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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E 영화 및 TV 후기 특수 효과 제작 팁

AE 영화 및 TV 후기 특수 효과 제작 팁

영화 후기 제작은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이론을 바탕으로 영화 편집 장비 (선형 및 비선형 장치) 와 영화 편집 기술을 습득하여 영화 스턴트 제작 기술을 할 수 있다. 다음은 내가 AE 영화 후기에 특수 효과를 만드는 작은 기교이다. 여러분들이 열심히 읽으시길 바랍니다!

1, 플래시: 프로그램을 합성할 때 흰색 프레임 오버레이를 직접 사용하지 않는 경우 원본 소재에 감마와 밝기를 증가시켜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만든 다음 오버레이하여 화면의 밝은 부분이 먼저 흰색이 되고 전체 화면이 흰색이 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일종의 광학 변화처럼 단조롭지 않다. 가장 하얗을 때도 어렴풋이 보이는 것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즉 순백색 단색을 쓰지 않는 것이 좋다.

2. 잘라내기: 합성할 때 순수 잘라내기를 1-2 프레임의 겹침으로 대체하면 전환이 더 부드러워집니다.

3. 화면 색상: 화면에서는 순흑순백색, 심지어 검은색까지 피하고 매우 어두운 빨간색과 파란색으로 대체하면 전체 색상이 더욱 조화를 이루게 됩니다. 구체적인 색조는 전체 색조에 의해 결정됩니다. 막이 충분히 밝지 않거나 충분히 어둡지 않다고 생각되면 전체적으로 밝거나 어두워지는 절대 방법을 피하고 밝은 영역 면적과 비율 증가 등 상대적 방법으로 대체한다. 곡선 도구를 사용하면 그림의 로컬 조정을 더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금속 광택의 질감에 대한 주요 원칙은' 금은 어둠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는 것이다. 즉, 금속 질감의 제작에는 반드시 어두운 부분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가능하면 라이트 이동을 사용하여 반사 맵 대신 흐르는 강조 표시를 만듭니다. 음수 라이트를 사용하여 어두운 부분을 만들 수 있습니다.

4. 구도: 엄숙, 권위, 힘 등 표현 경우를 제외하고 비대칭 구도를 최대한 사용하고, 클립과 연결성의 관점에서 구도를 고려하며, 단일 구도에 너무 집착하지 않도록 한다. 텔레비전의 가로세로비로, 단일 렌즈의 구도는 매우 어렵다. 구도를 할 때, 우리는 보통 텔레비전에 표시되는 부분뿐만 아니라 시간과 공간에 따라 변하는 동적 입체 구도를 고려한다.

5. 사운드와 화면: 환경 사운드의 경우 화면 편집과 엄격하게 일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환경음이 먼저 들어오고 나옵니다. 파형과 화면의 컷포인트에 따라 1-2 프레임을 엇갈리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눈과 귀로 느끼고, 파형도와 접점에 너무 집착하지 마세요. 때로는 컴퓨터로 전송되는 사운드에 해당하는 환경 사운드가 "환경 장면" (기계에 녹음됨) 보다 약간 지연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일부 대형 장면의 생중계와 후기 제작에 대해서는 이 점에 유의해야 한다. 결국 광속과 소리의 전파 속도는 매우 다르다.

6. 일반 화면 색상: 텔레비전의 일반 화면 색상이 컴퓨터에서 너무 포화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텔레비전의 특징 중 하나는 밝기가 증가하고 채도가 낮아지지만, 너무 포화된 색채는 쉽게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는 것이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한 가지 방법은 색상 수준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색상 수준의 전환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7. 색상 조정: 먼저 색상을 제거하고, 회색 도만 보고, 정확한 전환과 음영 계층을 조정하여 과도한 조정을 피한다. 그런 다음 먼저 에로틱 한 블록의 색상을 조정하십시오. 이것은 색상 대비 성향이 가장 높은 부분입니다. 예를 들어, 먼 곳의 색은 차갑고 가까운 색은 따뜻한 색이며, 이것이 바로 색상 디자인 과정이다.

전환이 단조롭지 않도록 색상 전환을 제어합니다. [색상 곡선 도구] 는 선형 전환보다 더 많은 조정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품질 1 위, 색상 조정은 품질 저하로 이어질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조정하거나 미세 조정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 광효과: 보통 너무 모호하고 딱딱한 광효과는 별로 좋지 않고, 딱딱하거나, 변화가 빠르거나, 항상 변하는 광효과가 좋다. 가능한 가장 합리적인 조명 효과를 만들어 보십시오. 예를 들어 PS 로 몇 개의 레이어를 그린 다음 합성에서 조정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소프트웨어 플러그인을 직접 사용하는 조명 효과는 간단하고 실용적이지만 특정 문제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광효과를 남용하지 말고 장기간 사용하지 않도록 해라. 가장 단순한 글로우 라이트 효과라도 2-3 층의 밝기와 색상을 각각 조정하면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9. 애니메이션: 과도한 규칙성과 조율을 피하고 애니메이션의 리듬 관계를 잘 배열하고 리듬을 적절히 깨면 부드러운 화면에 충격이 부족할 수 있다.

