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영국 런던에는 어떤 전설, 이야기, 풍습이 있습니까?

영국 런던에는 어떤 전설, 이야기, 풍습이 있습니까?

위구르인의 집은 대부분 사합원으로, 일반적으로 문이 서쪽으로 열리는 것을 금지한다. 집은 정사각형으로 현관이 깊고 정원에 꽃과 포도, 과일나무가 심어져 매우 깨끗하다. 실내에는 온돌을 짓고, 벽에는 태피스트리를 달고, 벽걸이를 열고, 각종 화훼 도안을 장식한다. 음식에 있어서, 그들은 밀가루와 쌀을 주식으로 하고, 밀크티를 좋아하고, 밀가루를 곁들여 구우기를 좋아한다. 밥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밥 잡는 것도 포함된다. 죽, 라면, 탕면, 얇은 종이 가방, 구운 만두, 기름탑, 바비큐 등. 나는 멜론, 수박, 포도, 사과, 배, 살구, 석류 등의 과일을 좋아한다. 주로 소와 양고기, 닭과 오리 생선이다. 돼지고기, 당나귀 고기, 육식동물, 사나운 날짐승을 금식하다. 모든 동물의 피를 금식하다.

위구르족의 전통 복장은 남녀노소 모두 사각꽃 모자를 쓰고 있다는 것이다. 남자들은 보통 두 줄로 된' 가운' (가운) 을 즐겨 입는데, 그 안에는 자수가 있는 블라우스가 들어 있다. 여자들은 원피스, 블랙 더블 조끼, 귀걸이, 손주석, 반지, 목걸이 등의 장식품을 좋아하고, 여자들은 머리를 았다. 현재 도시 주민들은 보편적으로 패션을 입고 있다.

위구르족은 다른 사람에게 매우 예의 바르다. 어른이나 친구를 만나면 오른손을 가슴 중앙에 누르고 몸을 앞으로 기울여 인사하는 것이 습관이 된다. 집 관광객들은 따뜻한 대접을 받았다. 위구르족은 노래와 춤을 잘 추는 민족이다. 그들의 춤은 가볍고 아름다우며 빠르고 변화무쌍한 회전으로 유명하며 위구르족의 낙관적이고 명랑한 성격을 보여준다. 위구르족은 주로 농목업에 종사하며 장사하는 전통이 있다. 동시에 전통 수공예는 매우 발달하여 예술 수준이 매우 높다. 그들이 만든 카펫, 자수, 견직물, 구리 냄비, 칼, 민족 악기는 모두 독특한 민족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소수 민족의 풍속 습관을 존중하는 것은 당과 국가 민족 정책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민족 평등 단결의 중요한 내용이다. 소수 민족의 풍속 습관을 존중하는 것은 민족 평등과 민족 단결의 원칙에 따라 각 민족의 평등권을 존중하고, 풍속 습관에 따라 차별하거나 모욕하지 않는 것이다. 한 민족 풍속 습관의 유지나 개혁은 그 민족의 간부와 군중 스스로 결정해야 하며, 어떤 다른 민족이나 개인도 강요하거나 간섭해서는 안 된다. 어떤 민족도 자신의 민족 풍속 습관으로 다른 민족을 판단하고 요구해서는 안 되며, 개인의 호불호로 민족 풍속 습관을 대하거나 풍속 습관과 관련된 일을 처리해서는 안 된다. 실천은 소수민족의 풍속 습관을 존중하는 것이 중요한 의의가 있음을 증명했다.

첫째, 각 민족의 평등권과 민주적 권리를 보호하는 데 유리하다. 중국 헌법은 "중국 인민과 각 민족은 일률적으로 평등하다" 고 규정하고 있다. 각 민족은 "모두 자신의 풍속 습관을 유지하거나 개혁할 자유가 있다." 이는 각 민족이 자신의 풍속 습관을 유지하거나 개혁하는 것이 각 민족의 평등권과 민주적 권리라는 것을 보여준다. 각 민족의 풍속 습관을 존중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각 민족의 평등 원칙을 고수하고 사회주의 민주주의를 발전시키는 구체적인 표현이다. 민족 풍속 습관을 어기는 것은 민족 평등과 민주적 권리를 짓밟는 것이다. 우리나라 형법 제 147 조는 "국가 직원들이 시민의 합법적인 종교 신앙의 자유를 불법적으로 박탈하고 소수민족 풍속 습관을 침해하며, 줄거리가 심각하여 2 년 이하의 징역이나 구속에 처한다" 고 규정하고 있다. 형법은' 소수민족 풍속 습관죄 침해' 를' 시민의 인신권리와 민주적 권리 침해 범죄' 로 분류했는데, 이는 본질적으로 각 민족의 평등권과 민주적 권리를 법적으로 보호하는 것이다.

