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옷가게 개업 홍보 행사 기획 방안
옷가게 개업 홍보 행사 기획 방안
순서
본 행사 기획은 새로운 옷가게 개업 보급을 위한 지도적 프로젝트 기획이다. 이 개요를 전제로 각 리셀러는 현지 점포 규모, 문화, 풍습, 계절, 경쟁 환경, 소비 습관 등의 특징에 따라 적절히 조정할 수 있지만 계획 프로젝트의 기본 원칙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브랜드 전매제로서 어떻게' 1 전 승전' 을 보장하는 것이 새 점포 개업의 가장 중요한 문제이다. 개업 성공 문제를 해결하려면' 인기-비즈니스 분위기-비즈니스 기회' 의 계층화법을 채택해야 한다. 즉 이념적으로 인기를 불러일으키고, 비즈니스 분위기를 조성하고, 비즈니스 기회를 침전시키는 것이다. 인기를 자극하는 방법에는 에티켓 조치, 축하 행사, 뉴스 홍보의 세 가지가 있다. 상업 분위기를 조성하려면 "판매 = 거래수?" 를 밀접하게 둘러야 한다. 단수' 의 공식은' 예빈',' 회원',' 운',' 오락' 등 축제 개념에서 크게 글을 쓴다. 침전 기회는' 낮은 구매 고송, 거래 연장' 을 통해 실현될 수 있다. 이 세 가지 개념 단계를 통합하여 같은 시간과 공간에서 계획을 실행함으로써 전문점의 개업은 인기, 놀라움, 입소문의 효과를 보여주면서 판매량을 대폭 높일 수 있다.
첫 번째 부분 [새 가게를 여는 목적]
판촉 활동은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에 의해 받아들여지고, 옷가게는 사람의 산업이다. 따라서 옷가게의 판촉 전략은 반드시 사람 중심적이어야 하며, 소비자와 기업의 윈윈 원칙에 부합해야 한다. 그러나 판촉의 핵심 갈등은' 판매-마진-고객 수익' 문제에 집중됐다. 따라서 특색 용의 새 점포 개업은 반드시' 마오리 포기, 여객류와 판매량 보장',' 인기 보장' 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
1. 모임: 충분한 사람들이 상권의 상가로 몰려들면 다양한 상인이 생겨나고, 상인의 형성은 미래 상권의 각종 기회에 최대의 가능성과 확률을 제공할 수밖에 없다. 상업정신은' 기회' 의 좋은 전환이라고 할 수 있다.
2. 확장 기회: 어느 정도 기회의 최종 형성은 강력한' 인기' 의 결과이며, 기회는 이유 없이 발생하지 않는다. 브랜드 소비 과정에서' 인기' 의 두께와 강약은 상업정신과 상업기회에 큰 영향을 미친다. 기회가 생긴다면 브랜드 자체에 좋은 영향을 미칠 것이며, 전문점의 판매량을 높이고 전문점의 영향력을 확대하는 데 마지막 역할을 할 것이다.
3. 브랜드 전파: 브랜드마다 각기 다른 특색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기업과 제품 문화를 전달함으로써 소비자가 브랜드를 식별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점포의 분위기, 진열된 코디, 액세서리의 포인트, 제품의 독특한 구매점,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은 소비자 인식 브랜드의 기본 요소입니다.
두 번째 부분 [새 가게 개설 행위]
새로 개업한 옷가게의 홍보 행위로, 본 지역에서 인지도를 넓히는 제 1 전을 벌이기 위해서는 고품격, 규모, 스타일, 영향력 있는 특징을 갖추어야 하며, 인지도를 빠르게 높일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해야 한다. 따라서 개업 활동의 요구는 반드시 특색을 강조해야 한다: (1) 특색 있는 패션 (2) 쉽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3) 퍼지기 쉽다. (4) 영향; (5) 명랑 등.
