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고전 미학 문장

고전 미학 문장

우리는 소원을 빌고 소원이 이루어지기를 기도하지만, 때로는 소원이 이루어지는 방식이 우리를 슬프게 한다. 그것은 하늘의 다이아 비와 같습니다. 우리는 사막에 갇혀 있습니다. 우리는 탈수로 죽을 것입니다. 다음은 내가 정성껏 정리한 87 개의 고전 미학 문장이다. 우리 함께 그것들을 감상합시다.

1, 여름에 성남에 가서 북항을 따뜻하게 했다.

2. 나는 자조한다. 왜냐하면 자존감이 높은 사람은 왕왕 익살스러워 보이기 때문이다. 절대 이런 정신적 함정에 빠지지 마라. 내가 창조주의 가장 위대한 기적이라고 하는데, 내가 바로 창해일속이잖아? 나는 내가 어디에서 왔는지, 어디로 가야 하는지 정말 알고 있다. 내가 지금 신경쓰고 있는 것은 10 년 후에 바보처럼 보이지 않을까요? 내가 왜 지금 일어나고 있는 하찮은 일로 나를 괴롭히는가? 이 긴 역사 속에서 얼마나 많은 석양의 기억을 남길 수 있을까?

3.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모르면 먼저 주변의 일을 잘해라. 어디로 갈 수 있는지 모른다면, 먼저 지금의 길로 가라. 당신이 누구를 만날지 모른다면, 먼저 주변 사람들을 잘 대하는 법을 배워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안개 속에서 당신은 5 미터 앞만 볼 수 있을 수도 있지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더 나아가면 안개가 서서히 흩어질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안개, 안개, 안개, 안개, 안개, 안개) 기다림과 지연은 너의 행동력을 빼앗을 뿐이다.

4, 장수 백세, 몇 도 비바람, 몇 도 춘추. 우리 중 누구도 생명의 세월의 흐름에 저항할 수 없다. 다만 그 빛이 황급히 지나가고, 내가 돌아오면, 나는 우리가 이 외롭고 경솔한 세상에서 생활하는 수확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자신감명언) 진정한 사랑인가, 순수한 우정인가? 감탄과 감개가 많나요?

5. 불이 꺼지는 순간, 나는 창밖의 희미한 불빛을 통해 너의 침실이 열린 문을 보고 누워서 평화롭게 잠을 잤다. 한밤중에 밖에 큰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나는 천둥소리에 놀라 잠에서 깬 후 소파에서 미끄러져 내려와 베개를 안고 너의 방으로 기어들어간 다음 네 옆에 가볍게 누웠다.

6. 사람들은 안개를 보는 것은 시를 읽는 것과 같다고 말한다. 안개는 내 기분에 색채를 칠했을 뿐만 아니라, 이 경지가 높고 의미심장한 시를 읽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도 인생의 안개 속을 수없이 누비며 방향을 잃고 막막했던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7. 왁자지껄한 시장에서 울부짖는 소리가 앞뒤로 돌고 있다. 내 마음이 피를 흘리고 있다. 처음에는 한 걸음씩 가라앉았다. 눈부신 가로등이 갑자기 어두워져 몸을 다친 빛을 산란시키고 있다. 갑자기 긴 기억이 이렇게 또렷하게 내 눈앞에 나타났다.

8, 그 변화를 조용히 지켜봐, 시간이 조용해, 나는 너와 하소연하고, 그 끝없이 흐르는 강을 자세히 설명하고, 나는 너와 함께 있고 싶어, 나는 너와 함께 번화하고 백년해로하기를 원한다. 돌이켜 보면, 우리가 결코 놓치지 않았을 수도 있고, 우리도 이 그리움을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쌍엽그리움을 빌려 주다. 한 마음을 얻고 백두가 떠나지 않기를 바란다.

