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육유의 매화시
육유의 매화시
육유의 매화절구
그해 서성으로 여행을 갔을 때 매화 때문에 취했다.
이십리 향은 계속되고, 청양궁은 라쿤화계로 간다.
육유의 매화절구
계곡은 더욱 북쪽을 향하여 매년 꽃이 피면 늦는다.
지금이 빙설로 뒤덮일 때라는 것을 아십니까?
육유의 매화절구
늠름한 설학풍각일수록 꽃 중 절기가 가장 높다.
시대에 뒤떨어지면 점점 멀어지고, 치욕은 동군에게 더욱 연민을 가질 것이다.
육유의 다섯 편의' 장미를 보자'
강길의 나무 울타리는 이미 맑았고, 월중서리는 춥다.
금분 화촉은등을 접어서 빛을 보는 것이 낫다.
육유부 운영자 영매
다리 밖 다리 밖에는 매화가 고독하여 상관하지 않는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매화는 다투어 피어나고 싶지 않고, 꽃의 부러움과 배척도 개의치 않는다. 가을이 지나도 흙으로 갈아 먼지로 변해도 매화는 여느 때처럼 계속 향기를 풍긴다.
육유의 낙매시 두 수
눈이 사나울수록 꽃의 무결성이 강해진다.
시대에 뒤떨어지고, 점점 멀어지고, 치욕은 동군에 대한 연민이다.
육유의 낙매시 두 수
만약 당신이 술에 취해 한두 개의 매실을 끊는다면, 자신의 시간에 복숭아와 자두를 먹어도 무방하다.
얼음과 눈이 영원히 얼어붙은 월리춘은 누구입니까?
육유의 매화시 여섯 수
문화는 새벽봉으로 가득하고, 눈은 사방에 쌓여 있다.
어떻게 수천억, 매화 한 그루에 나무 향을 피울 수 있습니까?
육유의 다섯 편의' 장미를 보자'
평명은 남쪽 다리 문에서 나가 기절하기 전에 돌아왔다.
나이가 들면서 여가를 점점 더 잘 알고 있으며, 매촌에서는 한 겨울에 반 겨울보다 낫다.
육유의 5 편의 드라마' 일견장미' (제 5 부)
강 교외의 수레와 말이 온통 비스듬히 빛나고, 남성을 타고 무너지려고 다투다.
매화향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사람마다 소매향이 난다.
2. 육유' 매화절구' 는 육유' 매화절구' (육유) 가 매화청풍을 듣고, 눈은 사방을 뒤덮었다. 어떻게 수천억으로 바꿀 수 있을까요? 참고: (1) 나무에 매화 한 송이가 피었다고 합니다. (2) 눈더미는 매화가 눈더미처럼 피는 것이다. (3) 어디에서 도울 수 있습니까? 10 억은 천만 송이의 만개한 꽃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4) 매화: 매화 한 송이 전에. 해석:. 언어가 생동감 있고 장면이 넓다. 서너 마디 말은 더욱 의외로 청고 탈속적이다. 수억 육행의 화신이 되기를 바란다. 매번 육행 앞에 매화 한 송이가 있어 매화에 대한 나의 집착을 형상적으로 표현했다. 이 시를 쓸 때 작가는 이미 78 세이며, 자신의 고향에 살면서 영매를 통해 자신의 고독한 심정을 털어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처음 두 문장은 마지막 두 문장을 위해 쓴 것이다. 작가의 고상한 인격을 부각시켰다. 산 위의 매화는 이미 새벽바람에 피어나고, 산 주위의 산비탈에 있는 나무는 눈처럼 하얗다고 한다. 내 몸을 수천억으로 바꿀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매 매화나무마다 육류장을 하나 갖게 하다. 감상: 가태는 2 년 (1202), 육유는 78 세입니다. 이것은 이 조의 세 번째 시이다. 육유는 매화를 좋아해서 매화시를 많이 썼다. 이 시는 도도한 미소와 매서운 찬바람으로 매화에 대한 시인의 사랑을 표현했다. 이 시의 처음 두 문장은 매우 간단하고 명료하다. 그래서 그는 즉시 나가서 방문했다. 결국 그가 본 광경은 그의 예상을 훨씬 뛰어넘었다. 미풍 속의 매화는 당대 시인 척적 () 가 쓴' 가지' 도 아니고 송대 시인 린이가 부른' 날씬한 그림자' 도 아니다. 