주요 동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비공식: 점포주소, 새 점포 속성, 브랜드 문화에 대한 체계적인 공지와 홍보를 통해 소비자에게 첫 번째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2) 영향: 새 점포 개업의 첫 행사를 이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점포의 내포와 제품 특색을 전달하는 것이다. 앞서 언급한 뉴스 핫스팟을 통해 잠재 소비자의 점포에 대한 신뢰와 인지도를 높이다.
(3) 판촉: 판촉 상품의 매매 관계가 반드시 뚜렷하지는 않다. 주요 목적은 새로운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이 상품을 느낄 수 있도록 하여 적절한 프로모션을 하고, 가능한 한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소비 욕구를 자극하고, 첫 접촉 후 좋은 인상을 주는 것이다.
(4) 시각화: 신점 개업 활동을 통해 인지도를 빠르게 높이고 잠재 소비자에게 구매 욕구를 주입하고 소비자의 마음 속에 능력을 높이며 시장 점령을 위한 기회를 제공한다.
제 3 부 [활동 규칙]
I. 활동 주제:
새로운 상점, 새로운 선물 및 새로운 패션.
새 가게는 패션, 할인, 선물을 추가했다.
패션 새 가게, 만날 좋은 선물
새 가게가 개업하여 정교하고 스타일리시하다.
둘째, 활동 시간:
수명 주기: 개업일로부터 10 일 (관건은 지난 5 일)
토요일이나 일요일을 선택하는 것은 휴일이 가장 좋다.
셋째, 활동 대상:
25-40 세 모든 업종의 남성;
이 행사는 또한 판촉 선물의 선택을 통해 일부 여성의 소비를 끌어들일 것이다.
넷째, 이벤트 내용: (쇼핑 체인)
40-60 평방미터 전문점에 적합한 개업시리즈 쾌락계획
더블 행복 임문, 문 코로작:
가게에 들어가 정교한 특색 드래곤 기념품을 증정하다 (DM 전단지도 증정 가능)
1-3 원짜리 선물 라이터, 포스트잇, 원주, 열쇠고리, 포커 등.
쌍희림문, 즉 즉사즉송 (산 돈의 수와 선물들은 각 전문점에서 맞춤화함):
☆ 행사 기간 동안 무릇 쇼핑하면 28 원짜리 면양말 한 켤레를 드립니다.
☆ 행사 기간 동안 만 258 위안을 구입하고, 48 위안의 정교한 볼펜 한 자루를 증정하다.
☆ 행사 기간 동안 무릇 368 위안을 구입하면 가치 100 원짜리 정교한 노트북 세트를 증정합니다.
☆ 행사 기간 동안 무릇 488 위안을 구입하면 138 원짜리 벨트 하나를 증정합니다.
트리플 쾌락, VIP 카드 받기, 구매한 고객이 있다면 상위 50 명이 등록하면 VIP 카드를 받아 영구 회원이 됩니다.
60- 120 평짜리 전문점이나 플래그십 스토어에 적합한 시리즈 행복방안을 개설하다.
더블 행복 임문, 문 코로작:
가게에 들어가서 정교한 기념품을 증정하다 (또는 DM 전단지를 증정하다)
1-3 원짜리 선물 라이터, 포스트잇, 원주, 열쇠고리, 포커 등.
쌍희가 문앞에 임하여, 사서 배달하다.
☆ 행사 기간 동안 무릇 쇼핑하면 28 원짜리 면양말 한 켤레를 드립니다.
☆ 행사 기간 동안 만 258 위안을 구입하고, 48 위안의 정교한 볼펜 한 자루를 증정하다.
☆ 행사 기간 동안 무릇 368 위안을 구입하면 가치 100 원짜리 정교한 노트북 세트를 증정합니다.
☆ 행사 기간 동안 무릇 488 위안을 구입하면 138 원짜리 벨트 하나를 증정합니다.