10, 위조 파괴점의 규칙성을 배웁니다. 변동이 크지 않은 렌즈의 경우 원형 마스크를 사용하여 조정 범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화면에 그리는 것과 비슷합니다. 때때로 약간의 흠집이 있을 수도 있지만, 운동을 좀 해도 영화 전체에서 기분이 좋다. 너는 이 점을 선택해야 한다, 한 렌즈에만 집중할 필요가 없다.

1 1. 전면 및 후면 렌즈 미리 보기와 결합: flint 또는 Cyberborg 와 같은 소프트웨어에는 문제가 없지만 일부 소프트웨어에서는 정말 번거로워요. 간단히 말해서, 하나의 렌즈로 조정할 수는 없으며 전반적인 느낌을 파악해야합니다.

12, 다학다학: 좋은 표정, 애니메이션, 배색을 많이 배운다. 자신의 이해를 더하면 표절뿐만 아니라 학습과 참고에서 승진하고 승화한다.

13. 합성의 진실성을 고려한다: 진실은 물리적 진실, 시각적 진실, 심리적 진실의 세 가지 방법으로 나눌 수 있다. 심리적 진실은 일반적으로 우주에서 폭발과 같은 시각적 경험이 없는 렌즈의 합성을 말합니다. 우주에서의 진정한 폭발은 아마도 우리가 영화에서 본 것과 다를 것이다. 우리가 실제 체험을 하지 않는 이런 장면에 대해, 우리는 먼저 심리적 진실을 강조한다. 적절한 시각적 경험을 찾으십시오. 화면의 70% 는 종종 관객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할 정도로 진실되고, 나머지 30% 는 진실과 거짓에 관계없이 시각 효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실제 합성이 필요한 경우 일반적으로 채도 근접, 색상 유사, 조명 위치 균일성을 고려합니다. 같은 화면에서 채도는 일반적으로 일치하며 회색 환경에서는 특히 화려한 경치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채도가 정확히 일치하지 않는 경우가 많으며, 때로는 채도의 불일치를 이용하여 거리감을 증폭시키는 경우도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어두운 색상은 직접 조명의 주변 라이트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같은 환경에서 어떤 질감이든 거리가 일정 범위 내에 있으면 가까워진다. 모두들 광원 위치의 이치를 꼭 이해해야 한다.

물론 투시도 정확해야 합니다. 보통 70% 면 충분합니다. 100% 라면 창작이나 광고가 아닌 영화 블록버스터이고, 나머지 30% 는 화면 효과의 표현을 남길 수 있다.

14, 문자, 사진, 음악 등의 소재와 우수한 작품 수집에 중점을 둡니다. 국내외 새롭고 더 나은 합성학습 자료를 많이 방문하십시오. 많이 배우고 많이 배우다.

15, 리듬감이 강한 클립: 클립, 2 개 또는 플래시 소재 사이에 2 ~ 3 개의 부분 화면 또는 컬러가 강한 화면, 각 세그먼트의 길이는 일반적으로 2 프레임 이하이며, 관련이 있거나 관련이 없을 수 있으며 강한 리듬감과 충격이 형성된다.

16. 인과클립법: 시간이 촉박하지만 생략할 수 없는 광고에서는 동작이 연속적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인과클립법을 채택하는 경우가 있다. 한 렌즈가 시작되는 추세가 있을 수도 있고, 다음 렌즈는 이미 문을 나섰다.

17. 수동 조정: 더 많은 통제와 더 나은 효과를 얻으려면 마우스를 클릭하기만 하면 자동 생성을 기대하는 것은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지나치게 강한 기술과 풍부한 사고에 의지해야만 더 좋고 다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18, 키 조작: 키 조작의 가장 중요한 것은 원본 소재에 따라 다양한 조정 방법과 결합하여 차이를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19, 잉크 효과: 잉크 번짐 부분은 흐릿한 부분뿐만 아니라 약간의 감마를 추가하여 선형 전환을 파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건필이나 사실적인 부분은 아래쪽 포물선형 변환으로 표현되며, 자유자재는 일반적으로 위쪽 포물선형 변환으로 표현됩니다.