둘째, 민족 단결을 유지하는 데 유리하다. 각 민족은 자신의 풍속 습관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종종 다른 민족의 자신의 풍속 습관에 대한 존중을 자신의 민족에 대한 존중으로 여기고, 자신의 풍속 습관에 대한 경멸을 자신의 민족에 대한 차별로 여긴다. 따라서 소수민족 풍속 습관을 존중하지 않는 언행은 농담이라도 민족 감정을 자극하거나 다치게 하기 쉬우며 민족 단결에 불리하다.

셋째, 민족 문화의 번영과 발전에 유리하다. 소수민족의 풍속 습관은 민족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각 민족의 일부 풍속 습관은 모두 가무 스포츠 등으로 표현된다. 많은 민족은 종종 자신의 풍속 습관을 통해 자신의 문화예술을 보존하고 발전시킨다. 예를 들어, 중국의 소수민족은 오랜 사회생활에서 자신의 특색이 뚜렷한 문학예술을 창조했는데, 그중 많은 사람들이 산가를 부르고 이야기를 하는 민간 구두문학 형식으로 대중들 사이에서 대대로 전해 내려와서 끊임없이 공고히 발전하고 있다. 그들 중 일부는 그들의 독특한 일용품, 의류, 건축, 수공예품 등에 나타난다. 바로 민족풍속습관의 거대한 차이로 민족문화를 다채롭게 하고 문화예술의 내용과 형식을 뚜렷한 민족적 특색을 가지게 한 것이다. 따라서 소수민족의 풍속 습관을 존중하는 것은 민족 문화 예술의 발전과 번영에 유리하다.

정월대보름은 중국 전통 명절 중 큰 명절로 상당히 두드러진다. 정월대보름은 그 명절 행사가 매년 첫 달 15 일 저녁에 열리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정월대보름은' 등불축제',' 등불회' 라고도 불리는데, 이 축제의 주요 행사는 밤에 불을 켜는 것이기 때문에 이름이 붙었다. 또한 정월대보름은' 상원',' 상원절' 이라고도 불리며 도교에서 차용한 것이다.

정월 대보름날 풍습의 형성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지만 대체로 한나라 시대에 형성되었다. 한무제 시대에는 한나라가 태을이라는 신에게 제사를 지냈다. 태을은 당시 매우 혁혁한 신이었고, 지위는 오제 위에 있었고, 한제에게 빚을 졌기 때문에 큰 숭배를 받았다고 한다. 전설에 의하면 또 다른 한무제 문제도 정월대보름과 관련이 있다고 한다. 한문제는 장군인 주파로 왕위를 계승하여' 제루 반란' 을 진정시켰고 반란이 가라앉은 날은 정월 대보름이었다. 이에 따라 정월 대보름날 밤마다 한문제는 궁으로 나가 백성과 함께 즐기며 정월 대보름날로 확정됐다. 그러나 정월 15 일 밤에 불을 켜거나 불을 지른 것은 이 두 한제와 관련이 있다. 또 다른 한무제 한명제는 정월대보름에 등불을 켜라고 명령하여 후세에 등불을 켜는 풍습을 형성했다.

정월대보름을 먹다

북쪽이든 남쪽이든 정월 대보름에는 가족이 모여 정월대보름을 먹는다. 정월 대보름은 상원절이라고도 한다. 정월대보름' 이라는 음식의 이름이 송말원초에 나타났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정월대보름날 저녁에 먹는 것에 익숙하기 때문입니다. 정월대보름은' 정월대보름',' 자원' 이라고도 불리며 남쪽에서는' 탕원',' 수원' 이라고도 불린다. 송인이' 부만두' 라고 부르는 이유는 익힌 후 물에 떠 있는 것을 보았기 때문이다.