트리플 행복, 쇼핑 무료 추첨
4 배 행복, VIP 카드 받기:
총대리와 전문점 협력에 적합한 행사.
주제 설명: 특색 드래곤 브랜드의 호소와 일치하는 홍보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동시에 트리플 포상 홍보를 통해 인기를 끌고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직접 자극할 수 있다.
행사 방식: 전통 쇼핑 후 복권 증정 모델을 깨고 선당첨 후 소비하는 새로운 방식을 선보인다. 고객이 쇼핑하기 전에 복권을 구입하여 현장에서 현금화하는 추첨 (또는 스크래치) 행사에 참가한다.
첫 번째 놀라움: 입점자는 모두 액면가 30 위안의 등가복권을 받을 수 있고, 현장에서 정교한 선물 한 부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두 번째 놀라움: 당첨 여부와 상관없이 복권은 동등한 금액의 상점에서 소비될 수 있다. 세 번째 놀라움: 소비자들은 연말에 총대리에서 열리는 추첨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며, 상품이 풍부하다.
1. 배정 방안: 입장하는 사람은 누구나 무료로 복권 한 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복권 설명: FD 2005CD000000 1
복권 번호
피쳐 드래곤 코드
Fd2005 cd000008c50 원
동등한 금액
제한된 제품 범주
복권 번호
피쳐 드래곤 코드
3. 복권 디자인: 앞면과 뒷면권 스크래치 카드는 고정 액면가 30 원 형식이며, 각 복권의 숨겨진 부분에는 해당 고유 일련 번호 (즉, 개장번호) 와 고객의 당첨금액이 있습니다.
4. 수상 이벤트 상세 정보
1: 첫 번째 깜짝: 고객의 구매욕을 자극하기 위해 소비자의 대중과 작은 이익을 만족시키기 위해, 우리가 디자인한 마지막 수는 1, 6, 8 인 추첨번호는 모두 작은 선물 1 부를 받을 수 있으며, 당첨률은 30% 입니다.
구체적으로 꼬리수가 1 과 6 인 선물은 양말입니다.
접미사가 8 인 선물은 라이터나 우산과 같습니다.
참고: 특정 당첨 꼬리와 선물은 대리로 만들 수 있습니다. 사은품 수량이 부족하면 회사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②: 두 번째 놀라움:
답: 복권마다 기본 고정가치, 30 원이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복권으로 상점에서 같은 금액을 소비할 수 있지만, 소비상품은 그 회사의 정품으로 제한된다.
B: 소비자의 쇼핑 욕구를 최대한 자극하기 위해 복권에는 의류류에 해당하는 금액이 있다. 구체적인 규정 및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클래스 A 복권은 코트와 스웨터에 해당하며 금액은 50 위안입니다. 표현: 50 위안
클래스 B 복권은 전체 양모 커버에 해당하며 금액은 200 위안입니다. 표현: B200 위안
클래스 C 복권은 모조 양모 커버에 해당하며 금액은 100 원입니다. 표현식: C 100 원
클래스 D 복권은 양모표에 해당하며 금액은 150 원입니다. 표정: D 150 원
클래스 E 복권은 모조 양모 명세서에 해당하며 금액은 100 원입니다. 표정: E 100 원
고객이 복권에 당첨되면 복권 금액과 같은 재킷과 스웨터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고객이 복권에 당첨되면 복권 금액과 같은 양털 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동시에, 낮은 가치의 상품은 더 높은 가치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높은 가치의 상품은 낮은 가치의 제품을 소비할 수 없다.
참고: 복권 액면가는 누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셋째 놀라움: 소비자는 65438+2 월 30 일 종료 시 총대리가 개최하는 추첨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며, 당첨 명단은 총대리가 관공매체를 통해 현지 신문에 발표할 수 있다. 경품은 5,000 원 안팎의 특등상이 될 수 있고, 대리상은 사은품 수량을 스스로 설정할 수 있다.
