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무슨 고전적인 4 자 성어?

무슨 고전적인 4 자 성어?

1. 처음 네 글자는 무엇입니까? 백두, 가난한 머리, 백두 고전 차이: 고전을 배우는 데 집중하십시오.

늙어도 고전을 배우고, 지칠 줄 모르고, 비바람이 가득하다는 뜻이다. 징: 경험; 서리와 눈: 힘든 은유. 천신만고를 겪은 경험을 묘사하다: 충실함; 징: 경험.

오랜 세월의 비고를 겪으며 사회 경험이 풍부하다. 전적에는 기록이 없다.

무명 수동, 세상 물정에 익숙하지 않은 후: 경험; 세상 물정: 인정의 변화. 사람들과의 교제 경험이 부족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정상, 평소의 이치, 규칙 등. 말하기: 말하기.

터무니없는 말: 고전, 경험. 성공적인 경험과 방법을 다른 사람에게 전수하는 것은 터무니없고 이성적이지 않다. 나라를 다스리는 것을 의미하고, 치국의 도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국가를 다스리는 재능을 비유하고, 경제의 재능은 국가와 국민을 다스리는 재능을 가리키며, 국가와 국민을 관리하는 능력은 경제로 가득 차 있다. 원래 누에선을 정리하고, 경제를 관리하는 실을 짜고, 경제를 짜는 실을 가리켜 계획과 관리로 확장하는 것이다. 사람이 나라를 다스리는 능력이 풍부하거나 학문이 많다는 것을 비유한다. 몇 달: 한 달이 한 달을 반복한다.

그것은 세계를 이해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묘사한다: 경제와 국민. 치국안민의 인재와 경험이론은 실천을 바탕으로 한 실용적이고 믿을 만하다고 한다. 현명한 사람이 직접 어떤 일을 경험하면, 이 방면의 식견을 넓힐 수 있다: 목매달아 자살하고, 목매달아 자결한다. 안내: 당기기; 목매어 죽인 사람을 구해 발을 끌다.

네가 하는 일이 너의 뜻과 반대되는 것을 비유하고, 마음대로, 마음대로, 너는 개의치 않는다. 백랍은 분명히 백랍이다: 노출과 공백을 비유한다. 명정: 과거제도의 한 과목.

비유가 누차 패배하여 여러 차례 싸우다. 우여곡절이 가득하다: 가득하다.

창해삼전: 창해삼전. 세계의 변화를 일컫는 말이다.

나는 많은 세상일의 변천을 겪었고, 인생 경험은 매우 풍부하다. 산전수전 다 겪으면서 길고 힘든 생활과 투쟁을 묘사했다.

박통 고전: 광범위함: 책. 고전 문학에 광범위하게 정통하다.

한 사람의 학식이 해박하다고 묘사하다. 어떤 일을 하지 않으면, 너는 지혜를 얻지 못할 것이다: 지혜와 통찰력.

한 가지 일을 경험하지 않으면 그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없다. 참담한 경영: 고심 경영 관리: 계획.

관리와 계획을 열심히 하다. 뒤는 어려운 상황에서 어떤 사업에 힘쓰는 것을 가리킨다.

왕조사: 구시대가 고전으로 추앙된 책을 말한다. 학생: 역사책을 말합니다. 온종일 경사를 읽다.

근면한 학습을 묘사하다. 경영전: 맥락을 정리하고, 치국을 비유하며, 정치적 재능을 가리킨다.

정치적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다. 고전적인 비유를 강탈하여 변론 중에 천지를 뒤덮다.

반 자오선 운동: 일반적인 방법; 권력: 편법. 관례를 깨고 편법을 취하는 것을 가리킨다.

부조리는 그로테스크 한 것이 아닙니다: 그로테스크 한; 없음: 불합리합니다. 이상하고, 황당무계하고, 이치에 맞지 않는 단어를 가리킨다.

