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코믹한 대련과 교차 비판을 구하다.
코믹한 대련과 교차 비판을 구하다.
바다는 아침으로 떨어지고, 저녁으로 떨어진다 (발음: 해조, 조조, 조조, 만조)
구름이 길수록 길어지고 사라진다 (발음: 구름이 올라가고, 상승이 길어지고, 상승이 길어지고, 사라진다)
동음어
배고픈 닭이 쌀을 훔쳐 먹었고, 아이들은 통에서 그들을 때렸지만, 여름 쥐는 들보를 식혀 기침을 했다.
어떤 산이 무산에 비할 수 없고, 어느 물이 강물보다 맑습니까?
지아 섬은 술에 취해 거짓이 아니며, 리우 링은 술을 마시지 않는다.
회문
사람이 대불사를 건너면 부처가 남보다 크다.
자연가의 손님은 사실 하늘의 손님이다
스님은 운은사를 유람하고, 그들은 운은사를 유람한다.
곳곳에 붉은 꽃이 있고, 곳곳에 큰 나무들이 있다.
매화, 꾀꼬리, 버들개지, 버들꾀꼬리가 눈에 띈다.
정천산 산천정 맑은 물당 이당 맑은 물
상하이 수돗물은 바다에서 나온다. 산둥 땅콩 꽃이 동산에 떨어지다.
상단 핀 커넥터
염소는 산에 오르고, 산은 염소 뿔에 닿는다. 물소가 물에 들어갔을 때, 물은 물소가 허리를 높이지 않았다.
솔잎, 대나무 잎, 푸른 잎, 가을소리, 기러기 소리, 차가운 소리.
무석석산 무석평호 수평호
입을 열면 웃고, 웃으면 웃고, 오늘의 모든 것을 웃는다. 배가 크면 참을 수 있고, 자신과 함께 있으면 참을 수 없다.
한 가난한 가정과 친척과 친구로부터 돈을 빌린 대련에 대한 이야기는 모두 거절당했다. 중간고사가 끝나자 친척과 친구들이 모두 아부하러 와서 벌떼처럼 몰려들었다. 수재는 감개무량하여 입구에 대련을 붙였다. 지난 한 해, 오육칠월 기근, 쌀이 타 죽고, 가난하고, 철이 없어, 공을 얻을 수 없고, 빚을 졌다. 먼 친척이 있지만, 누가 기꺼이 눈 속에 숯을 보낼 것인가; 다행히 올해 과거 1, 2, 3 회 문장 모두 타당하고, 오경을 얻었고, 이름 성씨도 모두 향긋하여 금상첨화이다.
겹친 복합어
산천이 있고, 곳곳이 수려하다.
비바람에도 막히지 않고 영원히 호기심을 유지하다.
최광은 빨갛고, 곳곳에 영영연들이 가득하다.
큰 기복, 해마다 이렇다.
산이 겹겹이 겹쳐져 있고, 도시 순환 도로가 구불구불 구불하다.
딩딩 겨울 봄, 높은 나무 아래.
책을 잘 읽고, 밭을 갈고, 공부를 잘하는 것이 좋다.
창업은 어렵고, 유업은 어렵고, 아는 것은 어렵다.
같은 부분의 초기 연결
울부짖고, 흐느끼고, 목, 눈물, 강들이 바다를 두루 흐른다
연줄기, 연근, 연근, 이끼, 부용, 모란심은 모두 향긋하다
원근에서 상봉하고, 살아서 내려놓고, 들어가고, 물러나고, 심지어 요행심리까지 있다.
객가의 한창에 남아 쓸쓸하다
길을 잃고, 가고, 길로 돌아가서, 사방을 돌아다니다.
비파 하프 실크 8 왕 (8 개국 연합군 중 하나)
유령: 네 유령 범죄자 측면 (청렴구가 최종선을 세웠다)
해음 쌍관
연밥은 마음이 씁쓸하고 배는 시큼하다.
(김성탄형 전 탄식. "연꽃" 과 "연민" 조화; "배" 와 "리" 동음 이의어. ) 을 참조하십시오
보탑에 살면서 공명을 바라보며 강 주위를 여행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
새는 새장에 있고, 그의 사상은 새 둥지에 있다. 그는 관우를 싫어해서 날릴 수 없다.
(쓰촨 내강 삼원탑 부부. "공명 강위 여포 조초" 와 "제갈량 강위 여포 조조" 가 조화를 이룬다. 그리고 이름: 관우, 장비. ) 을 참조하십시오
원숭이 두 마리가 산에서 나무를 베고, 새끼 원숭이가 감히 톱질을 한다.