9. 사람마다 피곤할 때가 있고, 항상 소홀히 하고 싶은 때가 있기 때문에 도원 같은 집을 갈망한다. 비천하더라도 아무것도 없어도 이런 혼란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10, 이별의 흔적도 없고, 또 얼마나 많은 치정스런 만남이 유년의 나루터에서 길을 잃었는지, 눈처럼 하얀 벚꽃이 기념처럼, 그리움처럼 슬픔도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1 1, 너, 수련 한 송이, 이 세상에 활짝 피고, 달빛에 자양되고, 비바람에 조각되어 결국 세상에 맑은 향기를 남기게 된다.

12, 가까이서 보면 안개가 자욱하고 연기처럼, 원사처럼 부드럽고 섬세해 보인다. 단숨에 그들을 날려버릴 수 있을 것 같다.

13, 나는 너에게 무감각한 후, 네가 예전처럼 내 앞에서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것을 보니 정말 징그럽다.

14, 더 이상 너에게 고백하고 싶지 않아, 넌 조용히 내 꿈을 지켜줘.

15. 너에 대한 기억은 항상 그렇게 길다. 사실, 저는 그 낭만에 관심이 있습니다.

16, 결국 바빠서 마음속의 흉터를 볼 수 없다.

17. 사랑은 희망으로 시작하고 절망으로 끝난다. 절망은 내가 너에게 가졌던 어떤 희망도 더는 없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희망명언)

18, 만약 당신이 멀리 타향에서 떠돌아다니며, 바람과 비와 눈을 다 먹어본다면, 옛 붉은 건물의 푸른 창문의 번화함을 찾을 수 있습니까?

19. 주변의 일은 네가 기억하기 전에 이미 변했고, 너는 여전히 당시의 정경을 회상하고 있다.

삶에서 마주치는 모든 어려움과 좌절은 단 하나의 목적을 가지고 있다. 바로 우리의 끈기와 창의력을 길러 우리를 완벽한 사람으로 만드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내명언)

2 1, 추운 떨림을 잊고 모든 속박을 끊고 이렇게 조용히 끝내고 싶다.

22. 나는 천천히 서쪽으로 달리고, 너는 북쪽으로 달린다. 우리 모두는 짜낼 수 있는 자신의 차를 가지고 있다.

23. 인생은 몇 번이고, 짧은 체류로 행복과 행복을 거부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24. 소풍을 가서 소풍을 간다. 아마도 청춘은 자라지 않고, 청춘은 밟은 것인가? 매년 운몽산에 가서 답청하면서 봄을 찾는다.

25. 노랫소리의 날개를 타고 선율적인 춤을 추며 차분한 리듬을 두드리자. * * * 너와 나, 그의 내면으로 들어와 다른 인생의 꿈과 즐거운 경험을 느끼자. 소통은 우리 마음 사이의 중요한 다리이다. 감동적인 멜로디를 따라 상대방의 소망을 이해하고 그들과 친구가 되자.

26, 아직도 얇은 옷을 입고 쓴웃음을 지으며 고개를 저었다. 괜찮아, 너 스스로 기어가야 해.

27. 당신은 내가 포기하려고 발버둥친 후 후회하는 그 사람이지만, 지금 나는 여전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28. 풍화정무 때 불꽃놀이를 놓친 사람이 있는지, 눈물을 흘렸는지, 유성을 놓쳤는지 모르겠다. 풍화가 한창일 때 유성을 만난 사람이 있는지, 더 이상 불꽃놀이를 용납할 수 없다. 내가 아는 건, 내가 한창 무성할 때, 나는 불꽃놀이를 놓쳤고, 유성을 무시했지만, 내가 유성을 만났을 때, 나는 불꽃놀이를 잊을 수 없었다. 유성이 불꽃놀이보다 예쁘긴 하지만.

나는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 나는 네가 정말로 나와 끝까지 함께 하지 않을 것을 알고 있다.

네가 나에게 눈물 한 방울을 주면, 나는 너의 마음속의 모든 바다를 볼 것이다.

3 1, 달빛, 강바람 가득, 류할인, 한가한 소리가 끊깁니다.