참고: 세 번째 놀라움은 조작성이 강해 브랜드 노출률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문 등 언론의 투기를 통해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끌 수 있다.
기타 활동에 대한 대안: (참조용)
1, 번들 프로모션: 커피숍, 세탁소, 영화관, 디스코, KTV 등 엔터테인먼트 행사와 공동 홍보합니다.
① 양 당사자는 판매 문서에 따라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② 양측 * * * 고객 자원 및 행사의 브랜드 홍보 효과를 누린다. (3) * * * 홍보 기획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상품권 사용: 무릇 쇼핑만 50 원 (50 원 포함) 이면 인민폐 상품권을 증정하며, 쇼핑만 100 은 인민폐 상품권을 증정하며, 현금을 환전하지 않고, 기한은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3. 복지권: 각종 단체 단위 기관 등에 쿠폰을 발급합니다. 공동구매를 쟁취하여 소비자 집단을 확대하다.
각지의 판매상들은 자신의 조건과 특징에 근거하여 상술한 방안을 실시하여 과학, 효과, 합리성을 추구할 수 있다.
네 번째 부분 [터미널 현장 분위기 조성]
첫째, 분위기를 조성하는 원칙
1. 주제를 긴밀하게 결합하여 주제 표현을 형성합니다.
웅대 한 감각과 시각 효과를 강조하십시오.
3. 브랜드 로고들은 모든 홍보 자료에 등장해 패션과 용문화를 과시한다.
4. 통일된 브랜드 비주얼로 나타나 브랜드 운영의 규범을 반영합니다.
둘째, 선거 계획
1, 주변 블록
-상점 근처의 거리와 도시의 주요 도로 홍보
□ 가게가 길모퉁이 근처에 간판을 홍보한다.
□ 상업 집중 지역 및 주요 블록의 DM 분포;
2. 상점 밖
□ 문 앞에 발사 풍선을 설치한다.
□ 건물에 거대한 컬러 수직 표지판이 걸려 있다.
□ 풍선, 꽃다발로 장식 된 문;
□ 가게 앞에 대형 테마 포스터 (개업전용) 를 설치하여 개업 깜짝 이벤트를 발표한다.
3. 가게 내
□ 점포에 영빈과 안내를 설치하다.
□ 개업 홍보구와 업무홍보대를 설치하고 홍보 자료, 선물, 기념품을 전시하고, 상담, 복권, 선물 발급을 전담자를 지정한다.
□ 가게 꼭대기와 선반은 풍선과 꽃다발로 장식한다.
□ 맨 위에 팝기를 걸다.
□ 점포 테마 포스터 (신상품 전용) 프로모션.
□ 현장 전단지 배포.
제 5 부 [터미널 재료 준비]
I. 재료 통합
1, 점외 테마 포스터: (테마 선택)
신점 신리 신패션
새 가게는 패션, 할인, 선물을 추가했다.
패션 새 가게에서 좋은 곳에서 만나다
새 점포를 개업하여, 정교하고 스타일리시하다
점정 패션 삼강깜짝
2. 로고:
정면 테마 광고어, 부정적인 오프닝 또는 신상품 출시.
3. 행사 주제는 이라바오나 X-frame 이 통일하고 포스터와 통일해야 한다.
4. 소형 상설 브랜드 POP 광고는 각 제품군의 전시장에 배치된다.
5. 배너: 이벤트 테마.
6.DM 전단지는 포스터와 같습니다.
7. 대형 팽창 아치 (활동 주제 포함), 발사 풍선, 칼기, 꽃바구니 등.
기타: 명함, 선물, 귀빈카드, 리본.
둘째, 터미널 환경
1, 하드웨어 환경: 전시, 소품, 조명 오디오 등. , 특색 드래곤 브랜드의 맞춤형 테마 단말기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이미지 보급의 스타일과 음조에 부합해야 합니다.