말이 진흙 속에 빠졌는데, 늙은 짐승이 어떻게 발굽을 뛰쳐나갈 수 있단 말인가?
이씨와 마주보고 웃다. "참조, 발굽" 해음 "문장, 제목". ) 을 참조하십시오
탑 안의 등불이 환하고, 뿔이 밝다.
연못에 심은 연근은 하얗고 뿌리가 나지 않는다
(제갈량 단어 공명명; 이태백은 장경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연근은 연꽃 때문에? 살구는 자두가 필요 없어!
(첫 번째 동음 이의어는 "왜 조차" 이다. 다음 대련은 해음을 할 수 있다. "다행히 미디어를 쓰지 않아서 다행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두 척의 배 경기, 뱃놀이 속도는 범선보다 빠르지 않다. 백가쟁명, 피리 소리가 소호보다 더 맑다.
("패들 속도, 돛 속도, 피리청, 소호" 는 각각 민족 인물 "노숙, 판머, 적청, 소호" 와 동음 이의어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암호 연관
군자의 친분은 술취한 옹의 뜻처럼 가볍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물" 과 "술"
23456789
첫 번째 부분: 누락 (옷) 두 번째 부분: 누락 된 10 개 (음식)
사후련
까마귀가 백로로 날아가고, 눈 속에서 숯을 배달한다. 봉황립 원앙 옆에 금상첨화.
지푸라기 점묘-아버지는 죽바구니로 아들을 안고 죽순을 메고-어머니는 임신하셨다.
꽃 참깨--단계적으로 캠프; 사탕수수를 발굴하다—단맛이 나다
닭견은 서리다리를 건넜다-대나무 잎 매화; 우마는 눈밭을 걷는다-두 줄의 조개 껍질 물고기.
수수께끼대련
한 입에 삼강의 모든 호수, 두 샘을 삼킬 수 있고, 감히 열 사람의 집에 들어갈 수 있다.
(대답: 보온병)
강을 건너는 흰 뱀, 붉은 날 머리; 청룡이 벽에 걸려 만 점의 진싱 착용을 하고 있다.
(1 부 답: 등유 램프 2 부 답: 저울)
조문 대련
한가보죽석 취가 방피 (이백시집)
가난하고 뼈가 있고, 시흥이 있어도 죽지 않는다 (두보 시집)
임중화우 후초 중향 (송시집)
오랫동안 만리를 걷고, 눈은 높고 창해공 () 이 높다.
명승협회
서천은 시원하고, 구름은 세상을 휩쓸고 후회한다.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강, 파도가 과거와 현재의 고민을 씻어 버렸다.
--[노래] 수시 제목 무창 황학루
바람소리와 비 소리 독서 소리가 귀에 들어온다. 가사국화는 천하의 일에 관심이 없다.
-[명나라] 구 xiancheng 제목 donglin 대학
우화연맹
공식 큰, 큰 권리, 큰 배, 더 큰 주머니;
손이 길고, 혀가 길고, 치마띠가 길어서 오래가지 못한다.
"부패한 사람들을 조롱하라"
인민은 아직 있고, 국가는 아직 남아 있고, 남북을 가리지 않는다.
결론적으로, 한마디로 물건이 아니다.
"'대통령은 물건이 아니다'" 조곤이 대통령으로 당선된 것을 풍자한다 "
앉으세요, 앉으세요, 앉으세요;
차, 차를 우려내고, 차를 담그다
"스시 풍자 속물 소인"
코믹한 연상
이 목재는 장작산에서 온 것이다. 불이 나서 연기가 많이 납니다.
개가 강가에서 뼈다귀를 갉아먹다
흐르는 물동파 (시체) 시 (불인련)
하늘은 바둑판이고 별은 아이들이다. 누가 놀 줄 알아?
대지는 비파이고, 길은 현인데, 어느 것이 감히 연주할까?
찬바람이 세차게 불고, 초서리집 앞에서 눈이 내리고 있다
일조 단오 (육절기 포함) 청명절의 바닥에는 중양이 보인다
이름이 비슷한 린 () 과 사마상 () 은 그렇지 않다.
위파, 손창, 파렴치한, 무슨 파렴치한, 이것은 파렴치한 것이다.
북기러기가 날개를 펴고 남쪽으로 날아가고,
앞차와 뒷레일은 상하 약 두 바퀴 정도 된다.