대신 나뭇가지가 눈처럼 떨어지고, 온 산이 다투어 개방한다. 주위의 꽃을 마주하면서 시인은 갑자기 어느 곳을 감상해야 할지 몰랐다. 다음 두 문장은 기발한' 나무 한 그루, 매' 라는 뜻으로, 어떤 방법으로 수천 개의 꽃을 피게 할 수 있는지, 매 매화마다 감상할 수 있는 곳이 있다는 뜻이다. 수천억 달러를 구현하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매화와 시인이 얼굴을 맞대고 있는데, 마이어가 아닌가? 사람인가요? 한 번에 물건을 분리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시인의 글쓰기 스타일의 또 다른 독특한 점이기도 합니다. 이 두 문장은 류종원의 시에서 유래한 "천억 원을 원하고 고향이 산꼭대기에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하지만 자연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서로 흥미롭다. 그 이유는 적어도 세 가지가 있다: 78 세의 시인은 아름다운 나무 바다를 마주하고 태도가 다르다. 첫째, 육유는 늙었지만 동심은 아직 사라지지 않았다. 평소 그는' 매화가 모자챙보다 무겁고 지팡이를 끌고 선선을 부른다' 는' 엉뚱한' 행동이 눈길을 끈다. 이때 그는 갑자기 신선신통의 방법을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동심도 아직 없어지지 않아 매우 심리적이었다. 둘째, 육유는 늘 자신을 매화와 비교해서, 늘 우열을 가리지 않는다고 느낀다. 자, 당신은 시인의 매화에 대한 감정을 저버리지 않기 위해 천억과 일치시켜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세 가지 측면에서 볼 때, 이 말은 겉으로는 어느 정도 참고의의가 있지만 장면과 관련된 표현이다. 그해 린테가 강물을 매화절창으로 변하여 시인에 의해 다시 창작되어 도주고대인의 시를 융합하고, 새로운 것을 발굴하여 시를 더욱 시적이고 흥미진진하게 만들 수 있었던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시는 작지만
3. 매화에 관한 고시는 적어도 세 곡이다. 신의 가호 ~ 매화왕안석은 몇 가지가 뿔에 있고, 링한은 혼자 꽃이 핀다. 멀리서 보면 눈이 아니라 은은한 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육상에서 매화를 듣고, 눈이 사방에 쌓여 있다. 어떻게 천억으로 변할 수 있고, 한 가지 매화가 만개할 수 있습니까? 조매, 조매, 조매, 조매, 조매가 초천비에 반영되었다. 야향의 초승달이 날아갔다. 제목 매화 무명, 북풍 사냥은 사람을 쓰러뜨리고, 천화는 시들었다. 누가 한매와 은꽃의 차이를 단독으로 말할 수 있습니까? 처음 피는 매화는 모두 얼어서 언제든지 끊어질 것 같고, 고근은 온순하고 적막하다. 어젯밤, 나뭇가지 하나가 깊은 눈에 꽃이 피었다, 이전의 나무. 바람이 향기를 지나 새가 평원을 엿보다. 내년에는 스프링 플랫폼에서 단독으로 구현될 예정입니다. 매화절구는 북지와 더 비슷하다. 한 층의 얼음과 눈이 내릴 때, 왕관의 매화는 3 월의 동풍 속에서 날아가고, 호남의 산은 한 방울처럼 푸르다. 아무도 매화를 보지 않고, 무수한 매화가 들다리에 떨어진다. 왕미기는 먼지에 전혀 습격당하지 않아 대나무 울타리 오두막이 만족스럽다. 그가 임화정을 오해했기 때문에 시인은 지금까지 항복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루메이포와 설메이가 봄을 놓고 경쟁하는 것을 알아차렸고 시인의 정자는 논평을 했다.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었지만, 눈은 매실의 향기를 잃었다. 루메이포에는 매실무설이 있습니다.