하오 shoulian 하오 징: 흰색; 첫째, 머리카락; 가난한 고전: 고전과 고서 공부에 전념하다. 백까지 나는 여전히 고전과 고서를 연구하고 있다.

부조리는 부조리하다: 부조리하고 기괴하다. 없음: 불합리합니다. 말이 터무니없고 무리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설교는 종교 경전을 선포하고, 종교 교리를 선양하다. 인용과 토론이라고도 합니다.

고전: 고전, 고전, 유교 고전. 역사: 역사, 역사서.

고대 철학자: 백가쟁명의 연구. 이전의 뜻은 각 방면에서 모두 공부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끝이 없다는 것은 오랫동안 멈출 수 없는 박수와 환호성을 가리킨다. 국가 관리: 국가 관리; 위대한 사업: 위대한 사업.

과격한 글과 문장 부여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 정위만단의 비유에는 많은 단서가 있다.

경위천하경, 위도: 치료. 국가를 다스리는 것을 일컫는 말.

경위: 실크 직물의 세로선과 가로선을 가리키며 관리와 계획으로 이어집니다. 펑: 나라. 국가를 다스리는 것을 일컫는 말.

산을 넘고 산을 넘고 계곡을 찾는 것은 산을 헤엄쳐 물놀이를 하는 것을 가리킨다. 수년 동안: 축적.

달은 한 달, 해는 한 해. 경험을 설명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산전수전 다 겪은 것을 비유하는 것은 장기간 어렵고 어려운 단련이다. 문웨이 우의 치국의 재능' 은 문재와 무예를 모두 가지고 있다.

천지를 통하여 천지를 계획하다. 사람이 매우 재능이 있고, 아주 대단한 일을 할 수 있다고 묘사하다.

심혈을 기울여 계획하고 안배하다. 이탈이란 원래 봉건 통치 계급이 추앙한 경전과 교조를 거스르는 것을 가리킨다.

지금은 일반적으로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는 이론이나 학설에서 벗어난 것을 가리킨다. 경전을 분별하고, 경전의 문장을 읽고, 성현의 뜻을 분명히 살피다.

경학을 공부하는 옛 의는 경학을 숙독하고 품행이 단정하다는 것이다. 사려 깊은 경영 사려 깊음: 피곤한 마음; 관리: 계획 관리.

세심하게 계획하다. 경륜이 가득한 것은 정치 지식과 견해를 비유한다.

사람을 매우 천부적인 재능과 지혜가 풍부하다고 묘사하다. 마음대로: 마음대로.

맘대로 해, 마음에 두지 말고. 양치기는 경전을 들으면서 돼지를 쫓아내면서 듣는다.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비유하다. 일월은 매일 하늘에서 내려오고, 강은 영원히 대지로 흐른다.

사람이나 사물의 영원과 위대함을 비유하다. 나는 몸소 많은 전투를 겪었다.

비유적 상황이 눈에 선하고 경험이 풍부하다. 젊은: 젊은; 자세히: 경험.

젊어서 아무것도 경험하지 못했다. 경험이 별로 없다.

합법성: 규범, 원칙; 정의: 말하다. 잘 했어요. 하늘과 땅 사이의 영원한 진리.

절대적으로 정확하고 바꿀 수 없는 진리를 가리킨다. 당연한 일을 뜻하기도 한다.

신체 상태 고전 및 야생 몸: 분할; 국가: 수도 고전: 측정; 야생: 밭. 수도를 여러 지역으로 나누는데, 관원과 귀족은 따로 거주하거나 노예와 민간인을 경작한다.

일반적으로 국가를 다스리는 것을 가리킨다. 천지 경위는 천지 사이의 자연스럽고 나무랄 데 없는 이치를 가리킨다.

천지를 법도로 하여 천하를 다스리도록 유도하다. 정경을 지키다: 바른 길, 도리; 권력: 편법, 유연성.