이익을 갈고, 세상에 몇 마리가 있는지 물었다.
앞에 가서 노인이 어떻게 하는지 한번 보자. "이발소 대련사"
사랑이 없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사랑이 없다' 는 청대 장지동을 위해 한 것이다. 이런 대련형식에서는 문장과 대구가 스스로 편장을 이루며, 다른 해석을 통해서만 위아래로 호응할 수 있다. 어느 날, 장지동은 도연정에서 술을 마시며 당시 사람의 시 한 구절인' 나무 반쪽 도끼 찾기' 를 첫 문장으로 "역시 상관이 없다" 고 말했다. 상하 고리에서' 나무',' 과일',' 새벽' 은 모두 식물이다. "이미", "그러나", "그" 는 모두 허사이다. "반", "하나" 및 모든 숫자; "seek" 와 "point" 는 모두 동사로 이스케이프됩니다. "휴" 와 "아니오" 는 모두 허사이다. "세로" 와 "상" 은 모두 허사이다. "도끼" 와 "건조" 는 고대 무기이다. 장지동의 대결은 사투리에서 격식에 구애되지 않는다.
오풍 십우 매화축제 이수삼산 이백의 시
열을 두려워할 때는 올가미를 위해 모자를 벗은 학생처럼 반바지를 입는 것이 좋다.
술이 있으면 밝은 달을 초청해도 무방하다. 돈이 없으면 훈툰을 먹을 수 없다.
첫 번째 부분: 도박하러 가서 한 번에 한 가지 일을 한다.
결론: 나는 독서를 그리워하고, 나는 오경이 있다.
1 부: 이다잉어가 바위로 돌아오자 심이잉어가 다시 나타났다.
한마디로: 바람이 벌을 땅에 불면 꿀벌은 날지 않는다.
첫 번째 부분: 노란 쥐가 좁쌀밭을 걷고, 쥐가 좁쌀 이삭을 끌고 있다.
한마디: 백양나무는 백양밑에 누워, 양은 백양가지를 갉아먹는다.
오련: 닭이 가시덤불 속에서 뛰고, 닭이 가시덤불을 입는다.
첫 번째 부분: 개미 나무 아래 말은 나무에 의지한다.
요점: 왕관화 전에 꽃을 보세요.
연결된 개미 나무는 흰개미가 먹는 죽은 나무를 가리킨다.
첫 번째 부분: 늙은 까마귀가 늙은 나뭇가지를 부러뜨리고 까마귀가 나뭇가지를 날아갔다.
2 부: 학은 선강으로 돌아가고, 학은 울부짖는다.
이 대련은 리우웬이 상륙에 준 것이다.
첫 번째 부분: 독수리 나무 꼭대기, 달 그림자 경사.
한 마디: 고양이는 구석에 쪼그리고 앉아 있지만 바람은 고양이를 불고 있다.
첫 번째 부분: 닭이 쓰레받기에 서 있고, 닭이 쓰레받기에 눌려 쓰레받기로 돌린다.
한 문장: 당나귀는 배 아래에 있고, 당나귀는 배를 만지고, 배는 당나귀를 때린다.
첫 번째 부분: 네가 얼마나 운이 좋은지, 너의 빵에 살구꽃이 있다.
결론은 가지와 자두에 매개체가 없다는 것이다.
이 대련은 한 매춘부를 위해 조변을 반대하는 것이다.
첫 번째 부분: 고등학교 공부, 동경고, 기억대학.
우측: 실종됐다!
오련: 꽃씨를 따서 춘추를 넣으세요.
오련: 동운장, 운장, 구름이 강도를 원해요.
이 대련에서 두 한자의 독음은 다르다.' 기억대학' 과' 사기' 와' 대학' 의 제목해음. 다음 두 쌍의 대련은' 꽃간집'' 춘추' 이전의' 재배' 와' 재배' 를 가리킨다. 하나는 운전 운장을 가리키고, 하도는 관우를 가리키고, 하나는 운기를 가리킨다.
첫 번째 부분: 와인은 뜨겁고 수프는 없습니다.
결론: 홀은 시원하고 쓸모가 없습니다.
이 대련은 한 탕에' 열' 이라고 쓰여 있고, 대련은' 팬' 이라고 쓰여 있다.
첫 번째 부분: 법원 공무원은 법원 왕관을 착용합니다.
한마디: 궁녀는 늘 궁상을 안고 있다.
이 대련은 왕수인이 한 관원에게 준 것이다.
첫 번째 부분: 의자를 옮기고 동나무에 기대어 달을 감상하다.
