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여름부터 날짜까지의 식습관은 무엇입니까?

여름부터 날짜까지의 식습관은 무엇입니까?

여름부터 일까지는 24 절기 중 하나로 매년 양력의 6 월 2 1 또는 22 일에 발생한다. 여름부터 날짜까지의 날, 태양은 황경 90 도 (쌍둥이자리) 로 이동하고, 태양은 1 년 중 최북단, 거의 북회귀선에 직사한다. 이때 북반구는 일조 시간이 가장 길다. 여름부터 날이 올 때 지역마다 다른 식습관이 있다면, 여름부터 날까지 어떤 식습관이 있을까요? 풍습은 어떤 것입니까? 다음으로, 나는 너에게 변쇼를 소개할 것이다.

여름부터 일본까지 풍습 활동

1,? 서머-데이? 음식:

밀만두? 무엇을 사용합니까? 여름부터 일본까지 케이크? 강남 음식 풍습에는 보통 밀만두, 옥수수, 자두, 훈툰, 국수탕 등이 있다. 오강현지:? 여름의 지일날, 밀만두를 만들고, 먼저 제물을 다 끝내고, 서로 돈을 지불한다. -응? 먹을 뿐만 아니라? 밀만두? 윌은요? 밀만두? 선물로 서로 선물을 드립니다. 여름부터 일요일까지 농민들은 부침개를 말아서 굽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 후 채소, 콩꼬투리, 두부, 베이컨을 넣어 먹는다. 여름부터 일본까지 케이크? , 또는 친척과 친구들에게 배포하십시오.

겨울의 지일훈과 여름의 지일면: 예로부터 중국인들은 이런 음식을 가지고 있었나요? 겨울 ~ 일 훈툰과 여름 ~ 일 국수? 강남의 여름부터 일요일까지 국수를 먹는 것은 많은 지역에서 중요한 풍습이라고 한다. 여름의 지일국수를 먹었는데, 하루 한 줄보다 더 짧습니까? 성명을 발표하다. 남방의 면은 여러 가지가 있다. 양춘면, 건탕면, 육사면, 삼선면, 참기름면, 냉면, 북방은 할로겐면, 찌꺼기 강면이다. -응? 여름철부터 날이 오는 새밀이 이미 나왔기 때문에 여름부터 날까지 국수를 먹는 것도 새로운 것을 맛보는 것을 의미한다. -응?

2. 신령과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라: 여름의 지일은 수확의 계절이다. 예로부터 사람들은 이 시기에 풍작을 축하하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에 익숙해져 좋은 연경을 기원했다. 이에 따라 여름부터 날까지 명절로 고대 제사신령의 의식에 포함됐다. \ "리 저우? 춘관재:? 여름이 다가옴에 따라 현지의 물건을 가져왔다. -응? 주조에서는 여름부터 일까지 신령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은 기근, 기아, 죽음을 없애는 것을 의미한다. 여름의 지일은 밀 수확 이후이다. 농부들은 풍작을 주신 하느님께 감사하고 이를 위해 기도합니까? 가을 신문? 。 여름의 지일 주변에는 어떤 곳에서 성대한 의식이 열리나요? 샤마이? , 고대? 여름 명절? 행사의 유적.

여름과 피난처: 여름이 되면 여자들은 서로 접는 팬, 가루 등을 증정한다. \ "푸양 기타? 예의:? 여름의 지일에 관해서는 팬과 파우더 캡슐에 들어가는 사직에 관한 것이다. 팬? , 그래서 바람 을 낳을 수 있습니다; -응? 파우더? 체열 탁기를 없애고 땀띠를 막다. 조정에서? 서머-데이? 그 후 왕실이 꺼냈어? 겨울 저장과 여름용으로 적합합니까? 얼음? 여름과 보호소? 그리고 주조부터 역대까지 사용되어 일종의 제도가 되었다.