상원의 밤은 새해 첫 보름달 밤이다. 보름달은 원에서 시작한다', 둥근 달이 하늘을 비추고, 사람들이 모여 정월대보름을 먹으며 보름달 모양을 하고 있다. 매우 미묘한 대응 관계가 있다. "하늘의 별달이 불타고, 인간 양원대보름" 은 한 가족이 다시 모이는 즐거운 심정을 표현했다.

정월대보름의 품종과 먹는 법을 다시 한 번 보세요. 북송 이전의 정월대보름은 속이 꽉 차서 끓는 물에 넣고 설탕, 대추, 계화, 계원을 넣는다. 남송 시대에는 중간에 설탕을 넣은 유당 만두가 있었는데, 아마도 더 일찍 소를 넣은 만두였을 것이다. 그 이후로 정월대보름의 소는 단맛과 짠 것으로 나뉜다. 단소는 보통 설탕, 흑설탕, 계화, 견과류, 참깨 등으로 만든다. 짠 소는 대부분 고기소이고, 고기나 고기반찬만 함유되어 있다. 정월대보름은 대부분 삶은 것이지만 튀김도 있습니다. 여씨 잡기' 의' 송곳볶음' 은 사실 일종의 튀김 정월대보름이다. 오늘날 정월대보름의 식사법은 더욱 풍부해져서 많은 사람들이 중서부합식법까지 시작했다. 예를 들어, 초콜릿은 이미 정월대보름의 소 중 하나가 되었다.

정월대보름을 경축하다

오산등봉과 불나무 은화는 정월대보름날 가장 두드러진 경관으로, 이 축제의 행사를 가장 잘 요약할 수 있는 것은 등롱을 켜고 불을 켜는 것이다. 등불과 방화는 정월대보름의 가장 중요한 풍습 보존 활동이며, 나머지 등불과 사화공연은 모두 이것으로 직간접적으로 발전하고 확장된다. 원래의 등불은 단순하고 정적이어서 움직일 수 없고 장식도 적으며 대부분 단일 독립이다. 그 후의 발전 변화 과정에서 장식은 첫 걸음을 내딛고, 등불을 안팎으로 조각하였다.

정월대보름은 이천여 년 전통의 명절로, 그 명절 풍습은 오늘날 중국에서 여전히 상당히 유행하고 있다. 이제 정월 대보름날 전후마다 시골이나 도시에서 사람들은 등롱을 장식하고, 등롱을 보고, 등롱을 감상하고, 불꽃놀이도 필수적이다. 당대 정월 대보름날에 가장 두드러진 행사는 등불을 제외하고는 각종 사화, 사자춤, 용등, 가뭄선, 시소 밟기, 허리 드럼, 모내기, 화교 주택구도 해마다 상연돼 인기를 끌고 있다. 정월대보름은 중국의 카니발로 볼 수 있다.

정월대보름은' 시끌벅적하다' 를 빼놓을 수 없다. 등불은' 일루미네이션' 이라고 하고, 사화는' 소동' 이라고 하고, 전체 활동은' 소란 정월대보름' 이라고 하는데, 마치 소란을 피우지 않는 것 같으니 정월대보름이 아니다. 불꽃놀이와 등롱 외에도 각종 사화의 장식과 염색을 제외하면 정월대보름에 가장 두드러진 것은 사람이 많다는 것이다. 정월대보름 풍습이 형성된 그 해의 문자 기록에서 볼 수 있듯이, 당시 정월대보름을 본 사람들은 이미 어깨를 만지는 것을 잊어버렸고, 거리에는 온통 널려 있었다.

말하면 쇼를 해야 한다. 극이 시끄럽고 극도 시끄럽다. 탁자가 노래하고 춤을 추고 꽃이 회전할 때, 우리는 참지 못하고 소란을 피운다.

시끄럽게 떠들면 그 가치가 있다. 중국인들이 감상하는 것은 한쪽과 화해하는 능력이다. 그래서' 산에 숨어 있다' 보다' 도시에 숨어 있다' 는 것이 더 존경스럽다. 사실 설날, 정월대보름, 사화는 모두 중간 핑안 () 를 취한다는 뜻이 있다.

동시에 사람들은 생활이 이렇게 시끄러우면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것은 생명의 보충, 첨가제, 착색제입니다. 그것으로 생활이 충실하고, 평온하며, 다채롭다. 심지어 이런 소음은 이상적인 생활의 일부라고 할 수 있다.