32. 앞으로 무엇을 원하는지 모르겠어요? 푸른 하늘 아래의 포옹은 본연의 애정의 연극입니까? 운명의 파도가 용솟음치다. 황혼 무렵 해안은 몇 번이고 황금빛이었다. 썰물 속에서, 그것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새들이 날아가는 곳에는 날개 자국이 남는다. 저는요?

33. 나는 가난하고 못생기고 짧다. 나는 권력이 없고 돈도 없지만, 나는 네가 나를 알도록 강요하지 않았다.

34. 나에게 추억은 지금 고인을 회상할 뿐이다. 왜냐하면, 나는 더 이상 고통스러운 추억이 없었으면 좋겠다. 언젠가 내가 이 세상을 떠난다면, 나는 최종 귀착지가 즐겁게 떠나길 바란다.

35. 마음씨 착한 어머니의 손에 있는 실로, 그녀의 제멋대로인 아들을 위해 옷을 만든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유랑자의 노래

36. 다른 하나를 찾기 전과 후에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내가 평안하기를 바랍니다. 더 이상 당신의 현재와 미래를 가질 수 없습니다.

37, 시간이 말을 하지 않게 하고, 지난 일은 꽃이 피게 한다.

38. 당신은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렸습니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을까요? 너에게 좋은 것은 풀이지 보물이 아니다.

39. 나는 눈을 사랑하고, 나는 설경을 사랑하고, 나는 겨울을 더 좋아한다. 겨울은 영혼의 연륜이고, 눈은 여름 햇살 속에서 황급히 떠나며, 겨울의 출발과 봄의 도래를 예고하고 있다.

40. 가을의 저녁노을, 정원의 모든 화초와 나무들이 핏빛으로 물들었고, 강 중낮에 흐르는 강물은 리본으로 변해 즐겁게 빛나고 있다.

4 1, 달빛 한 주전자, 아름다운 꿈과 먼 곳. 달빛 한 주전자를 따뜻하게하고, 은몽으로 가득 차고, 춘화추실을 동반하고, 유년의 향기를 동반한다. 달빛 한 주전자를 따뜻하게 하고, 천천히 인생 이야기, 속세, 혹은 보름달을 보내고, 하늘과 땅이 영원하다.

후회는 쓸모가 없다. 일을 더 악화시키지 마라.

43. 심사숙고하는 표정은 내가 일부러 거기에 머물게 한 것 같다. 부드럽고 의심이 많다.

44, 시간은 대기권에서 봉쇄 경고를 열어 경이롭지 않은 눈빛에 주의하였다.

45. 재작년 이 날, 우리는 아직 모른다. 단지 낯선 사람일 뿐이다. 작년의 오늘, 우리는 연인이었다. 그것은 내 인생에서 가장 찬란하고 아름다운 시간이었다. 올해 오늘 우리는 가장 익숙한 낯선 사람이 되어 서로를 알지만 더 이상 서로를 따뜻하게 할 수 없다. 나는 네가 분명히 오늘이 어떤 날인지 잊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아니면 네가 매년 오늘을 기억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다. 마침내 네가 늦게 온 축복을 기다리지 못했는데, 갑자기 좀 아쉬움과 슬픔이 생겼다. 너는 더 이상 나에게 관심이 없다. 오늘은 제 생일입니다.

46. 아쉽게도 이렇게 오래 사라졌다. 사실 나는 줄곧 묵묵히 너를 관찰하고 있다, 네가 모르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47. 주동이 길면 피곤할 것이고, 따지면 무너질 것이다. 실망한 지 오래되면 절망할 거야!

한 사람, 한 마음, 한 세상;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 봄가을 한 그루. 혼자 걷고 혼자 울고; 한 사람은 슬프고, 한 사람은 괴로워한다.