여름까지 먹는 풍습

지일은 중국 최초의 명절이다. 청나라 이전에 여름부터 일요일까지 전국적인 명절이 있었는데, 나는 집에 가서 친척들과 재회하여 한 잔 마셨다. 예기' 에는 자연계 여름부터 일절기까지의 뚜렷한 현상도 기록되어 있다. 여름부터 날이 오면 사슴 뿔이 풀려 울기 시작하고 반여름 탄생, 부용이 휘황찬란함을 알 수 있다. -응? 매년 이맘때 사슴 뿔이 떨어지기 시작하고 매미가 울기 시작하며 반여름, 무궁화도 점차 번창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한의학 이론에 따르면 여름은 양기가 가장 왕성한 계절이다. 양생은 여름철 양기가 왕성한 특징에 부합해야 하며, 양지 보호에 주의하고, 중점 1? 용? 단어.

여름부터 일요일까지 산둥 각지에서 냉면을 많이 먹는데, 속칭 물이라고 한다. 겨울 ~ 일만두 여름 ~ 일국수? 속담. 연대 레이양에서는 여름부터 날까지 신밀을 추천하고 황현 (오늘 연대 용구시) 에서는 신밀알이 익어 먹는다. 아이들은 밀짚으로 정교한 나무 울타리를 짜서 수프에서 몇 번이고 입에 건져 보리알도 먹고 게임도 해서 농가 생활에 재미있다.

평음 지역에서는 조상이 여름부터 날까지 제사를 지냈다.

플리. 여름부터 미래까지, 세 번째 경일은 첫날이고, 네 번째 경일은 중간 날이며, 입추 후의 첫 경일은 마지막 날이며, 통칭하여 복일이라고 한다. 퓨리의 사람들은 입맛이 좋지 않아, 왕왕 평소보다 날씬하다. 유행은 이렇게 부르나요? 쓴 여름? 산둥 어떤 곳에서는 생오이 삶은 계란을 먹으면 고칠 수 있나요? 쓴 여름? 아침에는 계란을 먹고 다른 음식은 먹지 않는다.

복일절에 산둥 사람들은 음식을 개선하고 교동인은 국수를 먹어야 한다. 입추 (교자) 가 급강하하다. -응? 연대 Zhaoyuan 만두 를 먹고, Binzhou 는 국수, 콩 국수 를 먹는 데 사용 되지 않습니다, ​​지닝 Zoucheng 얼음물 을 마시는 것을 좋아하고, 또 다른 사람들은 Qianshan 동굴 여름 에 갔다.

린이 지역에는 소의 식습관을 개선하는 풍습이 있다. 퓨리는 소에게 맥인탕을 끓여 주었다. 소는 매우 강해서 땀을 흘리지 않는 일을 할 수 있다고 한다. 민요에서 말했다:? 봄날의 우채찍, 한우 (황소), 맥인탕, 소고기밥 핥고, 소를 핥고 땀을 흘리지 않고 여름까지 만두를 핥아? 또 맛있는 달이다. -응? 가을이 지나면 가을 채소를 심는 계절이죠? 메밀을 먼저 심고 무를 재배할 수 있습니까? 《잠언》

여름부터 일본까지 먹는 풍습의 산둥 풍속과 영남 풍속.

개고기는 원래 중국인의 주식이었다. 나중에 조 () 라는 황제가 개였기 때문에 개고기를 먹는 것을 금지했다. 개고기를 먹는 것은 황제를 먹는 것이기 때문이다. 청나라 때 만주족은 황제였지만 만주족은 개고기를 먹지 않았기 때문에 금지하고 싶었지만 안 되었습니다. 다만 중국에서 개고기를 먹는 사람이 점차 줄어들면서 개고기를 먹는 것이 중국의 육류 주식에서 육류 부식으로 바뀌었다.