20. 배색: 아무리 비싸더라도 어떤 모니터나 모니터도 믿지 마세요. 시스템에 표준 pal 색상 카드를 만들고 색조를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2 1, 색상 선택: 색상을 선택할 수 없을 때 마스크를 통해 애니메이션을 렌더링한 다음 색상이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2. 텔레비전의 표시 범위와 안전 프레임: 각 텔레비전의 표시 범위가 다르기 때문에 안전 프레임은 카메라 및 후기 영화 제작에 대한 참조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왼쪽 및 오른쪽 보안 프레임워크는 하단 보안 프레임워크보다 안전하지 않습니다. 일부 16:9 TV 는 왼쪽 및 오른쪽 안전 프레임 밖에 있는 것을 완전히 볼 수 있습니다. 평면 TV 가 나오면 titile safe 는 기본적으로 구도의 의미밖에 없다.

23. 노란색을 신중히 사용: 제목색에서 노란색을 신중히 사용하고, 허용되지 않으면 흙과 더러워 보이기 쉽지만, 아쉽게도 TV 마다 조금 다르다. 그래서 따뜻한 색은 노란색에 약간의 빨간색을 넣고 오렌지색으로 대체해야 한다.

24, 색상 및 필드 깊이: 색상 및 필드 깊이, 매우 쉽게 과도하게 조정할 수 있으며, 특정 색상 또는 필드 깊이 수준이 너무 선명하고, 거친 느낌이 좋으며, 몇 번 더 보면 차마 볼 수 없습니다.

시력은 피로하기 쉬우므로 적어도 격일로 한 번 영화를 검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종 괜찮다고 느낄 때, 매개변수가 돌아오는 것이 좋다.

25. 마음가짐을 조정하고 적극적으로 축적한다: 성숙한 영화는 뚜렷한 결점이 없어야 한다. 후기의 종합적인 학습 단계에서는 종종 이렇거나 그런 부족이 있을 수 있으니, 경험을 많이 배우고 많이 축적해야 한다.

26. 고객 존중: 고객은 제품을 가장 잘 알고, 제품을 판매하는 방법을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어느 정도 기초연구를 한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생산자로서 머리를 한 번 치면 반드시 그들보다 나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대상 집단의 구매력을 홍보하고 감동시키는 데 있어서 고객의 의견을 존중해야 하지만, 화면과 예술성 면에서는 자신의 관점을 고수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만약 그들이 이 방면에서 너보다 강하다면, 그들은 왜 너를 영화로 만들까?

27. 창작영감을 불러일으키다: 좋은 창의력과 예술적 표현은 감상성을 높이고 관객의 시각감각을 사로잡는다.

28. 의사 소통에 능하다: 의사 소통은 끊임없이 자신의 지식을 새롭게 할 수 있고, 다른 사람의 성공경험과 실패에서 자신의 부족함을 발견할 수 있으며, 제작수준을 빠르게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어쩌면 며칠 동안 열심히 생각해도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다른 사람의 말 한마디에 갑자기 밝아질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29. 수집과 기록에 주의해라: 평소에 좋은 생각과 사고방식, 좋은 필기를 하는 습관, 소재 수집에 주의하여 창작에 좋은 참고를 제공해야 한다.

확장 내용: 영화 및 TV 포스트 제작에 AE 적용

AE 소프트웨어는 소재의 비선형 편집을 실현하고, 그림의 조합을 완성하며, 원하는 효과를 얻기 위해 모든 부분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기술은 기존 샘플과 디스크를 사용한 사후 편집 과정을 변화시켰기 때문에 현재 영화 클립과 수정은 매우 간단하고 효율적이며 점점 더 많은 디지털 장면과 특수 효과가 영화 작품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1, 영화 포스트 제작 개념

컴퓨터와 디지털 비디오 기술이 발달하면서 비디오 후기 제작이 점점 더 중시되고 있다. 영화 후기 제작은 필요에 따라 촬영이나 제작된 영상 소재를 잘라내거나 접합하고 배경 음악과 해당 자막을 붙이는 것이다. 그래서 영화 후기 제작도 소재를 영화로 만드는 과정 [3] 입니다.

영화 소재는 최초 제작이 완료된 후 단일 클립으로 독립적으로 존재하며, 각 클립은 클립이나 특수 효과 처리 후 실제 영화 작품이 될 수 있습니다.

영화 사전 기획과 중기 촬영에 비해, 영화 후기 제작은 주로 초가위와 정밀 컷의 두 단계로 나뉜다. 초기 클립은 주로 비선형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비디오 포스트 제작을 수행하고, 정밀 클립은 특수 효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특수 효과 합성을 완료합니다.

영화 및 TV 포스트 제작에 디지털 기술 적용

최근 몇 년 동안, 영화 제작, 애니메이션, 멀티미디어, 컴퓨터 게임은 모두 비디오 후기 제작과 관련된 응용이 있다.