49. 초가을 밤에는 공기가 시원하지만, 나는 여전히 옥상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보는 것을 좋아한다. 자신이 앞으로 어디에 있을 것인지, 자신이 원하거나 원하지 않는 생활을 할 것인지 모르겠다. 지금 뒤에 만 개의 등불이 있을 뿐, 나는 집에 가고 싶지 않다.

50. 어떤 사람은 피상적이고, 어떤 사람은 침묵하고, 어떤 사람은 금함량이 높고, 어떤 사람은 마음이 찬란하다. 그러나 모든 사람은 언젠가는 무지개 같은 사람을 만날 것이다. 네가 이 사람을 만났을 때, 너는 다른 모든 것이 뜬구름이라고 느낄 것이다.

5 1 .. 듣고 싶은 말이 많지만 듣고 싶은 사람에게서 절대 듣지 않을 겁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말을 듣지 않도록 귀를 닫지 마라.

52.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사랑이 가장 꺼리는 것은 계속 매달리는 것임을 명심하세요.

여보 내가 온몸이 상처투성이일 때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54. 초봄 아침의 빛을 좋아하고, 긴 여름 정오의 억수 같은 비를 좋아하고, 늦가을 저녁의 서늘한 바람을 좋아하고, 겨울 밤을 새운 찬눈을 좋아하며, 일년 내내 변함없는 부드러움을 좋아합니다.

55. 한차례 미풍이 살랑살랑 불어와 먼 곳의 알려지지 않은 술취한 꽃향기와 가지 끝의 벚꽃도 가져갔다. 수많은 앵두 꽃잎이 바람에 가볍게 춤을 추며 바람에 흩날리는 분홍색 망사처럼 꿈을 꾸고 있는 것으로 의심된다.

56. 외로움은 불가능한 선택이다. 외로움은 적당한 배우자를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외로움은 외로움에서 벗어나기 위한 것이다. 외로움의 과정은 진정한 사랑을 찾는 과정이다.

57. 수건을 빨면 하얗게 되지만 기분이 회색으로 변하면 회복하기 어렵다.

58. 나는 너의 생활을 그만두었고, 누군가 나를 대신해서 너의 생활에 들어갔다.

59. 내가 결국 너에 대한 사랑을 포기하기로 결정했을 때, 너의 전화는 나에게 이렇게 보잘것없는 계속의 희망을 주었다.

60. 행복은 느낌이고, 행복은 만족이다. 행복은 사실 매우 간단하다. 이유가 없다. 바로 행복하다!

6 1,' 찰칵' 소리만 들리고 나뭇가지 하나가 번개에 맞았고, 어떤 것은 바람에 날려갔다. 잠시 후, 비가 점점 작아져서, 빗방울이 마치 교향악을 연주하는 것 같았다.

62, 하필 다정다감할 필요가 있는가, 하필 치정이냐. 만약 꽃이 다정다감하다면, 그것들은 벌써 시들어 버렸을 것이다. 애정이 짙고 사랑이 짙는데, 어떻게 홍능이 옳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는가, 길이 다르다.

63. 하늘은 항상 맑지 않고 햇빛도 항상 찬란하지 않기 때문에 가끔 정서가 무너지는 것도 무방하다.

64. 추래는 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 그의 약속은 이미 가볍게 이행되었지만, 그녀는 그가 이생에서 따라잡을 수 없는 세상이다. 그는 사실 우리는 인연이 있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왜 수백만 보리중생이 있는데, 너는 웃으면서 나를 만나니? 그녀는 브라만처럼 순결하다: 모이는 것은 운명이다. 눈 3 피트는 하룻밤 사이에 하얗게 변했고, 잿더미만 있었고, 잿더미가 되살아나지 않았다. 여러 해가 가장 좋다.

65. 붉은 먼지 연꽃이 피었고, 놀라운 시간, 외로움이 순식간에 지나갔다. 나는 너를 위해 꿈을 꾼다. 누가 나의 외로운 마음을 해결할 것인가? 아마도 이번 만남은 인연과 재난일지도 모른다. 너는 내 인생에서 끝없는 매듭이 될 운명이다.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인연은 너를 만나는 것이고, 가장 아름다운 강도는 너를 사랑하는 것이다.

