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박물관 구도를 참관하다

박물관 구도를 참관하다

매일의 학습, 일, 생활 속에서 모든 사람은 불가피하게 작문을 접하게 된다. 작문 명제의 특징에 따라 작문은 명제 작문과 비명제 작문으로 나눌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작문을 쓰기 어렵다고 느낄 것이라고 믿는다. 다음은 내가 수집한 박물관 참관에 관한 작문이다. 모음집 읽기를 환영합니다.

박물관 작문 참관 1 1 6 은 소한의 절기이다. 마침 우리 천통원 초등학교가 이 날 1 학년에서 3 학년까지 자연박물관을 참관하는 것을 조직해서 나는 매우 기쁘다.

우리는 먼저 2 층 신기한 아프리카와 기묘한 식물에 갔다. 신기한 아프리카에서, 나는 아프리카 동물의 표본을 보고 있는데, 옆에 있는 상륙은 "봐, 그 독수리들이 토끼 한 마리를 잡고 있어!" 라고 말했다. 저기 봐, 사슴 한 마리가 강가에서 물을 마시고 있어. 사자, 호랑이, 표범, 악어, 뱀 ... 우리는 좀 더 깊이 들어가 아프리카의 상황을 이해했다. 그리고 우리는 신기한 아프리카에서 나와 다음 박물관인 기묘한 식물로 갔다. 푸터 거위 귀와 같은 희귀한 식물들이 많이 있는데, 나는 그 성장 과정을 알고 있다.

지하실에서 우리는 공룡 세계와 인간 미스터리 박물관에 갔다. 우리는 공룡 세계에서 티라노사우루스, 검룡 등을 보았다. 우리는 또한 많은 지식을 배웠다. 예를 들면 세계에서 가장 큰 공룡은 진용이고, 세계에서 가장 작은 공룡은 턱용이다. 인체의 수수께끼' 에서 우리는 어머니의 뱃속에서 자라는 과정과 인체 구조에 대한 지식을 배웠다.

마침내 우리는 1 층의 고대 파충류에 도착했다. 이 오래된 파충류는 서룡, 영천, 투 오강 등이다 ... 여기서도 고대 어류의 생활 과정을 알게 되었다.

이것은 베이징 자연사 박물관입니다, 나는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나는 다음에 여기에 올 것이다!

박물관을 방문한 두 번째 그룹이 도착한 후, 나는 주와 함께 호남성 박물관에 가서' 불광하의 신비한 티베트' 를 느꼈다.

이번 전시품 130 여 점은 모두 티베트의 각 절과 박물관에서 온 것이다. 이 유물들은 모두 티베트족 인민의 생활 풍습, 정신 신앙, 문화 예술 수준을 반영한다. 나를 가장 인상 깊게 하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관음보살 11 개의 손과 눈의 금동상, 1 1 머리, 천 개의 손, 천 개의 눈입니다. 네 앞에는 여덟 개의 다른 손이 있고, 주팔은 접혀 있다. 다른 여섯 손은 서로 다른 법기를 쥐고 있고, 다른 900 손은 관음의 양쪽에 있고, 두 개의 양면에 반가시가 있는 공처럼 보살의 양쪽에 있다. 동상은 매우 섬세하고, 으리으리하며, 사람을 매료시킨다. 두 번째는 마녀의 윗몸 일으키기 사진이다. 이 알록달록한 그림 속에는 티베트의 지하에 거대한 불량배가 누워 있다고 하는 전설이 있다. 머리는 동쪽을 향하고 발은 서쪽을 향한다. 불교에서는 건달이 여요라고 생각하는데, 절 보탑과 같은 후방을 만들어야만 안전할 수 있다. 그래서 그녀의 손, 발, 어깨, 무릎, 엉덩이에 대소사가 있었고, 마음에도 양자리가 들어 있었다. 마녀의 머리카락은 들쭉날쭉한 곱슬머리처럼 높고 낮았다.

이번 참관 후 티베트가 신비로운 곳이라고 느꼈는데, 장엄한 불상과 자선적인 보살이 있어 티베트 불교의 매력을 알 수 있다.

박물관 작문을 참관하고 3 주 일요일에 아버지는 나를 데리고 지질박물관을 참관하러 가셨다.

