대인들은 미래를 예지할 능력이 있습니까? 과학기술이 고도로 발달한 오늘날, 사람들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을 잊어버린 것 같으며, 청명절을 전후로 여행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다. 확실히 청명절의 또 다른 행사는 소풍이다. 신세기의 청소년으로서 매년 한 가지 더 활동하는 민족 영웅에게 경의를 표하고 민국 열사를 위해 성묘를 한다. 피와 생명으로 오늘의 자유민주화합 사회를 바꾼 민족영웅과 혁명 선열들이 없었다면 우리의 미래는 없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선열들이 선혈과 생명으로 오늘의 행복한 생활과 평화와 평온을 교환했기 때문에 우리는 편안한 환경에서 즐겁게 공부할 수 있었다. 어쩌면 우리는 전쟁의 불길이 흩날리는 시대의 어려움을 이해할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우리는 행복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과학 문화 지식을 열심히 공부하고 선열들의 불요불굴의 전투정신을 계승하고 발양하며 수시로 어려운 도전을 맞이하는 것이다!
\ "황혼, 노래 준비, wanliu 는 오리올스입니다. 클릭합니다 민국 열사를 위해 성묘하는 길은 무겁고 장엄하다. 그래서 선열의 정신과 유산을 잊어서는 안 된다. 이에 애도의 뜻을 걸고 선열들의 유지를 계승하고, 당당한 정신적 면모로 학교 생활과 사회주의 건설에 뛰어들다. 청산이 우뚝 솟아 있고, 녹수장가가 있다면, 우리는 영원히 혁명 선열의 사적을 기억하고 찬양하며 선열의 유지를 계승하고 조국 건설에 공헌할 것이다!
- 관련 기사
- 풍수사가 계산한 달과 현실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Ea888 스로틀 각도 정상 값
- Xi 미술학원은 언제 문을 닫습니까?
- 절기의 현상학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 왜 2024 년에는 입춘이 없었습니까?
- 건조하고 건비한 것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 1 1 호르몬을 자극하고 커플의 흥미를 촉진하는 비밀 음식.
- 하버드 F7 은 얼마입니까? 하버드 F7 은 얼마나 자주 정비해야 합니까?
- 탄소 축적은 "속도" 만 당길 수 있습니까? 노운전기사: 이 두 가지 방법을 배우면, 탄소 축적은 곧 전부 달아났다.
- 인체는 왜 음양의 균형을 유지해야 합니까? 어떻게 하면 음양의 균형을 이룰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