여름부터 일요일까지 개고기와 리치를 먹는 것이 영남 사람들이 먹고 싶은 핑계인가요? 특허? 。 광저우 광둥어구와 광시 칭주, 옥림 등의 지역 사람들도 여름부터 일까지 개고기와 자두를 즐겨 먹는다. 여름부터 일요일까지 개고기와 자두를 함께 먹으면 맵지 않다고 합니다. 그렇죠? 겨울부터 일어생까지 여름부터 일견까지? 그래서 여름부터 일까지 개고기와 리치를 먹는 습관이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여름부터 일까지 개고기를 먹는 풍습은 무엇입니까? 여름부터 일요일까지 개, 갈 길이 없어? 여름부터 날까지 많은 개들이 죽임을 당해 빠져나갈 길이 없었다. 민간 설법은 개고기 성온, 보익원기, 건열. 가을과 겨울에만 먹을 수 있습니다. 여름에 개고기를 먹으면 열이 나고, 외열과 내열은 몸에 해롭다. 하지만 여름의 지일은 예외다. 여름부터 일까지 개고기를 먹는 것은 덥지 않을 뿐만 아니라 몸에도 좋다. 우리가 함께 사는 것이 아마도 이 이치일 것이다. 물론, 여름부터 일까지 개고기를 먹으면 충분해야지, 너무 많이 먹지 마라, 소화불량 등 위장질환을 일으키지 않도록. 왜 너는 여름부터 날까지 개고기를 먹는 것을 그렇게 좋아하니? 현지에서는 여름부터 낮까지 개고기를 먹으면 악령을 물리치고 몸을 튼튼하게 하여 역병을 막을 수 있다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개고기, 개고기, 개고기, 개고기, 개고기, 개고기, 개고기) -응? 여름의 지일개, 서풍 우회? 사람들은 여름부터 일까지 개고기를 먹으면 서풍의 비바람에 견딜 수 있고, 감기가 적고, 몸이 건강하다. 바로 이 아름다운 소망에 근거하여 실현될 수 있을까? 여름부터 일개고기까지? 이런 독특한 민간 음식 문화. 민간 전통과는 달리 사람들의 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여름부터 날까지 집집마다 개를 죽이는 장면은 이제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그러나 집집마다 개고기를 먹는 습관은 여전하다. 유일한 차이점은 죽이는 것보다 더 많이 산다는 것이다.

광둥 사람들은 개고기를 먹는 습관이 있는데, 특히 양강에서는 더욱 그렇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일여름까지 개를 죽이는 것은 전국 시대 진덕공이 등극한 지 1 년, 6 월의 무더위, 전염병이 유행했다고 한다. 진덕공이 눌렀어? 개는 양동물이다. 불행을 가져갈까? 그의 신민들에게 개를 죽이라고 명령하다가 나중에는 여름부터 날까지 개를 죽이는 풍습이 형성되었다고 한다. -응? 여름에 보충제를 먹나요? 민요는 또한 음식 보충이 긴 여름부터 시작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현재 영남 지역 주민은 여름에 개고기를 먹는 습관이 없고 겨울에는 개고기를 먹고 보충하는 습관이 없다. 속담에도 있듯이? 이불을 팔아 개고기를 먹다. 개고기는 의학적으로 건조하기 때문에 짠맛, 단맛, 신맛이 난다. 온보비장위, 신장장양, 익지익기, 한장양. 본초강목은 전통 생활습관과 영남의약적 특색이 있는 광둥 주민들에게 여름에 개고기를 먹는 것은 무의미하고 열정이 있는 것은 상식적인 문제다.

현재 광둥 사람들은 여름에 보양을 좋아하고 냉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주민들은 보통 청보량탕, 붕어 검은콩탕, 약리갈비탕, 파화두탕, 동과편두탕 등을 만든다. , 삶은 빨강, 녹두사, 쌀죽, 시미죽, 은행죽, 냉분, 연밥 수프, 두부뇌, 고구마탕 등. , 그리고 tremella 파파야 시럽, 차가운 두유, 사탕 수수 물, 허브 차를 마 십니다. 그리고 여름에는 식초와 소금, 생강과 마늘, 맛이 담백하고 밀가루 살코기 채소 과과를 위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