박물관은 오래된 박물관과 새 박물관으로 나뉜다. 먼저 오래된 박물관에 가자. 주로 고고학자들과 밀랍인형들을 소개했다. 나는 이 밀랍인형들이 매우 사실적이고 무섭다고 생각한다.

새 관은 1 층에서 2 층까지 4 층으로 나뉜다. 2 층, 가게 주인은 공룡을 소개했다. 예를 들어, 티라노사우루스는 매우 사나운 육식공룡이다. 그것의 머리는 크고, 몸은 매우 짧고, 이빨은 매우 날카로운 비수와 같다. 보고 티라노사우루스에 대해 알게 되었다.

3 층에서 집주인은 석탄과 석두 소개를 한다. 4 층 업주가 생명의 기원을 소개하다. 생명은 바다의 물고기에서 시작되고, 그 다음에는 육지에 생물이 생긴다. 육지에는 많은 원숭이가 있다. 원숭이는 천천히 진화하고, 등은 약간 직립하게 되고, 그 다음에는 직립한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등을 곧게 펴고 똑바로 걸을 수 있는 사람으로 진화했다. 그래서 원숭이는 우리의 조상이다. 인생은 정말 훌륭합니다!

지질박물관을 참관한 후, 나와 아버지는 모두 식견이 늘었다고 느끼며 즐겁게 집으로 돌아갔다.

박물관 작문 참관 4 "가자! 클릭합니다 우리는 문화 박물관에 갈 것이다. 여행차에 앉아서 즐거웠습니다.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우리는 문화박물관에 도착했다. 우리가 차에서 내렸을 때, 나는 머리가 어지러워서 일어설 수 없었다. 우리가 내릴 때 우리는 먼저 박물관에 가야 한다. 우리가 박물관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이미 땀을 흘렸다. 우리는 에어컨이 설치된 박물관에 들어갔다. 우리는 1 층 팬들이 모두 중국이라는 것을 보았다. 오직 하나만 일본이고, 일하는 사람도 있고, 집도 있고, 밥도 있다 ...

가장 특별한 부채도 있는데 키가 크고 크고 예뻐요. 다시 앞으로 나아가면, 나는 이것이 고대 노동인민들이 부채를 만드는 과정이라는 것을 알았다. 각종 부채가 있는 고점도 있다. 사장의 손이 부채를 가리키고 있는데, 팬의 유래와 형성을 소개하고 있는 것 같다. 들어가서 보고 싶은데, 위에' 출입금지' 라고 적혀 있는 네 글자, 나는 들어가지 않았다. 부채 박물관을 참관한 후 나는 수공예 미술관에 갔다.

우리는 수공예 박물관에 왔다. 방금 들어가서 많은 예술품을 보니 모두 매혹적이다. 우리가 가장 먼저 주목하는 것은 도자기를 만드는 아저씨입니다. 그가 조각한 모든 주전자가 제자리에 있다. 이모는 화가입니다. 그녀는 팔고 싶은 모든 가방에 그림을 그렸다. 그것은 매우 아름답지만, 어떤 느낌은 좀 구식이다. 토끼 머리, 조각상, 인형 등을 파는 아저씨도 있습니다. 물건을 좀 샀는데, 벌써 다 읽었어요. 이번 풍경이 눈에 선하다.

박물관 작문 5 를 참관하고 지난 일요일에 날씨가 맑고 햇빛이 화창하다. 어머니는 나를 공룡병의 고향인 하원으로 데리고 공룡 박물관을 참관하셨다.

박물관에 들어서자마자 티라노사우루스, 익룡, 손목용 등 크고 위엄 있는 공룡 화석 세 개가 보였다. 큰길을 걷다가 나는 칠면조 같은 생동감 있는 공룡 조각상을 보았다. 높이 솟은 깃털과 앵무새 같은 입을 가진 이 공룡은 내가 본 것 중 가장 특이한 공룡이다. 원래 계란 도둑이었다. 그것은 이상하게 생겼을 뿐만 아니라 이름도 이상하다! 알을 훔치는 도둑인가? 아니요, 소개에서 "알운동화는 공룡 세계의 좋은 부모입니다. 알을 낳기 전에 진흙으로 둥근 둥지를 짓는다. 바닥에 부드러운 잎을 깔고 알을 보금자리에 가지런히 깔았다. 그들은 두 팔을 벌려 자신의 아이를 보호할 것이며, 위험이 나타나더라도 움츠러들지 않을 것이다. 우리 엄마처럼, 그녀는 항상 나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었고, 나에게 많은 시간과 마음을 썼다.