2. 소프트 환경: 전문점의 가게 주인과 계산원, 그들의 gfd 와 서비스 기준은 특색 용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야 한다.
제 6 부 [홍보]
첫째, 홍보 요소
1. 공시 시간: 개업 2 주 전. 2. 공시 형식: 공시를 알리다. 3. 홍보 내용: 브랜드 이미지, 개업 활동 등의 정보를 전달한다.
둘째, 홍보 및 구현
1. 미디어 배치: DM 을 주요 미디어로 사용 (현지 조간신문, 일간지, 석간 등 신문은 적절히 고려할 수 있음). 개업 후, DM 은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가게에 놓을 수 있다.
2, 홍보 채널 a, 파견 직원 소 지역 전송; B, 신문 클립; C, 우편 발송.
3, 지역 TV 미디어 스크롤 자막 또는 정적 텍스트 광고;
4, 회사 전단지, 계간지, 기업보가 즉석에서 부쳤다.
조건부로 현지 언론을 초청해 군악대, 사자춤, 패션 쇼를 초청해 단독 기획을 할 수 있다.
제 7 부 [활동 이행 약정]
1, 새 점포 개업 프로그램 작업 계획표
판촉 계획 결정
판촉 계획 결정
발기인
사례 판정
판촉 선물이 확인되었습니다.
승진식
핀딩 현
터미널 홍보 계획
프로모션 패키지
설치 계획
재료 및 선물 통계
선물
통계
주문 및 배포
점포 판촉 지표
이선하
단일, 배포
판촉 추적
판촉
프로세스 추적
효과 평가
효과를 널리 보급하다
곽평가
감독 팀의 전 과정 추적 감독을 보급하다.
프로모션 계획
감독팀
스케줄 x 월 x 일 -x 일 x 월 x 일 -x 일 x 월 x 일 -x 일 x 월 x 일 -x 일 x 월 x 일 -x 월 x 일 x 일 x 월 x 일 -x 일
2, 보상 설계 및 운영 방법:
약 50 개의 탁구공으로 유성 펜으로 각 공에 해당 숫자나 문자를 표시한다.
예를 들어 대상 설립 대응 번호는 1, 6,8 입니다.
1 등상에 해당하는 번호는 2, 5, 6 입니다.
2 등상에 해당하는 번호는 3, 5, 8 입니다.
3 등상에 해당하는 번호는 8, 9, 0 입니다 (경품의 자극을 높이기 위해 3 등상은 8, 9 로 환전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추첨함에 40 ~ 42 개의 공을 넣는다. ①, ⑥, ⑥, ⑥, ③, ④, ⑥, ⑧, ⑨, 0 을 포함한다.
이 비율에 따르면 대상 당첨률은 25000/ 1, 1 등상 당첨률은 15000/ 1, 2 등상 당첨률은 5000//Kloc 입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4 등상 비율은 반드시 높아야 하고 당첨 확률은 20% 이상에 도달해야 한다. 이렇게 즐겁고 자극적이어서 바이어의 구매 욕구를 증가시켰다. 물론 구의 숫자도 한자 (예: 특별, 색, 용, 신, 저장, 대, 희년 등) 로 대체할 수 있다. , 40 ~ 42 개의 상서로운 언어는 숫자 대신 추첨 게임을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또 다른 맛도 있습니다.
제 8 부 [예비 작업 준비]
1. 저희 가게의 모든 직원들은 이번 행사의 주제와 형식을 잘 알고 있습니다.
2. 행사 기간 동안 구매 안내, 판촉원, 집행감독 등. 모든 것이 준비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일찍 직장에 도착해야 한다.
3. 매일 영업하기 전에 테마 포스터를 배치하여 다른 홍보물과 판촉 선물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고객이 수령 할 수 있도록 상점에 DM 또는 기타 전단지를 놓습니다.
5. 개업 홍보 활동 구역과 업무 홍보대를 설립하는데, 전담자가 책임진다.