4. 매화에 관한 시사가부. 점술사 영매 마오쩌둥은 비바람 속에서 봄을 보내 집으로 돌아가 눈을 날리며 봄을 맞이했다. 낭떠러지에는 이미 100 피트의 얼음과 아름다운 꽃들이 있다. 조는 봄을 다투지 않고 봄만 보답한다. 꽃이 피었을 때 그녀는 관목 수풀 속에서 웃었다. 임효메이 하경, 산속의 화원, 그녀의 향기를 떨쳐 버리고, 작은 정원의 모든 정취를 점거했다. 그림자가 얕고, 향기가 그윽하다. 나비는 나비 같다. 다행히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귓속말이 있으면 금패가 필요 없다. 매화절구 (a) 육유에서 매화 맑은 바람이, 눈이 사방을 뒤덮고 있다고 들었다. 어떻게 수천억, 매화 한 그루에 나무 향을 피울 수 있습니까? 매화절구 (2) 육유유곡이 더 북쪽으로, 꽃이 해마다 늦게 핀다. 은은한 향기만 들려온다. 송,,, 항복 거부, 봄, 시인이 글쓰기와 논평을 중단하는 장. 메이슨의 눈은 원래 삼분백이었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매화당 추이도영은 처음 몇 개의 꽃받침에 눈을 띠고 있어 혼자 한 폭의 그림을 그리기 어렵다. 향에는 운율이 있어 추위를 잘 모른다. 퉁소와 근심은 듣고, 경사 기술은 병에 의거한다. 역풍이 해결책과 같다면 쉽게 파괴될 수 있다. 부길영매 육유. 한 무리의 향화가 질투를 하고 있다. 그것들은 진흙으로 흩어지고, 먼지로 갈아서, 처음처럼 향기롭다. 이른 아침, 장매가 한매백옥대 나무 한 그루를 불렀는데, 그것은 마을 옆의 계교 근처에 서 있었다. 물 속의 꽃이 먼저 시작되었는지 겨울 눈 이후 아직 팔리지 않은 것으로 의심된다. 홍매 () 는 해마다 충홍매 () 로 강둑을 드리우고 싶어 한다. 그는 많은 감정을 품고 자신의 뿌리로 봄을 시골로 보냈다. 매화 이상은을 기억하고, 세상에 남아 있을 자신이 있고, 중국에 가고 싶다. 내가 얼마나 빌렸는지 모르지만, 나는 그것이 무한한 의미로 가득 찬 것을 볼 수 있다. 도사는 봄창 밑에서 시들고, 우울하고 걱정스럽다. 네가 그것을 업신여겨야 한다면, 너는 와서 쉬어라. 명나라 바람이 세다고 반드시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중춘이 오지 않아 상심이 극에 달했다. 벽돌을 쌓고, 눈처럼 떨어지고, 온몸이 가득하다. 만약 네가 거위 소식이 없다면, 너는 꿈을 꾸기 어려울 것이다. 미워하면 봄의 풀처럼 더 멀리 살 수 있다. b = 0 & AMPA = 27& 사용자 = 바이두.