곧 우리는 제 3 전시장에 도착했고, 한눈에 수천 마리의 공룡 알을 보았다. 너무 장관이야! 이 전시장에서 나는 공룡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다.

하루의 여정이 끝나고 나는 많은 것을 배웠다. 너무 기뻐요!

박물관 작문 6 을 참관하고 오늘 나는 황하박물관을 참관했다. 이번 참관을 통해 나는 매우 감동했다.

우선, 나는 황하가 어떻게 형성되었는지 이해했다. 그것은 6 억 5438 억+년 전에 형성되었다. 강한 히말라야 조산 운동으로 중국 서부가 융기되어 동부가 가라앉았다. 황하 유역은 기후가 쾌적하고 종이 풍부하다. 현대에는 영양 두개골과 상아를 포함한 대량의 고생물화석이 발견되었다. 옛사람들은 물로 생계를 꾸려 나갔고, 조상은 일찍부터 황하 유역에서 번식하였다. 신석기 시대에는 생산 생활에서 각종 석기와 골기를 사용하여 동물을 길들이고 원시 종교 건축 그림 천문학을 창조했으며 황하 유역의 원시 농경 문화가 세계를 앞섰다. 뒤이어 여름상주, 봉건사회, 4 대 발명품이 인류 과학문화사에 휘황찬란한 한 페이지를 남겼다.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황하 홍수였다. 통계에 따르면, 진나라에서 1949 까지 2540 년 동안 황하가 다섯 차례 범람하여 여섯 번의 전환을 하여 유역 국민들에게 큰 상처를 가져왔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모 주석은 황하 유역에 대한 대규모 병충해 예방과 종합 관리를 명령하여 하류의 안란을 확보하고 생태 환경을 개선하였다. 그러나 근대에 이르러 황하도 수질오염의 독살을 당했다. 내몽골 등지의 수질 오염이 심해 결국 초원이 사막으로 변했다. 수십 년간의 통치 끝에 초원이 서서히 회복되었다.

나는 수자원 보호의 중요성을 깨달았다. 새로운 시대의 청소년으로서 우리는 물을 절약하고, 환경을 아끼고, 어머니 강을 보호해야 한다.

박물관 작문 7 을 참관하고 오늘 나와 동창들은 중국 침향문화박물관을 참관했다. 그것은 금빛 네모난 상자이다. 밖에 번체자가 많이 새겨져 있는데 언뜻 보면' 금' 이 많이 든 큰 상자인 것 같아요.

박물관에 들어서자 정면으로 달려드는 것은 짙은 나무 냄새였다. 안으로 들어가면 거대한 향로를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즉시 사람을 상쾌하게 한다. 오늘 저는 우리가 중국에서 5 천년의 보물을 수집했을 뿐만 아니라' 색깔의 빈 드럼' 을 두드리는 법도 배웠습니다. 하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활동은 향카드를 만드는 것입니다. 과정은 다음과 같다. 우선 우리는 숟가락으로 여러 가지 한약으로 만든 침향가루를 섞는다. 한약을 섞은 후 골고루 섞은 후 물을 넣는다. 물을 부을 때는 한 번에 전부 쏟아서는 안 된다. 이렇게 하면 진흙을 빨아들일 수 있다. 물을 부을 때는 천천히 몇 번 부어야 한다. 넘어진 후 진흙을 비벼서 표면에 알갱이가 없는 것처럼 비벼서 자신이 좋아하는 템플릿을 찾아 올리브유를 바르고 진흙을 위에 얹고 널빤지에 눌렀다가 바늘로 옆에 있는 진흙을 제거한 다음 천천히 들어 올리세요!

이것은 정말 재미있는 참관이다. 왜냐하면 나는 중국의 오천년의 고물을 알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향초를 만드는 방법도 배웠을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침향의 역사와 문화도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오늘 우리 할아버지 할머니가 나를 데리고 닝보 박물관을 참관하러 갔다.