66. 가장 좋은 시간 동안, 나는 여전히 내 것이 아닌 화려한 거리를 혼자 걸었다. 청소부처럼, 그는 조용히 시간의 원판을 모아서 그것들을 오래된 개인 양조로 만들었다. 그리고 어느 여름 오후에 너는 너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다.

67. 시간이 흐른다. 세월은 얼마나 서글픈가. 물과 같은 시간, 항상 그리움이 있다. 창가에 있는 한 나무의 꽃 향기, 흔들리는 로맨틱한 감정, 아름다운 기분, 부드러운 시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상봉의 뒤척이거나 이별의 슬픔이든 점점 녹아내리는 먼지 속으로 스며들어 따뜻한 눈빛, 얕은 미소, 마음 속에 따뜻한 강이 맺히는데, 그것은 맑은 바람의 따뜻함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별명언)

68. 수중의 사랑을 소중히 여기지만, 억지를 부리지 마라. 애인을 배려하지만 수용하지 않는다. 나는 전심전력으로 그에게 잘해 줄 것이지만, 나는 더욱 자신을 다치게 할 것이다. 총명한 소녀는 자존심을 좋아한다. 앞으로 행복한 생활을 하기 위해서는 소탈하게 사랑하고 자존감을 사랑해야 하며, 사랑 속에서 자신을 잃지 말아야 한다. 연애하는 여자는 분명 행복하고 사랑스러울 것이다. 왜 우리는 연애를 할 줄 아는 여자가 되지 않고, 자신의 정교한 사랑을 가지고 있는가?

69. 상대방이 병이 났을 때, 많은 관심을 갖고, 물약을 가지고, 행동으로 내가' 생로병사' 에 관계없이 너를 신경쓴다는 것을 증명한다!

70. 술 한 잔 따라주세요. 제가 돌아오면 성패가 꿈처럼 됩니다. 만리삼이 가라앉고, 한하 이천주가 그를 웃게 했다.

7 1, 나는 밤이 그립고, 월해에는 방울방울 흐르고, 밤은 가득하다.

72. 고등학교 2 학년부터 고등학교 2 학년까지 나는 데이먼에게 첫눈에 반했다. 7 계절이 내려와 마침내 마침내 오랜만에 행복을 얻었습니다. 마치 현실처럼.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오랜 이별의 만남은 모두 뼈에 사무치는 메아리였다.

73. "예전에는 모든 사람을 곁에 두고 싶었지만, 나중에는 모두와 함께 놀든 새 친구와 놀든 무리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가장 고통스러울 때 곁에 있고 싶은 사람들, 당신과 난관을 함께 헤쳐나가고자 하는 사람들, 찬물을 끼얹어 정신을 차리게 하려는 사람들, 당신은 버릴 수 없습니다. 오랫동안 말만 한 사람들은 전혀 머무를 필요가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통명언). " 안녕히 주무세요!

충동은 당신의 삶에 열정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항상 충동적으로 네가 아직 생활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75. 용감하게 여성을 추구하고, 자신을 마음껏 표현하고, 종종 남자의 우세로 여겨지지만, 이 모든 것을 겪은 후, 당신은 누구를 감동시키고 싶습니까, 아니면 상대입니까? 자신의 실력을 과시하기 위해서인지, 상대방에게 자신의 감정을 알리기 위해서인지, 따져볼 가치가 있다.

76. 예술과 음악은 인간의 지혜의 절정이지만, 우리는 이러한 것들이 인간의 뇌세포에서 나올 것이라고 상상하기 어렵다. 그들은 외계 생물임에 틀림없다. 소수의 천재들은 무선 신호를 받는 것처럼 수신한다. 그런 다음 천재들은 그들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표현하고 복제한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무감각은 가장 고통스러운 느낌입니다. 그것과 함께하는 것은 두 가지뿐이다. 하나는 아프고, 하나는 무감각하고, 하나는 무감각하다.