6. 환전인의 신분증, 전화 등 상세 내역을 엄격히 등록한다. 당첨 후 원카드를 저장해 환상에 사용하고 재고 상품과 화해하여 사사로이 상품을 가져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7. 자재 준비 담당: 배너, 포스터, 신문, 판촉 선물, 추첨 상자
8. 매일 영업한 후 테마 포스터 등 이미지 사진을 올려놓는다.
9. 정리에 주의하여 귀빈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소비자 정보를 제때에 컴퓨터에 입력해 기록한다.
본사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 모든 광고 사진, 포스터, 일라보, 배너, 선물 포장 등의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번 판촉 행사
☆ 점장은 이번 새 점포 개업 추진 계획의 조정, 실시 및 감독을 담당한다.
☆ 점장은 선물의 수를 집계하고 발행 상황을 추적할 책임이 있다.
☆ 총대리나 지역매니저는 판촉 계획의 시행을 담당하고, 선물, 귀빈카드, 오픈카펫, 그림책, 기업신문 등을 홍보한다.
☆ 일반 대리인 또는 지역 관리자는 최종 경품 및 이벤트 자료의 이행을 감독하고, 판촉 활동을 후속 조치, 지도 및 감독하며, 판촉 효과를 평가합니다.
제 9 부 [프로모션 프로세스의지도 및 감독]
☆ 일반 대리인 또는 지역 관리자는이 지역에서 터미널 매장의 판촉 선물 시행을 추적 할 책임이 있습니다.
☆ 점장은 해당 지역의 터미널 시장 홍보에 대한 현장 지도 및 감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점장은 판촉 선물의 재고를 통제하고 각 성의 마케팅 센터에 적시에 공급을 보충한다.
제 9 부 [캠페인 활동 평가]
프로모션 평가:
☆ 총대리 또는 지역 관리자는 현지 시장의 마케팅 효과를 평가하고, 이번 마케팅에 대한 가맹점의 피드백을 수집하고, 본사 기획부에 적시에 피드백을 제공할 책임이 있습니다.
☆ 총대리 또는 지역 관리자는 이번 개업의 보급 효과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를 실시하여 다음 전국 보급에 강력한 데이터를 제공할 것이다.
☆ 일반 대리인 또는 지역 관리자는이 프로모션의 구현에 존재하는 문제를 논의하고 요약 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성공적인 판촉 관행은 창의력이 고립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대리인은 필요에 따라 특정 판촉 분위기, 특히 판촉원을 훈련시켜 점원이 판촉 정보를 전파함으로써 소비자의 쇼핑 열정을 자극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대리상은 소비자들이 자주성을 잃지 않고 즐겁고 즐거운 방식으로 사심 없는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래야만 판매를 촉진하고 인지도를 높이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이것이 성공적인 판촉 아이디어의 진정한 의미다.
대리는 전체 판촉의 실시 세부 사항을 제자리에 실어야 한다. 예를 들어, 판촉 준비, 상품 및 판촉물 배치, 홍보 자료 매달기 등이 있습니다.
프로모션의 실시에서 상금, 할인, 다환한 판촉 분위기를 충분히 조성해 고객이 패션 쇼핑의 신선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야 하며, 점원과 판촉원들은 안내를 잘해야 한다.
이 방안은 지도 역할을 하여 대리인이 융통성 있게 운용할 수 있다. 회사가 발전함에 따라 이 방안은 끊임없이 업데이트되고 보완될 것이다. 본사는 더 자세한 구현 방안을 제공하고 개업 자료 발행에 대한 새로운 조정과 보충을 할 것이다. 물론 대리인이 새롭고 실행 가능하며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활동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자원으로 개선할 수 있다.
특별한 개업 형식이나 대규모 행사의 경우, 우리는 또 다른 기획팀을 구성하여 프로젝트 계획을 진행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