박물관은 네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특집전시장, 두 번째 부분은 역사관, 세 번째 부분은 죽조각관, 네 번째 부분은 민속관이다.

우리는 먼저 특집 전시장에 갔다. 건륭년의 서향과 조각, 장수무늬가 새겨진 옥조각, 자단틀의 자석 조각, 청화병, 금옥조각이 박힌 왕실 시사 등이 있으며, 전국시대의 금새무늬 조각상도 보았다.

그리고 우리는 역사 박물관에 왔다. 역사박물관의 영상과 사진을 보고 닝보가 아편전쟁 중 영국 선박과 총포에 습격당한 연해항구 도시 중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침략에 저항하기 위해 닝보 군민은 선혈과 생명으로 중화민족의 불굴의 의지를 표현하며 제 1 차 아편전쟁에서 가장 비장한 장을 썼다.

그 후, 우리는 죽각박물관에 갔는데, 이씨는 초서' 양주' 죽각을 새겼고, 그곳에는 탁상이 얕게 새겨져 있었고, 정원에는 여름의 연못이 새겨져 있었다.

결국 우리는 민속박물관에 도착했는데, 그 안에는' 강치개' 디저트 가게, 장원루, 루모기 장원 등 오래되고 유명한 민속음식점의 이름이 들어 있었다.

내가 박물관을 나왔을 때는 이미 정오가 지났다. 나는 배가 고팠지만 많은 것을 배웠다는 것이 자랑스럽다. 내 고향을 사랑해요! 나는 나의 조국을 사랑한다!

국경절 연휴 첫날, 아버지는 나를 박물관에 데리고 문화재를 구경하러 가셨다.

우리는 차를 타고 곧 박물관에 도착했다. 먼 곳에 서서 박물관의 기세가 웅장하고 장관인 것을 느꼈다! 박물관에 들어서자 오래된 냄새가 물씬 풍겼다. 마호가니 건축, 고전적이고 우아한 공자 석상 ... 많은 고대 유물들이 나의 눈을 크게 뜨게 했다.

우리는 첫 번째 절에 들어갔는데, 그 안에는 은화와 동전, 그리고 많은 동전들이 붙어 있는 기괴한 동전과 같은 동전들이 많이 들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소개를 보고 보니, 이 동전들이 지하에 오랫동안 묻혀 있었고, 흙이 점차 서로 연결되어 있다가, 흙이 천천히 마르면 지금의 모습으로 굳어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다양한 청동 거울이있는 두 번째 사원에 들어갔다. 우리는 구리 거울을 자세히 보았지만, 구리 거울이 사람을 전혀 비추지 못하고 약간의 그림자만 반사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방 안에 또 두 개의 큰 구리 항아리가 있는데, 아마 옛날 사람들이 밥을 짓는 데 썼을 것이다.

많은 홀을 참관한 후, 우리는 최종 목적지인' 대성전' 에 도착하여 대성전에 들어갔는데, 가장 먼저 본 것은 공자의 초상화였다. 공자는 보검을 들고 얼굴에 미소를 띠고 있다. 초상화 아래에는 공자의 소개와 세 개의 청동 술잔이 있다. 양측은 각각 문장원과 무장원의 소개이다.

이번에 박물관을 참관하는 것은 나에게 많은 것을 수확할 뿐만 아니라 고대인의 지혜를 보여 주었다.

박물관 작문 10 을 참관하고 오늘 오후에 어머니와 동창들과 박물관을 참관하러 갔다.

우리는 먼저 자연전시관에 왔다. 문에 들어서자마자 커다란 녹색 긴 꼬리 공룡 두 마리가 보였다. 그 머리는 평평하고 멍청해 보인다. 옆에는 큰 나무 몇 그루, 작은 나무, 석두, 관목 수풀이 있다. 그리고 몇 개의 공룡 화석이 있는데, 높고 낮고, 크고, 작고, 길고, 짧다. 그리고 동물 모형: 야크 한 마리, 온몸이 하얗고, 마치 다른 사람과 결투해야 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붉은 사슴 한 마리가 석두 위에 서서 귀를 세웠다. 옆 절벽의 최고점은 공격을 준비하는 눈표범이다. 가운데는 한가한 암양이다. 젊은 족제비 한 마리가 겁이 나서 앞으로 걸어갔다. 새 몇 마리, 백조, 오리, 수달이 놀고 있다. 금조각은 하늘을 날고 석두 위에서 휴식을 취한다. 마지막으로 몇 개의 기둥과 자갈 같은 수정석이 있습니다.