음력 정월 보름은 상원절이다. 그날 밤은 정월대보름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정월대보름' 이라고도 불리며, 속칭' 15 박' 이라고 불린다. 정월대보름은 중국 3 대 전통 명절 중 하나로 전국 각지에서 행사를 열어 경축한다. 한 곳의 풍속 습관은 한 곳의 자연과 사회 환경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조산 지역에는 다른 곳과 다른 재미있는 풍습이 있다.

연극등을 매달다

신령에게 제사를 지내는 의식에서 등은 빛과 기쁨의 상징이다. 정월 11 일부터 18 일까지, 특히 정월 대보름날에, 조산 집집마다 등롱을 치고 샹들리에를 달는 풍습이 있다. 탑승' 과' 정' 은 조주어에서 해음, 점등, 가딩은 근음이기 때문에 조주 사람들은 점등을 가딩의 길조로 여긴다. 정월대보름에 사람들은 등롱을 들고 종이와 은향을 잇달아 준비하여 시골 절에 불을 붙이고 돌아와 집 신단에 걸어 침대 머리에 매달아' 희등 걸기' 라고 불렀다. 또한 지난해 정월 대보름날 이후 남자아이를 낳았다면 정월 13 일, 가족들은 또 한 쌍의 붉은 등롱을 찔러 등불 아래 붉은 종이에 이름을 적고 시골 종족사당의 등가에 기쁘게 걸어 집안의 첨가의 상징으로 삼았다. 매일 밤 가족들은 아이를 데리고 사당에 가서 등롱에 촛불을 켜 아이를 빨갛게 하고 주변 마을 사람들의 축하를 받는다. 야식은 장엄하고 시끌벅적하다.

책상을 하나 만들다

조산촌에서는 지난해 남자아이를 낳은 가족들이 사당에서 야식으로 연회를 열어' 출정' 을 축하하며' 정상' 으로 불린다. 술자리는 두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용주 잔치' 라고 한다. 즉, 많은 네모난 탁자가 연결되어 있고, 하객들은 양쪽으로 둘러앉아 먹는다. 마치 용주를 젓는 것과 같다. 또 다른 이름은' 마석' 이다. 아무리 가까운 친구나 친척이라도 아는 사람은 들어와서 밥을 먹을 수 있고, 먹고 가면, 주인은 또 다른 손님을 대접하기 위해 음식을 차려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후자의 연회는 보통 더 부유하고 관대한 가정에서 개최된다. 구사회에서, 유행을 쫓는 사람은 이웃과 비교해서 체면을 좋아하기를 갈망한다. 남자아이를 낳는 모든 가정은 책상을 차리는 것을 매우 중시하며, 떳떳하게 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심지어 가난한 가정도 체면을 잃기 위해 여기저기 돈을 빌려 빚더미에 쌓이거나, 아픔을 참으며 형제를 배신하고, 얻은 돈으로 무거운 사건 발생비를 충당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것이 바로' 좋은 아이를 낳고 큰 것을 팔다' 는 속담의 유래이다. 해방 후, 시대의 진보와 사상의 진보로 인해, 조수들은 여전히 정월대보름에 상을 받드는 풍습을 가지고 있지만, 자기 집에서 많이 하는 것은 친척과 친구들을 초대하는 것으로 제한되고, 사람들은 부유하고 검소하며, 아무도 묻지 않는다.

행복을 찾다

정월대보름에는 농촌에 조상 숭배 행사가 많다. 절, 사당의 등불이 환하고 연기가 피어오르고 선남신녀가 다투어 참배하며 매우 붐빈다. 제단 앞에 놓인 닭, 거위, 오리, 사탕, 쌀과, 양초, 대길 (조주 오렌지) 등의 제사품은 성물로 여겨진다. 참배하는 남녀들은 모두 제물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이를' 복을 구하라' 는 사람들은 이런 성물을 사용한 후 집을 핑안 만들어 부를 수 있다고 생각했다. 성물을 집으로 가져온 사람들은 내년에 어느 정도 돌려줄 것이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사람이 많은 기회를 틈타 제단 앞에 있는 제물을 몰래 들고 집에 가서 먹었는데, 이는 "잘 먹는다" 를 의미한다.