원칙을 고수하는 것을 묘사하고, 융통성이 있고 고집이 세지 않다. 오경이 바닥을 쓸고 오경: 문인을 빌리다.

문인의 얼굴을 잃다. 구시대에도 성인의 도가 사라지는 것을 의미한다.

위 무경은 문과 무치국의 능력을 가리킨다. 소자본 경영 소자본: 돈이 많지 않다.

작은 장사꾼이나 작은 손 공업자의 매매를 일컫는 말. 그것은 또한 사업이 작다는 것을 의미한다.

경전을 논거의 기초로 인용하다. 엄숙함은 원래 도덕규범에 부합하는 경전을 가리킨다.

나중에 엄숙하고 엄숙한 태도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때때로 아이러니하다.

과거의 바다는: 경험; 바다: 바다. 세상 물정을 본 적이 있고 평범한 일은 아랑곳하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전군 군사 고전: 통치. 군대를 정비하고 군사 장비를 관리하다.

먼 곳에서 온 스님이 예쁘게 생겼다. 외지의 사람들은 현지인보다 더 중시된다고 한다. 경서를 들고 질문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후다

2. 무슨 네 글자의 네 글자:

장 시,

몇 번이고, 몇 번이고,

사방팔방으로

전국 각지,

사지를 땅에 대고 쓰러지다.

고르고 고르고,

사면초가,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안정적이고,

문방 사보,

비천하다.

마음이 심란하다.

모든 방향으로 뻗어나가고,

사방팔방의 야심,

일을 잊어버리고,

이러쿵저러쿵 말하다.

네 개는 모두 비어 있습니다.

3. 사덕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삼처사 첩,

아침저녁으로,

분열했습니다.

위험,

4 방향 컨버전스,

네 모퉁이,

반복해서,

네 가지 학문 방향,

4 개의 벽에 살고 있습니다.

네 이웃과 여덟 채의 집,

리우 시 치

3.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여섯 개" 라는 네 글자는 소수의 사람들이 다수의 의견을 이길 수 없다는 것이다.

네 가지가 모두 비어 있다: 고대 인도는 땅, 물, 불, 바람' 4' 불교 용어라고 부른다. 세상 만물은 모두 텅 비었다. 일종의 부정적인 생각이다.

조각화 묘사가 불완전하고, 집중하지 않고, 단결하지 않고 통일되지 않는다.

잔잔한 바다는 세계 평화를 상징한다.

천하의 풍조를 전승하는 것은 바로 전 국민이 교육을 받는 것이다.

사해흥방: 고대인들은 중국이 사방이 바다로 둘러싸여 전국 각지를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다고 생각했다. 비등: 상황이 불안정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마치 끓는 물처럼 말입니다. 천하대란을 묘사하다.

사해평화: 평화. 천하가 태평하다.

사해를 집으로 삼는 것은 본래 황제가 전국을 점령한 것이다. 그 후, 어디든 당신의 집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큰 뜻을 품고, 고향을 놓치지 않고, 개인의 세계를 놓치지 않는다는 뜻이다.

세상의 모든 사람은 형제이다.

교외 다기지: 캠프. 적군이 사방팔방에서 접근하고 있어 형세가 위급하다. 경쟁자가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네 발이 공중에 있다: 사지를 가리킨다. 천장을 보고 넘어지는 것을 묘사하다. 누워서 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말 네 필과 발이 한데 묶여 있다.

모든 방향은 모든 방면이나 장소를 가리킨다.

사면초가는 적에게 포위되어 고립무원을 비유한다.

안정성의 초기 묘사는 신체의 모든 부분이 대칭적이고 강하다는 것이다. 나중에, 나는 종종 그것을 안전한 말과 일을 하는 방식으로 묘사한다. 일을 잘못하지 않고 적극적인 혁신 정신이 부족하다고 묘사했다.

사청육생 묘사가 교묘하고 세련되다.

대도시에는 많은 거리가 있다.