2 부: 등불을 켜고 정자에 가서 책을 읽다.
전설에 따르면 이 연합은 송 () 바오 () 청 () 시대의 사건 해결 연합이라고 한다.
1 부: 하늘의 별, 지하의 봉급, 사람 중심적, 의미가 다르다.
원 쌍: 운기러기, 처마 앞 제비, 고슴도치, 동류.
오련: 정원의 유인원, 연못의 신혼여행, 바다의 비단뱀은 아무것도 아니다.
첫 번째 부분: jiuqu 다리 호수 빈, 빈 냄비 다리 아래 와인.
한마디: 도부 문 앞에서 취하고, 취옹의 뜻은 술 앞마당에서 복숭아를 따는 것이 아니다.
첫 번째 부분: 종고루에서 종소리가 밤새도록 멈추지 않는다.
원 오른쪽: 김과장에서 오늘의 금목록 제목.
신련련: 속곡 중 역대 속곡이 끊이지 않는다.
신련: 플랫폼을 기다리면 다정한 철새가 돌아올 거예요.
이 대련은 난징 종고루 대련이다. 새 대련은 유조에게 주는 것이고, 두 번째는 왕당 정자물쇠에 주는 것이다.
첫 번째 부분: 맥엽은 지맥에서 묵묵히 자란다.
한마디: 천하는 왜 연꽃을 심지 않는가?
이 협회는 청증한 선생님이다.
첫 번째 부분: 바람이 꽃을 통해 종을 보내고, 울리고 향기롭다.
한마디: 달은 반딧불이를 반사하고 대나무 밑에서 자면 차가울수록 밝아진다.
첫 번째 부분: 계란은 소금을 넣지 않고 정말 담백하다.
한마디: 곱창이 잘 잘리지 않았다.
첫 번째 부분: 저와 제 동료들은 낙타 능선을 통과했습니다.
2 부: 오늘 금마관을 열어야 합니다.
이 연합은 청대 종의와 두비밍이 한 것이다. 제 2 련은 건륭이 서역을 개업하는 일을 가리킨다.
첫 번째 부분: 배의 돈 때문에 항구에서 배를 젓는다.
한마디: 가마머리를 사서 기와값을 위해 고개를 저었다.
이 대련은 수시가 쓴 것이다. 방언으로 읽다.
첫 번째 부분: 구름이 빽빽해서 비가 오지 않고, 통주는 물이 없으면 배를 통과할 수 없다.
한마디: 광활한 들판은 모두 밭이고, 묵한 가을은 모두 밀이다.
이 대련에는 미운, 통주, 거노, 묵시라는 이름이 박혀 있고,' 밀' 자는 고체 (mo) 이다.
첫 번째 부분: 대추가 길가에 쓰러졌다.
한 마디: 짧은 메뚜기는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씩 심는다.
이 대련은 심소 양정화입니다. 이것은 해음이다.
첫 번째 부분: 피아노 조정, 신곡 조정, 신곡 조정.
원 오른쪽: 꽃을 심고, 좋은 씨앗을 심고, 각종 향을 심다.
이 연합은 이중음련으로, 제 1, 2, 6 음 (조) 이 연결되어 있다. 조정된 음조. 셋, 넷, 다섯, 일곱, 여덟 읽기 (조정); 말투의 어조. 하나, 둘, 여섯 가지 독서 (시계
); 꽃을 심는 종은 나중에 꽃을 읽는 종이다.
첫 번째 부분: 생년월일.
행: 행, 행, 행, 행.
이 연합은 절강 사오싱 무대 대련으로, 2, 4, 7 독 (성) 과 1, 3, 5, 6 독 (성) 을 첨부한다
); 행독 (흥), 하나, 셋, 다섯, 여섯 독서 (한) 의 두 번째 부분. 이렇게 첫 번째 부분은 연기의 목소리가 되고, 두 번째 부분은 관객의 시끄러운 소음이 된다.
첫 번째 부분: 슈퍼 슈퍼 슈퍼 Xi.
밑줄: 길고, 길고, 길다.
이 대련은 복주로성탑 대련이다. 첫 번째 부분은 "슈퍼 슈퍼, 슈퍼 슈퍼 Xi" 라고 적혀 있습니다. 다음 연독은: 장장, 장장, 장장, 장락.
제 1 부: 러러러러러러러러러러러.
밑줄: 초과 편경사.
이 대련은 고궁 태화전이다. 대련에,, 악이라고 적혀 있다. 다음 연독은 법정, 법정, 법정입니다. 북한을 숭배한다는 뜻입니다.