행복한 아이를 던지다

정월대보름날, 농촌의 대다수 사람들은 사당과 골목의 공터에 각양각색의 초막을 세웠는데, 그 안에는 진흙으로 거대한 미륵불을 만들어 가슴을 드러내고 미소를 지었다. 미륵불의 노출된 머리, 어깨, 배꼽, 허벅지 등은 남녀' 애진흙 아동' 으로 장식되어 있다. 사람들은 십여 피트 떨어진 대나무 난간 밖에 서서 동전으로 미륵불의 진흙을 조준했다. 당첨자가 아이를 좋아한다면, 그것은 그의 것이지만, 정수리와 귀와 같이 명중하기 어려운 부위에서는 당첨자가 받는 선물이 이삼이다. 이기지 못한 사람은 미륵불을 놓은 텐트 주인이 소유한다. 이것은 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활동이다. "남자아이는 아이를 좋아한다" 고 하는 사람은 앞으로 남자아이가 있을 것이라고 한다. 그래서 갓 결혼한 젊은 부부, 혹은 막 며느리와 결혼하여 손자를 보고 싶어하는 할아버지 할머니도 이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한번 명중하면 초막주와 주변 사람들이 모두 환호하며 축하한다. 나는 심지어 기쁨에 넘쳐' 남자아이' 를 집에 안고 복권에 당첨된 것이 좋은 징조라고 생각했는데, 올해는 일찍 아이를 낳고 큰돈을 벌 수 있었다.

다리를 건너다

정월대보름날 동안 대부분의 조산인들은 다리를 건너는 풍습을 가지고 있으며, 오래된 지방지에도 기재되어 있다. 청순치조주부지' 와' 건륭지양현지' 는' 상원녀가 다리를 건너면' 다리를 건너라' 고 기재했다. 지양, 정월대보름날, 남녀노소가 앞다투어 다리를 건넜고, 동생은 앞으로 좋은 아내가 있기를 기도했다. 소녀는 좋은 남편과 남자아이를 기도한다. 노인은 건강과 장수를 기원한다. 아이들은 자라기를 기도한다. 푸닝 홍양에는' 15 박 다리 걷기' 풍습이 있다. "두교" 는 400 여 년의 역사를 가진 태평교이다. 양쪽 난간의 양쪽 끝에는 각각 돌사자 두 마리가 있다. 야식이 되면 남녀노소 모두 태평교를 건너야 한다. 다리를 건널 때 뒤돌아보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뒤돌아보면 불길할 것이다. 다리를 건너는 사람도 돌사자를 만지는 풍습이 있다. 책을 읽고 있는 아이들은 사자코를 만지는 것을 좋아한다.' 사자코를 만지고, 야자를 쓴다' 는 뜻이다. 미혼 남학생은 사자의 배를 만지는 것을 좋아하며 "사자의 배를 만지고 우아한 아가씨와 결혼한다" 고 말했다. 임산부만이 사자의 귀를 만지기를 좋아하며 "사자의 귀를 만져 동생을 낳았다" 고 말했다. ""

또한 정월 대보름날, 조산의 일부 지역에서는 유칼립투스 가지와 대나무 잎을 따서 들보, 난로, 가금집에 놓아 인구 핑안, 육축의 번영을 빌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어떤 곳에서는 신혼부부가 마을의 늙은 반얀 나무 밑에서 그네를 휘두르며 마을 사람들이 똥을 던지게 하고, 더 많이 던질수록 올해는 더 많은 남자아이가 태어난다고 합니다. 어떤 곳에서는 농부들이 집 밖이나 밭의 회색 벽돌이나 흙덩이를 주워 돼지우리에 넣고,' 큰 돼지를 안고 15 박' 이라고 부르며 돼지를 키워 부자가 되기를 기도한다. 어떤 곳에서는 처녀가 몰래 채소밭으로 달려가 짠채 (배추) 를 들고 앉아 "배추에 앉아 좋은 남편과 결혼하겠다" 고 말했다. 청남은 화장실 벽을 몰래 넘어뜨리며 앞으로' 우아한 아가씨' 와 결혼할 수 있다고 말했다. 어떤 곳에서는 돼지경기, 오리경기, 거위경기, 닭경기 등이 열렸고, 밤에는 유령행사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