사계절 8 계절: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을 말합니다. 8 절기: 입춘 춘분 장하 여름부터 일, 입추 추분 입동 겨울까지 일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일년 사계절의 절기를 가리킨다.

사서 오경 사서: 일명 사서, 즉' 대학',' 중용',' 논어',' 맹자'; 오경: 시, 책, 의식, 쉬운, 쉬운.

네 몸은 부지런하지 않고, 오곡은 네 몸을 가리지 않는다. 사람의 손발을 가리킨다. 오곡: 보통 쌀, 좁쌀, 기장, 밀, 찹쌀을 가리킨다. 노동에 참가하지 않으면 오곡을 분간할 수 없다는 뜻이다. 생산노동에서 벗어난 것을 형용하다.

4 관 8 관, 언제: 준비될 때, 적절할 때. 모든 것이 완벽하게 안배되어 있다고 묘사하다.

사통팔달, 사통팔달.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고 묘사하다. 각 당사자에게도 방식을 설명했다.

사혼구친은 많은 친척의 은유이다.

제 4 차 세계 대전의 땅은 사방이 평평하고, 위험이 없고, 공격에 취약한 곳이다.

사백사병은 사지의 4 시 통증을 가리킨다. 각종 질병을 가리킨다.

사통팔달은 사통팔달의 대로를 가리킨다. 같은' 사충 육달' 입니다.

네 획의 육달은 사통팔달의 동맥을 가리킨다.

도처에 널려 있다. 모든 방면.

4 방향 컨버전스는 사방팔방에서 온 인재나 화물이 허브의 바퀴에 있는 스포크처럼 한 곳에 모이는 것을 비유한다. 나중에는 사방팔방에서 모이는 뜻으로 이어졌다.

사방의 야망: 야망. 뜻이 높고 멀리 있다는 것을 가리키다. 일명' 뜻이 사방에서 이루어지다' 라고도 한다.

부분으로 나누어 어수선한 것을 묘사하다.

분할, 분할, 분할. 분산하고 단결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흩어지고 흩어지지 않고 흩어진 것을 묘사하다. "사분오락" 과 같습니다.

각국은 모두 형제이고, 전 세계 인민은 모두 형제이다. "사해 안에 모두 형제" 로 삼다.

큐슈는 중국 전체를 가리킨다.

천지를 떠돌아다니다: 전국 각지를 가리킨다. 타락: 불행, 의지 상실, 생활이 불안정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사방을 떠돌아다니며 생활이 없다.

사해 평화는 세계 평화를 의미한다.

천하를 바라보면, 다른 사람은 친척이 없다는 뜻이다.

사해 안팎은 모두 한 집안 사람 같다. 천하의 통일을 묘사하다.

사방팔방은 모두 외진 곳이다.

사각의 비유는 완벽하다.

사면초가는 일이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묘사하여 중점이 없다.

사방팔방의 적대세력의 위협이나 공격을 받다.

사산오악은 사방팔방의 모든 지역을 가리킨다.

4 시의 기운은 원래 일 년 사계절의 날씨를 가리킨 뒤' 4 시의 기풍' 으로 사람의 아량을 가리킨다.

인체의 모든 부분. 일반적으로 전신을 가리킨다. 사지를 쓰다.

사방이 부지런하지 않고 사지가 작동하지 않아 실업으로 묘사된다.

사방팔정지는 모든 것이 매우 적절하게 안배되어 있다고 묘사한다. "사방팔당" 과 같다.

사방팔방으로 확장하다. 교통이 원활하고 막힘이 없는 것을 묘사하다.

제 4 차 세계대전의 나라는 사방이 평평하고, 위험이 없고, 공격에 취약한 곳을 가리킨다.

인체의 모든 부분. 일반적으로 전신을 가리킨다.

네 다리 몸의 모든 부분. 일반적으로 전신을 가리킨다. 사지를 쓰다.

육지 경계를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4 ~ 8 개의 오래된 용어. 사방팔방에 네가 가려는 곳과 그곳으로 가는 길을 가리켜라.