첫 번째 부분: 구름은 하늘을 향하고, 하늘을 향하고, 하늘을 향해 움츠러든다.
한마디: 물은 길고, 긴 흐름은 길다.
이 연합은 쓰촨 조운사 연합이다. 첫 번째 링크는 "구름조, 조, 조, 조, 조, 조, 조, 조, 조, 조, 조, 조, 조 다음 연독은 장승, 장승, 장승, 장류입니다.
첫 번째 부분: 노란 셔츠를 입고, 황산에 가서 장어를 먹고, 구름이 흩어지는 것을 본다.
우측: 실종됐다!
우리의 결합: 은상자와 은련을 들고 은하수로 날아가 은학 한 마리를 잡고 이 파도를 북한으로 돌진했다.
첫 번째 부분: 길고 길다.
밑줄: 길고, 길고, 길고, 길다.
십자가: 길고 길다.
이 링크는 다음과 같이 읽습니다: 긴 상승, 긴 상승, 긴 상승; 다음 연독은: 위, 위, 위, 위, 위. 횡재 독작: 궐기와 강대.
첫 번째 부분: 길고 길다.
밑줄: 길고, 길고, 길고, 길다.
허콩나물점. 장념 (늘), 장념 (장).
첫 번째 부분: 만남 만남 만남 만남.
한마디: 제나라 제나라 제나라 제나라 제나라 제나라 제나라.
이 협회는 바로 대만성 타이베이 공치료 서영암협회이다. 연재독서는: 지금을 보세요. 지금을 보세요. 다음 연독은: 제택제택제택이다.
첫 번째 부분: 하나님을 참조 하십시오.
요점: 북한 순례.
이 대련은 이렇게 읽습니다. 지금 보세요. 지금 보세요. 지금 하나님을 보세요. 다음 연독은 아침, 아침, 아침이다. 매일 거룩한 차를 숭배해야 한다는 뜻이다.
소열사:
제 1 부: 흙 한 잔이 여전히 우뚝 솟아 있어, 그가 어디로 가서 강 의심 고분을 찾느냐고 물었다.
한 문장: 삼각대, 지금 어디 있니? 이 오래된 석림로는 한나라의 공식 의식을 생각나게 한다.
이 대련은 청조를 위해 쓴 것이다. 장하 의혹은 장하 옆에 있는 72 개의 조조 의혹 무덤을 가리킨다.
제 1 부: 조손조합, 부자형제, 군신, 보조익이 사람의 강령에 있고, 백대가 정통을 다투고 있다.
2 부: 추, 유연,,,,,,,,,,,,,,,,,,,,,,,,,.
이 대련은 절친한 친구 유현흥이 쓴 것이다. 상련은 소열사의 모든 사람을 가리키며, 선조가 유비와 유진을 가리킨다는 것을 보여준다. 부자는 관우, 장비, 그 아들 관흥, 장포를 가리킨다. 형제는 유비, 관우, 장비를 가리킨다. 군신은 유비와 그 문무백관을 가리킨다. 제 2 련은 동한 말 황건봉기 이후 유비가 일어나 군웅과 사슴을 쫓으며 일제, 추, 연연,, 진, 촉을 거쳐 결국 촉중에서 황제를 불렀다.
제 1 부: 사군을 천하호걸로, 정통가로, 종탑에 뽕나무를 걸치다.
한 마디: 바촉은 한나라의 종말이며, 유민은 여전히 구백의 사당을 통치하고 있다.
이 대련은 엄격한 책이다. 상련' 상차뚜껑' 은 진수의' 삼국지' 를 가리킨다? 슈슈? 유비 집 남동쪽 모퉁이에 뽕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높이가 50 여 피트인데, 멀리서 보면 후드처럼 보인다. 당시 사람들은 모두 그의 집이 잘난 체한다고 말했다. 두 번째 부분은 유방이 한나라 () 를 건립하고, 먼저 한중에서 삼진 () 을 정하고, 다시 천하의 역사를 통일하는 것을 가리킨다. 청두에서 유선은 위국에 함락되어 한나라가 결국 멸망했다. 그래서 바촉은 처음부터 끝까지 한나라와 관계가 있다.
의의기사:
첫 번째 부분: 몇 개의 오만한 뼈, 하늘과 땅을 지탱하다.
두 번째 부분: 두 개의 배고픈 배, 고대와 현대 모두.
시앙 유 사원:
1 부: 봉래, 영주, 방장?