78. 이 생에 나는 너의 푸른 잎이다. 한 가닥의 초향을 가지고 층층층과 숲의 장벽을 뚫고 너의 곁으로 오는 것은 너의 사랑이 아니라 너의 창가에 사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달처럼 고요한 세월 속에 소리 없는 서글픔과 사랑이 동반된다. 그 이야기가 오랫동안 씻은 노래와 같기를 바랍니다. 다음 생에 너와 나는 그 기억의 신비로운 향기를 잡고 함께 조용히 고려할 것이다.

79. 늦가을, 계절말, 추국화가 시들어 떨어지다.

80. 누가 건물 옆을 배회하고, 누가 옛 길 옆에서 기다리고 있는가? 천 년을 돌아보면 백 년은 외롭다. 외로움은 누구와 함께 있고, 외로움은 누구 * * *. 전생의 어깨를 스치고, 이생의 만남. 사랑은 바람 속에서 날고, 사랑은 빗속에서 장난치는 것을 좋아한다. 과거의 희망 찬 생각, 과거의 치정, 바람에 깨어나다. 이 순간: 사랑은 말문이 막히고 사랑은 침묵합니다. 눈물이 내 눈을 적시고 내 마음을 채웠다.

8 1, 이른바 성숙이란 점점 더 현실을 이해할 수 있는 것이지, 점점 더 현실화되는 것이 아니다.

82. 물 한쪽에는 벽몽이 있고, 4, 3, 000 명이 익사한다. 그 파란 꿈속에서 한 여자가 조용히 물 속에 서 있었다. 파란 소매가 옥피리를 말아서 물처럼 생긴 모습이 달의 여성스러움을 띠고, 손을 들어 피리를 잡는 자세는 그렇게 클래식하고 우아하다. 요정 같은 멜로디, 물에 빠진 삼천 개의 얽힌 정이 흔들리고, 꿈의 발원지에서 천천히 불어오는 바람으로 네 얼굴의 속삭임에 입맞춤하면서 누구의 마음을 흐트러뜨리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3. 시간이 조금씩 흘러가고, 어머니도 조금씩 늙어간다. 시간 할아버지, 천천히 걸어주세요. 사랑하는 어머니와 더 많이 동행하겠습니다.

84. 우리 마음 속의 나뭇잎 하나라도 더 많은 것을 발견할 때까지 그렇게 생각하실 겁니다.

85. 감정은 천평과 같다. 상호 노력이 상호 작용할 수 있을 때 안정되고, 그렇지 않으면 한쪽으로 넘어진다. 쟁반의 한쪽이 최저선에 도달하면 감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물체의 무게가 한계를 초과하면 균형의 기초가 파괴되어 감정의 파열을 초래할 수 있다. 오랜 감정을 가지려면 서로의 묵계 협력, 상보성, 포용, 겸손이 필요하다. * * * 사랑과 상호 신뢰가 있으면 든든한 기초를 쌓을 수 있다. 탄탄한 감정의 기초를 다져야 자신의 분량을 늘리고 사랑을 쌓을 수 있다. 감정이 쉽게 흔들리지 않는다. 사랑은 오래갈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86. 널 정말 사랑해, 널 잊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눈을 감으면 너만 보여. 흐르는 눈물을 보면서, 나는 나 자신을 속일 수 없다는 것을 안다.

87. 인생은 짧고 만사는 무상하다. 어제 너와 함께했던 사람은 오늘 너를 버릴지도 모른다. 오늘 너와 친하게 지내면 내일은 낯선 사람일지도 모른다. 너에게 속한 것은 조만간 올 것이다. 너의 것이 아니라 어차피 너도 잡을 수 없다. 항상 많은 사람과 일이 우리 생활에서 스쳐 지나갈 것이다. 과거에 직면하여, 우리가 아무리 회상해도 다시는 돌아올 수 없다. 우리는 아무것도 강요하거나 요구하거나 기대할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