4. 4 자 성어, 4 서 오경,

사해,

3. 사덕에서,

사면초가,

전국 각지,

문방 사보,

아침저녁으로,

삼처사 첩,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네 개는 모두 비어 있습니다.

위험,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세계 곳곳에서 집처럼

사방팔방의 야심,

이 가족은 벽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마음이 심란하다.

안정적이고,

일을 잊어버리고,

모든 방향으로 뻗어나가고,

사방팔방으로

5 대륙 사해,

이러쿵저러쿵 말하다.

사해의 태평,

분열했습니다.

장 시,

말 네 필과 발굽 네 마리,

곳곳에 늑대연기가 널려 있다.

사방이 불근하다.

고르고 고르고,

노예의

5.' 정자' 라는 글자가 있는 4 자 성어는 이미 여러 해 동안 사용되었다.

근검하게 살림을 꾸리다

늙었지만 정력이 왕성하다

편리한 방식

특수 역량 또는 기술

서향문제

만년

규칙을 엄격히 준수하다

과거의 슬픔을 회상하고 지금의 즐거움을 맛보다

정확한 명령을 지키다

아파서 못 참겠어요.

모든 총이 목표물에 명중했다

1 편지 한 통이 만 냥의 은에 맞먹는다. 집서 한 통이 금 1 톤에 달한다. 두보의' 봄의 희망'

2 송 버드 파빌리온-내 주위에는 새들의 노래가 가득합니다 ... 맹호연의 "봄 새벽"

최선을 다해 죽어라.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여져 있고, 촛불은 재가 되고, 눈물은 마르기 시작한다. 이상은의' 무제'.

4 첫눈에 반했어요. 우리 만났어요.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백거이의 비파 여행.

6. 어떤 네 글자의 성어가 있습니까?

장 시,

사방팔방으로

전국 각지,

사지를 땅에 대고 쓰러지다.

고르고 고르고,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사면초가,

안정적이고,

문방 사보,

비천하다.

마음이 심란하다.

사방팔방의 야심,

모든 방향으로 뻗어나가고,

네 개는 모두 비어 있습니다.

일을 잊어버리고,

이러쿵저러쿵 말하다.

3. 사덕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삼처사 첩,

아침저녁으로,

위험,

분열했습니다.

반복해서,

네 모퉁이,

4 개의 벽에 살고 있습니다.

4 방향 컨버전스,

네 이웃과 여덟 채의 집,

라삼라사,

여러 번 반복하다

7.' 네 가지 무엇' 4 자 성어는 무엇입니까?

1. 발음: sédàjik ng

설명: 4 대: 고대 인도는 토지, 물, 화풍을' 4 대' 라고 부른다. 불교 용어. 세상 만물은 모두 텅 비었다. 일종의 부정적인 생각이다.

3. 출처:' 42 장' 20: "불언은 4 대, 각각 명당이 있고, 다른 것은 없다."

4. 동의어: 마음속에 잡념이 없다

5. 문장 만들기:

(1) 나는 마음속의 갈망을 숨길 수 없다. 마치 내가 너의 마음속의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것처럼, 어떻게 모든 것이 비어 있는 척 할 수 있을까?

(2) 대부분의 스님들은 비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그들은 이런 것들을 체외에 갖고 싶어할까요?

(3) 실직한 지 몇 년 동안 줄곧 무일푼이었고, 무일푼이었다.

(4) 스님은 텅 비어 있고 이름도 비어 있다. 너와 나는 미래에 만날 운명이다. 왜 인연을 따르지 않습니까?

(5) 나는 산천 한 대를 치웠는데, 네 개는 모두 비어 있었다. 긴 여정, 외롭고 평탄한 숲, 우뚝 솟은 높은 산, 휘몰아치는 장강을 겪었지만, 냉운의 참담한 안개를 보고 고난과 슬픔을 견디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