5. 육유' 영매' 에서 매화가 고결하고 굳은 그 말, 영매육유 (남송) 의 원구, 우체국 밖에서 다리가 부러져 쓸쓸하다. 황혼 무렵 이미 매우 외로웠지만, 더욱이 비바람이 몰아쳤다. 무심코 봄을 다투니, 모두들 질투한다. 그들은 진흙에 빠져 먼지로 굴러갔고 향기만 여전하다. 우체국 밖에서 다리가 끊어진 번역, 매화가 피었다가 저절로 떨어졌다. 이미 충분히 괴로웠지만, 비바람에 황폐해졌을 뿐이다. 매화는 미모와 총애를 다투기 위해 애를 쓰고 싶지도 않고 꽃의 질투와 배척에도 개의치 않는다. 시들어 흙으로 갈아져도 매화는 여느 때처럼 향기를 풍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매의 이 시를 감상함으로써 작가는 그의 외로움, 우아함, 깨끗한 흥미를 표현했다. 뗏목 위의 풍경은 비바람 속에서 홀로 피어나는 매화를 묘사한다. 매화가 피었다. 주인 없는 외로움' 은 사람이 정성껏 심은 것이 아니라 외롭고 개방적이다. \ "이미 황혼, 더욱 비바람이 몰아쳤다. 클릭합니다 이 저녁 안개 속에서 외롭고 개방된 매화는 필연적으로 외로움과 슬픔이 있을 것이다. 환경의 열악함, 비바람이 몰아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것은 정말 긴 한숨이다. 다음으로 매화 양덕에 대한 느낌을 주로 표현하겠습니다. "진흙으로 흩어지고, 먼지로 뭉치고, 향만 변하지 않는다." 그것의 두 번째 미덕은 정직하고 고상하며, 정직하다는 것이다. 진흙이 먼지로 변해도 그 향기는 여전하다. 이 말들은 의미심장하다. 작가는 이 단어를 쓸 때 힘주용 금으로 비하를 당했기 때문에 당시 관직의 중매소인을' 꽃' 으로 비유하고 매화 비유로 천신만고를 겪었지만 절개를 고수하겠다는 결심을 표현했다. 육유는 매화를 칭찬한 적이 있다. "더욱 숙연하고 존경스러울수록, 꽃 속에서 그 절개는 더욱 확고하다." ("낙매") 매화는 그렇게 아름답고 독특하여 모든 꽃이 나왔지만, 지금은 시골역 밖에서 열리고, 무너진' 부러진 다리' 옆에서 자연히 쓸쓸하고 쓸쓸하며 쓸쓸하다. 이 말에서 알 수 있듯이 둘 다 그렇지 않다. 외진 교외에서 자란' 들리' 입니다. 그것은 응당한 보살핌을 받지 못하고, 아무도 그것을 감상하지 않는다. 사계절의 신진대사에 따라 소리 없이 개방하고 소리 없이 시들어 버린다. 모두 혼자여서 망연자실하다. -누가 돌봐 줄까? 이것은 주인이 없는 자두이다. 시인은 자신의 감정을 객관적인 경물에 쏟았다. 그것은 단지' 번뇌' 일 뿐, 그리고' 혼자 고민하는 것' 으로, 앞의' 외로움' 과 멀리서 호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리고 하필 이때에 또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더" 라는 글자도 똑같이 강력하여 매화의 어려운 처지를 묘사한다. 그러나, 환경이 춥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여전히 "개방적" 이다! 그것은 "만수한 무색, 남지독화" (도원) 입니다. 그것은 "감히 향설해에 쓰고, 단 한 그루의 나무봄이 세상에 있다" (양위정). 결론적으로, 위의 네 마디로 볼 때, 매화의 압력은 어디에나 있고, 사방팔방이지만, 결국 이 모든 것이 깨졌다. 왜냐하면 아직 피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승자는 누구입니까? 매화라고 해야지! 상곤은 매화의 어려운 처지를 집중적으로 논술했는데, 그것은 확실히' 고민' 을 가지고 있다. 예술적 관점에서 볼 때 작가는 근심을 쓸 때 시인이나 시인의 상습적인 비유를 사용하지 않고 환경, 시간, 자연현상으로 근심을 돋운다. 쿠앙 저우 이순신은 말했다: "단어는 먼 곳에서 신을 취하고, 풍경만 묘사하며, 신은 스스로 말하는 거장이다." "말보다 더 깊은 사람은 풍경을 잘 쓴다" (전 동지' 서포상시'). 처음 네 문장은' 장면 쌍화' 라고 할 수 있다. 