2 부: 한: 미녀, 명마, 영웅.
첫 번째 부분: 하지만 시와 책으로 아이들을 가르친다.
두 번째 부분: 영웅으로 성패를 논하지 않는다.
장량 사원에 입주하다.
제 1 부: 사한.
밑줄: aqin 송곳을 보냅니다.
첫 번째 부분: 함께 앞으로 쫓는다.
결론은 다음 오기진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이다.
1 부: 용감한 사람이 그의 송곳통을 힘껏 휘두르며 북한이 이미 용기를 잃었다고 보고했다.
2 부: 폐하께서 신경 쓰시고, 성한이 마침내 항목 옥두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악비묘:
제 1 부: 만약 실리주선이 죽었다면, 나는 그날 북방이 획득한 금메달을 알고 있다.' 불의하다' 라는 단어는 반드시 이 십악무도하고 검은 마음을 가진 총리를 짓밟을 것이다.
두 번째 부분: 즉, 이웃 Guan sheng 은 아직 살아 있습니다. 철마가 여기서 남쪽으로 회전하는 것을 보면, 모든 사람들이 울면서 나의 충직하고 용감한 장군을 구해줄 것이다.
주선진 악묘
장 Huan 장 houfei 사원:
첫 번째 부분: 나는 강한 날개를 가지고 있다. 나는 어린아이처럼 비천하고 예주를 골육으로 여긴다.
두 번째 부분: 무덤 충절. 항우를 버리면 유기가 영웅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대련은 장비의 묘사 대련이다.
주희희:
첫 번째 부분: 황제, 군주, 대신은 모두 골육이다.
한마디로: 샤오조의 남편은 영웅이다.
손부인 절:
첫 번째 부분: 결국 형은 천성적으로 부정적인 태도이다.
한마디: 불쌍한 아들이 유씨의 독수로 죽었다.
이 대련은 순호 임강이다.
당음사:
제 1 부: 시비나 뒤에, 맹녀촌 옹도는 허튼소리를 한다.
2 부: 저는 지금 바쁘고 있습니다. 몇 펜스에 감사드립니다.
이백묘:
첫 번째 부분: 우리 세대는 술을 마시기 위해 여기에 왔다.
두 번째 부분: 왕 선생님은 수업시간에 시를 암송하신다.
1 부: 사현성이 누구예요. 오언시만으로 강씨에게 고개를 숙일 것을 요구하나요?
최종선: 한경주 () 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말을 전하며, 처음 3 피트 () 에 위치하여 국사를 미혹시킬 의향이 있다.
스시 사원:
첫 번째 부분: 아버지와 아들 세 단어 손님.
요점: 8 명의 위대한 작가.
제 1 부: 그의 미덕과 재능과 역사는 영원히 부패하지 않고, 세인의 존경을 받는다.
결론: 아버지는 형제이고, 집은 연원이 있어서 바람이 높다.
이 대련은 풍건우가 근대 쓰촨 미산 수삼사를 위해 쓴 것이다.
유 시아 사원:
첫 번째 부분: 3 개의 게이트, 소진 된 심장.
한마디: 외국 8 년, 평성 하한 강화이.
천후궁:
제 1 부: 보천, 대지의 어머니, 크고 건조하며, 최고무상, 불후의.
최종선: 옥생, 제천 후생, 청강, 바다의 제비, 큐슈가 성하다.
동정호 군산사의 옥제필사;
첫 번째 부분: 황제는 여전히 북쪽에 있습니다.
한마디: 딩동 벨소리를 들으면. 。
이 연합된 북방은 바로 켄텐의 아시아이다.
여조 기념관:
첫 번째 부분: 인연이 있는 사람을 만나면 눈을 통해 볼 것이다.
한마디로: 당신의 입장이 확고하다면 어쩔 수 없다.
지앙 멩 사원:
- 관련 기사
- 오한절기 동안 음식에 어떤 주의사항이 있습니까?
- 24 절기의 활동 계획을 발양하다
- 청명절에 머리를 감을 수 있나요? 청명절에 머리를 감을 수 있나요?
- 계절마다 기후가 다르다. 어떤 방법으로 피부를 관리하나요?
- 24 절기 중 한로는 어느 날입니까?
- Baojun 560 스로틀 철거 및 청소 없음
- 시울 엔진, 배기관 분사,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하나, 한 노인이 추운 강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 눈은 어느 지역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가?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이삭보 d50 태속 지터는 어떻게 된 일입니까?
- 폭설 절기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