이어 민족 민간 전시관, 석조예술전시관, 역사전시관이 뒤를 이었다.

박물관은 서로 다른 지식을 배워서 아이들이 문화재를 사랑하게 한다.

박물관 작문 참관 1 1 어떤 사람은 키가 큰 태산을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아름다운 일월을 좋아한다. 하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역사가 유구한 진양박물관입니다.

내가 역사박물관에 들어갔을 때, 나를 맞이한 것은 키가 큰 삼산타였다. 높이 33 미터, 타키, 탑신, 탑끝 세 부분으로 나뉜다. 타키는 높이가 6 미터에 가깝고 탑은 13 층의 밀처마를 가지고 있어 매우 웅장하다.

3 개의 산타를 우회하여 우리는 호숫가에 왔다. 호수에 작은 다리가 하나 있다. 다리 위에 서서 우리는 호수를 바라보았다. 그것은 거울처럼 조용하고 벽옥처럼 푸르다. 작은 물고기 떼가 물속을 한가롭게 거닐며 작은 다리를 건넜다. 우리는 길고 곧은 산책로, 들쭉날쭉한 석두 공식 축제, 운석 하나가 하늘에서 내려왔다. 산책로 양쪽에는 왕 듀오 (Wang duo) 가 쓴 글자의 줄이 있습니다. 그의 작품은 씩씩하고 아름답다.

그리고 우리는 로비에 왔고, 시인 이상은은 있었는데, 나는 그의 시' 등낙원' 이 생각났다.

저는 박물관을 아주 좋아합니다. 다음에 다시 오시길 바랍니다.

박물관 작문 참관 12 오늘 흥분과 흥분으로 시 박물관을 참관했다. 천중광장 남쪽에 위치한 시 박물관은 주마점에서 유일하게 역사와 예술을 겸비하고 수집 전시 연구 고고학 공교육 문화교류를 하나로 모은 종합 박물관이다.

이 박물관은 시계처럼 보입니다. 박물관에 들어서면 총 8 개의 전시장이 있고, 전시 면적은 7585 평방미터이다. 세 가지 특별전시회, 즉 두꺼운 하늘, 고천천지, 불의 영혼 지구와 수묵화가 있다. 전시된 유물과 사진은 20xx 점을 넘어 구석기시대부터 명청과 근대에 이르기까지 모두 있다.

견학이 끝난 후 나는 박물관을 나섰다. 조금 피곤하지만 큰 도움이 됩니다. 고층 빌딩을 돌아보며 중국의 역사가 위대하고 평범하지 않다는 것을 깊이 체득하고, 중국의 내일은 더욱 휘황찬란하다. 이곳을 생각하면 기분이 갑자기 밝아지고 발걸음도 가볍고 힘차게 된다. 길가의 꽃 한 송이가 웃는 얼굴을 벌리고 햇빛에 더욱 찬란하게 빛났다. 새들이 하늘에서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 마치 이렇게 웅장하고 두터운 박물관에 환호하며 박수를 치는 것 같다.

박물관 작문 관람 13 오늘 할아버지 할머니가 나를 데리고 자연박물관을 참관하러 가셨다. 박물관에 들어갔을 때 앞다리가 달린 큰 물고기 뼈를 처음 보았다. 2 층에서, 나는 지구 자기장의 모형을 보았는데, 그 위에는 한 방향을 가리키는 작은 나침반이 많이 있었다. 나는 손잡이를 몇 번 흔들었지만, 한 바퀴 돌고 나자 나침반은 여전히 한 방향을 가리켰다. 어두운 동굴을 지나는데, 앞에 큰 화면이 있어 태양 불꽃의 이미지를 재생하고 있다. 이전에 크고 작은 공룡 골격과 모형을 본 적이 있다. 모델의 머리와 꼬리는 여전히 움직이고 있고 거북이와 같은 작은 공룡이 있다. 그리고 우리는 3 층으로 갔다.