매화가 제일 먼저 피었다. "모든 나무가 꽁꽁 얼어붙어 접을 준비를 하고, 외로운 뿌리가 따뜻하고 외롭다" (척적); "최근 스프레이가 먼저 시작되었는지 모르겠다. 겨울 눈이 아직 안 간 것 같다" (장웨이). 그것은 봄을 맞았지만, "무심코 봄을 다투었다." 봄, 백화가 만발하고, 기발하고, 매화는' 봄을 다투지 않는다', 능민이 먼저 피는데, 다만 조금씩 봄을 맞이하는 성의일 뿐이다. "고생" 은 네가 죽도록 싸우고, 최선을 다한다. 그들을 질투합시다. 여기서 글쓰기와 글쓰기는 완전히 얽혀 있다. 꽃과 나무의 무정함은 자연현상이고,' 봄 다툼' 은 비유라고 한다. 질투는 화초와 나무가 소유한 것이 아니다. 이 두 문장은 루웨이키의 성격과 무서움을 표현했다. 그는 배타적이어서 환심을 사려고 애쓰는 사람들과 절대 사귀지 않을 것이다. 향기만 여전하다. 이전 문장은 이전 문장의 비참한 처지, 외로움, 주인 없는, 황혼 일몰, 비바람이 몰아쳤다. 이 일곱 글자는 네 번이나 좌절되었다:' 가을', 갑작스러운 비바람이 무너지고 매화가 잇달아 떨어졌다. 이것은 1 층입니다. 낙화에 흙물이 섞여 있는 것은 2 층이다. "맷돌" 매화에서 이미 파괴되고 짓밟혀 재가 되었다. 여기는 4 층입니다. 봐라, 매화의 운명이 얼마나 비참한지, 읽으면 거의 참을 수가 없다. 그러나 작가의 목적은 매화의 비참한 처지를 쓰기 위한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동정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글쓰기 수법으로 볼 때, 여전히 깔고, 기세를 펴고, 다음 문장의 뜻을 다리에서 최고점에 이르도록 하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매화는 이미 시들고, 짓밟혀 때가 되고, 먼지로 짓밟혔지만, "처음처럼 향기롭다" 는 것을 보아라. 그러나 그 "절운" 의 향기는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마지막 문장은 삼각대를 메는 힘이 있다. 그것은 문장 전체를 받치고 앞에 있는 매화를 거꾸로 뒤집었다. 나의 모든 생각은 하늘 높이 던져졌다. "내가 가장 보고 싶은 마지막 문장" (탁어집) 입니다. 이' 나는 가장 충분한 정도를 보고 싶다' 는 것은 바로 이 단어가 비유 수법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성공적이어서 우리에게 매우 깊은 인상을 남기고 영매의 대표작이 되었기 때문이다. 196 1 년 12 월, 영매 모택동, 비바람이 봄을 집으로 보냈다.
6. 매화에 관한 시, 육유, 진흙으로 흩어져 먼지로 갈아서 향기만 여전하다. --Lu you "부 연산자 yongmei"
매화는 다투어 피어나고 싶지 않고, 꽃의 부러움과 배척도 개의치 않는다. --Lu you "부 연산자 yongmei"
다리 밖 다리 밖에는 매화가 고독하여 상관하지 않는다. --Lu you "부 연산자 yongmei"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Lu you "부 연산자 yongmei"
어떻게 수천억, 매화 한 그루에 나무 향을 피울 수 있습니까? --루 유 \ "매화 절구 \"
문화는 맑은 바람으로 가득하고, 눈은 사방에 쌓여 있다. --루 유 \ "매화 절구 \"
눈이 사나울수록 꽃의 무결성이 강해진다. --육유 \ "낙매 \"
조용한 자세는 소년 법정에 들어가지 않는다. --육유 《조중오미》
시대에 뒤떨어지고, 자진하고, 점점 멀어지고, 치욕은 동군에 대한 연민이다. --육유 \ "낙매 \"
봄바람에 상관없이 나는 먼저 동황을 알게 되었다. --육유 《조중오미》
얼음과 눈이 영원히 얼어붙은 월리춘은 누구입니까? --육유 \ "낙매 \"
방랑하는 생활은 매우 냉혹하다. --육유 《조중오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