영화 후기 제작에는 많은 전문 기술이 관련되어 있는데,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컴퓨터 소프트웨어의 응용이다. AE 소프트웨어는 전문적인 비디오 비선형 편집 및 사후 합성 소프트웨어로서 비디오 포스트 제작에 큰 역할을 합니다. 이를 통해 편집자는 시각적 혁신을 갖춘 모션 이미지와 효과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만들어 영화와 비디오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3.AE 의 주요 응용 프로그램

AE 는 미국 Adobe 에서 개발한 동영상 편집 디자인 소프트웨어로 영화, TV, 광고, 웹 페이지 등의 다양한 후기 합성과 제작에 자주 사용됩니다.

3. 1 AE 중급 애플리케이션

레이어란 합성 이미지의 기본 구성 요소이며 합성 이미지의 창에 추가된 모든 재질을 하나의 레이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중 AE 의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프로젝트 창에서 가져온 푸티지에 합성 이미지를 추가하여 합성 이미지의 푸티지 레이어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소재를 편집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레이어 창에서 시간 슬라이더를 해당 위치로 이동하고 입력 버튼을 클릭하여 푸티지 진입점을 설정한 다음 아웃 버튼을 클릭하여 푸티지 배출점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또한 시간 레이아웃 창에서 드래그하여 레이어의 들어오는 점과 나가는 점을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시간 레이아웃 창에는 각 레이어의 푸티지 이름이 표시되므로 각 레이어를 여러 번 복제한 후 각 레이어의 사용을 용이하게 하고 구분하기 위해 이름을 변경해야 하는 레이어를 선택하고 키보드에서 OK 키를 누른 다음 새 이름을 입력하고 OK 키를 누르거나 시간 레이아웃 창에서 위 또는 아래로 드래그하여 겹침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는 도면층의 크기와 크기를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3.2 애니메이션 응용 프로그램

키프레임은 서로 다른 시간에 이미지가 서로 다른 설정을 가리키지만, 이것들은 모두 컴퓨터로 만든 것이다. 일반적으로 키프레임 기록 스위치를 켜고 키프레임을 설정하여 레이어의 애니메이션 설정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키프레임에는 피벗점 설정, 불투명도 설정, 배율 설정, 회전 설정, 위치 설정 5 가지 설정이 있으며 설정 작업은 비교적 간단하고 편리합니다.

AE 소프트웨어는 방향 모션에 매우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작업 중 자동 방향을 사용하면 AE 가 경로를 따라 이동할 수 있고, 자동-방향 자동 방향을 사용하면 레이어 동작이 페이지가 아닌 경로에 수직이 됩니다.

3.3 비디오 미리 보기 및 생성

영화 비디오의 미리보기와 생성은 영화 후기 제작에서 매우 복잡한 작업이다. 애니메이션이 일정 단계에 이르면 미리 보기를 통해 그 효과를 관찰하여 더 잘 조정하고 수정하여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Shift 키와 0 키를 동시에 누른 채 한 프레임마다 미리 보면 메모리를 줄일 수 있습니다. 0 키를 눌러 메모리를 미리 보고 스페이스바를 눌러 미리보기를 종료할 수도 있습니다. 합성이미지가 완성되면 비디오로 만들 수 있습니다. 주요 단계는 프로젝트 파일 저장, 렌더링 검사 항목, 렌더링할 합성 이미지를 프로젝트 창에서 렌더 창으로 드래그, 기본값 설정, 로그 메뉴에서 원하는 등록 유형 선택, 기본 출력 모듈 설정 변경, 새 설정 선택, 렌더링 버튼 클릭 등입니다. AE 소프트웨어의 경우, 응용 프로그램을 포괄적으로 이해하고, 특정 응용 프로그램에서 유연하게 처리하고, 그 기능을 충분히 발휘해야 합니다.

4. 결론

컴퓨터 디지털 기술의 끊임없는 발전은 영화 후기 제작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 기술 환경이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영화 후기 제작 소프트웨어도 끊임없이 발전할 것이라고 믿는다. 현재 미디어 업계는 이미 컴퓨터 기술과의 융합으로 접어들고 있으며, 아날로그 시스템과 디지털 시스템의 통일은 영화 제작 시설의 현황과 미래의 디지털 기술 발전의 필요성에 더 잘 부합할 것이다.

AE 는 비디오 포스트 소프트웨어로서 영화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비디오 처리 소프트웨어를 능숙하게 조작하는 동시에, 영화의 기초 이론을 특별히 중시하고, 소재에 직면할 때 더 깊은 사고를 하도록 요구하고, 치열한 국제 경쟁에 직면하고, 중국 영화산업의 발전과 성장에 약간의 공헌을 할 것을 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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