3 층 바닥에 큰 지도가 하나 있다. 할아버지는 이것이 저장성 지도라고 말씀하셨다. 할머니는 우리가 사는 도시를 찾으라고 하셨고, 나는 항주를 찾았다. 3 층에는 물고기, 새, 뱀, 판다, 고릴라, 코끼리 등 많은 생물의 모형과 표본이 있다. 다음으로, 나는 숲 옆에 있는 큰 동굴로 갔는데, 거기에는 두더지쥐 집의 모형이 있었는데, 특히 재미있었다.

오늘 박물관을 참관한 후, 나는 많은 지식을 늘려 정말 재미있게 놀았다.

박물관 작문 14 를 참관하여 오늘 박물관에 가서 서서토족 묘족 민속전을 참관하다.

박물관 대문에 들어서자 조약돌길이 눈에 띄었는데, 양쪽에 녹색 잔디밭이 있고 화단 양쪽에 가지각색의 국화꽃이 있어 매우 아름다웠다.

박물관은 정말 큽니다. 2 층, 9 개의 전시장입니다. 석판길을 따라 전시장으로 들어가니 청동 같은 돋을새김' 오하풍도' 가 눈에 띈다. 위층 첫 전시장으로 들어가는 것은 역사가 유구한 부분이다. 해설자 이모에 따르면, 서 () 는 고대에는 왕양 () 바다였다. 인간은 이미 살아 있다 10 만년. 서남에서 도기, 도정, 도두, 리예진 간구, 호랑이단추 T 옥, 역대 동전이 출토되었다. 가장 특색 있는 것은 보구추 천자병의 분채더미 조각으로 청나라 광서년 동안 조각한 것이다. 위의 도안은 내용이 풍부하다. 삼각대 하나, 책상 하나, 색화병 하나, 안에 수도꼭지 지팡이가 하나 있는데 ... 그것은 일반 도자기 병과는 다르다. 보통 도자기 병의 도안은 모두 병의 표면에 그려져 있지만, 이 병의 도안은 튀어나온 것이다!

제 2 전시장에서 보면 토족 묘족의 민속풍이다. 전시는 전통 공예, 종교 신앙, 의류 보석, 남녀 결혼, 명절 오락, 생산 생활, 음식 생활 풍습 8 개 부분으로 나뉜다. 전통 공예관에서 묘족 사람들이 자수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되자 옷에 가지각색의 도안을 수놓았다. 박물관에는 청대의 패치화, 자수 커튼, 휘장과 같은 아름다운 민간 공예품들이 많이 있어서 정말 나를 현혹시켰다.

박물관 작문 참관 15 5 월 18 일은 세계박물관의 날이다. 그래서 우리 반은 가위원회가 조직하여 화교 박물관을 참관한다. 요 며칠은 장마철이라 날씨가 여전히 좋지 않아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여전히 우리의 열정을 막을 수 없다. 아버지는 주최자 중 한 분이셨기 때문에 그날 우리는 30 분 앞당겨 박물관 입구에 도착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이 이미 도착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출석을 부른 후, 한 이모, 박물관 직원, 먼저 우리에게 주의사항을 소개하고, 우리 각자에게 설문지를 보냈다. 입관 후 우리 학생 중 일부는 소개를 들으면서 설문지를 작성하기도 하고, 조각상만 보고 설문에 눈을 돌리기도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우리는 청동기와 도자기 박물관에 도착했고, 아버지가 답을 주셨을 때, 나는 부끄럽게 자신의 잘못을 깨달았다.

박물관을 참관한 후, 우리 동창들은 입구에서 기념사진을 찍었다. 나중에 우리 몇 명은 장어머니가 추천하는 소프트웨어원 2 기 사계절 식당에서 식사를 하기로 약속했다. 집, 진가, 장가, 쇼옥카이가, 고원가, 두택신의 집이 있었다. 밥을 먹을 때, 우리 몇 명의 동창들이 한 탁자를 공유하는데, 모두들 게걸스럽게 먹어서 평소보다 많이 먹는 것 같다. 그 이유는 급우들과 함께 있는 것이 특히 즐겁기 때문일 수 있다. 옆 탁자는 부모이다. 그들은 교육과 계급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고, 이야기도 하고 웃음도 했다.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우리를 가지고 놀았다.

마침내 우리는 즐겁게 집으로 돌아갔다.